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유치원 2013 학년도 2 학기 중급반 계획


첫째, 수업 상황 분석 :

이전 기간의 유치원 생활을 마친 후, 그 반의 어린이들의 구체적인 수행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장점 :

책임 의식이 서서히 형성되었습니다. 그림에 대한 관심은 상대적으로 강하며 일할 수있는 능력이 강합니다.

셀프 케어 능력은 점차적으로 강화되어 생활 및 위생의 좋은 습관을 형성합니다. 젓가락으로 행복하게 먹고, 식사 후 수건으로 얼굴을 제대로 닦을 수 있습니다. 생각은보다 적극적이며 탐구의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부족 :

자치 활동에서는 소수의 어린이들이 항상 한 지역에 있으며, 새로운 장난감과 새로운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꺼립니다.

교육 활동에서 토론에 참여하는 어린이의 범위는 일반적이며 일부 어린이의 활동에 대한 관심은보다 쉽게 ​​분산됩니다.

자유로운 활동에서 어린 아이들은 크게 소리내어 큰소리로 말하고 부드럽게 말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지 않습니다.

동료간에 모순이있을 때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연구에서 듣기와 앉아와 같은 좋은 습관은 여전히 ​​강화되어야합니다.

어떤 어린이들은 집과 공원에서 서로 다른 공연을합니다. 정원에서 직접 할 수 있다면, 집에서 직접 할 의향이 없습니다.

어린 아이들의 공손함은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어떤 아이들이 욕심이없고 사람들에게 인사하는 데 적극적이지 않은 경우.

어린 아이들과 부모들에 대한 업무 의식을 개선해야합니다.

3. 개별 아동 상황 분석 :

치치 (Chi Chi)와 다른 어린이들과 같은 어린이들은 언어 능력과 실기 기술이 뛰어나며 사고력은 더 활발하지만 활동에 끼어 들게되는 현상이 더욱 심각합니다.

Tao Yang과 Qian Yunan과 같은 아이들은 활동에서 자제력이 결여되었고 활동의 규칙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구유, 유 레이와 다른 아이들은 인생과 공부에서 더 약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사교육 상황 분석 :

부모 중 일부는 그 중 많은 부분을 대체했으며 많은 어린이들이 노인이 주로 운반하기 때문에 부모는 유치원 교육에 대한 정보가 적습니다.

부모님은 우리 공원의 정원 커리큘럼과 테마 활동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부모의 기질은 다소 나아졌으며 완전히 탐구해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가족과 함께 커리큘럼 자료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학부모와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긴밀히 협력하여 어린 자녀의 요구에 따라 과학적 생활 방식을 확립합니다.

둘째, 학기 교육 목표 :

일상적인 목표

1. 수건, 화장지 등을 바르게 조심스럽게 씻고 사용하며 신발과 양말, 옷을 신은 다음 고정 된 장소에 두어 서서히 원래 위치로 돌아가는 습관을 기르십시오. 자신감.

2. 인체의 변화를 이해하고 유아를 돌보고 보호하며 예비 안전 의식을 갖도록 안내합니다.

3, 재판, 모방을 통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운동을 쉽고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만들어 자신의 스포츠 행동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예비 연민과 책임감을 가지고 익숙한 사람과 약한 동료에게 관심을 지불 할 수있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성인 지침을 받아 들일 의향이 다른 사람과 행복을 공유하고자합니다.

5, 자신의 아이디어와 취향을 표현하는 것과 같은 의사 소통, 회화, 요청, 토론 및 다른 형태의 의사 소통을 시도하십시오.

6. 자신의 삶과 관련이있는 부모, 교사, 장로 및 사회 복지사를 사랑하고, 직업과 그 관계를 이해하며, 노동을 존중합니다.

7, 일상적인 규칙, 옳고 그른 것 사이의 예비 차별을 이해하고, 공공 생활의 기본 일상을 관찰하고, 자신의 감정과 부적절한 행동을 통제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8. 자연에 가깝고, 간단한 관찰 방법을 사용하고, 주변의 자연물과 자연 현상을 의도적으로 감지하고, 그 단순한 특성을 이해하고, 자연적으로 인간, 동물 및 식물에 미치는 영향을 처음에 발견하십시오.

9. 지역 사회와 상하이의 다른 전형적인 시설과 풍경을 이해하고, 일부 민속 축제 활동에 참여하고, 사랑하는 고향의 느낌을 돋 웁니다.

10. 유아 활동에 관한 뜨거운 주제를 돌보고 이해하고 탐구 주제 활동을 만듭니다.

11. 일상 생활과 결합하고, 디지털을 배우고 인식하며, 양, 체중, 색상, 질감, 거리, 방향 및 시간과 같은 개념을 이해하고 분류, 비교, 분류 및 측정과 같은 방법을 배우십시오.

12,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듣기에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사람들의 의미를 이해하고, 자신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표현합니다.

13, 독서와 마찬가지로 순서대로 도서를 읽을 수있는, 이미지와 풍부한 상상력과 언어의 의미를 연결합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주변 기호의 의미에주의를 기울이고, 활동을 완료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14. 조립, 분해, 도장 및 페인트 작업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 도구 및 방법을 사용하려고합니다. 혁신을 상상하고 성공의 행복을 실현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15. 자연스럽고 행복하게 노래하고, 게임을하고, 공연하고, 음악으로 자유롭게 춤을 추어 음악 작품에 대한 자신의 감정과 상상력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셋째, 개별 어린이들이 일한다.

1, 갤럽해야하며 다른 어린이의 언어 표현, 실습 및 기타 능력이 강하고 생각도 더 적극적이지만, 삽입 활동의 현상이 더 심각합니다.

목표 : 활동에서 자신을 제어하고 예제로 제공하십시오.

