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산두 센터 국립 초등 학교 2019 학교 목표 관리 평가 자기 점검 보고서


Sandu Center National Primary School 2005 학교 목표 관리 평가 자체 시험 보고서

Jiande시 교육국 :
2005 년에는 고등 교육 행정 부서와 지방 자치위원회의 지원과 도움을 받아 학교 전체의 교수진과 직원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올해 초 목표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교육국의 학교 목표 관리 평가의 관련 요구 사항에 따르면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교의 목표 관리 달성에 대한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학교 개요 :
산두 센터에는 중부 지방 791 개, 소규모 466 개, 이전 출처 200 개를 포함하여 총 1448 명의 학생이 있습니다. 39 개의 중앙 소규모 학교와 8 개의 대체 학교를 포함한 74 명의 교수진이 있습니다. 부 중심에 유치원이 있으며, 121 명의 어린이와 8 명의 교수진이 있습니다. 중앙 국가는 1,3529.4 평방 미터, 건축 면적은 6,493 평방 미터, 녹지 면적은 3141.6 평방 미터입니다. 평균 학생 수는 Zhejiang 표준화 학교의 세 가지 유형의 지표를 능가합니다.
둘째, 평가 지표에 도달 :
1. 학교는 2000 년 5 개년 개발 계획을 수립했다. 모든 수준의 정부 지도자들의 지원과 학교 전체의 교수진과 직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5 개년 계획의 과제와 목표는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현재는 2005-2019 년에 공식화되었다. 학교 개발 계획 및 계획 목표 달성을위한 노력.
2. 초등학생의 취학률은 100 %이며, 3-5 세 아동의 취학률은 96 %이며 중앙 유치원이 있으며 Jiande City Second Class 유치원에서 인정합니다.
3.이 지역의 장애 아동은 모두 등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신체 장애 학생은 2 명, 준회원 학생은 1 명, 지능 장애 학생이 몇 명 있습니다. 학교의 인간애 치료는 장애가있는 어린이들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이주민 자녀는 제한없이 입학을 동원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 학교는 표준화 학교의 클래스 Ⅲ 표준에 도달하였으며, 절강성에 3 종류의 표준화 학교를 건설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신청 하였다 .2 교육 기술 정보 프로젝트 건설은 올해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다. 하나는 캠퍼스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약 2 만원을 투자하는 것이고, 300,000 위안에 표준 컴퓨터 교실을 짓고 80 대의 학생 기계와 17 대의 교사 기계를 추가하여 각 사무실에 사무실 컴퓨터가 있고 두 상담 국가는 12 : 1의 생사가있는 컴퓨터 실을 설치했습니다. 4 만원, Jiande시 평가 3 위, Jiande City 2 등상, 평가를 위해 항주시에 보내었고 다섯 번째는 교육국 규정에 따라 오디오와 비디오를 조정하고 사용하는 것이다. 교재, 정보 기술 비용 및 학업 비용. 3 실험실 건설. 학교 과학 실험실의 교육 장비는 주정부 표준을 갖추고 사용 효율이 높으며, 올해 장비가 업데이트되어 총 투자액은 3 만 위안 이상이며 미술실, 음악실 및 체육실 장비가 갖추어져 평균 투자 금액은 40 위안에 달한다. 10 개의 맞춤형 실험실 캐비닛, 2 만 위안 이상의 가치가있는 실험 테이블 104 개, 도서관 4 개, 독서실 및 기타 특수 교실 건설. 1800 권의 신간 서적이 추가되었으며, 도서 대출 및 등록 도서가 있습니다.이 책은 대출률이 높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학생들이 빌리고 배우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1 만 5 천 위안의 투자, 교사의 책상, 개선 된 사무실 조건을 업데이 트되었습니다. 2 만 위안을 투자하고 280 세트의 학생용 책상과 의자를 새로 추가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항주시와 적극적으로 연락하여 전국 소규모 학교와 연락을 취했으며 200 세트의 학생 책상과 의자, 34 인치 디지털 TV 18 세트, 약 20 만 위안의 12 개 연단을 배정했습니다. 교사의 책상을 업데이트하여 상담원을 찾고 학생용 책상과 의자를 추가했습니다.
