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2019 년 작업 계획


수확의 즐거움과 연초에 나는 젊고 부드러운 또 다른 아이들을 만날 것이며, 2 ~ 3 년 후에 더 성숙해질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나 자신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인생 여정에서의 추억 일뿐입니다. 그러나 학교, 학부모, 교사 또는 사회에서 누군가 건강하게 성장하고 평범하게 성장하며 이상적 영역에 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능가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의 학교 경력에 대한 생각과 행동의 영감과 리더로서, 우리가 지켜야 할 책임과 임무는 너무 힘듭니다!

이 수업의 학생들의 실제 특성과 학교의 실제 상황 및 자신의 조건에 따라 오랫동안 생각해 보았을 때, 처음에는이 수업의 학기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첫째, 수업 개요 :

주변 마을 출신의 학생 51 명, 여성 22 명이 있으며, 학생들은 좋은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의 학업 및 위생은 매우 뛰어나 학교 내 모든 활동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업은 모든면에서 균형 잡힌 방식으로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잠재력이 있지만 세계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큰 수업에 많은 학생들이 있습니다. 항상 장난 꾸러기 학생이 몇 명 있습니다. 규율 구성면에서 여전히 개선되어야하며, 개인 위생과 집단 위생 또한 문제입니다. 학생들의 자제력이 떨어지며 그 일은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다양한 문제에 직면하여 특별 계획이 세워졌습니다 :

둘째, '학기 목표 :

수업의 일반적인 상황에서 우리는 학생들의 상황, 불균형, 단점과 강점, 시스템의 예상 목표를 알 수 있습니다 :

1.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질의 측면에서 이데올로기 적 진보는 도덕적 인 질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있다.

2. 학생 문화 측면에서 이데올로기에 기초한 학생들의 지적 발달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지혜의 잠재력을 활용하며 각 학생에게 최상의 개발 상태를 달성하도록 가르친다.

3. 스포츠에서는 선생님이 구체적인지도를하고 학생의 스포츠 발전을 정기적으로 이해하므로 신체적으로 운동하여 특정 스포츠 지식이나 미덕으로 완전히 개발 된 좋은 학생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4. 특정 노동 지식을 지닌 노동 교육은 노동 기술을 습득하고 학생들의 이데올로기와 삶의 전망을 키운다.

셋째, 작업의 초점과 난이도 :

이 수업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나는 이데올로기 교육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주요 경로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일의 초점이다. 올바른 태도를 이해하는 것을 배우는 학생 만이 포괄적 인 일을 질서있게 수행 할 수있다.

넷째,하기 위해 노력한다.

실제 기대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클래스 가이드로서 전체 수업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 작업을 수행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1. 학생들의 사상 교육 강화 :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은 학교 교육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모든 일을 훌륭하게 수행하기위한 필수 조건이며,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유연하고 다양한 교육 활동과 함께 그에 상응하는 교육 조치를 채택하고 근본 원인에 대한 치유력을 파악합니다. 학생들의 학부모 님들은 파티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1 사건 8 팬 4 도서관 4에서는 수집, 수집, 설득, 역할 모델 및 기타 좋은 방법으로 수업을 하는 방법을 환영합니다.

2. 교육 및 강의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생 기반의 차이로 인해 학생들의 성적이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커다란 차이가 있습니다.이 학기는 빈곤층을 변화시키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전체 수업에서 고급 학생, 우생학 및 열등 학생에게 진급하여 성공적인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수업의 질은 학생들로 하여금 모든면에서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

3. 모든면에서 유익한 활동을 수행하고 수업 일을 종합적으로 개선하십시오.