조치 : 긍정적 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Little Teacher"라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행동을 제한하고 부모님에게 연락하십시오.

2, 타오 양, 키안 Yunan 및 기타 어린이 활동의 ​​자기 통제 능력이 부족, 활동의 규칙을 준수 할 수 없습니다.

목표 : 자제력을 강화하고 행동을 규율하는 법을 배웁니다.

조치 : "작은 검사관"의 요구 사항을 통해 자신의 행동을 동기 부여하고 감독하기 위해 플래시 포인트를 사용하십시오.

3. 구유, 유 레이 그리고 다른 아이들은 인생과 공부에서 더 약한 능력을 가지고있다.

목표 : 자립을 강화하고 자신감을 기르는 것.

대책 강건한 어린이들에게 그들의 역할 모델이되도록 요청하십시오 교사들은 종종 자녀를 격려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부모는 집에서 상담을 많이하고 대체 필요성을 줄여 원래대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넷째, 부모님들의 일 :

목표 : 공적인 신뢰 교육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부모가 커리큘럼 개혁의 두 번째 단계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고 학교 교과 과정을 이해하며 학업에 대한 학부모의 이해와 지원을 얻게하고 학부모에게 우리의 동료와 교육 참여자가 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게합니다.

대책 :

1. 유치원의 가르침과 공원 내 아이들의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학부모가 최신 교육 개념, 개혁 조치 등을 이해할 수 있도록 1-2 학부모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학부모는 교사와 협력하여 유아 교육에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2, 매주 가정 방문을하고, 제 시간에 부모님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공동으로 자녀를 교육시키기위한 좋은 방법을 찾는다.

3. 사교육에 관한 지식을 정기적으로 홍보하고 학부모에게 유아 교육법을 안내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가정 활동을 수행하고 주제 활동이나 다른 문제에 대한 부모의 질문을 적시에 해결할 것입니다.

4. 가정의 접촉 매뉴얼을 정기적으로 발행하여 부모가 공원에있는 어린 아이의 상황을 알게하고, 동시에 부모는 교사가 집에있는 어린 아이의 상황을 알게하고 책자가 진정으로 상호 작용하여 접촉의 고리가되도록합니다.

〖1〗 〖〖〗

2011 학년도 2 학기 수업 계획과 동일한 주제 기사 :

2019 봄 다음 학기 수업 진행 계획 | 3 학년 국민 학생이 「독서 교실 수업 」독서 계획 | 8 학년 2019 년도 작업 계획 | 2019 전국 소규모 독서 계획 | 2010-2011 학년 2 학기 실천 계획 | 2010-2011 학년도 8 학년 수업 작업 계획 | 2019 년 대학 수업 연구 계획 | 2019 유치원 다음 학기 수업 계획 |
[ 수업 계획 목록으로 돌아 가기]

5? ¢ à ± y o × Â Â Â Â Â Â D  3 ¢ ê × × Â Â Â Â Â Â Â Â Â«Â» ???

6? ¢ D-? ú? êê | ×? o ± eó ×? ùμ ?? ì? 1 ¤ × ÷? £

7? ¢? ̈? ú? ò? ¤ 3 ¤? a?? °? œ ?? £? è ?? ò 3 ¤? ¤ ?? μ? "? § 1¤ × ÷? £

8? ¢ ?? 33¤2? Ã? ¤DDD? ÷ ìA??? £

9 □□ 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μ? ¥? ˉ? £

¢ · · 31 ¤ × ÷

1? ¢? §? ÷ ía? œμ? a? 1????? 12? 2? 3??? ???? ÷? ? £

2 × 2 × 1 × 1 × 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 ×? ø? ×? è? 2? ¤? £? ó? ó ×? ù12? DD? ¤? £

