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자체 점검 보고서

× 사법 국 2019 년 기밀 작업 자체 시험 보고서


××× 사법부 2004 년 기밀 작업 자체 조사 보고서


지구위원회 기밀 유지위원회 :
2004 년 파키스탄 지방 미카의 4 번 파일 (2004 년 기밀 목표 관리 구현의 평가에 관한 통지)의 정신에 따라, 국은 보관소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해당 연도의 기밀 유지 작업에 대한 자체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
첫째, 국가 독재, 특히 정치적 및 법적 기관이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당사국 및 국장은 기밀 업무를 중요한 업무로 항상 지켜 왔습니다. 연초에 이스라엘 국가 기록 보관소 (2004) 제 10 호 "보안 및 기밀 유지에 관한 고지"는 여러 부서, 부서 및 풀뿌리 부서에 배포되었으며 주요 기관 및 직원에게 기밀 작업을 명확하게 정의했습니다. ××× 부국장 사무소 보안 및 기밀 유지 그룹, ××× 사무국 장, Gruthroots 국장, ××× 설립, 기밀 직업 책임 시스템 및 "영토 관리"원칙이 시행되었습니다. 사무실 XX의 부국장은 비밀 업무를위한 파트 타임 간부로 확인되었습니다. 우리는 기밀 업무 조직, 인사, 책임 및 시스템의 "네 가지 구현"을 달성했습니다.
둘째, 작업의 구현 첫째, 국무원은 간부 및 직원을위한 기밀 교육을 강화하고 다양한 회의의 사용, 당위원회의 비서 및 XX 국장은 "기밀 법"의 조항에 따라 모든 사람에게 그렇게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아무 말도하지 않는다면 10 가지 기밀 규칙을 염두에두고 글로벌 개념을 수립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이익을 보호하며 사회 안정을 유지하십시오. 두 번째는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올해 SIPO는 "XX 사법 국의 업무 규정"을 개정하고 내부 기밀 유지 시스템을 개선하며 아카이브 룸과 인쇄실과 같은 핵심 부품에 비밀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압출 1000 위안은 누수와 타협을 막기위한 아카이브 구축에 특별히 사용됩니다. 세 번째는 작년의 아카이브를 적시에 관리하고 비밀 파일이 유출되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기록 보관소와 인쇄실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파일 관리 담당자가 비밀을 누설하거나 분실 한 경우 파일 담당자를 이전하고 관련 책임을 수행하도록 엄격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아카이브는 등록 및 서명되어야하며 관련 파일은 문의를 받기 전에 감독이 승인해야합니다. 인쇄 및 서예실에는 많은 비밀이 담겨 있으며, 직원의 기밀 유지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누출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다섯째, 지국의 폐지 및 폐기물 파일의 재활용은 기밀 유지위원회가 지정한 수거 장소에서 재활용되며, 해당 보관소는 제 시간에 폐기되어 폐지가 전체 보관지를 떠나지 않도록합니다. 여섯 번째는 상사가 발행 한 "비밀"파일을 등록하고 발급하여 제 시간에 수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변호사들의 교육 및 정류 작업의 집중화 작업에서, 중화 인민 공화국 중앙 사무소 (2004 년 15 호)는 국무원 중앙 감사실에서 "변호사 팀 구성 강화를위한 법무부 고시"를 제출하고 신속하게 재활용했다. 누출이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일곱째, 올해는 풀뿌리 차원에서 여러 수준의 보안 및 기밀 유지 작업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조사를 실시했으며 15 개의 풀뿌리 조직에게 보안 작업 시스템을 개선하고 기밀 작업 방법을 구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셋째, 국의 기밀 업무의 효율성에주의를 기울일뿐 아니라 빈번하게 자주 이야기 할뿐만 아니라 연초에 계획을 세우고 부서의 목표 관리 평가에 포함 시키면 국의 주요 간부와 정부 간부가 첫 번째 선택, 홍보 및 홍보로 간주됩니다 중요한 기지 중 하나. 풀뿌리 단위의 연말 목표 평가에서 2 점의 손실은 없으며 손실이나 누수가있는 경우에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반적인 상황에서 손실이나 누출이 없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