5. 학교에는 전임 교사가 68 명 있으며, 대학 이상의 학위 수는 50 %이며 규정 된 요건의 55 %가 충족되지 않습니다.
6. 올해 설립 된 주요 활동은 항주 영 독수리 적 깃발 여단, Jiande시 안전 문명 학교, Jiande는 선진 그룹 인 Jiande City Model Parents School, Jiande City 모델 선조 집단입니다. 동시에 작년에 설립 된 항저우 시골 모델 국가를 계속해서 통합 할 것입니다. 이번 학년도에 정치 종교 학부는 Jiande시의 우선 순위 그룹으로 선정되었습니다.
7. 법의 지배를 준수하고, 관련 교육 및 교육 법규 및 정책을 엄격히 준수하며, 적극적으로 건설 활동을 수행하고, 당원의 선진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당 지사의지도하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달성합니다. 학교 만족도에서 학교 만족도는 99.8 %로 부모와 사회의 확언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8. 학교 리더십 팀은 단합되고 협동 적이며 업무 스타일은 민주적이며 주요 문제는 팀 회의를 통해 논의되고 결정됩니다. 교사와 학생 사이에서 혁신적이고 매우 권위있는 당원과 간부는 정직하고 정직하며 나쁜 행동에 대한 기록이 없습니다.
9. 학교의 모든 관리 기관은 건전하고학과, 교육 사무소, 교무실, 교무실, 총무실, 노동 조합, 젊은 개척단 및 기타 부서가 모두 이용 가능하며 부서의 기능이 구현되며 정상적으로 효과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0. 학교 규칙 및 규정은 건실하고 지속적으로 개선됩니다. 원래 제도를 바탕으로 금년도에는 교육 및 보상 보상 및 처벌 제도가 개정되었고 식당 관리 시스템, 학교 관리 시스템, 직원 및 직원 근무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11.시 교육국의 관련 기록 보관소의 정신에 따라 엄격히 학교 금융 자산 관리의 구현. 두 줄의 세입 및 지출 관리를 수행하십시오. 모든 지출은 엄격하게 국가 재정 시스템과 재정 규율을 시행 할 수 있으며, 에스크로 수수료의 징수 및 결제는 엄격히 규정에 따라 시행됩니다.
12. 학교는 교수진과 교직원에 대한 정치 이론 연구를 매우 중요시하며 주간 교사 회의는 사상과 도덕 교육, 교수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교육 및 교육을 일정 기간 실시합니다. 정무 교육부와 교무실은 교수진 및 교수 윤리 및 교사 교육에 대한 계획 및 평가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질서 정연하게 계획을 수행합니다. 학교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은 정상적으로 수행되며 월 및 달에 대한 주제가 있으며 모두에게 과제가 있습니다. 학교는 배우고 배우고,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을 흡수하고, 보물을 전달하기 위해 외국 전문가를 학교에 초대하도록 교사를 조직했습니다. 이번 학기는 Xiaoxiao, Chen Jiaguo 및 Hangzhou Jianlan Guoxiao의 실험 도시가 학교에 다녔습니다. 모든 교사들은 커리큘럼 개혁 분위기를 충분히 느꼈고 교육과 교수법의 능력과 기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13. 학교는 특별한 파일 관리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자료와 자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경영진은 풀 타임으로 진행되며 모든 종류의 자료는 정확하게 분류되고 관리됩니다. 파일 관리 수준은 항저우입니다.
14. 학교 교육 및 선전 활동 강조 지난 해에는 모든 수준의 신문 및 잡지, Jiande 정보 신문 및 교육 정보 네트워크에 많은 수의 홍보 필사본이 제출되었으며, 교사 작품 및 학생 작품의 출판은시 목록에 있습니다.
15. 학교 안전 업무에주의를 기울이고 학교 안전 작업 리더십 네트워크 및 안전 사고 비상 계획을 수립하고 모든 수준의 학교 안전 책임 서신에 서명하고 안전 교육 및 예방 조치를 마련하며 정기적으로 안전 위험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안전 검사를 실시하도록 사람들을 설정하십시오. 작년에는 학교에서 안전 사고와 주요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올해 Jiande시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가 선언되었고 합격 판정이 통과되었습니다.