수업 에서 전체 수업이 로프로 뒤틀려서 한 곳으로 밀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이와 같은 분위기에서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들의 열정과 열정을 동원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이 점에서 볼 때, 나는 집단 수업 이 집단적 결합으로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이 문제는 해결되고 다른 문제가 해결됩니다.
따라서 이번 학기의 목표는 다음 세 가지입니다.
1. 집단적으로 명예를 높이고 학생들의 집단적 응집력을 향상시킨다.
2, 학생들은 학습을 기반으로 수업의 전반적인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동시에 방과 후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3. 이전 소위원회위원회의 작업을 토대로 수업 이미지를 수립 하고 학교 수준과 학교 수준 에서 상급반 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br> 구체적인 작업 계획 :
1. 적극적으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이번 학기에는 배드민턴 대회, 혼합 농구 경기 등 1 ~ 2 회의 문화 체육 활동을 계획하고, 학생들의 감정과 운동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룹 여행을 조직합니다.
2. 반원 의 따뜻함을 즐기고 가장 이기심없는 도움을 도움이 필요한 모든 반원 에게 제공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 자원 봉사 팀과 연결되어 있으며 노인에 대한 애도와 같은 대규모 공공 복지 활동에 참여합니다.
3. 클래스 활동을 구현하십시오. 수업 개강일은보다 공개적이고 투명한 수업으로 , 모든 사람이 공동의 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수업 문제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이 널리 받아 들여지고 수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기 위해 브레인 스토밍이 이루어졌습니다.
4. 학습과 상호 도움을 줍시다. 학업 성취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반 친구들은시기 적절한 도움을받으며 학생들의 상호 도움 정신을 키우고 학생들 간의 우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호 원조의 성립은 자원 봉사의 원칙에 의거하며, 상호 원조를 한 후 통보하여 2 학기의 최종 성적에 따라 종합 평가에 적절한 점수를 부여한다.
5. 수립 된 학급 그룹에 기초하여 학급 동창 기록이나 홈페이지를 만들고 네트워크의 수업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수업 동창 또는 홈페이지는 학생들이 서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무한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이 수업의 수업에 더 잘 통합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업 이미지를 홍보하고, 수업 의 영향력을 향상 시키며, 미래에 의사 소통 및 이벤트 알림을 용이하게하고 고급 수업 평가에 도움이되는 위치에 구축 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물 관리 수업에서 각 클래스의 독특한 매력을 방문자에게 보여주기 위해 개인 프로필과 개인 프로필을 만들어야합니다. 가능하면 미래의 고용주가 급우를 알 수있는 창이 될 것입니다.
6. 업무 측면에서 볼 때, 학급, 그룹 비서, 대리 학급, 그리고 차관급 비서관은 분명한 분업을해야 할뿐만 아니라 서로 협력해야하며, 주간 반의위원회에서 수업 중에 발생하는 새로운 문제에 대한 새로운 대응책을 마련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계급위원회는 반 또는 그룹 비서가 주재해야하며, 회의의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준비되어야한다. 또한, 수업 담당자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기록을 작성해야합니다.
이상이 이번 학기의 새로운 수업을위한 나의 계획입니다. 대체적으로, 이번 학기에, 나는 열심히 노력하고 급우들에게 더 열심히 노력하여 급우들을 더 단결하고 우호적으로 만들고 수업 을 더 잘 만들어야합니다.
우리 학교 수업의 강화와 함께 급우들의 모든 발전을 촉진시키고, 상담 교사의 지시와 대학 성적의 정신에 따라 성공적으로 학업 과제를 완료하고, 학교 수업 첫 해의 성공적인 경험을 활용하여 수업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이번 학기를 공식화합니다 작업 계획.
첫째,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대학 수준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십시오.
둘째, 학습 측면은 먼저 학습이라는 개념을 수립하고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많은 과목들이 있으며 영어 CET-A 고환의 절반은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영어 6 시험, 컴퓨터 2 차 시험, 만다린 수준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습 압력은 감소하지 않지만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학생이 적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이 학급 스타일의 교육 활동과 더불어 수업은 학습 스타일을 주제로 학급 회의를 열고 모든 사람에게 신입생 학습과 경쟁 분위기를 유지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모두가 공부와 시험에 관심을 기울이고 모든 사람의 이니셔티브를 향상 시키며 모든 사람에게 실패 현상을 피하기 위해 코스를 가져갈 것을 촉구합니다.
필수 과목 : 신입생을위한 훌륭한 학습 방법을 유지하고, 적합한 학습 방법을 개발하며,시기 적절하게 문제점을 찾아야합니다.
영어 : 4 레벨 및 6 레벨 테스트 정보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집되며, 매주 금요일 영어 수업 20 분 전에 듣기 그룹을 듣고 아침 독서, 단어, 문장 및 예제를 뒷받침합니다. 듣기, 어휘, 완성, 읽기, 쓰기 등과 같은 특정 내용에 대한 집중적 인 교육. 원칙적으로 각 학생은 시험 1 개월 전에 4 개의 4 단계 질문을 완료해야합니다.
북경어 : 일상 생활 속에서 만다린어로 의사 소통을 촉진하고 만다린어에 능통 한 학생들은 만다린어가 불량한 학생과 의사 소통하고 의사 소통을하고, 향상시키고, 만다린 강의와 같은 다양한 정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 이도록하십시오.
컴퓨터 : 여러 채널을 통해 컴퓨터 2 차 시험 정보를 수집합니다.
셋째, 수업 시간에 출석률을 보장하기 위해 특수 인사, 기록 인원을 담당하는 클래스 및 기숙사 관리 엄격한 출석 시스템을 강화하십시오. 엄격한 휴가 시스템, 가정 및 결근 현상을 방지합니다. 구체적으로, 연구위원회는 여러 기숙사 지도자들의 도움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기숙사에서 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하며 룸메이트 또는 다른 학생들에게 야간에 경계해야한다는 사실을 알리고 가능하면 통신 도구를 항상 열어 놓으십시오.
기숙사의 건강 관리를 강화하고 매주 기숙사 청소를 한 번 이상 수행하십시오. 살아있는위원회가 감독을 담당합니다. 각 장기 협력. 원칙적으로 일요일에서 목요일까지 밤 12시 30 분에 인터넷에 끝내고, 일과 공부가 필요하기 때문에 불을 끄고, 컴퓨터를 끄고, 자고, 적절한 시간 연기 할 수 있습니다. 머리와 계급 간부는 감독을 담당합니다.
수업료를 적절히 관리하고, 수입과 지출의 세부 사항을 작성하고, 계좌를 열어 두십시오. 합리적인 비용. 수업 기록을 세우고 수업 의 일상 생활, 일 및 활동을 기록한다.
계급 간부와 학급 지도자는 학급, 동료 및 동료의 심리적 동학에 대한 관심, 연구 및 관심에주의를 기울여 문제를 찾아내어 문제를 해결합니다. 우리 반 친구들이 어려움을 겪는다면, 그들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함께 해결책을 찾아 보겠습니다.
또한 수업 웹 사이트를 통해이 수업의 구성을 토론하고 자신의 의견, 의견 및 의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수업의 모든 정보를 그 위에 올려 놓으려고 노력합니다.


다음 내용은 2019 년 봄 학기 수업 계획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8 학년 2019 년 수업 계획 2019 소규모 수업 계획 2010-2011 년도 2 학년 수업 계획 2010-2011 연말 학기 8 학년 수업 계획 2019 대학 수업 연구 계획 2019 유치원 다음 학기 수업 계획 2019 3 월 -7 월 7 학년 다음 학기 수업 계획 작문 유치원 중학교 1 학기 반 계획 회화
[ 수업 계획 목록으로 돌아 가기]
먼저, 활동 목표

1. 학교에서 독서 활동을 펼치고 수업 시간에 좋은 독서 분위기를 조성하며 학생들에게 좋은 책을 사귀고 독서 관심을 키우고 독서력을 높이고 지평을 넓히며 지식을 넓히고 심미적 인 취향과 인본주의 적 유산을 향상시킵니다.

