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정류 보고서

간부 스타일 정류 계획


다양한 견해와 제안을 통해 광범위한 협의를 통해 다음과 같은 정류 계획을 요약하고 공식화합니다 :

I. 읍 회의당위원회와 타운십 정부의 리더십 스타일 구축의 주요 문제점

불충분 한 이데올로기

1. 상황의 발달에 따라갈 수없는 개념의 변화가 아직 남아있다. 아이디어의 자유, 열리지 않는 문제, 멀리 있지 않은 비전에 대한 문제가 여전히있다. 일반적으로 많은 습관적 관행, 개척 관행, 더 많은 고려 사항이있다. 장기적으로 계획은 여전히 ​​적습니다. 2, 지역의 조건과 결합하여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어떤 일을 처리 할 때는 다른 사람들의 경험이나 과거의 경험을 복사하는 것이 관습이며 심층 분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Weijialou 고향과 실제 작업을 결합하지 못하고 Weijialou 자체의 장점을 활용하지 못합니다. 3. 모든면에서 조화로운 사회를 만드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 경제적 구성을 파악하는 과정에서 물질 문명과 정치 문명 및 영적 문명 간의 관계는 잘 다루어지지 않았으며 사회 사업 개발에 여전히 많은 문제가 남아있다.

통치 능력을 강화해야하며,

1. 팀 간의 의사 소통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첫째, 팀원 들간의 상호 환기는 상대적으로 적으며, 정책 수립과 문제 조정에있어 각 부서의 업무에 대한 고려가 더 많으며, 정부 팀은 하위 기관 간의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이 부족하여 풀뿌리 단위를 완전히 동원하지 못합니다. 열정은 행정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2, 작업 실행이 강하지 않습니다. 첫째,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감각의 부재, 기존의 것들에 대한 투쟁, 때로는 다른 사람들에게는 이익이되지 않는 것, 두 번째는 약하게 통신하고 공을 차며 공을 걷어차 며 가장자리와 진흙을 두려워하며 원칙과 탄력이 없다 셋째, 작업의 구현은 충분하지 않다, 정책이있다, 거기에 대책, 정부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구현은 메모리의 특정 범위에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3. 법에 따른 행정 의식은 충분히 강하지 않다. 첫째, 개별 지도자, 몇 가지 간부의 전통적 행정 개념, 관습적인 행정 관행이 여전히 존재한다 둘째, 소수의 선구자와 직원이 법률 시스템을 인식하지 못하고 법에 따라 행정 요구 사항과 일정한 차이가있다. ,

정부 관리가 충분하지 않다.

주로 핵심 과제와 주요 프로젝트에 투입되는 시간과 에너지에 반영되며, 기본 단계에서의 작업에 대한 고려 시간이 짧으며, 간부가 요청되고 과제가 양도 될 때, 풀뿌리 간부의 생각, 일 및 생활에 관심을 가질 때 적은 시간, 일에 관해 이야기 할 시간이 많고, 아이디어를 교환 할 시간이 짧으며, 교육을 비판하는 시간이 적고, 보상에 동기 부여하는 시간이 적으며, 마을의 주요 간부와 의사 소통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대리인 및 일반 간부와 의사 소통하는 시간이 적습니다.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이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문제에 직면 해 일부 주요 간부들은 고통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업무를 수행 할 때 사람들의 심층적 인 조사와 풀뿌리 수준의 연구에 직접 직면하며, 대접을 받으면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며 마음을 교정 할 때 비판과 자기 비판을 덜 수행합니다. 그들의 임무를 수행 할 때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있는 덥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

둘째, 문제의 주요 원인

이론 학습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한 지식은 충분히 깊지 않습니다.

주된 이유는 팀원들이 보통 정당위원회가 조직 한 집단 연구에 시간에 맞춰 참여한다는 것이고, 모두는 장기 운동 후에 성장한 간부이며 많은 훈련과 연구가 있으며 이론 수준과 경작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맞아. 또한, 읍 정부 자체의 작업은 매우 복잡하며, 팀 구성원이 공부할 시간은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때로는이 것을 배우는 것이 현재의 군 경제의 급속한 발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무의식적으로 이론 연구를 풀고 점진적 학습 이론의 중요성에 대해 점차 익숙하지 않게되었고 학습을 부드러운 업무로 간주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어려운 지표로 사용하십시오.

이데올로기 개념은 새로운 상황의 개발 요구 사항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X 타운십의 지리적 위치는 상대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으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 방법은 비교적 적습니다. 또한 오래된 아이디어, 오래된 상황 및 오래된 사고 방식의 장기적인 영향으로 인해 팀원은 충분히 해방되고 강력한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욕망, 일에 대한 광범위한 비전, 시대에 부합하는 개념,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정신. 현재 다양한 모순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작업 수행의 어려움이 커졌으며 과중한 부담으로 인해 대담한 업무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공무원의 의식은 충분히 강하지 않다.

경제 및 사회 사업이 점진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근로 및 생활 여건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즐겁게하고 말하기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일상적인 행정 업무에 소비되는 에너지가 너무 많아서 다양한 회의, 검열 및 비상 사태에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생각은 충분하지 않으며 공무원의 의식과 대중의 개념은 퇴색했다. 마을 단위의 간부와의 능동적 인 의사 소통이 줄어들었고, 그들은 일과 삶에 관심을 가지고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대해 무엇을 알고 싶은가요, 사람들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고,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고, 충분한 좋은 일을하지 마십시오.

팀의 자체 건설에는 여전히 약한 고리가 있습니다.

첫째, 팀 건설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관심은 충분하지 않으며 여전히 주요한 사건으로는 효과적이지 않다.

