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정류 보고서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에 대한 생각


첫째, 농촌 건설 배치가 매우시의 적절합니다.

중국에서 만장일치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려는 목표는 금세기 20 대 초반에 1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이익이되는 상급 수준의 사회를 건설하는 데 집중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 야심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열쇠가 시골에 있고, 초점은 시골에 있으며, 어려움은 또한 시골에 있습니다. 개혁 개방 이후 농촌 개혁은 심화되고 농업 경제는 급속도로 발전했으며 농민 소득은 꾸준히 증가했으며 농부들의 이데올로기와 라이프 스타일은 큰 변화를 겪었다. 그러나 포괄적 인 사회를 이루기위한 목표에 비해 여러 가지 농촌 개발에 큰 격차가 존재한다. 농촌 산업화 과정이 빠르며, 마을과 마을의 계획과 건설이 무질서하며 농민의 질이 고르지 않고 마을이 더럽다. 이 현상은 심각합니다.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는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우리는 아이디어를 혁신하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시골 지역에서 포괄적 인 잘 구성된 사회의 건설 속도를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해결해야합니다. 따라서 중앙위원회는 이제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기위한 전략적 배치가 중국 경제 발전의 객관적인 요구 사항이라는 점을 더욱 분명히 밝혔으며 매우시의 적절하며 중국의 국가적 조건과도 부합한다.

둘째, 새로운 농촌 건설 목표와 과제

새로운 농촌 건설의 내용은 매우 광범위하며, 새로운 농민의 육성, 새로운 산업의 개발, 새로운 마을과 마을의 계획과 건설, 새로운 경제 조직의 형성, 새로운 농촌 경관의 형성이라는 주요 목표와 과제가 포함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농촌 산업 단지, 농촌 산업화, 농지 표준화, 농민 지식 및 도시 농촌 통합을 실현하십시오. 특징적인 마을과 마을을 개발하고, 중앙 마을과 마을을 경작하고, 빈곤과 자연 마을을 줄입니다. 계획 지도자, 도로 강화, 거리 조명, 위생, 가족 미화, 환경 최적화, 오래된 마을 혁신, 마을 통합 및 환경 개선, 마을 자치 정부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가장 근본적인 것은 농민의 소득을 높이고 농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셋째, 새로운 농촌 건설의 기본 원칙

1. 산업 보상 배제 농업. 산업 발달을 보장하면서도 산업 토지 이용과 마을 건설, 농가의 주택 건축에 대한 모순을 적절하게 처리해야하며, 지방 정부는 재정적 어려움의 모순을 극복하고 다양한 금융 채널 및 양식을 통해 새로운 시골 건설의 창업 및 건설을위한 자금을 모으는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새로운 시골 건설에 사용됩니다. 산업 재 반발 농업을 구현하고 산업 현대화와 농업 근대화 사이의 양성 상호 작용을 형성합니다.

2. 정책 지원. 새로운 시골 건설의 창업은 어렵지만, 정책지도가 실시되고 인센티브가 효과적이면, 분명히 여러 부서와 농민들의 열정을 동원하고이 사업의 건강한 발전을 원활하게 추진할 것입니다.

3.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새로운 농촌 건설에서 새로운 농촌 건설 작업을 질서 정연하고 표준화 된 방식으로 안내하는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계획을 수립해야하며 둘째, 새로운 농촌 건설 작업의 질적 및 양적 평가를 수행하고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일련의 효과적인 평가 및 수용 메커니즘을 마련해야합니다. .

4. 재정 지원. 새로운 농촌 건설을 계획하는 출발점은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인프라와 아름다운 환경이 요구되며 주거 디자인이 적합하고 구조가 합리적이며 외관이 완벽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을하기 위해서는 마을 수준의 경제적으로 강력한 농민 부를 행정의 기초로 삼는 것 외에도 정책 진흥을 통해 특정 기금을 시행 할 필요가 있으며 재정은 농민들이 새로운 진출을 돕고 유치하기위한 적절한 보조금을 마련해야한다. 시골 지역에 주택을 짓는 것은 새로운 농촌 지역의 건설이 점진적으로 추진되도록 보장 할 것입니다.

5. 현실에서 시작하십시오. 첫째, 사람들의 소망을 온전히 존중하고 국민의 열정을 동원합니다. 농민들은 자원하여 기꺼이 자원하고 마을 주민들은 강제 집행하지 않으며 대규모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책에서 본 "위대한 도약"을 결코 배우지 마십시오. 두 번째는 사실에서 진리를 찾고 가능한 한 행동하는 것입니다. 현실에서 출발하여 실용적이며 실용적인 실용 주의적 태도와 작업 스타일로 새로운 시골을 건설하는 작업을 장려하며 새로운 시골 건설을위한 목표, 임무 및 조치를 수립 할 때 엄격히 새로운 시골 지역의 기준에 따라야하며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실용적이며, 농민에 대한 부담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강제 배정에 관여하지 않으며, 이미지 프로젝트에 관여하지 않으며 실제 성과 프로젝트에서 벗어난다. 세 번째는 지역 조건에 적응하고 분류를 안내하는 것입니다.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를 수행하고, 지역 상황에 적응하며, 마을과 마을의 조건에 적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을과 마을을 계획 할 때 지역의 객관적 조건에 따라 과학적으로 계획을 수립 할 필요가 있으며 새로운 농촌 건설 모드에서는 사람 중심적이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이 독특하고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지며 방법과 방법면에서 단계적으로 단계별로 단계별로 살펴보고 한 가지 방법을 시도해 봅시다. 네 번째는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전체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통합 계획, 통합 계획 및 전반적인 홍보를 따라야하며 핵심 포인트, 공격 포인트, 하이라이트에 집중하고, 노력을 집중하고, 자원을 통합하고, 높은 표준 배치를 계획하고 구축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농촌 시위를위한 새로운 데모 사이트. 다섯 번째 단계는 단계별로 진행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객관적 법률을 존중하고, 상황을 이용하고, 전형적인 도로를 인도하고, 시위를 잘하고, 일대일 대응, 견고한 발전을 이루고, 실질적인 결과를 위해 노력하고, 신속한 성공을 위해 노력하지 않으며, 형식주의에 관여하지 않으며, 사람들의 의지와 객관적인 조건을 강요하지 않아야합니다.

