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정류 보고서

지적 재산 사무소 스타일 건축 재건 보고서


지적 설계 사무소는 시립 작년 건설 협회와 시립 과학 기술국 사무소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모든 인력을 동원해 "인민에게 봉사하기", "반 - 자유주의",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 제정", 그리고 시의회 및 시정촌을 연구하고 자율 학습했다. 정부의 '주요 간부 및 기관 스타일 구축 강화에 관한 의견'과 '징계 점검 및 작업 스타일 동원 회의 제 2 기 본회의에서 주 청안 총무와 연설'등의 아카이브는 업무 스타일의 변화를 깊이 이해하고 장기의 관리 효율성을 강화합니다. '3 대변인'의 중요한 사고를 실천하고 당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필연적 인 요구 사항이며,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필요하며 정부 기능의 변화를 촉진하고 국민에게 편의와 이익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중요한 보장, 교육을 강화하고 시스템을 개선하며 정치 및 비즈니스 품질을 개선하고 팀 전투 효과를 통합 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혁신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우리 국의 건설에있어 약점과 약점을 찾기 위해 시정 조치를 제안했습니다. 자체 검사 및 정정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수정의 목표 :

1.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품질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이상과 신념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2. 개발에 대한 인식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통치 능력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3. 작업 스타일이 크게 변경되었으며 서비스 수준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4. 깨끗한 정부의 건설이 크게 강화되었으며 깨끗한 공무원의 이미지가 확립되었습니다.

둘째, 주요 문제를 확인하십시오.

1. 학습에 약간의 휴식이 있습니다. 학습은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기위한 전제이자 기초입니다. 지적 재산권 사무소와 같이 사업이 활발한 경영 관리 조직으로서 이론과 실천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국내외의 정치, 경제 및 법률에 대한 지식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시야를 넓히며 직원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수준과 문화 지식 수준을 유지하여 시대에 발 맞춰야합니다. 최근에는 학습 측면에서 기술과 비즈니스 지식에 중점을두고 정치적 학습은 충분하지 않아 정치적 경계가 낮고 자유주의를 위임하기 쉬우 며 직장에서 열심히 일할 수있는 한 인생의 법칙에 복종하며 정치적 학습 당신은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이제는 이런 생각이 위험한 것처럼 보이는데, 일을 배우기에는 너무 바빠서 일하는 것을 변명하고, 일을 촉진하기보다는 배우기를 학습으로 사용한다는 생각은 매우 잘못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유해합니다.

2. 목적의 개념이 퇴색했다. 직장에서는 업무를 이해하고 업무와 서비스를 연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긴장을 풀기를 원하는 생각이 생겨서 때로는 일이 충분히 깊지 않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의식이 강하지 않습니다.

3. 작업 표준이 축소되었습니다. 진행 상태에 대한 인식이 약화되면서 작업 표준도 감소하고 현 상태를 유지하고 연구 정신이 부족함에 만족하며 일부 측면에서는 능력과 수준이 새로운 상황의 개발에 적합하지 않으며 작업의 질과 효율성은 다양한 정도에 영향을받습니다.

4. 기업 서비스가 부족합니다. 기업이나 전원 지역과 같은 풀뿌리 단위에는 갈 시간이별로 없으며 풀뿌리 단위의 서비스 요구 사항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어려움을 도울 수 없습니다.

셋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1. 정치 학습이 강화되었습니다. 자격을 갖춘 직원의 본질은 본질적으로 소유되지 않지만 지속적인 학습과 지속적인 실천 과정에서 이데올로기 적 영역을 지속적으로 요약하고 개선함으로써 형성됩니다. 오직 정치와 학습 사업을 연구함으로써 상황의 발전에 부응하고 부패에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서는 올바른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과 가치관을 가질 수있을 것입니다.

2. 목적의 개념이 강화되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항상 지키고, 주관적인 계획에 충실하고, 열정이 가득하며, 경험과 교훈을 축적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충분히 준비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사명을 염두에두고 자신의 직무에서 가장 큰 에너지를 방출하고 일류 책임 의식을 추구하며 최선의 노력으로 최선의 성과를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넷째, 정류의 다음 단계의 내용과 초점 :

1. 학습을 강화하고 인식을 높이십시오. 더욱 통일 된 사고 방식, 인식 제고, 정부 기관 이미지 유지의 절정에 서서 개혁, 발전 및 안정성의 전반적인 상황을 보호 할 수있는 수준에 서서 훌륭한 일터를 구축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위해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구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우리는 정부의 업무 스타일 구축에 대한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스타일 구축 작업을 정치적 과제로 중요한 위치에 두면서 지속적으로 구현하려고 노력합니다.

2.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더 수정하고 기관의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작업 스타일의 건설에 대한 제도적 보증을 제공하고, 장기간의 정규 교육과 관리를 개선하고, 장기의 간부의 업무 의식, 책임 및 조직 규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대중 앞에 좋은 서비스 이미지가 형성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3. 법에 따라 명령을 관리하고 유지하십시오. 직원은 법률에 따라 일을해야하고 공정하고 정직하며 공정한 태도로 행동하고 공정하고 문명화 된 법적 환경을 조성하며 공정하고 정직한 시장 환경을 제공해야하며 내외부 평등과 동등한 대우를 받아야합니다.

4. 작업 스타일을 변경하고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작업 스타일, 작업 방법 및 작업 태도를 한층 더 변모시키고 모든 방식으로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며 법률, 고효율 관리, 서비스 관리, 투명 관리 및 청결한 관리에 따라 관리를 구현합니다 .4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둘째, 서비스 품질 향상의 구현, 세 번째는 어려움과 뜨거운 문제를 해결하는 것, 네 번째는 반부패 작업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V. 정류 조치 요구 사항 :

1.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팀장은 콩 Xiangmin, 리더십 팀의 차장 인 Yin Zhongqing이 설립됨에 따라 정류 작업의 리더십이 강화되었습니다.

2. 엄격한 평가. 감독 및 평가를 강화하고, 책임 조사 방법을 구현하고, 정정 작업을 연례 평가와 결합하고, 각 정류 작업에서 탄탄한 직업을 수행하십시오.

3. 감독을 수락하십시오. 지적 재산권 사무소의 웹 사이트에 불만 신고 전화 번호, 불만 이메일 주소, 청취 네트워크 설정 및 광범위한 의견과 제안이 게시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