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구현 계획

제정 조치 시행 계획


시 교육국과 마을 교육 사무소의 "Re-Entrepreneurship"모임의 정신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Wuhu 교육 및 교육 사업 및 재취업에 대한 새로운 절정을 신속하게 설정하고 학교의 실제 상황과 함께 다음 구현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I. 이데올로기와 전반적인 목표 안내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경제 사회에 봉사하고 교육 발전을 촉진하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 개념에 입각하여 학교는 모든 학교 교사들이 기업가 정신을 고양시키고 기업 열정을 자극하고 기업가 정신에 참여하고 경력을 창출하도록 적극 권장합니다. 자원의 합리적인 배분, 교육 구조의 최적화, 학교 운영 행동의 표준화, 질 높은 교육의 심화, 교사의 질 향상, 교과 과정 개혁의 발전, 특색있는 학교의 창설, 교육의 질 향상, 조화로운 발달과 사람들의 만족감으로 조화로운 학교를 만들기.

유치원 교육 : 유치원 3 년 교육 보급률이 92 %에 이르렀고, 독립 공원의 강도가 높아지고, 공원의 질이 향상되었으며, 우후 유치원은 마을 수준의 시위 공원으로 지어졌습니다. 우안시 표준 공원은 3 년 내에 완료되었습니다. 도시 내에서 표준 수준의 도시 공원이 세워졌으며, 올해 Wu'an시에서는 취학 전 교육의 감독과 평가에 대한 높은 기준이 채택 될 예정입니다.

중소기업 교육 : 교육의 질적 향상은 오래 지속되는 번영의 좋은 모멘텀을 계속 유지해야하며 세 가지 비율은 합격률과 좋은 비율이 두 배가되는 "이중 3-3 리드"를 달성해야하며 중소 학교 교육의 질이 뛰어나고 지속 가능합니다. 선구적인 개발. 2-3 년간의 노력을 통해 점차적으로 우안시 학교 운영 수준과의 격차를 좁히고 Wuhu 초등학교를 우안시에있는 유명한 학교로 설립한다.

성인 교육 : 마을 훈련 네트워크를 더욱 발전시키고, "이중 지도자"와 농업 산업 훈련을 실시하고, 사람들의 다양한 평생 학습 요구를 충족시키고, 경제 구조 조정과 새로운 농촌 건설을 위해보다 실용적이고 숙련 된 인재를 육성하십시오.

둘째, 우리는 상황을 분명히 이해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행동을 통일하고, 다시 사업을 시작하는 단계에 빨리 들어가야합니다.

우리 Wuhuguo의 소규모 교육은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었지만 우리 국가 교육은 여전히 ​​큰 문제, 우수한 자원 부족, 오래된 교수법 및 혁신이 없다는 것을 냉엄하게 인식해야합니다. 우리는 선생님들 중 일부가 큰 일을하고, 큰 일을하고, 경험하고 익숙해지고, 학교 생활에 영향을주고 대처하기에 바쁠 것에 자신감과 용기가 없다는 것을 냉엄하게 알고 있어야합니다. 우리가 다시 개발하기 시작하고 사업 개발을하지 않으면,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셋째,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학교를 표준화하며, 수준 높은 교육을 창출합니다.

첫째, 우리는 교육의 질에 초점을 맞추고, 교육과 가르침의 개혁을 깊게하고, 유치원 규정, 중소 활동에 따라 교실 수업 모델을 개혁하고, 품질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고, 양질의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모든면에서 발전하도록 훈련해야합니다. 호수의 작은 나라에서의 교육의 질은 도시 지역과 비교 될 수 있으며 재 사업 사업의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교육의 질을 높이고 교장의 건설을 강화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좋은 교장은 좋은 학교이고, 좋은 학교는 좋은 교장이되어야합니다. 교장의 교장은 교사입니다. 교습을 이해하지 못하면 사업을하지 않습니다. 교장 선생님의 수업 청취 시스템을 구현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교실로 걸어 들어가고, 플랫폼에 올라서고, 더 나은 "교수법으로 배우십시오". 연구 교습과 교육에 더 많은 시간과 열정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셋째, 우리는 교육의 질을 높이고 교사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1. 교사의 도덕 교육을 강화한다.