2. 학생들의 좋은 성격과 질을 개발하여 긍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고 학습 학교 설립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둘째, 활동 측정

1. 학생들이 독서 활동의 중요성을 깨닫게하고 독서 활동의 목표와 임무를 명확히하기 위해 학생들을 전파하고 동원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2. 독서를 좋아하는 책, 즉 더 동화, 우화, 우수한시 등을 학생들이 볼 수 있도록함으로써 제약없는 환경에서 자신의 책을 읽고 독서에 대한 관심을 키울 수 있습니다.

3. 학생들이 아침과 정오 유휴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여 학생들이 매일 적어도 30 분의 독서 시간을 갖도록하십시오.

4. 학생들이 매일 밤 30 분, 주말, 공휴일 등 독서 습관과 즐거움을 만끽하고 읽고 읽을 수 있도록 집에서 30 분간 준비하십시오.

5, 도서 모서리 레이아웃 : 각 학생은 2-3 권의 도서를 제공하고 작은 "사서"와 함께 " 수업 서 등록 양식", " 수업 서 대출 테이블"등을 디자인하고 우수 학생들에게시기 적절하게 추천합니다 독서는 수업 시간에 독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6. 하루 중 아침 시간에 학생들이 교실 에서 더 잘 생각한다고 생각하는 고전적인 이야기 나 기사를 차례로 읽게하고 학생들이 독서에 대한 흥미를 자극 할 수 있도록 기록과 적시에 평가하도록하십시오.

7. 정기적으로 독서 교류 활동을 수행하고, 급우에게 의미있는 서적을 소개하고, 독서 독방을 선택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독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좋은 독서 습관을 개발할 수 있고, 독서를 재미 있고, 스타일 있고, 분위기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건강과 행복으로 좋은 책이 늘어나게하십시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이번 학기의 8 개 학급은 이번 학기에 학업 계획에 따라 학년 그룹의 업무 목표와 결합하여 "건강을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며" "강한의 책을 읽고 강한 사람들의 길을 인도"합니다. 생각을 인도하기 위해 "인간이되기 위해 배우는 것"의 핵심은 학생들의 의지를 연마하고 학생들의 문명의 정도를 높이며 학생들이 높은 이념을 수립하고 학생들의 건강한 개성을 키우며 학생들의 학습 및 생활 습관 개발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교육과 좋은 습관은 일상과 학습 모두에서 내 수업을 크게 변화 시켰습니다.

둘째, 수업 분석

28 명의 남학생과 20 명의 여학생을 포함하여 48 명의 학생들이 수업에 참여합니다. 내 수업은 8 학년 때 3 개의 병렬 수업 중 하나입니다. 1 년 반 동안 열심히 일하면서 수업은 긍정적이며 스타일이 강합니다. 그러나 수업 시간에 일부 학생들은 훈련을 많이받지 못하고 학습 태도, 학습 습관 및 학습 이니셔티브는 매우 가난합니다. 사고는 더욱 복잡하며 수업 에서 불안정한 요소입니다. 이 학기는 계속해서 그들의 교육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셋째, 작업 목표

포괄적 인 후속 활동을 장려하고 수업 의 과학적 관리를 강화하며 학생들의 자치 능력을 배양하고 학생들에게 심리 상담을 잘하며 학생들에게 봉사하는 감각을 키우십시오.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습관을 지속적으로 키우고 "졸업생"의 학업 성취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넷째, 구체적인 조치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수업 리더로서 우선, 각 학생의 성격 특성을 이해하고 해당 사상 교육 방법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후속 조치, 마음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 이데올로기 족쇄와 바람과 이슬비를 신속하게 들어 올리고, 조용히 축축하게하며, 각 학생이 활발히 삶과 얼굴 학습에 직면하도록하십시오.

8 학년에 들어서면서 학생 수는 증가했으며 학습의 임무도 무거웠습니다. 학생들의 과도한 교사 심리에 대한 의존도를 극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학생들의 학습 방법을 가르쳐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학기에 저는 강의와 포럼을 일괄 적으로 구성 할 것입니다. 강한 독립 성과 좋은 학습 방법을 가진 몇몇 학생들에게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학생들이 배울 수 있도록 수집 한 좋은 학습 방법을 전달하길 부탁드립니다. , 개발하는 법을 배워라.

학생들의 발달 교육 및 결정적인 교육 강화

사람들은 "두 사람 모두 혼란 스러울 것"이라고 말하면서 8 학년이 학생들의 양극화의 주요 단계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징계 개념을 처음부터 강화하고, 모든 측면에서 교육 발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양극화를 방지하고 학생들이 좋은 학습 습관과 생활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구체적인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생들이 "중학생의 일상 행동 기준"을 진지하게 공부하고 학생들의 행동을 규제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동시에 " 계급 협약"과 " 학급 수당 및 처벌 조치"가 공식화되고 관리 시스템이 개선되었으며 일일 수업 기록, 수업 교사 기록, 수업 안내 기록 및 거주 지역 피드백과 같은 모든면에서 4 자 협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매일, 매주 월요일 요약 된 요약은 시간을 앞당기 고 후진을 촉진합니다.

2. 다양한 주제 수업 회의 및 에세이 작문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이상적인 교육을 강화하고 교육을 확립하고, 학생들이 높은 이념을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하십시오.

