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정류 보고서

군 토지 세무 국 선도 그룹 정류 조치


이 고급 자연 교육 활동에서 당 그룹과 당 총국은 리더십 연설과 아카이브 정신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학습 상황을 실제 작업과 결합시켜 맑스주의 유물론과 과학 변증법의 사용에주의를 기울여 실용적인 작업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배웠고 배운 것을 배웠습니다. 이전 기간 동안 우리는 정당 작풍의 리더십 팀의 문제뿐만 아니라 당원의 진보 된 성격과는 대조적으로 상호 대화 활동의 다양한 수준과 특수 민주주의 생활 회의 및 조직 생활 회의의 조직에 대한 모든 간부와 노동자 및 모든 사회 부문의 의견과 제안을 광범위하게 요청했습니다. 특정 표준과 선진 리더십 팀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업무의 문제와 결함을 깊이있게 분석하고 조심스럽게 분석하며 일련의 정류 조치를 개발합니다. 관련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주요 문제

1. 간부 관리 시스템의 개혁은 충분히 강하지 않다. 점점 더 적게하고, 동일하게하고, 동일하게하는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되지 않았다. "생기고 유연한 간부는"기획자는 평범함을 간다 " 경영 상황은 실제로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2. 작업 평가 및 직무 평가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으며 평가 방법이 실제 평가 및 작업 방법과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부 업무 평가는 형식적 현상이 있습니다.

3. 리더십 팀은 동지들의 목소리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풀뿌리에 깊이 들어갔다. 지부와 직원들의 의견과 견해에 대한 경로가 원활하지 않았고 풀뿌리의 목소리가 제때 반영되지 않았다.

4. 조직의 업무 스타일 구축이 한층 강화되어야하며, 풀뿌리 서비스 부족 및 일상지도 부족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며 직원 및 부서가 고효율, 빠른 속도 및 엄격한 요구 사항을 수립하고 서비스 지향 기관을 구축하도록 유도해야합니다.

5. 지도자들은 지부의지도, 감독 및 지원을 당 및 정부와 적절히 조율하지 못했고 차량 세 집행의 실질적인 문제는 잘 해결되지 않았다.

6. 직원 교육은 충분하지 않으며 적절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교육에서 전문 및 비 전문 인재는 고려되지 않으며 다양한 수준 및 하위 범주의 교육이 적습니다.

7. 근로자의 삶에 대한 불충분 한 보살핌, 휴식 시간의 초과 근무 및 개인 복지 문제는 잘 해결되지 않습니다.

8. 부당한 법 집행의 문제는 여전히 존재하며, 세무 조사의 폭과 깊이는 충분하지 않다. 세금 부담이 적고 각 지부의 공개 표준이 일정하지 않으며 더욱 개방되고 개방 수준이 확대되어야 함과 동시에 각 지부도 서로 개방되어야한다.

둘째, 정류 조치

시스템 구축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포스트 책임 시스템, 에너지 수준 성과 관리 방법을 풍부하게하고, 인력 순환 시스템을 조종하며, 사람들을 관리하는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시스템으로 상황을 촉진함으로써 사랑 학습, 근면, 진보의 전반적인 형성 좋은 분위기, 연례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배우고, 향상시키고 풍요롭게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주간 당원과 직원이 하루 활동을 연구하고 교육하도록 조직하고, 대화의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간부가 말하고, 대화를 제도화하고 표준화하도록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매주 하루를 리더십 팀의 일원으로 데려가 하루를 돌려 교직원의 우려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우리는 팀 내에서 민주적 중앙 집권과 과학적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공동 결정을 내리는 큰 일들, 서로를 환기시키고 문제를 해결하고 함께 일하는"작은 일들, 브레인 스토밍 및 과학적 의사 결정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심층 조사 및 연구, 리더십 스타일 변경. 팀원들은 사람들의 개념을 확고히하고 복잡한 거래 작업에서 벗어나 주제에 대한 풀뿌리 조사와 연구에 깊이 관여했습니다. 올해부터 풀뿌리 차원에서 조사하고 연구하기 위해 각 팀원은 시간의 3 분의 1을 가져야한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풀뿌리 및 직원이 반영한 덥고 어려운 문제부터 시작하여 얕은 곳에서 깊은 곳으로,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보고서 및 개인 조사를 듣는 것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었습니다.