넷째, 새로운 농촌 건설 작업 대책

1. 과학적 계획. 정부 부처는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 "과학적 계획, 합리적 배분, 지역 상황에 적응, 차별화 된 지침"의 원칙에 따라 마을과 도시 계획, 엄격한 계획 및 관리에 좋은 일을하고 "신촌 초 계획"을 엄격히 이행해야 마을과 도시의 계획 및 건설 관리를 강화해야한다. 그림 그리기, 펜 승인, 체스 게임 제작, 마을과 도시 계획의 이행을 보장하는 법률 관리 시스템.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마을 및 도시 계획 및 건설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각기 다른 지역 및 조건에 따라 계획 및 시공 기준을 다르게 준비해야하며, 조건이 높아야하며 출발점을 계획하고 건설해야하며 열악한 조건의 장소 계획을 적절하게 개선해야합니다. 계획 및 시공 모델은 생태 및 농촌의 다양한 형태를 위해 노력하며 마을 또는 교외에 분산 될 수 있습니다. 집안의 디자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소설적이고 세련되고 아름답고 경제적 인 것이 필요합니다.

2. 공동 경영을 파악하십시오. 새로운 시골 건설은 체계적인 프로젝트이며 모든 관련 정부 부처는 서로 협력하여 훌륭한 일을하고 공동의 힘을 창출해야합니다. 모든 부서는 책임 분담에 따라 직무를 수행하고 각자의 직무를 진지하게 수행해야합니다. 기획 및 건설 부서는 마을 및 도시 건설을 계획하고 건설하며, 마을 및 도시를시기 적절하게 계획하고, 가능한 한 많은 마을 및 도시 계획 및 주택 설계 도면을 제공하고 계획 작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위한 실무 교육을 담당해야하며 토지 및 자원 부서는 엄격히 따라야합니다 계획은 좋은 토지 승인을 필요로하며 교통 부서는 마을 도로 조사 및 설계에 훌륭한 일을하고 중앙 마을의 주요 도로 계획 및 설계를 지원해야하며 위생, 도시 건설 및 농업 부서는 환경 개선, 물 개혁 및 바이오 가스 소화조 건설에 능숙해야합니다. 전력 공급, 통신, 라디오 및 텔레비전 부서는 중앙 마을과 자연 마을에서 전기, 통신 및 라디오와 텔레비전 업무를 조정하고 협력해야하며, 금융 부문은 새로운 농촌 건설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대출 절차를 간소화하며 새로운 시골 건설을 적극 지원해야합니다.

3. 주민 자치. 새로운 시골의 건설은 장기적인 과제이며, 밤새도록 할 수는 없으며 장기간의 관리 체계를 수립해야합니다. 마을 자치 단체의 기능을 강화하고 주민 자치 단체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일일 관리와 단계적 중앙 정류를 병행하고 마을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3 가지 보장"책임 제도와 모든 마을 주민을 수립하고 개선 할 필요가있다. 환경 보호, 건강 관리 및 구속 메커니즘에 대한 공동 책임. 동시에, 마을 단위의 자치 조직을 통해 "건강 정원", "별표 문명 가구", "문명 마을", "신용 마을"및 "편지 사용자"와 같은 정기적 인 평가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진전을 촉진하고 촉진하며 표준화되고 제도화 된 궤도에 새로운 농촌 지역 건설을 촉진하십시오.

4. 광범위한 홍보.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는 활동은 광범위한 이슈와 많은 양의 내용, 그리고 사람들의 참여를 요구하는 무거운 임무를 포함합니다. 심층적 인 홍보와 동원을 통해 신규 농촌 건설의 목적, 주요 내용, 목표 요건 및 구체적인 조치는 국민의 마음 속에 잘 알려져 있고 깊이 뿌리 내 있어야합니다. 새로운 시골 건설에 자발적으로 뛰어 들기 위해 일반 대중을 안내하고 동원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여론 감시의 역할을해야합니다.

5.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새 농촌 건설 사업의 주도권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지방 정부의 중요한 사업에 새로운 농촌 건설을 맡기고, 지역 경제 및 사회 발전을위한 전반적인 계획을 통합해야합니다. 조사와 연구를 토대로 전문가의 논쟁 후에 새로운 농촌 건설 개발 계획이 공포되고 계획은 계획에 따라 엄격하게 수행되어야한다. 지방 정부는이 지역의 새로운 농촌 건설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 조정 및 감독을 담당하는 새로운 농촌 건설 작업 선도 기관을 설립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