3. 계급 간부 팀 빌딩을 조정하고 강화하여 계급 간부가 진정으로 계급 관리의 주된 힘이되도록하십시오.

4. 모든 종류의 상급 수업을 정기적으로 추천하고 수업 을 홍보하십시오. 월간 수업의 "학습 pacesetter", "문명화 된 pacesetter", "스포츠 pacesetter", "공무원 모델", "프로 그레시브 스타", "하우스 키핑 스타"등등의 민주적 인 평가. 칠판 신문, 벽 신문 및 기타 양식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급우가 배우는 롤모델이되도록하십시오.

5. 수업 문화 환경을 만들고 사람들을 교육하십시오. 교실 레이아웃에서 환경 인식, 영어 환경, 조화 인지도 및 공정 경쟁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집과 학교는 재능을 기르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번 학기는 교육 팀 선생님과 생활지도 교사를 주력으로하고 학부모 님들의 특별한 힘을 가지고 수업 가이드를 중심으로 포괄적 인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선, 각 반의 교사들은 정보를 교환하고, 직책을 조정하며, 서로 다른 기준으로 인해 학생의 사고에 혼란을 피하기 위해 각 학생에게 질문하고 교육하기 위해 통일 된 표준을 사용해야합니다.

둘째, 수업 안내 및 평생 교육 강사는 교육에서 발생할 수있는 허점을 막기 위해 매일 연락 체계를 구축합니다. 수업 가이드는 기숙사 지역으로 이동하여 학생들의 생활 여건을 이해하고 도움을주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관련 탭 :

8 학년 2019 년 수업 계획과 관련된 기사 :

2010-2011 학년도 2 학기 학업 계획 2010-2011 학년 학년 8 학년 수업 계획 2019 대학 수업 계획 2019 유치원 다음 학기 수업 계획 2019 3 월 -7 월 7 수업 다음 학기 학급 기획안 유치원 중학교 1 학기 교실 계획 2019 년 3 학기 학급 근로 계획 중학교 유치원 중학교 학기 수업 계획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해 학급 작업 계획 섹션으로 가십시오. >>

선생님의 가르침은 봄 비와 같이 학생의 마음을 촉촉하게합니다. 선생님과 학생은 마음과 마음, 사랑과 애정의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각 학생의 언어 실력 개발을 위해 나는 독서와 일의 관계를 알고 있습니다 : 하나의 흡수, 하나의 표현, 독서는 일의 발전을 촉진하고, 작문 기술의 부재와 실용적인 언어 감각을 깨닫고, 독서력을 향상시킵니다. 관심사.

XX 9 월, 처음 5 개의 수업이 접수되었습니다. 이전의 학생들은 작품 모음집을 출판했기 때문에이 수업에서는 내가 언어 교사이며 무기력을 억제한다는 흥분을 느꼈습니다. 학부모는 또한 단어에 대한 신뢰감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우리 사이의 의사 소통 과정을 가속화합니다.

나는 학생들에게 이야기를 자주 읽으며, 선생님이 소개하는 책을 가장 잘 받아들입니다. 내가 읽은 첫 번째 소설은 Shen Shixi의 Wolf King Dream이었다. 그들이 임신 한 암컷 늑대 보라색을 읽을 때 음식을 찾기 위해 사슴 무리에 뛰어 들었다. 내가 잠깐 멈추자, 그들의 읽으려는 욕구가 동원되었습니다. 첫 번째 책은 수업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좋은 해결책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나는 수업에서 그들의 학습 습관을 배양합니다 - 주된 해결책의 조합과 리뷰 쓰기를 안내합니다. 나는 그 때 Song Yuanming, Yan Jiaqi 및 다른 학생들이 저에게 알려졌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독특한 감정과 표현적인 장면의 재 등장을 존경합니다.

이야기 전개는 독서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고 부모님의 신뢰와지지를 얻기 위해 독서 습관을 개발하도록 안내합니다. 부모가 자녀의 독서를 두려워하지 않으면 대부분의 불만은 자아 의식과 끈기가 결여되어 해결책을 찾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과거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저는 학생들이 부모의 도움을 받기 위해 행동을 취할 것을 반복해서 상기 시켰습니다. 책을 살 때마다 책을 구입할 때마다 책을 구입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책을 빌려 서점에 가서 책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책은 볼 수 있고, 살 필요도없고, 살 필요도없고, 좋은 책을 선택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올해 하반기에 학교 서신은 저에게 어린이 문학 작가 인 메이 지한의 "Reading Children 's Literature"를 보내서 저의 생각을 펼치고 그들에게 소개 할 시간을 갖게되어 우리 사이에 또 ​​다른 즐거움이되었습니다.

동화, 역사 서적, 문학 서적, 과학 서적을보고 CCTV의 "Taiwan Forum"및 "Hope English Magazine"열을보십시오. 학생들은 독서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매일 밤 적어도 30 분 동안 책을 읽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겨울 방학 동안 우리의 숙제 중 하나는 두 권의 좋은 책을 읽고, 독서 감각을 쓰고, 조건부를 온라인으로 직접 보낼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수업 에서 열리는 "좋은 책 추천 모임"에서 학생들은 자유롭게 말하고 너무 바빴다. 아마도 그것은 모든 독서 교환의 중요성이며, 모든 상호 작용은 우리를 우리의 클래스 일기에서 찾을 수있게합니다. 일부는 습관이되어 자연스러워 지므로 모든 독서 활동이 생생합니다.