교사의 도덕성, "열 개스"수리 교사 테이블 활동을 확립하는 "열 심장"의 심층 개발, 교사의 전문 이상과 전문 윤리 교육을 강화, 책임과 임무의 교사의 감각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교사는 "학생들의 성장을위한 봉사"라는 교육 개념을 수립하고, "나쁘게 가르치지 않는 학생들"에 대한 교육적 신념과 확신을 확립하고,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서 생각, 사고 및 문제로 진행하고 커리큘럼 표준에 들어갈 수 있도록 교사를 옹호해야합니다. 교재로, 교실로, 학생들에게. 학생들이 교실을 사랑하고, 독립적으로 배우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흥미를 키우고 지능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2. 교실 모델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효율적인 교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수 개혁을 촉진하기위한 노력이 필요하며, 교실 개혁 개혁은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을위한 중요한 돌파구로 간주되어야한다. "교수 후 학습, 교수에 의한 가르침"에 의거하여, 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학습을 강화하기위한 목적으로, 기존의 학습 교실 수업 방식의 구성이 출발점이되며 "교습 비전"은 교실 혁명과 옹호를 수행하는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휴리스틱, 탐구, 토론 및 참여 교육, 효율적인 강의실 생성 및 새로운 개혁 모델의 형성.

3. 모든면에서 학생들에게 양질의 학습 환경을 제공 할 수 있도록 교육하십시오.

우리는 교육의 초점을 각 학생의 성격, 특성 및 필요에 두어야하며 학습 및 습관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에서 다른 것을 고려하여 교실 수업을 주된 채널로 삼는 실용적인 행동으로이 개념을 구현해야합니다. 교육, 포괄적 인 능력 향상 및 학생 평가 측면에서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접근법을 모색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동시에 학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낙관적 인 학습 정신을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십일 원"활동을 출발점으로 삼고, "두 번의 취미"와 햇볕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방과후 활동을 활성화하고 학생들의 학교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해 학생들의 인재 경진 대회, 주제 강습, 사회 실습 및 기타 활동을 조직해야합니다. 과도한 학업 부담을 경감하고 특색있는 학생들의 발전을 도모한다.

넷째, 학교 보안 메커니즘을 수립하여 재계약을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한다.

지방 당위원회는 올해가 간부 직업 스타일을 홍보하는 해로 결정했으며 간부급 교사의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오만함, 과장함 및 끈적임을 적극적으로 시정해야합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 각자에게 요구되는 활기차고 격렬한 정신을 유지해야합니다. 교사는 열정, 사랑, 성실함, 근면 한 노력 및 야망을 강화하고 훌륭한 스타일의 교육 스타일, 학교 정신 및 학습 스타일을 촉진해야합니다. 우리는 학교 안전 작업을 철저히 수행하고 "안전 관리 연도"활동을 수행하며 핵심 분야를 강조하고 안전 지식 교육, 안전 훈련, 안전 제거 및 주요 정류를 수행하고 봉오리의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며 사고를 예방하고 유지해야합니다 학교의 정상적인 교습 질서를 강화하고, 편지 및 방문의 안정성을 강화하고, 근본적인 탈출구로, 감정적 인 방문을 수행하고, 법에 따라 화학 방문을하고,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를 수행하고, 친구 상태의 문제를 해결하고, 전체 상황의 안정성을 보장해야합니다.

5. 리더십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재개를위한 확실한 보장을 제공한다.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열쇠는 그것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학교는 중등 교육 사무소의 제 2 교육 사무국 (Second Education Office)의 시행 계획과 Wuhu 국가 소규모 재 창업 활동 계획의 통합 계획을 따르고, 지도력을 강화하고, 제도를 개선하고, 조치를 강화하고, 이행해야합니다.

회사의 리더쉽 그룹을 강화하고, "한 가지 책임과 두 가지 책임"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학교의 책임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교장이 책임자 중 첫 번째입니다. 개인적으로 계획하고, 사업을 시작하고, 학교 전체에서 일관된 목표를 세우고, 위아래로 조율하고, 잘 조직화 된 조직 리더십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앞장 선다.

감독과 감독을 강화할 필요가 있으며, 학교는 불규칙하고 정기적으로 일해야하며, 역순으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책임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개선하며, 보상 및 처벌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다양한 수준에서 업무를 개선하고, 책임을 분쇄하고 실행해야합니다. 현재 시정부 사무국과 마을 교육청이 마련한 20 가지 주요 과제와 학교의 모든 수준에서 모든 수업의 교사들을 잘 수행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우리는 구현 능력을 향상시키고,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정신과 스타일을 수행하는 데 집중해야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마음으로 일을하고, 실패에 직면하고, 수축하지 않고, 파악하기 어렵고, 구현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목표에이를 때까지 포기하지 마십시오. 우리 Wuhu 학교의 리더십 팀은 사무실을 나와 어려움을 극복하고, 상황을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성과를 창출하고 이미지를 확립하는 최전선으로 가야합니다. 학교 교육의 지속 가능하고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연합적이고 실용적이며 효율적이며 깨끗한 서비스 팀을 구성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