V. 조직 및 구현

이 수업의 학생들에게는 존경, 신뢰, 공감, 관심, 그리고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원칙에 따라 모든 계획과 임무를 수행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소비에트 교육자 인 마카 렌코 (Markalenko)의 교육 원리에 대한 첫 번째 기사는 "존경과 신뢰"였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가능한 한 많이 존경 받아야한다고 믿습니다. 도덕 교육에서 우리는 아이들의 성격을 존중하고, 힘을 믿고, 힘과 힘을 발휘할 수 있으며, 깊은 감정으로 그들을 대우해야합니다. 학생들을 교육 시키면 학생들은 긍정적 인면이 있다고 믿어야합니다. 학생이 무책임하게 학생을 비난하거나 비판하거나 처벌하면 다른 사람들에 대해 무례하고 불신합니다. 학생들의 불경 함과 이해 관계에 대한 대가로 수업의 결과를 수행하는 것이 극히 어렵고, "원하는 것을하지 말고, 사람들을주지 마십시오", "사람들의 사용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용의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완전한 존경과 신뢰를 바탕으로 우리는 학생들의 잠재력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교육자 주영신 (Zhu Yongxin)은 교육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는 두 가지를 존경합니다. 우리의 잦은 공감에 의해서만 학생들이 옳은 생각인지 아닌지, 그리고 그의 접근 방식이 그들의 연령대의 특성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학생들이 생각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선생님들은 항상 학생들의 옳고 그른지를 판단하기 위해 자신의 눈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사실 이러한 출발점은 처음에는 불공평합니다. 어린이에게 불공정하고 교사에게 불공정하다. 이는 인간 발달의 정상적인 순서를 위반한다. 며칠 전에 버스에 누워있는 어린 소년을보고 어머니가 몇 살인지를 어머니에게 물으 셨습니다. 그는 8 살이라고 들었는데 8 살 때 기억합니다. 나는 유치원에 다녔고 선생님의 신뢰도 반에서 나왔다. 나는 이미 "어른"이라고 느꼈다.하지만 이제 나는 아이를 본다. 그는 8 세라고 말했다. 내 눈에는 아직도 너무 작고 귀여워! 나는 생각할 수 없다. 그의 마음에는 이미 예비적인 "자아"의식이 있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우리의 수업 가이드는 더 깊고 정확해야한다!

소위 "관심사"는 학생들의 성장상의 모든 부분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며, 세부 사항이 성공을 결정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동시에 훌륭한 수업 이나 훌륭한 수업 리더가 학생의 성장 기록을 책임 져야합니다. 성장의 기쁨과 성공의 기쁨! 자녀와 함께 나누십시오!

여섯, 투쟁 목표 :

이 수업의 목표를 위해, 나는 여전히 전국 학생의 표준 이미지를 얻기 위해서는 "여덟 가지"가 필요하다는 이전 개념에 동의합니다. "성격, 연민, 교육, 능력; 계획, 정기적, 능률적, 그리고 성취. " 이전의 "네 가지 것"은 학생들에게 행동하는 법을 가르치고, 후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는 배우는 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1. "인격"은 인간이되는 최소 기준입니다.

2, "마음을 가짐"은 우리 수업을 집합 적으로 조화롭게 만들 것이고 학생들은 서로 같을 것이다.

3, "교육",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재배"는 특히 경멸적인 말이 아니며, 붉은 빛이 들릴 때 도로를 건너는 사람을 종종 봅니다. 왜 그에게 물어 보면? 그는 대답 할 것입니다 : 경찰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는 교통 규칙을 준수하고 경찰에게 복종합니다. 우리 학생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종종 "시험"에 글을 쓰는 학생들을 보았습니다. 선생님의 교육에 대해 유감 스럽지만, 부모님을 양육하는 것에 대해 유감입니다. 그들은 하루 종일 선생님을 배우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학부모가 배우기를 원하면 많은 교사가 위의 학생에 대한 "시험"을 보았고 학생이 정말로 회개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학생과 교사는 "교육"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4. "능력"은 무엇입니까? 어떤 학생들은 각 시험에서 점수가 높지만 기숙사의 옷은 분류되지 않고 양말은 청소되지 않으며 퀼트는 쌓이지 않으며 노래도 부르지 않고시를 부르지 않습니다. 전화하는 법을 모르겠다, 말하는 법을 모르겠다, 말하는 법을 모른다, 말하는 법을 모르겠다, 유머를 이해하지 못한다. 고득점이 낮기 때문에 대학에 다니는 많은 고학력 학생들에게는 무능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노출 개요;

5, "계획이있다": 많은 학생들이 통과해야합니다, 그들은 하루 종일 바쁘거나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계획의 성과가 아니며, 일부 학생들은 확신하지 못합니다, 내년에는 시험을 원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대학에 가면, 그것은 이상적, 소망, 또는 당신의 프로젝트를위한 공간 구멍이라고 말했고, 그것은 매우 조작성이 아닙니다. 따라서이 날의 첫날은 전체 수업이 계획의 날을 정하는 날이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운영 할 수있는 계획, 수업 및 학습위원회, 수업 안내서를 작성해야합니다. 또한 매주 또는 심지어 매일 계획을 세워야하며 계획을 세우면 천천히 "규칙 화"하게됩니다.

