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구현 계획

전국 소규모 직원 교육 관리 구현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사상 및 도덕적 미성년자 건설의 강화와 개선에 관한 여러 의견"을 바탕으로 라이드 슈족의 목표를 기본 과제로 삼고 자격있는 사회주의 계승자 육성이라는 목표하에 모든 인종 교육 시스템 구축을 통해 학교 통일 리더십을 수립하고 향상시킬 것입니다. 모든 교사의 참여, 학생의 자아 교육의 리더십 시스템과 작동 메커니즘, 도덕 교육의 변화, 주요 경영 학생으로서의 수업 교사, 교사의 완전한 참여, 학교를위한 학교 기반 교육의 변화, 가족의 공동 작업, 학생의 학업 성취에주의. 학생들은 일대일 방식으로 발전하고 자신의 개성을 개발하여 모든 사람들이 사람들을 교육하고 사람들의 교육 내용에 침투하며 항상 사람들을 교육한다는 개념을 강조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교육하는 역할을 구현하고 교육 목표의 실현을 종합적으로 촉진하는 좋은 상황을 만듭니다.

둘째, 작업 목표

연구 그룹을 학생의 좋은 습관, 생활 습관 및 문명 습관을 기르는 기본 단위로하여 도덕 교육의 발전 메커니즘을 혁신하십시오. 학생들은 학업 성취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배웁니다. 육아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 책임있는 교사 및 가족을위한 3 대 1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셋째, 구현 방법

1. 조직을 개선하고 분업을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학교는 도덕적 교육 활동의 주요 그룹을 조정하고 풍성하게하며 교장 - 팀원을 구성합니다 ------------------------------------------------------------------------------------------------------------------------------------ 교장은 모든 직원의 교육에 책임이있는 최초의 사람으로 지도력, 조직 및이 작업의 일정을 담당하며 팀 구성원은 노동부 내의 모든 직원 교육에 훌륭한 역할을 담당하며 정치 교육 및 교육부는 계획의 수립, 구현 및 감독을 담당합니다. 그리고 평가, 모든 직원 교육의 전반적인 계획, 클래스 교사, 계획의 구현에 대한 책임 교사, 개인적으로 파악 된 교장에 의해 교육 작업의 형성, 특정 정치 및 종교 체포, 수업 교사가 직접 파악, 수업 교사는 "다섯 파악"교육 작업 상황을 파악합니다.

교육 리더십 팀의 모든 구성원 :

2. 학습을 강화하고 인식을 높이십시오.

교사 교육 교육을 실시하고, 교사에게 "중국의 작은 교사의 직업 윤리 강화를위한 몇 가지 의견", "교사의 직업 윤리",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건축 강화 및 개선에 대한 여러 의견" 책임감과 직업 윤리 의식을 가진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합니다. 학생 중심의 사고력을 강화하고, 사회 봉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학교에 봉사하며,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교사들에게 모든 도덕적 교육 노동자의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모든 직원 교육에 대한 견고한 이념적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3, 합리적인 혼합, 도움이 쌍.

합리적으로 책임 팀을 나눕니다. 수업 상황에 따라 각 그룹의 수를 결정하며, 상위 3 명 5 명 2 명으로 구성됩니다. 평행 한 수업을하는 교사는 수업 시간에 학생들을 돌볼 수 있습니다. 수업 담당 선생님은 수업 중 각 학생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판단하고 각 학생 그룹의 목록을 합리적으로 결정해야합니다. 책임있는 교사 한 명이 그룹을 자발적으로 "주장"하고 그룹 이름을 지정합니다.

책임있는 교사의 책임 : 학생들의 학습과 생각을 다른 형태로 이해하고, 학습 생활에서 겪게되는 문제를 해결하고,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삶과 세계관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 할 수 있도록 경영 팀 탐구 할 작은 주제를 실시하십시오.

4. 시스템을 개선하고 관리를 표준화하십시오.

학교는 교육 관리 파일 시스템, 재택 방문 연락 시스템, 심장 투 말보고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규칙과 규정을 제정하고 모든 직원의 관리를 표준화합니다. 책임있는 교사는 각각의 상황에 따라 수정하고, 현실과 독특한 특징에 부합하는 관리 방법을 수립하며, 모든 직원의 교육을 철저히 이행해야한다.

넷째, 구현 단계

1. 판촉 발사 단계.

학교위원회 위원들은 특별 주제를 정하기 위해 회의를 소집하고 선전과 동원을위한 모든 교사 회의를 소집하여 교수진과 교직원이 생각을 학교 전체로 통합하고 재능, 교육 및 개발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확립하고 풀 타임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있게했습니다. 사람들의 활동.