교사는 학생들의 중추이며 독서 활동이 불을 지른 지혜의 불꽃은 모든 사람의 지혜와 힘을 구현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이 성장합니다. 지난 학기에는 한자 구성을 숙달하기 위해 책을 보았고 독서력을 높이며 교과서를 제작하여 서로 보완하여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학기가 시작하자마자, 우리는 2 주 동안 Cao Wenxuan의 Grass House를 읽었습니다. "상상의 상상"에서 "다시보기", 당신이 좋아하는 문장, 단락, 충돌의 모든 사람들이 지혜의 불꽃을 없애기 위해. 처음으로 책을 읽은 후에 우리는 영화 "잔디 집"을 함께 보았습니다. 텍스트에서 렌즈로의 변화는 또한 이해를 촉진 시켰고, 전에 없었던 느낌을 느꼈습니다. 텍스트를 사용하여 녹음 할 수 있습니다. 삶과 더 섬세한, 텍스트를 읽은 후, 당신은 작품의 본질을보다 빨리 포착 할 수 있습니다.

"Grass House"에 대한 집중적 인 독서는 "야생 풍차", "밀레"및 "청동 해바라기"의 독서를 촉진했습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미학과 개인적 감정의 측면에서 새로운 것으로 의도 된 전기, 캐릭터 및 참고 문헌을 선정했습니다.

교사는 통신 플랫폼의 리더이자 세터입니다. 바쁘신 가운데서 나는 잠재력을 발견했으며 학습과 조화로 행복했던 학생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자신감과 낙천주의로 서로 마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구로 내려가는 동안 미래를 볼 수 있습니다 ...

리우 연화

새해가 끝나면 다시 한 번 새로운 학기를 시작합니다. 이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지난 학기의 수업 시간을 돌아 보면, 몇 가지 결점과 경험이 요약 할 만합니다. 이번 학기에 우리는 제한된 시간과 자원으로이 수업에서 계속 좋은 일을 할 것이며, 050215 수업을보다 전문적이고 강력한 그룹으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기존 수업을 기반으로 수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학업 계획을 수립하여 학기가 새로운 정신으로 성공적으로 업무를 완료 할 수 있도록합니다.

첫째, 주요 요점

1. 학습 스타일 및 스타일 연구를 강화하고 전체 수업의 이념적, 도덕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중국 공산당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은 집중 학습, 강연, 경험 교류 및 기타 형태를 통해 그룹 지부와 당 장 연구반에 의존하며 그룹 지부와 함께 "당원 인식", "회원 인식"교육, 다양한 형태와 풍부한 내용으로 구성된 주제 그룹은 이론적 연구와 실제적인 서비스를 강화합니다. 계급 간부와 당원 활동가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전체 계급 의 이데올로기 적 기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2. 전문적인 특성과 결합하여 적극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지속적으로 직업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3 학년으로 진학했으며 탄탄한 전문성과 전문 기술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학기 중에 수행되는 활동은 전문성, 전문 서비스 및 전문성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업 내 교환, 대학과 전문 수업 간의 교류 , 그리고 학교의 다른 전공 교류, 양식은 전문 기술 대회, 작품 교환 평가, 전문 토론의 특정 범위를 통과 할 수있는 강의, 세미나, 보고서 등에 국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문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정기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는 전문적인 인지도와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집단적으로 명예를 높이고 학생들의 집단적 응집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이번 학기에 학교 학교가 주최 한 활동을 통해 모든 반원은 반원들에게 영광을 불어 넣고, 학생들의 공동의 감각을 고양시키고, 반원 들과 함께 일하면서 공동 결속력을 강화하도록 권장합니다. 대학이 주최하는 활동 외에도, 반원 은 반 친구들의 과외 활동을 실시하고, 학생들 간의 감정을 고양하며, 수업 문화를 번성시켜 전체 수업을보다 통합되고 진보적 인 전체로 만듭니다.

4, 사람 중심, 생각을 만들고, 수업 건설을 강화

설정된 클래스 그룹을 기반으로 인터넷상의 클래스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클래스 블로그 또는 홈페이지가 생성됩니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학생들이 그들의 마음과 마음으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무한한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들이 큰 계급의 가족과 더 잘 통합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업 의 이미지를 홍보하고 수업 의 영향력을 향상 시키며 향후 커뮤니케이션 및 이벤트 알림을 쉽게 구성 할 수있는 위치에 구축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링크를 통해 방문자에게 급우들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미래의 고용주가 급우를 알 수있는 창이 될 것입니다.

5. 학생들의 공부와 생활에 관심을 기울이고 공부와 생활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시험과 시험에서, 우리는 모든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올바르게 이해하도록 인도해야합니다. 이번 학기에 영어, 컴퓨터 및 만다린 시험이 실시되며 모든 학생들은 함께 일하고 합당한 준비를하고 효과적으로 통과해야합니다. 반원위원회의 활동은 적극적으로 인도하고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좋은 학습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침실은 침실 건축을 기반으로하며, 기숙사 문화를 창조하고 조화로운 대인 관계를 수립합니다. 동시에, 클래스 는 각 클래스 메이트가 따뜻하고 행복한 환경에서 살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침실 간의 게임 경쟁 및 평가 작업을 구성합니다.

둘째, 구체적인 준비

3 월 :

1.050215 학급 간담회 활동 및 신학기의 첫 번째 학급 회의

2. "3.5"Lei Feng 학급 활동을 배우기

3. 파티 챕터 스터디 그룹 활동

4. 제 5 회 "원예 컵"일반 학생 직업 기술 공모전

5. 전문 교환 - 교육 기술 전공 050215, 060217, 070217 클래스 dv 교류 및 토론

4 월 :

1. 클래스 봄 투어

2. "사람들의 생계를 따라 가라 - 화합"주제 그룹 수업

3. 급우들과 함께 과학 아카데미의 첫 번째 봄 스포츠 모임에 참가하십시오.

4. 우수한 반원 및 그룹 평가 활동

5. 연구 프로젝트, 로봇 경시 대회, 컴퓨터 학년 시험 등의 최종 검사를 조직하십시오.

