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정류 보고서

검사 및 검역 고급 자연 교육 개인 정류 보고서



그 무렵, 군대에서 지역 일로 옮긴 동지애인으로서, 특히 자기 분석을 통해 당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의 역할에 큰 차이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자신의 존재에 대한 문제를 이야기하고 깨달았습니다. 당원이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지 않는다면 일반인과 일반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따라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수정해야합니다.
첫째, 파티 건물의 높이에서 당원과 선봉의 역할을 담당하는 긴박감과 책임감을 이해하십시오. 우리 파티는 6 천 8 백만 명이 넘는 큰 파티입니다. 각 당원은 당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당원을 강화하는 창입니다. 교육을 관리하고, 진보 된 성격을 강화하며, 당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같은 큰 파티가 철저한 규율과 엄격한 조직 보장이 없다면 우리 파티는 느슨한 모래와 같을 것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20 년간의 개혁 개방 이후 경제 건설에 중점을 두어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당원의 정신은 큰 변화를 겪었고 당원의 경영 교육 또한 많은 새로운 상황과 문제에 직면 해 왔습니다. 외부 상황으로부터 다양한 사회 현상이 당원의 사고에 영향을 미쳤다.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 보고서에 따르면 당을 통치하기 위해서는 당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당의 진보 된 성격과 팀의 순결을 유지하며 당의 결속력과 전투력을 강화해야한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반영하기위한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당원들은 모델 역할을하고 명확한 요구 사항을 제시한다. 당원은 당의 세포이며 당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는 궁극적으로 당원의 진보 된 성격과 모범적 인 역할에 달려 있습니다.
둘째, 검역 개혁 및 개혁의 전반적인 상황에서 당원의 선진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필요성을 이해하는 것. 제 16 차 중국 공산당 대회는 미래의 중국 경제 건설의 전반적인 목표와 발전 방향을 전 생애의 발전을 위해 제시했다. 개혁이 심화됨에 따라 중국 경제는 중대한 과도기에 접어 들면서 검사 검역원으로서 합법적으로 기업을 지원하고 국가 경제 안보를 지키기위한 중요한 사명을 감당해야한다. 엄격한 통제와 기업에 고품질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이 더 크고 강해지도록 지원하는 것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앞에 중요한 문제입니다. 당원으로서 우리는 시대의 최전방에 서서 개혁의 선구자가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개혁을 지원하고, 모범적 인 행동으로 직원을 단결시키고 이끌어냅니다. 이 방법으로 만 우리는 우리의 사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당원의 현안과 현재 상황에서 당원의 선진 자연 교육의 진전을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 자기 분석과 민주적 평가에 대한 논의에서 대부분의 당원들은 힘든시기에 어떻게 당원의 선구자적인 모델을 어떻게 활용했는지 이야기했다. 힘든시기에 우리는 우리의 본거지를 우리의 집으로 삼고, 원인에 초점을 맞추고, 개인의 명예와 재산을 세지 않고,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을 세지 않으며, 당원의 기준에서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오늘날의 개혁과 개방에서 경제가 발전하고 국민의 생활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은 이전만큼 좋지 않습니다. 일부 당원은 공산당원이며 보통 사람들과 혼동하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이상과 신념이 충분히 확고하지 않고 목적 의식이 강하지 않으며 사업의 질이 높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 당의 위신이 손상되었습니다. 이러한 조건들이 다르기는하지만 진보적 인 성과가 부족하여 당사자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실행을 심각하게 방해합니다. 검역 및 검역의 발전을 저해하고 국민과의 관계를 훼손 시키며 당의 응집력을 약화시키고 전투 효과를 약화시켰다. 이러한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지 않으면 검사와 검역에 불가피하게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당원들의 선진적 인 자연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모든 당원들이 생각의 선을 넘지 않고 당원의 진보 된 본성을 유지할 수있는 방어선을 구축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4. 앞으로는 자신의 실수를 인식하고 자신의 과오를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실수를 바로 잡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당연한 일이다. 당의 본성, 목적 및 임무는 공산당의 모든 구성원이 실수를 인식하고, 실수를 바로 잡으며, 실수를 배워서 배우십시오. 이 당원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에서 나는 자신의 존재 문제를 심각하게 검토하고 분석했다. 진정한 공산당원이 되려면 다음과 같은면에서 열심히 일해야한다.
1.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강화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향상시킵니다. 첫 번째는 덩 샤오핑 이론의 연구와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이며, 덩 샤오핑 이론의 모호함과 함축성,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체계적으로 완전하게 연구하고 습득해야하며, 덩 샤오핑을 이해하고 사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사물을 관찰하고, 문제를 분석하며, 옳고 그름과 복잡한 상황을 식별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명확한 정치적 사고를 유지할 수있는 이론적 인 입장, 견해 및 방법.
2.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십시오. 세계관의 변화는 길고 복잡한 노력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세계관을 변화시키고 대중을위한 당을 건설하기위한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당원의 진보 된 성격과 당원의 순수성을 단호하게 유지해야한다.
3. "3 대변"의 요구 사항을 구현하고 "3 대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대변인"의 중요한 사고는 당사자의 본질, 목적 및 임무에 대한 집중적 인 표현이며 당사의 판결의 근거이며 "3 대변인"의 요건에 따라 검사 및 검역 업무를 잘 수행하고 관습 및 경제 건설을 적절히 처리해야합니다. 관계, 의식적으로 경제 건설의 전반적인 상황을 준수, 정확하게 관습과 서비스 간의 관계를 엄격하게 검사 및 검역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뿐만 아니라, 열정적으로 기업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올바르게 관습과 경제적 이익 사이의 관계를 처리, 품질을 준수 첫째, 첫 번째의 신뢰성, 먼저 이미지.
4. 일의 스타일을 바꾸고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지키십시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는 사실, 노력의 스타일, 성실과 근면의 정신, 풍습, 관료주의, 낭비와 낭비, 민간 족쇄를 추구 할 수있는 사람들의 바람에 대한 진실성과 성실성을 추구하는 추세를 추구해야한다고 지적했다. 솔직히 솔직하게 조사하고 연구하며 정직하게 의견을 듣고 정직하게 업무를 개선합니다. 이것은 우리 각자의 공산당원들에 대한 특별 요청이며, "삼자 대표자"를 거울로 삼아 당원의 고급 자연 교육 활동을 당원의 기준에 따라 진지하게 문제를 조사하고 수정할 수있는 기회로 삼아야합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우리당은 선봉과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우리의 당이 항상 시대와 함께 나아가는 질을 유지하고 항상 시대의 최전선에 서서 걷도록 요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