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정류 보고서

비용 조사 팀 정치, 자기 점검, 자기 점검 및 정정 보고서


5 월 17 일에시 가격 제도의 정치 스타일 평가 동원 회의가 있은 후 우리는 경문 도시 물가 관리국이 민주당 정부의 업무 스타일에 대한 민주적 평가와 당원의 선진 교육 활동 유지 및 자체 작업에 관해 진지하게 조사했다. 실제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통해 열 여섯 번째와 16 번째 중앙위원회와 네 번째 본회의의 당, 국가의 노선, 원칙, 정책 ​​및 정신을 배웁니다. 가격 책정에 관한 법률, 규정 및 정책은 "기능 및 서비스 개발의 변화, 작업 스타일의 개선, 사람들을위한 봉사, 의무 수행, 법률에 따라 관리, 엄격히 관리, 자체 건설 강화, 감독 강화라는 원칙을 지칭합니다. 업무 수행 등을 보장하기 위해 민주적 평가 내용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자체적으로 수정했으며, 우리는 가격 핵심 인물들로부터 많은 동기를 얻었으며 정치 스타일에 따라 자체 시험 및자가 수정 작업의 주요 내용을 검토 할 것입니다. 실제로 일하는 약한 고리에는 불만족스러운 곳이 있습니다.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에 일정한 거리가있다. 특히 주요 성능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 있습니다. sO100
1. 기능 및 서비스 개발의 변화에서 이데올로기 적 개념은 미래 지향적이고 미래 지향적 인 것이 결여되어있다. 노동 방식의 혁신과 가격 모순의 해결책을 조정하는 수단은 그리 어렵지 않으며 전반적인 수준을 통제하기위한 조치는 더욱 강화 될 필요가있다. 승인 항목과 간소화 된 승인 절차는 더 감축되어야하며, "Xinggong Fushi"서비스를위한 조치는 더 세분화되어야한다.
2. 일의 스타일을 개선하고 사람들을 섬기고, 진리를 찾고 실용적으로 삼기 위해서는 "세 가지의 어려움"을 강화해야하며, "세 가지 어려움"은 들어 오기가 어렵고 얼굴이보기가 어렵고 문제는 어렵다. 불합리한 혐의, 부당한 배당, 그리고 임의의 벌금은 가끔씩 나타난다. "혜택을주지 않고, 혜택을주지 않으며, 무질서한 일을하는"행동은 더욱 엄격하게 규제되어야한다.
3. 법령에 따라 행정을 수행하고 목적과 업무를 완수하기 위해서는 법에 따라 법률과 가격 수준에 따라 행정을보다 개선하고 작업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작업 절차를 표준화하고 작업 시스템을 수립하고 지역 사회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용하며 정부에 대한 우려를 공유해야합니다. 사실 사회 서비스 약속, 관리 부서 및 업계의 건강에 해로운 경향의 구현은 더 뛰어난 업적을 만들어야합니다.
4. 엄격한 관리와 자체 건설의 강화라는 측면에서 전체 직원의 전반적인 질은 다소 부족한 반면, 인센티브 및 징계 인센티브 제도가 부재하고, 기관 규칙 및 규정, 업무 목표제도 시스템 및 업무 규율을 추가로 구현해야합니다.
이러한 이유와 근본 원인은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측면으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 첫째, 연구가 충분히 깊고 포괄적이지 않다는 것, 둘째,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아이디어가 부족한 것, 셋째, 인력의 포괄적 인 비즈니스 품질이 업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함, 넷째, 방법과 수단으로 시대에 발 맞출 수는 없으며, 다섯째, 다양한 측면의 구현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문제와 근본 원인 및 원인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는이 정치 및 풍력 평가 작업을 진지하게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첫째, 인식을 제고해야하며, 둘째, 우리는 태도를 수정해야하며, 세 번째는 심각하게 교정해야하고, 네 번째는 측정을 공식화하고, 다섯째는 좋은 일을해야하며, 여섯 번째로 우리는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정치 바람과 평가 작업을 통과하여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법률에 따라 행정 능력을 향상시키고, 부서 이미지를 개선하고, 관료제 건설의 탁월한 성과를 보장하는 우리의 인식을 크게 향상 시키도록 노력하십시오. 만족도는 75 % 이상에 달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진지하게 연구를 파악하고, 기초를 더욱 강화하며, 직원의 정치 및 이데올로기 적 질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업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공부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신문과 TV 뉴스를 매일 읽고, 원본을 집중적으로 읽고, 이론을 실습과 연결하고, 두 번째는 정당과 국가의 원칙을 일련의 지침, 정책 및 기록 보관소에서 연구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항상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 셋째, 국가의 법률과 규정을 종합적으로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법률과 법치에 따라 행정을 개선해야한다. 네 번째는 공무원 전자 정부의 실질적인 운영과 가격 및 회계 시스템에 대한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지속적으로 업무 능력과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빨간색의 훌륭한 일을하고 "세 가지를 나타내는"전문.
