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정류 보고서

설명 적 검토 보고서


카운티 인민 대표 대회 상임위원회 :

xx 년과 xx 일에, XX 카운티 인민 대표 대회 상임위원회의 "카운티 관리국 xxx 동지들의 동지들에 대한 의견"은 엄격한 요구 사항과 좋은 제안을 내게 주었고 조심스럽고 반복 된 생각으로 정류 계획을 제안하고 수행했습니다. 주의 깊은 정정 후에, 정정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숙고하십시오.

1. 이해를 깊게하고 인식을 향상 시키십시오.

인민 대표 대회의 감독을 강화하는 것은 법의 엄격한 시행, 법에 의한 행정 및 행정 부패 방지에 대한 중요한 보증이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국민의 의식"을 강화하고 인민 대표 대회의 감독을 받아들이며 당을 대중에게 공개하고 국민을 위해 통치해야합니다.

행정 권력은 현대 사회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활발한 사회 현상이다. 역사적인 이유로 중국의 행정 권력은 매우 강하다. 따라서 엄격한 법 집행과 행정법의 행정을 강화하고 행정 권한의 제한과 감독을 강화하는 것은 권력 남용을 예방하고 행정 부패를 예방하는 데 특히 중요한 실용적인 의미를 갖는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은 부패에 반대하고 이데올로기 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제도적 문제를 해결하고 교육에 의지하며 법의 지배에 의지해야한다고 지적했다. 장쩌민 총서기 (Jiang Zemin) 사무 총장은 제 15 차 중국 공산당 대회 보고서에서 강조했다. 반부패는 증상과 근본 원인 모두를 고수해야하고, 교육은 기초이며, 법 제도는 보장이며, 감독이 핵심이다. 왜냐하면 권력 제약에 대한 텍스트 규정 만 있고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감독이 없다면이 제한은 종이 조각이 될 가능성이 높고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회주의 감독 체제를 개선하고 완벽하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필요하다. 당국의 감독은이 제도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현대 민주주의 법칙에서 매우 중요한 국가적 기능이다.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감독은 인민의 주인 인 인민의 성격과 민주주의를 반영하며 헌법과 법률에 의해 인민 회의에 주어진 중요한 권한과 책임이며 가장 권위있는 감독이다.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및 상임위원회에서 임명 한 정부 및 정부 직원이며 법률에 명시된 법과 절차에 따라 기능과 권한을 행사하는지 여부를 감독해야합니다. 그 권리가 사용되지 않고 부정적인 부패 현상이 엄격히 시행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행정법 집행 책임 시스템이 엄격하게 시행되고 범죄자의 행정 및 법적 책임과 의무의 부인이 조사됩니다. 전국 인민 대표 대회 (National People 's Congress)와 상임위원회 (Standing Committee)의 감독은 정부의 행정 부서가 법을 엄격히 준수하고 법에 따라 행정을 수행하고 부패를 예방하는 데있어 중요한 보증입니다.

둘째, 효과 성을위한 노력 강화

행정 감독을 강화하고 사람들이 반영하는 뜨겁고 어려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십시오.

1. 행정 감독법, 행정법 및 행정 소송법과 같은 법령을 더 깊이 연구하고 시행하기 위해 카운티의 주 기관 직원을 조직하고 감시 시스템의 법규 및 규정을 널리 알리고 국가 기관 직원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깨끗한 정부에 대한 법적인 인식과 인식, 법률에 따른 행정, 엄격한 규율 행정 감독의 효율성을 높이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행정 업무 감독이 경제 활동을 위해 더 잘 수행되도록합니다.