6, "일반": 정기 생활은 사람들의 건강과 장수에 도움이되는, 정기적 인 학습은 성능의 꾸준한 향상에 도움이되는, "그물을 말리는 이틀 동안 낚시 2 일"수없는, 너무 많은 학생들이 현명하지 않은가,있다 일을 할 때 규칙 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시간이 낭비되어 학업 성취도가 항상 올라갑니다.

7. "효율적": 어떤 학생들은 하루 종일 바쁘고 열심히 읽는다고 열심히 노력합니다. 결과가 나오지 않는 이유는 "효율성"이 향상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7 가지 구체적인 조치 :

이념 및 행동 교육 :

1. 클래스 규칙, 클래스 트레이닝 및 클래스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포스트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전체 클래스는 클래스 간부를 포함하여 약 40 명의 학생을 포함하여 약 30 개의 직책을 설정하여 모든 사람이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반은 가족처럼 대우 받는다.

학생들은 할 일이 있습니다. 관심을 끌기 위해 다른 측면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고 동시에 학생들은 점차 자기 관리쪽으로 나아가 진정으로 자신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화살과 세 조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클래스 루틴 구현 :

일부 학생을 제지하고 자기 관리를위한 좋은 후원을하기 위해, 나는 일을보다 구체적이고 세밀하고 쉽게 운영 할 수 있도록 매우 상세한 수업 일, 주 및 1 월 일정을 계획적으로 마련했습니다. 수업 간부는 쉽게 관리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의 상황을 정량화하기 쉽고 향후 작업을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참고로 2010-2019 학년도 1 학기 수업 계획, 신학기 수업 계획, 3 학년 신입생 수업 계획, 2 학년 수업 계획서 Project 2010-2019 Class Work Plan 고등학교 3 학년 근무 계획 고등학교 교사 클래스 Work Plan 입학 시험 전에 3 학년 작업 계획
자세히보기 >> 수업 계획

첫째, 수업 의 기본 상황 분석 :

이 수업에는 10 명의 남학생과 15 명의 여학생을 포함하여 25 명의 학생들이 있으며, 모두 학령기 아동입니다.

지사에서 2 년간의 학교 시스템 훈련을받은 후, 학생들은 성공적으로 전국 단기 대학의 청년과 저학년을 통과했으며 학교에서 생활하고 공부할 수 있으며 학교 일정에 따라 일할 수 있습니다. 학습 및 활동, 교사의지도, 양 팬, 다이 Yinxi와 구 Yiwen에 따라 학교의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학생은 네트워크 6 컵 클래스 네트워크 경쟁"배우의 공연에서 마지막 학기에 상해 Junior Grade Group의 1 등상, Xiong Zikai와 Zheng Jiani의 학생 블로그는 Liuyi 대회에서 3 위를 차지했으며, 처음에는 수업 담당자가 있었으며, 수업 담당자의지도하에 교사와 함께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각 과제마다 수업 서비스에 대한 사전 인식이 있으며 수업은 순수하게 긍정적이며 수업 여론은 정확합니다.

구체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이 분석됩니다.

반의 어린이들은 일반적으로 약한 집단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습관은 자기 중심적이며 집단을 돌보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의식이 부족합니다. 보통 책상과 의자는 비뚤어지며 급우가 준비를하지 않으며 지상에있는 종이 조각은 적극적으로 집어 올리지 않습니다. 교사가 생각 나게 한 후에도 여전히 던져 졌는지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체육관에 갈 의사가없는 경우 체육 수업을 듣게됩니다. 음악 수업 중에 아무도 적극적으로 조명을 끄고 교실을 떠날 때 팬을 끄지 않았습니다.

일상 생활 습관은 예전보다 더 분명한 진전을 이뤘습니다. 수업에 참석하고, 텍스트를 읽고, 교실 사무실에 입장하고 퇴근 할 때, 교사를 만날 때, 수업 중 대부분의 학생은 교사의 요구에 따라 정중하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연습을하는 데 정신이 없으며 수업 중 간부가 능동적 인 작업을위한 메커니즘을 형성하지 못합니다 클래스 반원과 수업 간부의 임무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교사가 준비해야합니다. 지침이 없으면 학생들은 문제를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모릅니다.

