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최신 교사의 도덕성 자체 시험 보고서


보고서 1 :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7 년 동안 교사직에 서 있었고, 길을 갈 때 나는 어려움과 행복을 겪었고, 성과와 단점이 있습니다. 이제 교사의 도덕성과 스타일에 대한 자기 검사를 받았습니다. 리더 및 동료에게보고하십시오.

첫째, 선생님의 도덕성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1. 헌신과 헌신의 측면에서 나는 교육을 사랑하고, 학교를 사랑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좋은 이념과 도덕을 지닌 학생들을 배양하고,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 유익한 아이디어를 전파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교사의 직업의 기초입니다. 헌신과 헌신은 교사와 교육의 관계에 대한 기준이며 모든 교사의 직업 윤리의 기본 전제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일을하기에 충분한 실사가 없기도하고 때로는 과제, 시험 등을 교정 할 때 형식적인 현상이 있습니다.

2. 학생들을 돌보는 일에서 나는 학생들을 돌보고 그들의 개성을 존중하며, 참을성있게 가르치고, 학생들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며, 학생들의 모든 발전을 도모한다. 그러나 학생을 동등하고 공정하게 대우하기에 충분히 엄격하지는 않습니다.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것은 교사가 학생을 다루는 원칙이며 모든 교사의 직업 윤리의 본질입니다. 사랑은 교육의 황금기입니다. 교육의 사랑이 빛의 광채가되면, 교사와 학생 사이의 사랑의 에너지는 교환과 상호 작용을 해치지 않고 에너지를 방출하고 교육의 기적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영원히 사랑과 사랑을 자극하는 방법, 나는 여전히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3, 교육 및 사람들을 교육, 좋은 학습 스타일을 수립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새로운 지식을 연구하며, 엄격한 연구에 관심을 기울이고,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 시키지만, 교육 및 교육 규칙, 교육 및 교수법에 대한 장기적인 탐구의 부족은 여전히 ​​유연성 및 개선이 부족하고, 교육, 교수 및 연구 기준 개선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계속 배워야합니다. 연대는 교사가 동료와 거래하는 기준이며 학생들을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최적화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이것은 교사의 전문적 특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4. 선생님은 기본적으로 겸손하고 신중하며 동료를 존중하고 서로 배우며 서로를 돕는 것이 이상적이지는 않습니다. 학생들 사이에 다른 선생님들의 명성을 유지하고 집단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학교의 명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명화 된 학교 정신을보다 잘 창출하는 방법에는 지혜가 없습니다. 공동의 힘을 키우고, 지혜를 모으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협력해야합니다.

5 평생 학습. 나는 훌륭한 학업 스타일을 세우고 열심히 공부하고 새로운 지식을 끊임없이 연구하며 비즈니스 기준을 향상시키고 엄격한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지만 교육 및 교수법에 대한 장기적인 탐구의 부족, 교육 및 교수법의 유연성 및 개선 부족, 교육 및 교수법에 대한 갈 길이 멀다.

둘째, 위의 문제가 발생하는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현대 교육 이론, 정책 및 규정은 충분히 깊지 않으며 법에 따라 교육을 통치하는 원칙이 완화되었습니다.

2, 사랑은 잘 배양되고 확립되지 않으므로 사랑이 자극되고, 영속은 충분하지 않으며, 형형색색의 현상이있다.

3. 열심히 노력하고 태도가 부족하여 교육, 교수 및 연구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이 충분히 빠르지 않습니다.

교사의 성격에 대한 교사의 성격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자기 요구의 기준을 낮추십시오.

셋째, 위의 문제를 개선 할 것입니다.

중국 교사의 직업 윤리와 훌륭한 선생님의 도덕성 및 우수한 교사의 요구 사항을 설정하는 방법에 비추어 다음과 같은 4 가지 시정 조치를 준비했습니다.

1. 이상을 고수하고, 사람들을 단단히 가르치고 교육하며, 선생님을 확신하십시오.

이데올로기 적으로 명확하고 확고하며 이상과 신념은 흔들리지 않으며 이론은 강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나는 다음을 수행해야한다 : 당 교육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실질적으로 강화시킨다. 자신을 제한하고 양심적으로 교정하고 정확한 세계관을 고수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밝히며 진보되고 순수한 현대 교육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2. 학교 교육 관리를 개선하고 시스템의 심각성을 향상시킵니다.

학교 교육 시스템의 선전 활동을 강화하고 겸손한 모든 당사자들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고 나쁜 교육 현상에 맞서 싸울 수있는 용기를 키우고 훌륭한 선생님 이미지를 확립하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일의 스타일을 바꾸고 적극적으로 일하십시오.