2. 부서 및 업계의 건강에 좋지 않은 상황을 수정하는 작업을 개선하십시오. 작년과 올해는 교통, 환경 보호, 지방세, 축산, 건설, 교육, 산업 및 상업, 마약 감독, 공안, 민사, 보건, 가족 계획, 토지 자원 국, Hongyuan Gas Company 및 Hongkong Telecom Branch를 포함하여 감독 부서를 조직했습니다. 이 부대는 바람을 정정하기위한 핵심 단위로 확인되었으며, 군 문화 스포츠 국, 상공 부장관, 군 환경 보호국, 축산 및 식품 국, 현 지방 세무 국, 군 건설국, 군 교통국 및 군 교육국 등 8 개 부처를위한 정부 양식을 수행했습니다. 리뷰 결과가 좋았습니다. 심각하게 조사하고 천계교의 작은 위반에 대한 식탁 및 대변 비용 징수 및 음식물 취급 문제를 처리하고 2,680 위안의 불법 수수료를 회수했으며 Taihe, Xiaotai 및 Taisong에 대한 에스크로 수수료 문제의 조사 및 처리가 적시에 조사되었습니다. 수수료는 210,000 위안 이상입니다. 쓰촨성의 의료기관에서 적자 봉투 조사 구제 조치를 의료기관에 강하게 위탁 할 것이며, 모든 의료기관은 자발적으로 "빨간 봉투"를 1,500 위안, "빨간 봉투"를 3,300 위안으로 바꿨다. 한 의료기관 직원에게 벌금 및 벌금 공제가 부과되었습니다. 이 조사는 Ping An Scenic Area Management Office에 의한 차량 통행료의 불법 수집을 처리하고 요금 징수 포인트를 금지했습니다. 도로 법 집행 팀의 불법 위탁 문제를 조사하고 Taihe Town 왕가 마오 마을의 카드 충전소를 금지했습니다. 문제를 찾는 정확한 비율은 100 %입니다. 이들 부서의 행동 양식은 큰 변화를 겪었고 사람들의 작업 스타일과 정치 스타일의 만족도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3. 특별 통치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있는 뜨겁고 어려운 문제를 양심적으로 해결하고, 사람들의 중요한 이익에 해를 끼치는 행동을 바로 잡습니다. 첫째, 우리는 학교에서 불합리한 수수료를 계속 관리하고, 학비에 대한 "일회성 요금제"를 엄격하게 시행하고, 공립 고등학교에 대한 "3 가지 제한"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카운티의 모든 최고급 및 카운티 수준의 의무를 관리 할 직원을 조직해야합니다. 교육 단계에서 중국의 소규모 공립 유치원 및 일부 사립 학교는 카운티 내 50 개 중소 중국 학교의 수수료 및 요금에 초점을 맞춰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진심으로 조사하고 천진시의 책상과 의자에 대한 약간의 요금 위반, 쌀 찌기, 그리고 2,680 위안의 불법 혐의를 회수하고 카운티에서 제출 한 [02] 호 파일을 발행했다. 적시에 조사하고 Taihe의 두 가지 작은, 너무 작은 수집 수수료의 국민 반영의 문제의 처리. 일년 내내 총 21 만 1 천 위안의 불법 수수료가 지급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농부들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작업을 효과적으로 강화하는 것입니다. 농민 책임 제도와 농민 부담 공표 제도의 확립과 개선은 쌍시 향 홍이 마을에 대한 왕윤서의 방문 서에 대한 조사에 참여하여 정책 위반 행위를 수정하고 주민들의 중요한 이익을 보호했다. Renhe Taizong Wucun Village에 설치된 전기 기사의 불합리한 부과 문제에 대한시기 적절한 조사 및 처리. 예비 핵 작업은 Chen Gu Food Station의 불합리한 청원의 경우에 수행되었습니다. Jinhe Township의 농가 소유 기업인 Wenkunyang의 농업 법 집행 여단의 불합리한 혐의 문제를 조사하고 처리했습니다. 세 번째는 도로의 "세 가지 혼란"을 계속 통제하고 기업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통행료 징수 프로젝트와 오래된 프로젝트 파일을 조심스럽게 정리하고 취소 된 요금 징수를 단호하게 금지하고 외국인 투자자의 이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경제 개발을위한 부드러운 환경에 대한 10 개 금지 조치"를 효과적으로 시행하십시오. 좋은 투자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네 번째는 의약품에 대한 중앙 집중식 입찰 및 조달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대중에게 의료용 의약품의 높은 가격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것입니다. 의약품 생산 및 운영 전문, 불법 마약 제조 및 운영 중단, 위조 및 만료 된 마약 및 의료 장비의 청소 및 파괴, 의약품 안전 보장, 보고서 3 통의 처리 및 심각한 범죄자의 해임 및 관리. 징계 조치를 취한 후 의료 직원은 벌금을 물고 보너스에서 공제되었습니다.