6. 전문 통신 - "Diguang Cup"대학생 멀티미디어 작품 공모전에 대한 토론

5 월 :

1. 파티 챕터 스터디 그룹 활동

2. "젊음을 고취하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3. " 클래스 별 10 개"등급

4. 전문 커뮤니케이션 - 교육 기술 전문 작품 콜렉션, 커뮤니케이션, 전시, 기술 평가

6 월 :

1. 최종 작업 요약

2. 검토를 통해 시험을 치르고, 규율을 시험하고 교육을 훈련하십시오.

3. 여름 전문 연습, 인턴쉽 계획


■ 뜨거운 권장 사항 :
수업 계획> 2019 년 대학 수업 계획 2019 유치원 다음 학기 수업 취업 계획 수업 계획> 2019 년 3 월 -7 월 7 일 다음 학기 수업 작업 계획 유치원 중학교 1 학기 수업 계획 사업 계획> 2019 년도 고교 사업 계획 수업 계획> 유치원 중학교 다음 학기 수업 계획 「조국 노래」국수 테마 학급 회화 2019 계급위원회 작업 계획서 작업 계획 섹션 더보기 >>

첫째, 계급 운동의 인도 이데올로기.
우리는 학교의 "사람 중심의 도덕적 교육 우선"접근 방식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공정성, 연속성, 조정, 생태계의 자율 규제, 재활용, 생태 균형 등을 따라 "주의"를 핵심으로하는 교육 생태 관리 개념을 구현할 것입니다. 생태학의 기본 원리와 원리, 그리고 우수한 교육 생태 환경의 건설. "Tie Siyuan 중학교 수업 평가 규정"및 기타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수업 관리를 강화 및 표준화하며 학생들의 일상 표준화 교육을 강화하고 "소규모 에너지 인력 프로젝트"를 창출하며 수업 민주주의 경영을 심화시키고 훌륭한 학급 회의를 열고 "학교 "건강 브랜드"와 "정오 관리 브랜드"를 기반으로 수업 외모가 더욱 향상되고 학생 윤리가 더욱 향상되며 학업 성취도가 더욱 향상되고 학생들의 자아 관리가 실현됩니다. "교육 환경 관리 브랜드"를 만듭니다.
둘째, 클래스 의 구현 계획이 작동합니다.
목표 : 우수한 수업 교육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1. 학생들을 존중하고, 학생들을 돌보며, 모든 학생들이 사랑의 햇살 속에 목욕하게하십시오.
학생들의 성격, 관심사, 취미를 존중하고, 학생들의 습관과 태도 및 생활 방식을 이해하고, 학생들이 건전하고 완벽한 성격을 맺도록 돕는, 학교의 "보살핌"주제를 실행하는 행동. 진정한 친구와 마찬가지로, 중요성을 강조하고, 학생들에게 감사하고, 학생들의 의견을 듣고, 자신의 감정을 수용하고, 결점을 보완하고, 기쁨을 나누며, 헌신적이고 책임감있는 학부모처럼, 학생들을 돌보고 돌보아줍니다. 좋은 코치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그들의 특성, 목표 지향적 인지도 및 과학적 훈련을 발견하고 우수한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간단히 말해, 학생들에게 훌륭한 교육 생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2, 철강 7 연속 "군인 폭행"을 사용하여 "포기하지 마라, 포기하지 마라"수업 정신을 창출하고, 각 학생이 높은 이상을 수립하고 끊임없는 노력을하도록 장려하십시오.
3, 말과 행동, 성실.
공자는 "시체는 옳다. 시체는 옳지 않다. 시체는 옳지 않다.하지만 할 수는 없지만."단어와 구문은 기본적인 가르침이며 가르침은 효과적인 단어의 수단이다. 학급 가이드로서 좋은 인물의 형성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범을 보이며 학생들을 동등하게 대우하고 학생들을 설득하고 친밀감을 강화하며 비 강력한 영향력을 오래 가고 광범위하게 만듭니다.
4. 칭찬의 무기를 집어들. 학생들이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진보하도록 권장하십시오.
5. 가정 방문을 계속하고, 부모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부모와의 좋은 관계를 수립하십시오.
6. 계급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아름답고 과학적이며 문명화 된 훌륭한 교육 생태 환경 조성.
학생들의 자아 실현을위한 수단으로 "선량, 우정, 문명, 복종, 자율, 이념"의 습관을 키우고 학급 간호 활동을 주요 요소로 삼기 위해 "보 - 사랑의 정직성, 탈락 진전"은 패러독스 선전 포지션과 단계로서의 가이드, 학급 회의, 클래스 잡지 "컬러 풀 한", 칠판 신문, 벽 신문 등은 학생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과 행동 습관을 강화하고 강화하며, 훌륭한 클래스 스타일과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여 각각 학생들은 선생님과 반 친구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으므로 각 학생은 자신 만의 밝은 점을 볼 수 있고 성공과 자신감을 찾을 수 있으며 좋은 생태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학생들을 사랑하며 학교를 사랑하며 사랑합니다 우리 반의 삶에 대한 긍정적 인 태도! 학생들에게 "열심히 배우고,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사람이되는 법을 배우고 배우는 법을 배우십시오".
7, 타이 타이보다 안전이 중요합니다.
학생들의 식품 안전, 교통 안전, 계단 위의 안전, 운동의 안전, 다른 활동의 안전, 응급 치료 방법에 대한 교육 강화, 안전 위험 요소의시기 적절한 교육에 대한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계급지도 책임을 수행합니다. 체벌, 심장 처벌 및 위장 체벌 학생, 말로 학생들을 존중하고 이해하고, 성과를 가르치기위한 합리적이고 합법적 인 치료에주의를 기울이고, 문명화되고 과학적인 교육 방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셋째, 수업 작업 관리.
목표 : 수업 관리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학생의 자기 관리를 달성합니다.
" 수업 규칙"을 개선하고 향상 시키며, 수업 전체와 수업 및 규칙의 규칙을 익히고 학생들이 습관이되도록 유도하십시오.
민주적 인 관리 시스템을 통합하고 개선하십시오 :
1. 반 총회를 위해 반원위원회를 재구성한다. 영사로 수업 명을 변경하고, 24 개학과가 있으며, 교인들은 목사라고 불립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학생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경영진에 대한 완전한 참여와 수업 관리를 구현하는 것이며, 이는 민주적 인 경영을 달성하기위한 초석이자 보증입니다. 학생들의 열정과 이니셔티브를 충분히 발휘하고 점차적으로 학생에게 경영권을 넘겨주고 그룹의 자기 규율과 책임을 자극하십시오.
2. 반원들로 구성된 핵심 구성원들은보고 체계를 시행하고 반원들의 핵심 구성원들을 민주적으로 평가할 것입니다. 그 탁월한 공연에 보답하고, 수업 개발 상황에 적응할 수없고 업무를 잘 수행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도우십시오.
3. 실제 상황에 따라 학급 연구, 관리 및 일상과 관련된 문제를 토론하고 학생의 사상 정치 교육 및 행동 습관 교육을 강화하고 학습 방법의지도 및지도를 강화하며 발전을 촉구하기 위해 관련 목사를 적시에 소집한다. 좋은 학습 습관. 학생들의 내적 감정을 자극하고, 집단 의식 및 집단적 명예 의식을 고양시키고, 학습에 대한 열정과 주도권을 동원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지속적인 향상을 도모하십시오.
3. 직장에서 활동적이며 일하는 능력이 뛰어난 영사 및 목사에게 보상하고 영사하며 뛰어난 업적을 쌓고 학생들이 혁신하고 관리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정규직 수석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건강 가치 날짜와 건강 관리 시스템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징계 가치 날짜와 건강 가치 요일 시스템을 더욱 향상시키고 징계의 날을 책임지고 학생들의 자체 교육을 강화하며 모든 학생이 운동을하도록하는 전체 수업을 실시하십시오. 건강 증진의 증진과 건강 책임에 대한 책임 시스템의 최적화와 함께, 보건부 장관은 본 작업의 개발에 전적으로 책임이있다.
2. 우수성을 찬양하고 우수성을 장려하십시오. 적색 깃발이 흘러 내려 정착하려고 노력하십시오.
3. 건강하고 문명화 된 수업 스타일을지지하십시오. 맹세 및 뱉음과 같은 미개한 행동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 위생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십시오.
4, 두 가지 연습을해라. 아래층의 방송 및 대기열 규칙을 준수하고 지속적으로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5. 주제 강습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십시오. 학교에서 정한 주제 강습회를 완료하십시오. 실제 수업에 따르면 주제 강습회는 일주일에 한 번 열리고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활기차고 소설적이고 형식이 정돈되어 있고 그 효과는 반 정도의 노력으로 두 배가됩니다.