16. 학교의지도 이데올로기는 정확합니다. 학교는 "학생들의 발전을위한 모든 것"을 학교 지향적 인 목표로 간주하고 "가르치고 배우고, 선생님을 사랑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존중하고, 함께 노력하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는"학교 정신으로 "사랑, 좋은 교육 및 교사 지향"을 수립합니다. "Mingzhi, 정직, 음악 및 생각"의 작풍 그리고 작풍을 가르치기. 엄격하게 교육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 국가의 교육 계획을 엄격히 이행하고 학교에서의 학생 시간을 통제하십시오. 강제적이고 선택적인 활동을위한 완전한 커리큘럼 시스템을 구성하고 학교 기반 커리큘럼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번 학년도에는 "친목과 헌신"을 주제로 한 적십자사의 영적 교육이 시작되고 적십자 학교 커리큘럼이 열렸습니다. 과외 관심 그룹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올해 학생들은 배구 경기, 게임, 모델 비행기 경연 대회, 서예 및 그림 대회, 독서 활동 및 젊은 작가 활동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17. 학교의 교육 계획 관리, 조직 관리 및 품질 관리 규정이 효과적입니다. 연구 활동을 최소 한 달에 한 번 이상하고, 최소한 도덕 교육 2 회 이상, 교무실, 정치 교육부, 교육 및 연구 그룹은 정기적으로 교사들로 하여금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 교재 및 교수법에 대한 연구를 실시하고 목표 및 효과적인 의견 및 교정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조치. 교과 과정 관리가 시행되며 매 학기마다 교정과 과제 준비가 두 번 이상 이루어져 학생의 과중한 업무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주말 활동은 시립 교육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히 수행되며 새로운 수업을 듣지 않으며 수업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사실, 윤리 교육을 구현하는 "개요"와 "절차"에 따르면, 도덕 교육은 질서 정연하고 견고하고 효과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3 대 1 학교, 가족 및 사회 인 도덕 교육 메커니즘을 구축하십시오. 학교 도덕 교육의 원활한 이행을 촉진하기 위해 교육에 공동 노력을 기울 이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지난 해 모든 학생들의 공동 노력 끝에 학교 학생들에게 불법적 인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사회 평가가 점차 개선되었습니다. 후진 학생의 변화는 명백하며, 캠퍼스 내 학생의 수는 특히 도덕 교육 이후에 이중 회귀 적이다. 교재 구독료 명세서. 실험적 교수법을 강조하고 실험을 제 시간에 완료 할 수있는 조건을 적극적으로 만듭니다. 실험 개방률은 약간 부족합니다.
18. 학교는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중시하며 교사가 적극적으로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합니다. 교사는 매 학기마다 교육 또는 교수 논문을 작성해야합니다. 그러나 치료의 질이 한층 더 향상되었습니다. 올해 Wu Wuiping의 교육 논문이 도시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학교는 적십자 학교 커리큘럼을 개발했으며 교사에게 특별한 교사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에는 주정부 및 지방 자치제 프로젝트가 없습니다.
19. 학교는 매 학기 도덕 교육 사업 계획과 젊은 개척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으며 매달 2 회의 수업 안내 세미나가 있으며 학교 도덕 교육을 실시하기위한 학교 기 간은 없습니다 학교 도덕 교육 일상 교육 활동은 정상적으로 수행됩니다. 젊은 개척자는 활동이 풍부합니다. 교사의 가정 방문은 매 학기마다 이루어지며, 가정 방문은 학기 당 90 % 이상에 도달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정 방문 또는 교사는 학교 방문을 수행하도록 초대됩니다. 학교는 스타 클래스 평가 활동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행동 규범을 향상 시키는데 좋은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정신 건강 교육을위한 노력, 자격증을 갖춘 교사의 상담 및 심리 상담실 설치. 경도의 정신 건강 문제가있는 학생을 안내 할 수 있습니다.
교사의 능력 수준과 교수 태도의 차이로 인해 몇 년 동안 일부 학문 분야의 질이 떨어지고 더 개선되어야 할 필요가있다.
