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보고 서

마케팅 부서의 부 총책임자의 반기 별 작업 요약


지도자와 동무들 :
안녕 여러분! 나는이 회의에 참석하게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 사업 부서의 부장으로 저는 항상 경제적 이익을 중심으로하고 부서 관리, 실용적이고 지속적인 학습을 강화하고 부서 직원과 협력하는 것을 주장했습니다. 회사는 회사가 배정한 다양한 지표 및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마케팅 매니저"로 활발히 변화했습니다. 나는 하반기에 사업 부서의 시장 운영 상태와 시장 확장 아이디어에 대해 간략하게보고 할 것이다.
2004 년 7 월부터 ** 부서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이되었으며, ** 부서에 들어간 후 첫 번째 작업은 수년간 남겨진 채권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상품 판매를 발표하십시오. 그러나 청소 과정에서 반년 정도 전에 설립 된 사업부의 사업 상황은 혼란스러워 1 만 위안의 상품 유산과 1 만 위안의 미수금을 남긴 것으로 밝혀졌다. 그것은 마케팅 인력이 상품 지불을 청산하고 회수 될 수있는 채권을 적극적으로 회수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그룹의 여러 부서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큰 진전을 이루어 ** **, ** 및 ** 미수금에서 총 1 만 1 천 위안을 회수했습니다. 그리고 회사가 요구하는 품질 요구에 대해 고위 공무원과 의사 소통을하고, 심층적 인 협의를 거쳐 고객의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회사의 이해, 지원 및 협력하에 2004 년 8 월 말까지 청구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표준 1은 6을 잃고 1에서 3을 잃어서 기업의 손실을 1 만 위안으로 직접 줄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기업 생존의 생명선임을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 현재의 비즈니스 형태에 따라 기존의 성숙한 고객에게만 국한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신규 사용자를 참여시켜야합니다. 다양한 부서의 적극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새로 개발 된 고객의 경우 **와의 관계가 성공적으로 처리되어 더 많은 공로를 인정 받았으며 현재 협업이 매우 즐겁고 주문도 가능합니다. 증가 시키십시오. 또한, ** 부서와 협력하여 적극적인 방문과 코네 협력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제 우리는 인정을 받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 회사의 협력 또한 상당한 발전을 이루어 고객 만족도를 향상 시켰습니다. 시장의 요구에 따라 시장에서의 전자 정보화 과정에 따라 Alibaba를 통해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시장 수요를 조사하였으며 현재 고객의 문의는 끊임없이 이루어져 향후 시장 점유율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토대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팀과 노인 팀의 리더십이 번갈아 진행되는 동안 그룹 회사의 지시 사항을 ** 비즈니스 부서에 충실하게 이행했으며 *** 비즈니스 부서의 비즈니스 리더십 팀을 교체하기위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새로운 리더십 팀이 발족 한 후에도 비즈니스 성과면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으며 올해 상반기의 제품 판매는 전년 대비 145.2 % 증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그룹의 리더십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특히 사업 부서의 총책임자가 현명한 결정을 내린 것입니다. ** 부서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 직을 거친 후 Wolong의 "성실, 조화, 창조"를 원동력으로 사용하고 실용주의 원칙에 따라 다양한 관계를 다룰 것을 주장했습니다. 기존 사용자의 안정화를 기반으로 신규 사용자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여러 부서의 협력을 통해 구형 ** 제품, 프랑스 제품 및 ** 제품이 매우 안정적이며 ** 시리즈 제품이 완전히 생산에 투입되었습니다. 주문도 증가했습니다. ** 제품은 일련 번호가 붙여졌고 ** 제품은 완전히 생산되었습니다.
하반기에는 '신규 고객 및 신시장 확대'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터 시장의 시장 확대 및 후드 모터 시장의 모터 시장 개척에 착수하여 **, **, ** 및 ** 외국 진공 청소기 및 Guangdong Zhongshan, Dongguan 음영 기둥 모터 및 시리즈 모터 시장의 여러 산업 제조 업체는 2006 년 ** 사업 단위의 개발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효과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관리 강화, 지역 관리자 행동 표준화 및 작업 보장은 올해 내 일의 초점입니다. 아이디어의 갱신이 주요 요인입니다. 먼저 내가 얻은 관련 지식을 지역 관리자에게 다양한 형태로 전달하여 모든 구성원이 개념을 변경하고 의식적으로 작업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둘째, 방문, 시장 조사 및 통상적 인 작업 조사의 형태를 통해 지역 관리자가 인터뷰를 받고 지역 관리자의 작업에서 강조점과 부족점이 분석되고 주요 사항과 안내가 불충분하며 전체 직원의 업무가 가능한 한 향상됩니다. 지역 관리자의 방문은 정말로 가치가 있습니다. 실제 인터뷰를 통해 가장 적합한 방문 방법을 찾고 상황을 종지부로 찍었습니다. 이미지는 방문의 질을 향상 시켰고, 현재 해외 시장이 지속적으로 열리기 때문에 국내 시장은 많은 압박에 직면 해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구 고객의 서비스 접근이 가능할 때 특히 새로운 시장과 사각 지대의 개발을 강조합니다. 고객 불만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계정 관리자의 업무 품질과 결합하여 자기 감독을 강화하고 일일, 주간 및 월간 작업 일정을 합리적으로 정하고 서로 감독하며 점진적으로 양식 개발로 발전시켜야합니다. 일련의 관리 조치를 통해, 지역 매니저는 기본적으로 무엇을해야하고 어떻게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자신의 사업과 자신의 일에 큰 열정을 가진 사람이 자신의 잠재력을 크게 발휘하고, 회사에 더 큰 가치를 창출하며, 직장에서 재미를 가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이 태도를 사용하여 업무와 사업에 직면하고, 마케팅 관리자의 직무와 직무를 엄격히 준수하고, 업무를 잘 수행 할 의무를진다. 개인적인 이해 관계가 회사의 이익과 충돌 할 때 나는 개인적인 이익을 포기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앞으로의 노력 방향에 관해서는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웠다. 1. 학습을 강화하고, 내포에 초점을 맞추고, 도전을 해결한다. 2. 정신적 사고 능력을 강화하고, 더 많은 방법과 아이디어를 직장에서 생각하며, 3. 조직을 강화한다. 조정 능력, 4, 서비스 표준을 향상 리드 마케팅, 고객 이익, 고객 충성도를 개선하는 데 도움 5, 국내 시장 개발 작업을 강화하기 위해 계속합니다.
위의 내용은 제 보고서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도와 주시고 도와주세요.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좋은 팀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비즈니스 부서의 발전 과정에서 우리는 정직하고 근면합니다. 지혜는 우리의 아름다운 삶을 창조하고 Wolong의 발전에 기여합니다. 고마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