4. 감독을 강화하고 특별 법 집행 감독을 수행하십시오. 농촌 사회 기부금 보험, 저소득 자금, 우대 상금 및 재난 구호 기금 등 시민 사회 특별 기금의 사용 및 관리에 관한 특별 검사가 실시되어야하며 관련 부서 및기구는 기한 내에 신속히 감독되고 시정되어야한다. 칭광 타운 시탕 핑 마을 마을에 농지를 되 돌리는 사례와 진화 향의 창방 마을 산림에 농부가 돌아 오는 농지를 팔아서 당의 징계 조치를 책임지고 당의 정책을 지키는 경우를 조사하고 조사했다. 국민의 이익 보호의 심각성. 더 건설 프로젝트 입찰 정보 공개 시스템, 건설 프로젝트 감독 및 제출 시스템 및 건설 프로젝트 입찰 분야를 엄격하게 현장 검사 시스템, 건설 및 깨끗한 정부 "이중 계약"시스템, 부드러운 반환 방문 및 기타 시스템, 카운티 건설 프로젝트를 구현 보고서 작성 률, 제출 률, 입찰 률 및 무결성 계약서 서명 비율은 100 %에 도달해야하며 단호하게 프로젝트 입찰의 블랙 박스 작업을 끝내야합니다.

5. 기업 구조 조정 및 파산에 관한 법률 및 규정 위반에 대한 대응은 단호하게 조사되고 처리되어야합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센터의 업무에 초점을 맞추어 물 회사, Hongyuan Company, Yunye Group, Pharmaceutical Company 및 General Machinery Factory의 5 개 기업의 법률 및 규정을 위반하는 일부 당원 및 간부에 대한 조사 및 처벌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징계 검사실 직원을 4 개 그룹으로 나누어 구조 조정 기업으로 이전 한 후 문제를 반영하기 위해 직원의 말을 듣고 징계 위반 단서를주의 깊게 추적하고 금융법을 위반 한 카운티 제약 회사 관리자 인 공 허싱 (Fong Huaxing)을 심각하게 조사하고 대처하여 매크로 소스를 진정 시켰습니다. 회사 및 수도 회사의 개별 당원이이 사건에서 주도권을 잡았고, 이는 사회 안정을 유지하고 카운티에서의 기업 구조 조정이 원활하게 진행됨을 보여주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 위원장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Resolutely "두 가지 규정을 구현,"단위의 관리 감독을 증가 "번호 하나"

1. 당원과 주요 간부들을 진지하게 조직하여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을 연구하고 이행한다. 선진 간부의 일일 감독과 관리를 강화하고 정직한 정부 회담과 청정 정부 파일의 깨끗하고 정직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구현합니다. 카운티 수준의 유닛, 타운십 리더 및 주요 간부의 부패 방지 아카이브 자료를 표준화했으며 8 개의 리더십 팀 무결성을 확립했으며 300 개가 넘는 무결성 정보를 보관했습니다. 작년에 새로 승진 한 부국장과 지도자들은 깨끗한 정부의 대화를 실시하고 1 년 동안 재판을받은 부국장의 주요 간부에 대해 조사를 실시했다. 22 명의 군 예비 선거 지도자와 9 명이 승진을 제안 받았다. 대리 사무국 수준의 젊은 간부들은 정직과 자기 훈련의 신분을 파악했습니다.

2. 감독을 강화하고 "주요 간부는 부대와 개인의 현금과 증권을 수락 할 수 없다"는 조항을 계속 이행하고 마을과 카운티의 주요 간부를위한 현금과 증권의 특별 대우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모든 부대를 개방하도록 안내한다. 민주적 인 삶에 대한 자체 시험과자가 조사는 카운티의 직속 부서와 지역의 "최고 지도자"가 "서부 슈팅 홍수"와 카운티 TV 방송국 및 카운티 라디오 방송국에서 공공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선도 간부의 무결성을 제한하면서 공개적이고 정직한 공약을하도록 조직 할 것입니다.