둘째, 특정 기간 동안 팀 자체 건설의 초점은 아직 충분하지 못하다는 지적이 있고, 셋째, 팀 작업과 스타일 건설의 통합이 잘되지 않고 장기간의 작업 메커니즘이 실제로 확립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셋째, 정류 조치 및 노력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팀의 이론적 소양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가 마음을 사로 잡는 중요한 사고를 계속 사용하고, 둘째, 파티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면서 당의 본질과 목적을 더욱 깊게 할 수있는 기회로 삼으십시오. 친숙하고 진정으로 국민을위한 통치의 개념을 수립하고, 세 번째는 마음을 해방하고, 진리를 추구하며, 이론을 실천에 연결시키는 학문적 스타일을 고수하고, 사람들의 근본적인 관심과 관련된 뜨거운 이슈와 어려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것, 넷째,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과 정치적 성취의 견지를 확립하고,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시장 경제를 통제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다섯째, 학습 시스템을 개선하고, 타운십 파티위원회의 공동 연구에 계속 참여하며, 자율 학습, 상호 학습 및 파티 그룹 회의, 다양한 방법 및 양식으로 학습에 집중하고 팀 구성원의 이론적 토대와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람들 중심의 원칙을 준수하고 사람들에게 진지하게 도움이됩니다.

첫째, 우리는 국민 복무와 인민 대중의 선한 전통을 이어가고 국민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우수한 생활 환경을 조성해야하며 두 번째로 경제 발전을 높이기위한 프로젝트 건설을 고수해야하며 프로젝트 시작, 프로젝트 건설, 프로젝트 보존 및 프로젝트 거버넌스, 투자 증대 및 타운십의 경제 발전 촉진, 셋째, 과학 발전 개념 및 인재 중심 개념을 준수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적극적으로 실행하며 사회 사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하며 조화로운 사회를 구축해야합니다.

법에 따라 행정부를 파악하고 민주적 인 합법적 인 정부를 창설한다.

첫째, 우리는 법에 따라 행정부를 고수해야하며, 정부 부재, 잘못 배치 및 오프사이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경제 규제, 시장 감독, 사회 지배 및 공공 서비스의 네 가지 기능을 수행해야합니다 둘째, 행정 집행 팀 구성을 강화하고 법 집행 인력의 질을 향상시키고 능력, 셋째, 우리는 행정법 집행 책임 시스템, 결함 조사 시스템 및 감정 시스템을 완전히 구현하여 권한이 있어야하며 사용권이 감독되고 침해가 보상되어야하고 법을 조사해야합니다 넷째, 행정 방법을 개선하고 철저히 정리하고 압력을 가해 야합니다 행정 심사 및 승인을 줄이고 프로젝트를 부과하고 행정 기능을 행정 명령에서 안내 서비스로 점차적으로 전환시키는 실현, 다섯 번째로 개방 된 정부 업무에서 훌륭한 일을해야하며 국민 감독을 받아들이 기위한 주도권을 쥐고 있어야하며 여섯 번째로 법적 감독을 수용하고 마을 회의 인원 회의를 감독하고 설립 및 정부 기관 간의 교량과 연계의 역할은 민주적이고 합법적 인 정부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정부의 건설과 정부의 역량 강화

첫째, 인민 회선과 민주주의 중심주의를 계속 준수하고 팀의 단합과 권위를 확고히 지키고 팀 구성원의 열정과 이니셔티브를 최대한 발휘하며 주요 문제와 주요 과제에 대한 집단 연구 및 집단 의사 결정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느슨하고 조화로운 작업 환경. 두 번째는 정부의 과학적 거버넌스를 향상시키는 시스템을 더욱 확립하는 것이다. 특출 한 것은 의사 결정 메커니즘, 구현 메커니즘, 감독 및 검사 시스템, 정부 업무 평가 및 처벌을 더욱 개선하는 시스템입니다. 세 번째는 긴장한 날이라는 아이디어를 더욱 세우고 부지런히 구하고 함께 일하고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를 유지하는 방식이며, 정부 팀은이를 구현하고, 진실을 말하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하는 데 앞장 선다.

솔직히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예제를 설정하십시오.

첫 번째는 친숙도를 향상시키고 정부 조직원들이 부패와 변화에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팀원은 정치의 덕목을 수선하고, 종종 탐욕에 대해 생각하며, 차별없는 아이디어를 포기하고, 당 분야의 규율 및 규정에 대한 연구를 의식적으로 강화하며, 정직과 성실의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동시에 모든 수준에서 정부와 간부의 감독과 관리를 강화하고 직원, 가족 구성원 및 직원 주변의 교육, 감독 및 감독을 강화하고 외부에 그것을 잃어 버리지 않고 부드럽게 만들어서는 안됩니다. 두 번째는 정부의 개방성을 증진하고, 현실에서 진보하고, 유연하고 다양하며, 신속한 행정 업무를 수행하고, 행정 권력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행정적 행동을 표준화하고, 부정 부패를 억제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타운십 행정 단위에 국유 자산을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당의 통치 능력을 향상시키고 간부가 제도 개혁에 참여하도록 심화시키고 과학적 고용을위한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향상시키는 것이다. 다섯 번째는 청정 정부에 대한 헌신을 엄격히 이행하고 청정 정부 및 특수 거버넌스를 구축하며 청결하고 자체 규율에 관한 규정을 이행하고 취약성을 발견하고 예방 조치 및 통제 시스템을 수립하며 모든 수준에서 선도 간부의 예방과 지배 구조를 구축하여 현금, 귀중한 선물 문제를 지불하기위한 장기 메커니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