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정류 보고서

정부 당의 선진 교육 개혁을위한 시정 조치


분석 및 감정 단계에서는 지원위원회의 중앙 집중적 인 분석, 우수 조직 및 지도력의지도, 협의 활동을 통해 분점 업무에 존재하는 문제를 확인하고 그 차이를 발견했다. 지부의 싸움의 요새 역할을 강화하고 지부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이 계획은 "당의 진보 교육 개혁을위한 보호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책정되었다.

I. 이데올로기를 이끄는 이데올로기와 원칙 : 지사의 전투 효과, 결속력, 구심력을 향상시키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목표로 삼고, 목적 의식을 강화하고, 지부의 전투 요새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원칙 : 마음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일과 진로를 결합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개혁의 원칙을 고수하고, 지부의 단합, 협력, 민주주의 및 실용적인 업무 방식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향상시킨다.

둘째, 정류 및 정류 조치의 주요 문제

시스템 관리가 충분하지 않고 관리 감독이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시정 조치 :

1.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3 세션 1 레슨"시스템,보고 작업 시스템, 목표 관리 시스템, 파티 활동가 훈련을위한 참가자, 당원과 간부의 이중 조직 생활 시스템, 당원의 이데올로기 상태 시스템에 대한 정기적 인 분석, 대화 및 대화 시스템, 파티 멤버 시스템의 민주주의 평가, 시스템 출력, 파티 멤버 만들기.

2. 관련 법규에 따라 시스템의 구속력을 강화하고 시스템 위반을 심각하게 다룬다. 정류 기한 : 5 월부터 장기간 준수

지회의 삶은 충분히 부자가 아니며 당원 간의 교류가 항상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1. 지회의 생활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한 달에 한 번씩 생활을 조직하십시오. 형식은 다양하며, 내용은 풍부하고 활기차고 활기 있습니다.

2. 파티 클래스 교육을 한 달에 한 번 실시하십시오.

3. 지부는 최소한 일 년에 한 번 고품질의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가질 것입니다.

4. 네 번째는 지회의 범위 내에서 정기적 인 협의를하는 것이고, 지부장은 매년 모든 당원들과 최소한 한 번의 대화를 지원합니다.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5 월부터 장기간 준수.

지회는 당원들의 생각과 스타일을 교육하고 관리하는 데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정 조치 : 1. 당사자의 주요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 작업 스타일, 조직 규율 및 일상 행동 관리를 당원과 간부의 관리 및 감독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2. 지회는 당원 교육을 강화해야하며, 대화, 대화 및 경고를 통해 모든 당원은 가난한자를 지키고 외로움을 용인하며 다양한 물질적 욕망과 명예에 대한 유혹을 견뎌야합니다.

3. 지회는 감독과 연락 체계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주도권을 잡아야하며 당 조직과 간부, 특히 주요 간부들에게 즉각보고해야하며 8 시간 활동을 숙달해야한다.

4. 국민과 민주당의 감독 역할을한다. 지회는 정기적으로 당 연구원의 연구, 일과 삶의 모든 측면에서의 성과에 대해 대중에게 알리고 당 외부의 당의 감독과 당내 감독을 효과적으로 결합 할 수있게하고 점진적으로 당원의 교육과 관리를 수립하기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탐색해야한다.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5 월부터 장기간 준수.

지부는 여전히 전투 요새의 역할과 당원의 선봉 역할에 차이가 있습니다.

시정 조치 : 1. 지부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당원과 간부의 교육, 관리 및 감독을 조직하고 실시하는 사람의 역할이며, 교인의 역할과 당원과 대중 간의 연계성을 충분히 발휘한다. 기본적인 직업 책임을 다하고, 정치 이론의 학습과 교육을 결합하여 당원의 이론적 인 질을 높이고 과학적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며, 당의 건설 작업과 "탁월한 노력"과 "당 개척자" "기술"을 결합하여 "3 대"의 중요한 사고와 당원의 스타일과 스타일을 해결하는 데있어 뚜렷한 문제를 결합시키고 당원의 선진 성을 구축하는 좋은 이미지를 결합하여 당원과 간부를 감독하고 감독하며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에서 훌륭한 일을합니다. 그것은 당원들의 이데올로기 적 개념과 정신 상태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결합됩니다.

2. 새로운 세기,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고, 진지하게 지점 업무의 새로운 상황을 연구하고, 새로운 조치를 채택하고, 개척과 혁신의 정신으로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창조적으로 분점 업무를 수행하고, 매년 두 가지 새로운 직업을 갖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점 전투 요새와 당원의 역할을 더 잘 수행하기위한 제안이나 방법. 정류를위한 시간 제한 : 5 월부터 장기간 준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