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계획

타운 파티 및 관공서 디렉터 개인 2014 년 작업 계획


~는 내 도시가 "정말로 열심히 일하고, 계속 빛나고,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xx를 개발하고, 경제적으로 강력한 xx 마을로 들어 서기위한 열쇠 년"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으로서 저는 최선을 다해 조만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신의 힘을 키우는 야심 찬 목표. 연중 내내 나는 정당 및 관청의 중심을 중심으로 긴밀히 협력하고 직무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며 이론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업무 방식을 개선하며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개인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 전념합니다 :
첫째, 전심으로 사상 정치적 학습을 강화하고 강화하며 정치적 질을 향상시킵니다.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우리는 공산당 제 20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과 중요한 아이디어, xxxx를 열심히 연구해야하며 연중 내내 50,000 가지가 넘는 다양한 연구 노트를 기록 할 계획입니다. 열 개 이상. 동시에 중국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그는 당의 역사를 자주 검토하고 당의 헌법과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연구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치를 유지해야한다고 주장한다.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강화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는 것을 절대 잊지 않을 것이며, 현대 사무소 문서 관리 시스템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문서 및 기록 보관소를 표준화하며 문서 파일 관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야합니다. 현대 문서 파일 관리의 고급 방법을 배우고 일반적인 축적에주의를 기울이고 문서를 보내고받는 절차를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둘째, 정보 개선 유지
Xx는 핵심 포인트, 어려움 및 핫 스폿에 중점을 둔 영화 개발을위한 핫스팟입니다. 비서 담당 정보 네트워크를 강화함으로써 정보의 범위를 넓히고 특성 정보, 품질 정보, 핫 스폿 정보를 개발하고 정보 범위를 확장하며 정보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핵심 사항, 어려움, 최신 이슈 및 이 마을에는 지도적 중요성에 대한 일반적인 요약과시기 적절한 피드백과 피드백이 있습니다. 밀접하게 관련 기능 부서의 수집과 포괄적 인 정보, 특별 정보, 긴급 정보보고 작업, 특히 비상 사태와 같은 정보의보고를 강화하기 위해 연락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정보의 질, 시간과 현실의 결합, 좋은 소식과 걱정의 조합을 보장해야합니다.
셋째, 접수 및 서비스의 전반적인 상황을 견고히 파악하고 접수 업무를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최우선 과제는 개인의 경작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접수 기준을 의식적으로 높이고 인터넷을 사용하여 다른 도시, 카운티 및 마을의 접수 업무를 배우고 새로운 환경에서 접수 업무의 필요에 적응하도록 노력하며 두 번째로 우수 지도자가 우리 마을에 와서 업무를 안내하기 위해서는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리셉션 준비를 진지하게 준비해야하며 주요 컨퍼런스 또는 리셉션에서는 리셉션 계획을 수립하고 리셉션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리셉션 수준을 높이고 사무실 이미지를 개선해야합니다.
넷째, 실사, 공식 문서의 처리에 열심히 보내고받을 수 있도록 파일 처리의 높은 수준의 처리를 파악하고 표준 표준에 따라 파일을 읽고, 텍스트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쓰기 속도를 가속 . 동시에, 문서 전송의 질을 높이고 적시에 파일을 전송, 수신, 배포 및 전송하기위한 엄격한 표준이 발행됩니다. 둘째, 문자의 관리에 학년 승인 시스템의 구현, 인감 관리 프로그램을 취소, 등록 시스템의 사용을 향상시키기 위해, 편지의 문을 열 수, 등록 인감의 현상을 금지, 인쇄에 대한 승인을 금지하기 전에 서명의 리더십 또는 리더십을 확인하십시오. 즉,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다양한 시스템에 따라 작업을 수행하여 문서 모음이 표준화되고 시스템이 구성되며 규율이 정해집니다. 모든 작업에는 따라야 할 규칙이 있으며 신뢰할 수있는 증거가 있습니다.
V. 물류 및 물류 업무에 대한 책임은 또한 사무소의 중요하고 구체적인 업무입니다. 이 도시에는 80 명 이상의 서비스 중 간부가 있습니다. 일상적인 물류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쉽지 않습니다. 일일 업무가 많고 임시 임무의 리더십에 직면하여 사무실 직원의 모든 기능 만이 효율적으로 시간을 잡아서 제대로 처리합니다. 자, 당위원회와 정부의 정상적인 업무를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올해는 정부 기관의 전반적인 재배치가없는 상황에서 물류 지원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당위원회와 정부의 걱정을 덜어 주며 지도자와 동료들에게 좋은 근무 환경과 생활 환경을 제공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