또한 학습 습관에 상당한 진전이 있었으며 작문 습득과 수업 참여가 크게 향상되었으며 학업 성적도 꾸준히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3 학년에 입학 한 후 책의 글쓰기, 형식 및 기타 요구 사항이 많이 바뀌 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요구 사항에 따라 단기간에 전환 할 수 없으며 향후 점진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학교 시작 상황에 따라이 연구에서 명백한 향상은 없으며,이 학생들은 규칙 및 규정면에서 교사의 관심이 더 필요합니다.

3 학년 때 이미 학교의 중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젊은 개척자의 활동에 참여할 자격이 있습니다 기회와 도전이 공존합니다 많은 경우 교사는 적절한 안내와 적절한 경우 적절한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수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선생님과 학생들의 협력을 통해 좋은 공동 분위기를 조성하고 수업 중 모든 어린이가 번창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둘째, 인도 이데올로기 :

양심적으로 중국 공산당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구현,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축하하는 데 중점을두고 학교 여단 및 도덕 교육부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세계 엑스포 및 기타 활동을 환영하고, 3 학년 학생의 연령 특성과 결합하여 젊은 개척자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건설하고 조직 할 것입니다. 사회주의 조국의 단순한 감정은 전체 계급이 열심히 공부하고 행복하게 살며 모든 방식으로 발전하도록 인도합니다.

셋째, 구체적인 작업과 조치 :

1. " 계급 건설, 모든 책임자"라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위치를 조정하고, 실행하고, 집단 개념을 육성하십시오.

대책 :

(1) 학교 시작시 학생들이 교실의 세부 사항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자세를 명확히하고, 자신의 전문 분야 또는 특성과 함께 게시물의 책임을 맡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2) 지위를 정한 후, 지위를 담당하는 학생들은 "지위 책임 규정"을 책정하고, 책임 범위를 분명히하고, 책임 내용을 명확히하고, 구체적이고, 세밀하고, 작동 가능하고, 탐지 가능하도록 노력해야한다.

(3) 일일 평가 시스템 구축 오후 수업 시간에 매주 금요일 최고의 책임 게시물을 선택하고, 선택한 학생들은 그룹 코너의 해당 칼럼에 표창되며, 그 결과는 미래 간부 후보자의 목록으로 기록됩니다.

2. 행동 규범의 교육을 강화하고, "전국 소형 학생 행동 기준"을 표준으로 채택하고 "모델 별"을 결합하여 집단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

대책 :

(1) 학생들의 일상 교육과 학생들의 일상 행동 교육을 강화하고 매일 규칙과 규칙을 명확히하여 모든 사람이 알 수 있도록하십시오.

(2) 행동 강령의 모범적 인 역할을 모델로하여 충분히 활용하십시오.

(3) 행동 규범 훈련이 정규화되고 표준화되도록 수업 회의 및 아침 회의, 규율, 예의, 노동 및 학습에 대한 정기적 인 훈련.

(4) 역할 모델 스타를 만들고 수업 에서 경쟁 감각을 개발하십시오. 교양에 복종하는 문명적이고 정중 한 "문명의 별", "훈련 된 별", 열심히 공부하는 "스마트 스타", 노동을 사랑하는 "작은 벌 스타".

3. 클래스 전대, 경쟁 장 및 기타 선전 포지션의 역할을 강화하고, 수업 문화 기둥을 설정하고, 수업 특성을 반영하고, 독서 스타일을 홍보하기위한 도서관 구석을 만들고, 시간의 공적을 표시하고, 모범을 보이고, 전체를 운전하는 명예의 전당을 설치하십시오.

(1) 수업 의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교실 문화 벽의 배치, 수업 스타일을 나타내는 벽 내용, 학급 대회, 수업 노래, 수업 엠블럼, 클래스 슬로건 등.

(2) 독서를 장려하는 책 코너를 마련하십시오.

(3) 최고를 보는 효과를 얻기 위해 명예 표를 마련하십시오.

(4) "In-class Extracurricular"란을 배치하여 학습 과정을 반영하고 학습 재미를 불러 일으키는 우수한 숙제, 과외 연구 결과 및 관련 지식 배경 정보를 적시에 표시하십시오.

3.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훈련을 제도화하고, 작업 방법을 넘겨주고, 열정을 자극하십시오.