둘째, 연간 비용 조사 작업의 고품질, 높은 표준 포괄적 인 완료. 농산물 원가 조사의 측면에서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새로운 농산물 원가 조사 회계 시스템 및 관련 시스템의 구현에있어 훌륭한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조기, 새롭고 정확하고 정확한"요구 사항에 따라 2 월 15 일 이전에 보도되었습니다. 시간과 높은 기준에서 농산물 비용 루틴 조사의 연간 요약 보고서가 완성되고 분석 자료는 가격 정보의 두 번째 단계에 게시됩니다. 도시 농민 가족의 현금 소득에 대한 조사 및 분석이 완료되었으며, 분석 자료는 가격 정보 제 3 호에 게재되었습니다. 1 월 1 일 이전, 4 월 5 일 이전, 9 월 10 일 이전에 Jingshan, Zhongxiang, Shayang 및 Dongbao에 농부들의 심기 의도, 농민의 식량 저장 및 농민 구매에 대한 4 가지 특별 조사를 완료 할 것을 촉구합니다. 농산물 구매에 관한 분석 기사는 6 번째 가격 정보에 실렸다. 5 월 1 일 이전에 Jingshan과 Zhongxiang은 중순 쌀, 늦은 japonica 쌀 및 면화의 3 가지 품종에 대한 비용 예측 분석을 완료 할 것을 촉구 받았으며 7 월 1 일 며칠 전, 8 월 5 일 이전, 10 월 10 일 이전, 12 월 10 일 이전에 Jingshan과 Zhongxiang은 시간, 품질 및 높은 기준으로 곡물, 면화, 기름 및 돼지의 8 가지 품종 비용보고를 완료해야한다고 촉구했습니다. 보고서의 구현은 제로 오류율을보고, 그 지역의 연례 포괄적 인 점수 평가 3 위를 보장하기 위해, 그리고 첫 번째 장소를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농업 연구의 네트워크 이점을 충분히 발휘해야하며 농업 조사의 서비스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올해 우리는 식품의 가격 추세를 중요하게 연구하고 분석해야하며 농산물 가격 상승이 농산물 수입에 미치는 영향에주의를 기울이고 농민 소득을 강화해야합니다 식품 및 농산물 및 관련 조건의 가격에 대한 역동적 인 조사 및 모니터링은 핫스팟 주변의 조사, 사회적 관심의 초점 및 어려운 문제를 수행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리더를 지원합니다.
중요한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과 비용에 대한 감독과 조사에서 우리는 가격 개혁 메커니즘에 대한 개선, 엄격한 비용 감독과 검토, 정부의 과학적 가격 책정 및 적극적이고 양심적으로 개선에 관한 국가 개혁 및 개혁 회의 보고서에서 마마 대법원장의 요청을 진지하게 이행했다 성의 가격 주 및 ​​교육청의 정신에 따르면 6 월 10 일 이전에 비용 감독 및 시험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중국의 소규모 의무 교육에 대한 교육 비용에 대한 조사 및 검토가 완료되었으며 정확하고 공증적이고 객관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Jingshan 중학교의 사교육 학비, 청산 공동 묘지 비용, 천연 가스 장비 유지비, Shayang 중학교 숙박비 등 가격 조정 전의 모든 감독 및 시험 비용, 국의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국에서 배달 한 천연 가스, 7 월부터 10 월까지는 케이블 TV 시청료, 도로 통행료 및 병원비의 정기 비용 감독을 가격과 비용 감독 및 하수 처리, 택시, 의료 서비스 요금 청취 등의 작업을하며 도시는 7 월에서 10 월 사이에 연결됩니다. 좋은 연구와 정기적 인 비용 감독.