진리를 추구하고 열심히 교육에서 훌륭한 직업을 갖기위한 과학적 태도와 정신을 고수하고 시간, 효율성 및 품질에 대한 강력한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엄격한 요구 사항, 자기 가압, 항상 선구자와 혁신, 자기 존중, 자기 시험,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 항상 엄격하게 자신을 억제하고 명성과 재산을 세지 않고 올바른 개인 이익과 손실을 발전시키면서 정신을 유지합니다. 홍보, 근면, 헌신, 그리고 전심으로 교육에 봉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십시오.

4. 중국 기업의 지식 학습을 강화하고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나는 비즈니스 지식에 대한 연구를 강화해야한다. 먼저 중학교에서 배울 것이고,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배우고, 그들의 진보 된 방법과 아이디어를 배우고, 두 번째로 책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전문 지식을 배우고, 교육과 가르침 이론을 배우고, 업계에서 잘할 것이다. 근면, 확신. 세 번째는 좌절과 교훈을 배우고 끊임없이 개선하고 향상시켜 자신을 향상시키고 삶을 풍요롭게하는 것입니다.


보고서 2 : 인간 영혼으로서의 엔지니어는 고귀한 도덕적 자질을 가져야하고, 학생들에게 친절한 사랑을 가져야하며, 고상한 도덕성을 키우고 좋은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교육과 가르침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미래의 수정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결점과 결함을 검토하고 식별하십시오.

첫째, 주요 문제 :

1. 방과후에는 자율 학습으로 충분하지 않고 연구 수준이 높지 않습니다.

오늘날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의 연구를 강화하고, 우리 자신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시대에 발 맞춰야합니다. 취해진 도로를 되돌아 보면, 모든면이 다소 개선되었지만 일반적으로 그 진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특히 문화적 소양, 과학적 사고, 관리 방법, 과학적 연구 능력, 학습 기준 등은 아직 부족한 실정이며 다른 교사들과 비교할 때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최종 분석에서, 학습에는 자기 인식과 주도권이 부족합니다. 이 작품에서 나는 지식 능력의 배양과 재구성을 소홀히하고, 학습에 장기간 지속하지는 못했지만, 나는 항상 자신을 변명의 대상으로 삼는다.

2. 일을 할 때 예측 가능성이 부족합니다.

수업 관리에서 때로는 학생들이 제 시간에 교육을 받아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지 말고 학생들 뒤에있는 일을 처리해야합니다. 종종 수동적 인 입장에 처해지며 때로는 서둘러 지기도하고 결과가 두 배가됩니다.

3. 교사와 충분한 의사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학생 관리 측면에서 교사와의 의사 소통이 너무 적으며 때로는 자신의 직관적 인 행동에만 기반을두고 유연성과 유연성이 부족하여 모든 사람의 이해를 완전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4. 대담한 실천과 끊임없는 혁신에 대한 인식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

일상 업무에는 일상적인 업무가 많으며 적극적으로 혁신 할 시간은 적고 관리 업무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하고 전반적인 계획은 적습니다.

둘째, 이러한 문제에 대한 이유를 분석하십시오.

1. 나는 내 연구와 내 자신의 요구 사항을 완화했다.

2. 그것은 기다리고, 게으르고, 마음에 의지하는 감정입니다.

3. 나는 내 작업을 체계적으로 계획하고 조직하지 않았다.

4, 때로는 학생에 대한 요구 사항은 가혹한에 가깝고, 엄격한 정도이며, 전적으로 책임을지고 있으며, 결과는 비생산적인 것이며, 현재는 슬랙 한 기분을 갖습니다.

5, 그의 성격은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직설적이며, 다른 사람들이 생각할만큼 충분하지 않고 부드럽고 유연한 사람들이 부족합니다.

6, 일반적으로 생각, 단일 작업 방법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자기 검사는 나에게 내 자신의 문제와 결함을 찾고, 다음 단계의 교정과 내 자신의 일을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방향을 찾도록 이끌었다.

셋째, 정류 조치의 다음 단계 :

깊은 분석과 분석을 통해, 내 자신의 문제와 결함을 고려하여, 나는 앞으로의 연구, 일과 삶에 대해 엄격하게 요구할 것이며,

1. 자기 건물을 강화하고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정책 이론의 수준을 강화하기 위해 정치 이론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둘째, 사업에서 전문 지식, 법률 및 규정의 측면에서 학습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능력과 서비스 표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이론 및 실용적이고 포괄적 인 개발을 달성하기 위해.

2. 책임을 강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자신의 일로 더 많은 일을하고, 두뇌를 사용하고, 지도력에 대해해야 할 일을하고, 내 업무에서 일을 처리하여, 때로는 순서에 따라 순서대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벤트는 내일까지 연기되지 않습니다. 강력한 시간 개념, 효율성 개념, 품질 개념 및 추진력으로 압력을 변경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능력의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

3. 교육과 교수법의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개척과 혁신.

일을하면서 열심히 관찰하고 생각하고, 학생들의 생각, 부모의 생각, 긴급한 학생, 부모의 긴박성에 대해 생각하고 교육과 가르침의 모든 일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