대책 :

(1) 새로운 계급의 간부를 추천하고, 계급 간부들을위한 훈련과지도를 실시한다. 가능한 한 빨리 일상 업무에 통합하십시오.

(2) 계급 간부의 선거 운동에 좋은 일을하고 계급 간 경쟁심을 확립한다.

(3) 간부를위한 업무 지침 결정 :

평등 : 각 팀원은 자신의 성적, 규율 또는 지위에 관계없이 Young Pioneers 조직에서 평등하며 지위가 없습니다.

b. 존중 : Young Pioneers 간부는 다른 팀원에게 봉사하는 Young Pioneers 조직이며 다른 팀 구성원보다 우월하지 않으며 조직의 각 팀원을 존중하고 명령을 내릴 권리가 없습니다.

c. 실사 : 내가 책임지고 맡은 일에 책임이 있으며, 다른 선수들의 신뢰에 부합한다.

d. Active : 문제가 있으면 밀어 넣지 말고 기다리지 마십시오.

e. 단합 : 다른 팀 간부들과 함대위원회의 모든 팀원들과 연합하고 함께 협력하여 각 개인의 재능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f. 혁신 : 아이디어를 기고하고, 의견을 표명하며, 젊은 개척자를 위해 적극적으로 일합니다.

초등학교 신학기 수업 계획 · 전국 초등학교 2 학년 학급 작업 계획 · 2010-2019 년도 수업 계획 · 고교 사업 계획 · 고교 교원 수업 작전 계획 · 고교 교실 수업 계획 2019 유치원 중산층 노동 계획 · 2010 학년 6 학년 직업 계획 · 2 학년 클래스 위원회 작업 계획
자세히보기 >> 수업 계획

새 학기가 다시 시작되었고 시간이 빨리지나 갔다. 눈 깜짝 할 사이에 우리는 이미 중학교 1 학년이다. 또 다른 해 우리는 졸업 할거야! 지난 3 년 동안 우리 반 친구들은 열심히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고, 서로 간의 동급생들의 감정도 깊어졌습니다. 새로운 반으로서, 나는 반 친구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결심입니다.
수업 에서 전체 수업이 로프로 뒤틀려서 한 곳으로 밀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이와 같은 분위기에서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들의 열정과 열정을 동원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이 점에서 볼 때, 나는 집단 수업 이 집단적 결합으로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이 문제는 해결되고 다른 문제가 해결됩니다.
따라서 이번 학기의 목표는 다음 세 가지입니다.
1. 집단적으로 명예를 높이고 학생들의 집단적 응집력을 향상시킨다.
2, 학생들은 학습을 기반으로 수업의 전반적인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동시에 방과 후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3. 이전 소위원회위원회의 작업을 토대로 수업 이미지를 수립 하고 학교 수준과 학교 수준 에서 상급반 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br> 구체적인 작업 계획 :
1. 클래스 활동을 구현하십시오. 수업 개강일은보다 공개적이고 투명한 수업으로 , 모든 사람이 공동의 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수업 문제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이 널리 받아 들여지고 수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기 위해 브레인 스토밍이 이루어졌습니다.
2. 설정된 클래스 그룹을 기반으로 인터넷상의 클래스 스타일을 표시하는 동창 레코드 또는 홈 페이지를 만듭니다. 수업 동창 또는 홈페이지는 학생들이 서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무한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이 수업의 수업에 더 잘 통합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업 이미지를 홍보하고, 수업 의 영향력을 향상 시키며, 미래에 의사 소통 및 이벤트 알림을 용이하게하고 고급 수업 평가에 도움이되는 위치에 구축 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물 관리 수업에서 각 클래스의 독특한 매력을 방문자에게 보여주기 위해 개인 프로필과 개인 프로필을 만들어야합니다. 가능하면 미래의 고용주가 급우를 알 수있는 창이 될 것입니다.
3. 업무 측면에서 볼 때, 학급, 그룹 비서, 대리 학급, 그리고 차관급 비서관은 분명한 분업을해야 할뿐만 아니라 서로 협력해야하며, 주간 계급위원회는 수업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문제에 대한 새로운 대응책을 마련해야한다고 주장한다. 계급위원회는 반 또는 그룹 비서가 주재해야하며, 회의의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준비되어야한다. 또한, 수업 담당자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기록을 작성해야합니다.
4. 학습에서 우선 학습 개념을 수립하고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이번 학기에는 많은 과목들이 있으며, 일부 학생들은 영어 레벨 3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영어 레벨 4와 대학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습 압력은 줄어들지 않지만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이 학급 스타일의 교육 활동과 더불어 수업은 학습 스타일을 주제로 학급 회의를 열고 모든 사람에게 신입생 학습과 경쟁 분위기를 유지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모두가 공부와 시험에 관심을 기울이고 모든 사람의 이니셔티브를 향상 시키며 모든 사람에게 실패 현상을 피하기 위해 코스를 가져갈 것을 촉구합니다.