시스템 구축, 시스템 개선 및 운영 표준화 측면에서 우리는 양심적이고 양심적으로 농업 연구 및 비용 감독에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농업 조사 업무는 "농산물 가격 조사의 평가 및 평가에 관한 국가 보고서"및 "국가 및 지방 규정"에 규정 된 "시행 규칙"에 따라야하며 주요 지표의 오차율은 다른 지표의 오차율이 2를 초과하지 않아야한다 "%, 한 설문 보고서"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엄격한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을 구현하여 해당 도시의 업무가 지방과 국가의 포괄적 인 평가에서 최상위 순위를 유지하도록합니다. 원가 감독 및 심사 업무는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명령 25 호 및 호북 성의 가격 국 가격 및 원가 감독 및 검사 업무 규정에 근거해야하며, 원가 감독 및 심사 카탈로그에 포함되도록 가격 감독 및 심사는 가격 승인을위한 법적 절차로 간주되어야한다. 물품 및 서비스는 가격이 설정되거나 조정되기 전에 비용 감독 및 검사 기관에 의해 감독되고 감사되어야하며, 가격 감독 및 심사없이 가격을 공식화하거나 조정할 수 없으며 비용 감독 또는 비용 조사 팀이없는 경우 비용 검토 결론을 발표하지 않은 가격 조정 프로젝트는 가격 승인 프로그램에 들어갈 수 없다. " 두 번째는 국가 개발 개혁위원회 "가격 및 비용 감독 및 시험 작업 규정"에 따라 도시의 가격 및 비용 감독 및 시험 작업 시스템, Jingmen시 가격 및 비용 감독 및 검사 작업 절차, Jingmen시 가격 및 비용 조사 파일 관리 규범의 도입에 따라 비용 감독 및 시험 작업 시스템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정부의 가격 책정 및 원가 회계 방법에 관한 관련 규정 및 비용 감독 및 심사 업무를 표준화하고, 셋째는 비용 감독 및 심사 업무 시스템, 절차, 품질 및 효율성의 모든 측면에 대한 검사 및 감독을 강화하고 비용 감독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비용 감독 및 관리 정보 시스템의 구축을 가속화하고, 비용 감독 및 시험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표준화 된 비용 조사 기관의 설립 활동을 수행하고, 도시의 모든 수준에서 비용 조사 팀을 건전한 조직, 명확한 기능, 조직적 인사, 완벽한 시스템 및 표준화 된 절차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고의 성능을 갖춘 비용 효율적인 조사 기관.
셋째, 가격 책정 시스템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단호하게 구현하고 법을 준수하는 규범을 지키십시오. 1. 시급 가격 관리국 (Municipal Price Bureau)의 첫 번째 질문과 수행 된 "5 대 1"작업 표준 활동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진지하게 구현하십시오. "미소, 인사, 의자, 뜨거운 차 한잔, 진지한 봉사"라는 작업 요구 사항에 따라 각 가격과 관련된 모든 전화, 서신, 방문 및 가격을 진지하게 수령합니다. 보고서의 문을 열고 공식 관세, 정책 자문 및 기타 문제를 다루면서 "실용적이고 효율적이고 부지런하고 깨끗하고 정직한"장기 이미지를 반대하는 단호하게 "문에 들어가기 어렵고 얼굴이보기 힘들다"는 문제를 극복한다. 2. Price Bureau의 출석 관리 조치와 Price Bureau의 5 개 금지를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엄정하게 일과 휴식의 일정을 준수 시간에 일하고, 엄격하게 휴가 시스템을 준수 시간을 가지고, 출석 보상 및 처벌 규정을 엄격히 준수, 불만없이 비용 팀의 직원을 참여 엄격히 가격 국의 다섯 금지를 준수하고, 금지를 위반 책임감을 기꺼이. 3. 기업의 가격 연락 담당자의 작업, 가격 무결성 단위의 선택, 가격 관리국 (Price Bureau)에 의해 수행 된 빈곤 퇴치 접촉점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