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젊은 사람들, 너 자신을 깨고 생각하지 마라.


아이가 메시지를 보냈는데, Ta가 먼저 그 관계가 중요하지 않은지 물어 봤더니, 다음 질문을했습니다 : 나무 자매 인 IQ와 감성 지능이 깨지지 않을 수 있습니까?

내 개인적인 관점에서 표준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인 관계는 잘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일시적으로 다루지 않으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열악한 IQ 및 EQ를 가진 사람은 많지 않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간 표준입니다. 돌파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내부에서 외부로, 좋은 것에서 차분하게 다른 모습으로 돌릴 필요가 있습니까? !

이 경우, 나는 너 자신을 뚫지 말아야한다고 제안한다. 너 괜찮아.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돌파하고 스스로를 능가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기를 이기기"와 "너 자신을 넘어서"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닭의 피를 치고 이미 유명해진 사람의 모범을 보여 주며 자신을 넘어서 성공했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몇 가지 구호를 따랐고 피는 끓고 있었고 며칠 동안 흥분을 감추고 재발했습니다. 게으르고 게으른, 지연과 지연, 내적이고 내적인, 성급한 충동 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현재의 자신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당신이해야 할 일은 자신을 변화 시키거나 깨뜨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더 좋게 만들고 소위 최고의 자기가 될 수있는 어떤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될 때, 자신을 돌파하는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 당신은 개성에서 성격에 이르기까지 자신을 아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인간이되고 이야기하고 행동하는 것에서 당신은 자신감을 얻고 변화합니다. 더 개방적이십시오.

자신을 아주 잘 찾았고 전혀 돌파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저는 이전에 영감받은 우상에 대한 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성격의 약점을 극복하고, 고유 한 약점을 물리 쳤으며, 위대한 업적과 유명한 역사를 만들어 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이 말더듬이를하면 필사적으로 말하기 실력을 발휘하여 아주 좋은 말 마스터가됩니다. 이런 종류의 이야기는 당신이 그것을 볼 때 흥미 진진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읽을 때, 당신은 그것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 와우, 내가 기꺼이하는 한, 나는 자신을 극복하고 다른 사람이되어 위대한 업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진실을 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질적 인 도약을 달성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인내, 인내, 끈기는 평범한 사람들이 할 수있는 것이 아니며 질적 인 도약은 잠시 인 것처럼 보이지만 특히 긴 과정이며 기복이 넘칩니다. 뒤틀림과 좌절, 좌절, 싫어하는 점도 없으며 항복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킹 조지 6 세는 "왕의 연설"에서 그는 왕이 될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의 형제 에드워드 8 세는 강산 아이 메이를 사랑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왕의 자리로 밀려났습니다.

국가 연설을하는 나라의 왕으로서, 그는 말더듬 때문에 아버지에게 경멸을 받았다. 그 모두가 말더듬을 바꿔야했다. 외부의 힘의 역할은 강제로 그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보다 실제로 더 강했다.

10 대 였을 때, 나는 유순하고, 유순하고 인기있는 소녀가 되고자 특히 열심이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이렇게되고 싶어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나는 억눌려 있고 어색한 편이 있습니다. 말하기가 창피한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당혹 스럽습니다. 이상한 환경에서, 나는 존재감이없는 여섯 신을 이기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척합니다.

그러므로 나는이 성격의 역겨운 부분을 뚫고 나가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소스와 긴 소매를 제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변화는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자신이 말하거나 말하고 싶지 않은 많은 것을 말하도록 강요해야합니다.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다루도록 강요해야합니다. 자신의 성격을 숨기고 모서리가없는 완만 한면 그룹이되도록 강요해야합니다. 아이 ...

매번 학기의 전반적인 성과를 계산할 때마다 나는 "스스로 깨뜨리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았지 만, 내가 1 주일 미만의 시간에 학교를 시작할 때마다 항복하고 항복 할 것입니다 : 잊어 버리십시오, 나는 여전히해야합니다. 왜 귀찮고, 강제로 자신의 개성을 바꾸고, 심지어 알지도 못하는 태도를 취하십시오. 당신은 매우 피곤하고 다른 사람들은 매우 어색합니다.

그래서, 이것처럼.

16 세부터 현재까지 거의 20 년 동안 내 성격의 것들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여전히 매우 당혹스럽고 내성적 인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말하지 않는 삶을 보았으며 이상한 환경에서 당혹 스럽습니다.

반면에, 나는 조금 더 잘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일을하면서 조금씩 자랄 수 있습니다.이 느낌은 정말 좋았습니다. 천천히 "나는 좋다, 나는 아주 좋아."라고 천천히 믿게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나는 그것을 풀 것입니다. "

맞습니다. 나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자신감이 생기면 네가 생각하는 네가 부정적 요인은 천천히 사라질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억누를 수 있지만, 열등감 때문에 진술을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실패의 경우 모든 질문을 성격에 맡기지 않을 것입니다. 성격이 얼마나 좋은지,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평범한가, 당신은 성격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자신을 깨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자신을 더 좋게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 좋아하는 것을하고, 자신을 더 좋게 만들고,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하여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좋은 삶을 살아야한다면 자신, 불확실성, 심지어 혐오감에 대해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질문은 스스로 깨는 방법이 아니라 운명을 바꿀 수있는 방법입니다.

귀하의 질문이 너무 큽니다.

모두가 잡스 나 마 윤이 될 수없는 것 같아서, 나는 그들이 나뭇 가지로 날아 피닉스가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적어도 그들은 고향으로 돌아 가야한다.

물론 야심적이라면 좋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제안한다 : 작은 것들부터 시작해서, 마음에 드는 것부터 시작하여 자신을 더 잘 갖기 시작한다.

이 길을 걸을 때 점점 더 자신감을 느끼고 점차 넓어지며 점차적으로 성공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갖게되고 점차 행복에 대한 깊은 이해를하게됩니다.

가끔은 또한 내 운명이 바뀌 었다고 생각합니까?

나는 생각한다.

나는 어린 시절의 꿈을 깨달았고, 글을 쓰고, 책을 쓰고, 여행 할 시간과 능력을 가지고 있고, 내가 좋아하는 물건을 사고, 가장 좋아하는 친구들과 교류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좋아하는 삶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성공과 행복.

이것은 운명을 바꾸지 않습니까?

그 과정에서 저는 정말로 자신을 돌보지 않았습니다. 내 성격은 이전과 거의 동일하지만 내 기분은 완전히 다릅니다.

내가 읽은이 책들은 내 인생에 약간 침투 해 왔으며, 내가 스스로 깨뜨리지는 않았지만 점점 나아지고있다. 그렇지 않은가? !

그러므로 젊은이들은 항상 자신을 돌파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며, 무엇을해야할지 항상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 앞에있는 것들로 시작하여 생각하고있는 영어를 배우고 곧바로 인턴쉽 작업을하십시오. 여러분이 무언가를 쓰고 싶다면 컴퓨터를 시작하고 글쓰기를 시작해야합니다.

분명히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자기를 깨뜨리는 방법이 아니라 너무 많은 아이디어를 내려 놓고 용기를내어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