2. 시스템 및 계획 개발 단계

책임감있는 교사의 교육 형태와 방법. 책임감있는 교사는 책임자 관리의 모든 직원의 의무와 요구 사항에 따라 학생들에게 포괄적 인 상담을 제공 할 것이며 선생님은 먼저 자신의 구성원이되어 친밀한 사람이되어 신뢰하는 친구가되고 공부에 도움을 줄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의사 소통을 할 수 있고 말하기, 나는 자신을 삶에서 지원할 수 있고 좋은 선생님과 학생의 친구가되었습니다. 책임감있는 교사는 주로 격려, 말하기, 의사 소통, 활동을 사용하고 학생들의 실용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는 방법을 기본 방법으로합니다. 교사는 사람들 중심의 교육 개념을 고수하고 "마음으로 마음을 다하는"교육 원칙을 지키며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않기를"설정해야합니다. 아무도 자신을 표현하고 싶지 않고 누구도 성공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학생의 견해. 우리의 교육이 즉각적인 효과를 내지는 못하도록해야하지만 자극적이고 억제 할 수 있습니다. 책임감있는 교사는 사랑, 인내, 성실이라는 세 가지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활동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소한 일주일에 한 번씩 각 학생과 상호 작용하며, 학기 당 최소 2 회 방문, 남겨진 어린이 임시 보호자, 편부모 가정 및 특별 고등 가족 방문, 최소한 월 1 회, 1 월 그룹 활동 한 번. 나는 보통 선생님과 다른 선생님들과 정기적으로 협조하여 각 학생이 선생님에 의해 항상 교육 받고 격려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마음을 말하는 기회, 시간, 방법 및 요구 사항은 다양해야하며, 공공 장소에 서 있지 않고 성실하며 진실하고 친절해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의사 소통을 위해 편지, 일기, 인터뷰, 전화 등을 사용하십시오. 그룹 활동은 목적 지향적이어야하며 교사의 장벽을 제거해야하며, 강의, 교정, 노래,시 작, 회화, 스포츠 대회, 독서 대회, 토론 대회, 작업 배치, 행사 준비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제안을 들어라. 학생들은 인생과 공부에 어려움과 혼란이 있습니다. 함께 학생들은 해결하고 조정하여 학생들이 진정으로 온화한 그룹이라고 생각합니다. 위 활동은 항상 기록에 남아 있습니다.

4. 경험 요약 단계.

학교는 구현 과정에서 우수 사례를 적시에 요약하고 홍보하기 위해 경험 교환 회의를 개최하고 전형적인 사례, 일기, 경험 요약 및 학교 방문에 대한 훌륭한 방문을 발표하고 교육 관리의 구현에 어려움을 적시에 토론하고 논의했습니다. 다음 단계를 공식화하십시오.

V. 세이프 가드 조치

1. 활동 자금을 보장하고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학교는 현재와 미래의 교육 업무의 초점으로 전체 직원 교육 메커니즘 구축을 고려하고 다른 업무와 함께 배치, 점검 및 평가합니다. 전체 직원 교육 활동의 기획, 리더십, 조직, 실행 및 감독을 담당하는 학교 전체 회원 교육 작업 선도 그룹을 구성합니다.

2. 감독과 검사를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경험 교환 모임, 교육 사례, 에세이, 반성, 가정 방문 에세이 및 기타 활동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십시오. 과외 활동, 지역 사회 활동 및 사회적 실천 활동이 정기적으로 조직됩니다. 학교 전체에서 학부모 - 자녀 교육의 감독 및 검사를 정기적 또는 불규칙하게 수행하고 부모의 만족도를 모니터링하여 워크 플로가 방해받지 않도록하십시오. 검열 및 평가 상황에 따르면, 회의를 개최하여 단점을 찾아 내고 경험을 요약했습니다.

3. 홍보 및 평가와 연계 된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학교는 모든 직원의 교육에 대한 규칙에 따라 모든 직원의 참여와 담당 학생의 학습 및 사고를 연결하고 학생 평가, 학부모 평가, 교사 상호 평가 및 학교 리더십 평가를 결합합니다. 다양하고 다양한 수준의 평가 및 평가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평가 결과는 교사의 백분율 시스템 평가에 포함됩니다. 학업 성취를 위해 우리는 우수한 정부 성취도 상과 혁신적인 독창적 인 상을 추천합니다 우수한 교사진은 교사의 열정과 독창성을 장려하기 위해 카운티 수준 이상의 추천을 권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