직원을 돌보고 좋은 근무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그룹의 민주주의 생활 회담, 풀뿌리 조직의 삶의 만남, 장기간의 순응, 시스템 형성, 팀원과 동지들을 진지하게 수행하여 더 많은 것을 교환하고, 마음을 맞대고, 마음을 맞대고, 의견과 제안을 널리 듣습니다. 더 많은 건강과 유익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이루어졌으며, 연중 청소년 활동에 적합한 여러 가지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이 조직되었고, 농구 팀과 테이블 팀 활동이 조직되었습니다.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동지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며 직원 방문 시스템을 확립하고 방문 방문을 구현하는 데 도움을주는 직원을 더 많이보아야합니다. 즉, 방문객은 가족 방문의 어려움을 겪어야하며 직원 가족의 주요 변경 사항은 방문해야하며 직원 작업을 조정해야하며 직원은 징계를 받아야합니다. 노동자와 노동자는 나쁜 생각을 갖고 방문해야하며 연대, 부지런함, 실용주의, 헌신의 정신을 창출해야합니다.

법 집행을 강화하고 법 집행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내부적으로는 재량권을 더욱 강화하고 법 집행 책임 시스템을 강화하며 잘못 조사하고 법 집행의 임의성 문제를 철저히 해결합니다. 금융 법률 및 규율의 개념 강화, 재정 규율의 엄격한 시행, 근면과 근검의 실행, 행정 관리의 표준화, 조세 명령을 수정하고 세금 관련 범죄를 근절하려는 외부 노력의 증가, 동시에 조세 서비스의 주도권과 체계 성 강화 및 조세 서비스 플랫폼 구축. 혁신적인 서비스 방법 및 관리 및 서비스 통합 개선 방법. 가까운 장래에 전산 세의 매개 변수 계수에 따라 인력이 추가 조정되고 조정되어 전산화 된 과세 결과가 가능한 한 공정한 세금 부담을 위해 납세자의 실제 운영에 게시 될 것입니다.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고 팀의 전반적인 품질과 법 집행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예민의 정신"을 항공사로 삼아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및 정치 활동의 방법과 방법을 개선 할 것입니다. 다양한 수준의 직원 특성을 타깃으로하여 비 전문 인력을 대상으로 한 대상 비즈니스 교육을 구성하고 기본 기술 및 사전 교육을 강조하며 표준화 된 교육 및 목표로 정해진 사후 교육을 통해 각 직원을 조직하고 동원합니다. 잠재력.

운반 대 위치의 구조를 파악하고 지방세의 이미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첫 번째는 "조세 서비스의 해"입니다. 적극적으로 세 가지 서비스의 개념을 연습하고, 긴밀한 관계를 수립하고, 세금 환경을 최적화하고,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세무 서비스 플랫폼을 수립하고, 포괄적 인 다단계 개방형 세무 서비스 시스템을 수립하고, 세무 서비스를위한 넓은 공간을 확대합니다. 어려움, 세금 서비스 중심의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을 구현하고, 세무 서비스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 시키며, 세무 서비스 수단을 깨고, 납세자의 개인화 된 서비스 요구를 충족시키고, 지방 납세자의 서비스 인식 및 서비스 역량을 향상 시키며, 세무 서비스 양식을 중단하고, 특별 활동은 세제 서비스의 개발을 진전시킨다. 두 번째는 좋은 세금 인상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4 월 세무 홍보의 달을 정하고, 합법적이고 정직한 납세 선전을 강화하고, 납세자가 법에 따라 세금을 납부 할 의무를 명확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세금 자문 서비스를 채택하여 납세자가 다양한 세법 및 세무 정책을 홍보하면서 개인 소득세, 개인 구매 및 대여에 대한 세금, 차량 구매 및 사용과 같은 개별 과세와 관련된 세법 홍보에 중점을두고 세무 의무를 올바르게 수행합니다. 세금 등 세 번째는 "Yimeng의 정신을 향상시키는"활동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교육 기반을 결정하고, 서예와 그림을 전시하고, 처음으로 활동을하고, "예멘 정신을 고취하고 지방세를 되살려 라"라는 주제로 연설 경연 대회를 개최하고, 정당 스타일을 정립하고 정부 교육을 조직하며, 혁명적 전통 교육을 조직하는 등의 방식으로 연설을 시작합니다. 영적 및 선진 교육 활동의 유기적 인 결합은 대부분의 지방세 간부와 노동자의 이데올로기 적 개념, 정신의 새로운 개선 및 작업 스타일의 새로운 개선을 가져 왔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