간부 인사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주요 간부의 인사 약속 권한을 제한하고 감독한다. 중앙위원회의 "간부 인사 제도 개혁"개요를 완전 이행하고 "간부 및 선출 주요 간부의 선출 및 임명에 관한 잠정 규정"을 이행하고 간부 선출 및 임명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며 당 및 정부 주도 간부에 대한 지명, 검사 및 토론 결정을 권고한다. 우리는 모든면에서 모든 과정의 감독과 검사를 수행하고, 간부의 검열, 차이 조사, 당위원회 상임위원회의 승진과 임명, 유능한 관행을 예방하고 교정하고 효과적으로 전통적인 제도적 권력을 해결하기위한 선구자의 사임과 선임 간부의 사임을 추진할 것입니다. 너무 집중되는 단점은 금전 거래의 부패를 없애는 것입니다.

4. 10 개 시스템의 개선 및 구현. "1 위"의 감독이 강화되었고, 권한이 엄격하게 제한되었으며, 권력 남용과 개인 이익을위한 권력 사용이 중단되었습니다.

셋째, 학습을 강화하고 영원히 발전시킨다.

1. 자체의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질과 리더십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우리는 제도적 학습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학습 계획과 목표를 수립하고, 이론을 실천과 연결시키고, 이론을 실천과 연계시키고, 실습에서 경험을 요약하고, 이론적 인 높이로 상승시켜 카운티의 감독을 인도해야한다. 일. 동시에, 풀뿌리 차원으로 깊숙히 들어가서 더 많은 조사와 연구를 수행하고 감독의 실제 작업과 긴밀히 접촉하고 법 집행 상황에서 개인과 팀을 결합하고 요약하고 반영하며 이해를 향상시키고 학습 의식을 심화시키고 학습 중심의 간부가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2. 진보적 인 성격을 유지하는 교육 활동을 수행함에있어서,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고, 모든 직원을 봉사하고, 다양한 업무를 촉진"한다는 전반적인 목표를 엄격히 준수하고, 높은 기준, 엄격한 요구 사항 및 높은 품질을 항상 준수한다. 교육 활동.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수준의 새로운 수준으로 나아가고, 뛰어난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작업 스타일이 더욱 향상되었고, 선구자 모델의 역할이 더욱 분명 해졌고 고급 자연 유지에 대한 인식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3. 간부 건설 감독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간부 평가 및 선발 메커니즘, 성과 평가 및 보상 및 처벌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개선하며 포괄적 인 품질, 특별한 강점 및 간부 팀을 풍부하게하고 인력 구조를 개선하고 팀의 전투 효과를 향상시킬 수있는 뛰어난 개발 잠재력을 갖춘 뛰어난 간부를 선정 및 동원합니다. 우리는 젊은 간부 훈련을 중요시하고, 내면의 삶과 운동을 강화하며, 비즈니스 훈련, 사례 중심 운동, 지식 경연 대회 등을 통해 간부에게 사업을 연구하고 기술을 향상 시키며 긍정적 인 사고와 노력으로 육성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전문적이고 유능한 감독자. 동시에 우리는 정치, 노동, 삶에서 그들을 보호하고 보호해야하며, 정부의 간부들과 이야기하고,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서적 인 방식으로 서로 의사 소통하며, 일의 친밀감을 강화해야합니다. 정부 간부들과 이야기함으로써 이념적 지위, 작업 상태 및 생활 조건을 유지하고 일과 삶의 문제와 어려움을 해결하며 일에 대한 견해를 교환하고 의견 및 제안을 듣고 그 결과를 배울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일을하는 데 도움이되는 제안입니다. 부지런하고 믿을 만하 며 존경받을 만하고 생각하고 부지런하며주의를 기울이고 원칙에 충실하며 공정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간부들의 이미지를 형성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져야합니다.

위의 수정은 포괄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이를 새로운 출발점으로 사용하고 성과를 수행하며 결함을 극복하고 진리를 추구하며 실용적으로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일류 팀, 일류 팀, 일류 성과"를 창안하고 당 스타일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깨끗한 정부 건물 및 부패 방지 사업은 새롭고 큰 공헌을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