[2010-2011 학년도의 다음 학년을위한 8 년 수업 계획]에 대한 기사 더 >>
· 2019 년 유치원 다음 학기 수업 계획 · 2019 년 9 월 ~ 9 월, 다음 학기 수업 계획 · 유치원 중학교 1 학기 수업 계획 · 2019 고교 취업 계획 · 유치원 중산층 다음 학기 학급 기획안 · 「조국 노래」국경일 주제 수업 회계 계획 · 2019 계위위원회 작전 계획 · 2010-2011 학년 수업 작전 계획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해 학급 작업 계획 섹션으로 가십시오. >>
새 학기가 시작 되 자마자 겨울 방학 및 조정을 마치고 다시 캠퍼스에 들어서 학업과 생활의 새로운 학기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학기를 되돌아 보면, 이익도 있습니다. 항상 생각 :이 수업을 관리하는 방법? 수업의 전반적인 성적을 향상시키고 방과 후 생활을 풍성하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클래스 응집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이전 학기의 단점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노출 된 문제, 학기 토론 및 작업 계획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생각할 때, 건강한 지식을 배우고, 자기 재배를 향상 시키며, 전체 수업을 통해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고 각 학생에게 올바른 목표를 수립하도록 촉구합니다.

학업 측면에서 지난 학기의 수업 결과와 최종 시험은 감소했으며 학기는 엄격하게 통제되어야합니다. 구체적인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이 세션은 학습 파티션 책임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남자는 마 준포와 리안 타오를 책임지고, 아파트는 저우 잉, 왕 자신, 류밍밍, 레이 레이 등 기숙사를 책임지고, 소녀는 리 웨이와 장쩌민을 책임지고 책임자는 관할 지역의 학생들을 돕고 감독한다.

2. 이번 학기는 저녁에 그룹 자율 학습을 조직합니다. 일정 계획과 관련하여, 수업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7:00에서 9:00 사이에 그룹 자율 학습을 실시 할 예정입니다. 연구위원회는 늦거나, 일찍 떠나거나, 놓치지 않는 특별한 상황이 없다는 것을 발견 할 책임이있다.

3. 수업을 건너 뛰는 수업에 대한 응답으로 학급이 수업을 책임지고 수업이 매주 불규칙하게 검사됩니다. 수업을 건너 뛰는 동급생을 위해, 동급위원회는 상황에 따라 적절한 징계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4.이 학기의 컴퓨터 레벨 시험과 영어 CET-6 시험의 경우, 수업 은 지식을 구성하고 교류를 체험하고 모의 고사를 실시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