작업 보고서 > 구현 계획

2019 국가 중소기업 안전 생산 월 실시 계획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구현하고 "안전 제일"사고를 확고히 수립하고 "White Fun School District"안전 생산 달 (Safe Production District) "활동과 결합 된 국가, 지방,시, 군 및 학교 지구 회의의 정신에 따라"안전한 캠퍼스 "건설을 장려합니다 프로그램의 작업 계획은 특별히 공식화됩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제 17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완전히 구현하고 덩 샤오핑 이론의 지침과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를 철저히 이행하여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책임과 포괄적 인 경영 원칙을 완전히 구현 및 실행하며, 안전 관리를 중점으로, 잠재적 안전 위험 파악, 중대한 안전 사고 억제, 증상 및 근본 원인 집중, 안전 생산 월 캠페인 실시, 안전 책임 이행, 안전 대책 강화 및 안전 예방 조치 수립에 중점을 둡니다.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은 학생, 학생, 생활 및 재산의 안전을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교육의 안정성과 사회 안정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둘째, 행사 주제

"안전한 개발과 예방이 핵심입니다."

셋째, 이벤트 시간

2019 년 6 월 1 일 ~ 2019 년 6 월 30 일

넷째, 주요 그룹

팀 리더 :

부국장 :

회원 :

다섯째, 주요 조치

안전 생산 홍보 및 교육 활동 수행

"안전 개발, 안전 생산의 달", "도로 교통 안전 홍보 주간", "소방 홍보의 날", "법률 홍보의 날"등을 중심으로 "안전 개발, 예방을 중점으로", 세부 계획 수립 또한 학교의 다양한 홍보 및 교육 위치 및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고 안전 교육 및 홍보 활동을 실시하며 교사 및 학생의 안전 의식 향상에 중점을두고 전체 시스템에서 "안전 및 삶에 중점을 두는"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안전한 생산 거버넌스 조치 수행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 및 관리에 초점을 맞추어 안전 생산 및 관리 활동을 깊이있게 수행하고 취약한 링크 및 뛰어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두고 다음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

1. 숨겨진 위험을 포괄적으로 조사하고 관리합니다. 숨겨진 위험의 모든 종류를 포괄적으로 조사하고 숨겨진 위험 및 다양한 유형의 사고에 대한 정류 계획을 수립하고 숨겨진 위험 계정을 구현하기위한 책임, 조치, 기금, 시간 제한 및 계획을 구현합니다.

2. 특별한 정류를 깊게하십시오. 특성 및 실제 상황에 따라 학교 학교 안전, 식품 위생 및 안전, 교통 안전 및 화재 안전 감독에 초점을 맞춘 특별 정류 작업을 목표로 수행 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전염병, 홍수 조절, 홍수 조절 및 낙뢰 방지를 위해 계절 특성을 결합해야합니다.

학교 안전 생산의 법제도 구축 강화

생산 안전을위한 책임 시스템의 전체적인 구현을 핵심으로하여 다음과 같은 업무에 초점을 맞추어 법적 시스템과 메커니즘의 구축을 강화하고 책임 구현을 촉진 할 것입니다.

1. 안전 생산 관리 책임을 완수하십시오. 안전 생산 조직 및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완전한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형성하십시오. 엄격한 사고보고 시스템, 사고 후보고 및 탈출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고, 늦은보고, 거짓보고, 과소보고 및 거짓보고와 같은 불법 활동을 단호하게 마무리합니다.

2. 학교 안전에 대한 제도화 된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화재 안전, 교통량을 향상시키고 교사와 학생들의 침해, 학교 건물, 식품 위생, 집단 활동 및 기타 안전 비상 계획을 예방하고 안전 사고 처리를위한 비상 계획을 개선합니다. 안전 일상 점검 업무를 수행하고 일일 감독 시스템을 구현하며 중요한 부분의 일일 모니터링 및 출처 감독과 학교 안전 링크를 강화하고 경비 시스템을 구현하며 경찰 학교의 공동 건설을 구현합니다. 다양한 안전 작업의 요구 사항에 따라 평가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개선하고 학교의 안전 작업을 평가합니다.

3. 학교가 보안 기금에 대한 투자를 늘릴 수 있도록 보안 기금 보장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학교 안전 생산 지원 능력의 구축 강화

1. 교사와 학생의 안전을 향상시킵니다. 안전 교육 및 훈련 체계를 엄격히 시행하고 전 직원을 대상으로 안전 교육을 실시하며 교사 및 학생의 안전 생산 인식 및 안전 및 자진 구제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2. 응급 구조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다양한 유형의 사고를 다루기위한 예측, 조기 경보 및 응급 구조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비상 사태 훈련 및 훈련을 강화하고, 비상 사태를 다루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한 학기에 적어도 하나의 비상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학교 안전 생산 관리팀 구성 강화

심층적 인 연구와 우수성을 바탕으로 안전 생산 관리팀의 구성을 강화하고 안전 생산 관리팀의 관리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어 다음과 같은 업무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1. 안전 관리 팀의 구성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안전 관리팀 구성을 강화합니다.

2. 안전 관리 인력과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정치 이론 연구 및 비즈니스 훈련을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실습을 강화하며, 안전 팀의 포괄적 인 품질 및 수행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학교 재산 안전, 교사 및 학생의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캠퍼스의 평화와 조화를 촉진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3. 작업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실용적인 스타일을 한층 더 증진하고 타협하지 않고 당과 국가의 안전한 생산을위한 의사 결정을 구현하고 결과를 파악하고 결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V. 작업 요구 사항

지도력 강화에 큰 중요성을 두십시오. 안전 작업에 중대한 중요성을 부여하고, 정치적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하며, 주와도 및 도시의 중요한 지침 정신에 사고와 행동을 통합하고, 조직과 조정을 강화하며, 교육 및 교수법과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학교 안건을 중요한 안건으로 효과적으로 통합하십시오. 학교 법률 대표 제도를 시행하고, 작업 방법을 개선하며,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이행 계획을 수립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신중하게 배치하고, 신중하게 조직하여 효과적인 결과를 보장합니다.

요점을 강조하고 모든 방법으로 홍보하십시오. "포괄적 인 발전, 단계별 구현 및 핵심 혁신"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실무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작업 보장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작업 이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포괄적 인 홍보를 바탕으로 교육 산업과 학교 직원은 집중적 인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기 방어 능력이 약합니다. 핵심 분야와 주요 기간에는 조치 강화와 단호한 사고 예방을위한 목표 조치가 취해집니다. 일어났다.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광범위한 홍보. 완전하게 단위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고, 학교 선전 포지션을 사용하고, "안전한 생산 연도"활동의 선전을 강화하고, 여론이 강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교수진과 학생들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고 보안 문제를 알고 참여하고 감독 할 권리를 강화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