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중학교 "수업 강좌 무결성"작업 계획


I. 인도 이데올로기 : 과학 발전 개념의지도하에 "사람들을 우선적으로 육성한다"는 이념적 이데올로기를 확고히하고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축하하며 성실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가오 뎅 학생들의 좋은 이미지를 형성하며 고상한 것을 키 웁니다 도덕적 인 질, "지식 추구와 사람"이라는 도덕적 교육 모드를 탐구하고, 학생들에게 청렴성을 강조하고 자기 충족 욕구를 향상 시키도록 안내합니다.

둘째, 주요 작업 :

1. 정직을위한 정식 조약 작성 : 2019 년 4 월 30 일 이전에 각 반은 교무실로 보내집니다.

2, "성실성 캠퍼스"주제 강습회 : 각 강좌는 2019 년 4 월 30 일 이전에 "성실성"을 주제로 한 강습회를 개최합니다.

3, 무결성 스토리 : 각 클래스는 2019 년 4 월 30 일 이전에 "무결성"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하고이 클래스의 무결성 스타를 선택합니다.

4. 무결성 모토 전시회 : 맥심 전시는 정직성을 기반으로하며, 원고를 사용하여 글쓰기, 명확한 글쓰기 및 깔끔한 글쓰기가 필요합니다. 작성자는 기사 제목 아래 학교 및 학급 이름 순서로 서명됩니다. 그것은 각 반의 언어 교사에 의해 시행됩니다.

5. 무결성 검사실 : 클래스 가이드는 클래스 스타일 구축의 파악으로 무결성 검사를 받아야하며 학생을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학습 스타일 창조를 중요시하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개별 학생의 감독을 강화하고, 노력 활동에서의 적용을 더욱 향상시켜야합니다 , 검토, 승인 및 기타 프로세스.

6. 청렴 에세이 경진 대회 : 올해의 에세이 경진 대회는 정직을 기본으로합니다. 기사는 참여 학생 자신이 작성해야하며 다른 학생은 복사 할 수 없습니다. 교사는 간결한 의견과 추천서를 작성하고 기사 뒤에 서명해야한다는 사실에 따라 안내해야합니다. 기사에는 명확한 주제, 올바른보기, 풍부한 콘텐츠, 눈에 잘 띄는 센터 및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비전과 신념이 필요합니다. 학생 구성은 800 단어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원고는 명확한 필기와 깔끔한 쓰기가 필요한 원고 용지를 사용해야합니다. 작성자는 기사 제목 아래 학교 및 학급 이름 순서로 서명됩니다. 그것은 각 반의 언어 교사에 의해 시행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