21. 학교 스포츠 보건 사업을 진지하게 시행하십시오. 두 연습, 두 교훈의 구현, 학교 Sandu 마을 정부 상수도의 수돗물을 사용하여, 학생들은 생수 "천 섬 Yuquan"로 물을 인용했다. 학교는 매년 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며 작은 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는 경우가 많으며 Jiande City Sports Traditional Project School입니다. 학생 건강 기록을 수립하기 위해 일년에 한 번 건강 검진을 실시합니다. 스포츠 건강 기준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다양한 테스트 장비를 준비하십시오. 적극적으로 도시의 중국 스포츠 게임 및 기타 스포츠 경기에 참가하기 위해 팀이 조직되었으며, 올해 학교 배구 팀이 시내에서 6 위, 고 (Go) 게임에서 다섯 번째 그룹에서 우승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3 명의 스포츠 재능이 항저우로 보냈습니다. 학생의 시력 저하를 엄격히 통제하십시오. 학생의 시력 저하는 8 %이며 새로운 발생률은 1 % 미만입니다.
22 일, 설날 첫날, 새해 첫날, 미술제 개최, 학생들의 문화 경연 대회 조직, 다양한 예술 및 기술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 도시 예술 축제 경연 대회, 도시 영어 이야기 스피치 대회, 학교 2 명 3 위는 서예 그림 대회 2 위, 4 위는 3 위, 2 위는 모형 비행기 경쟁 2 위, 3 위는 2 위를 차지했다. 독서 활동에서 한 사람이 절강 성에서 2 등상을 받았고 선생님은 지방 가정 교사상을 받았습니다.
둘째, 학교 하드웨어 구축면에서 정보 기술 장비 구입, 사무용 장비 갱신 및 학생의 학습 조건 개선 외에도 학생 식당 박물관을 추가하기 위해 약 45 만 위안을 투자했다. 스팀 스토브가 추가되었으며, 약 2 만 위안이 투자되어 식당 앞 공간을 단단하게하고 아름답게하여 학생의 생활 시설을 질적 인 도약으로 만들었습니다. 학생들은 넓고 밝은 학생 아파트에 살았습니다. 학생 식당은 밝고 깨끗하며 합리적인 구조와 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식당은 잘 정리되어 있으며 교사와 학생들은 완전히 만족합니다.
또한, 특성 구축 측면에서 학교는 Young Pioneer Bo'ai Green Recycling Company와 적십자 학교를 출발점으로 삼아 혁신을 추구하고 첫 번째 시험을 치르고 특정 결과를 달성했으며 형제 학교, 학부모 및 사회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특히 Young Pioneer Green Recycling Company 설립으로 도시 내 최초의 학생 회사가 문을 열었습니다. 학생들은 게시물 및 자기 관리를 위해 경쟁하고 경험 교육은 모든 학생의 마음 속에 깊이 들어갑니다. 그것은 Hangzhou Eagle Red Flag 여단의 수락 팀에 의해 완전히 확인되었습니다.
3. 불충분 한 교사의 교육 및 교수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필요가 있음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에 대한 이해가 충분히 철저하지 않음 교사를위한 학교 기반 교육이 한 형태로 효과가 명확하지 않음 학교 지도자의 혁신 의식이 충분하지 않고 학교 관리에 어느 정도의 정도가 여전히 있음. 순종, 순종 등과 같은 문제들도 학교의 활동 커리큘럼 시스템의 확립이 우선적으로 더 향상되었습니다. 학교 기반 커리큘럼의 구축은 그리 만족스럽지 못하며 시스템 구축은 아직 완전히 이행되지 않았습니다.

IV. 자기 평가 결론 위의 검토와 요약을 토대로 평가 규칙을주의 깊게 비교하며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지만 아직도 개선을 위해 노력해야하지만 우리 자신과 비교할 때 올해의 진전이 있다고 믿는다. 아직도 아주 명백하다.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우리는 117 점의 점수를 얻었고, 우리는 연례 평가 및 기타 기준을 참고하여 시골 일류 학교로 자신을 평가했습니다. 교육국과 감독실의 지도자를보십시오.




산두 센터 국립 초등 학교
2005 년 1 월 12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