위의 내용은 학기 동안의 나의 작업 계획입니다. 대체적으로, 이번 학기에, 나는 열심히 노력하고 급우들에게 더 열심히 노력하여 급우들을 더 단결하고 우호적으로 만들고 수업 을 더 잘 만들어야합니다.

2010-2019 년도 작업 계획 고교 사업 계획 고교 교사 교실 작업 계획 합동 시험 제 3 작업 계획 이전
2019 유치원 중산층 직업 계획
2010 년도 학년 제 6 학년 학급 작업 계획 제 2 종 수업 위원회 작업 계획
2010-2019 년도 반 클래스 위원회 작업 계획

[ 수업 계획 목록으로 돌아 가기]

지침 이데올로기 :

사무 총장의 "부지런한 학업, 행복한 삶, 그리고 모든 발전"이라는 메시지와 제 5 차 전국 소수 민족 대회의 정신에 비추어 볼 때, 그리고 교육청 유스 리그위원회의 일을 중심으로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수행 할 계획이있다. 아이들의 육체적, 정신적 특성에 대한 교육 활동을 통해 젊은 개척자들은 의사 소통 능력, 학습 능력 및 생활 능력을보다 잘 습득하고 행복한 삶과 행복을 창조 할 수 있습니다. 작업 목표 및 측정 :

첫째, 카운슬러 팀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학교 카운슬러 팀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젊은 개척자 카운슬러 역할을 할 수있는 학급 가이드를 만들고, 카운슬러 직업 훈련 및 관련 활동을 정기적으로 수행하고, 젊은 개척자 직업의 전문성과 이론적 플랫폼을 향상 시키며, 젊은 개척자가보다 전문적이고 표준화되고 흥미 진진하게 일하도록하십시오.

둘째, 젊은 개척자들의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십시오.

젊은 개척자들의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십시오. Young Pioneers의 활력을 강화하고 Young Pioneers의 Young, Medium 및 Small 팀 구성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책임감있는 회원을 선발하여 "작은 흰색 비둘기"의 예의 예의 감독 지부를 구성하고, 더 많은 선수들이 젊은 개척자 지위의 건설과 관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셋째, 젊은 개척자를위한 확고한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1. 붉은 수건 캠퍼스 문화 게시판을 설치하십시오. 우아함, 활기, 재미와 지식의 문화를 창조하기 위해 시간에 맞게 내용을 변경하십시오.

2. 전대의 벽 신문을 설치하십시오. 매월 변경하고, 모든 학생들을 동원하여 생산에 참여하고, 학생들에게 전시 세계를 제공하고, 교실 문화를 소설과 생생하게 만들어주고, 따뜻한 "작은 집"을 건설하십시오.

넷째, 모든 종류의 일상 업무를 수행함.

1. 문명화 된 에티켓과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을 선수들의 자세로 파악하십시오. 일상적인 검사와 감독을 통해 문명화 된 에티켓 감독 감독을 통해 정기적 인 강연, 모임 등을 통해 고귀한 사상과 도덕 감정을 갖고 의식적으로 좋은 말과 행동을 개발하고 작은 신사 인 어린 아가씨가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젊은 개척자의 정기 평가를 파악하십시오. 팀원의 행동 규범을 조사하고 카운슬러의 업무 수행에 대한 평가 및 조사를 실시하며 탁월한 젊은 개척자 카운슬러를 선정하십시오.

3. 일주일에 한 번 깃발 모금 행사를 파악하십시오. 깃발 쟁이, 깃발 운반인 및 사회자의 선발과 훈련에 훌륭한 일을하고, 고품질의 깃발 올리기 행사를 보장하기 위해 대변인의 원고를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섯째, 학생들이 환영하는 일련의 작은 선구자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 "손 잡고"활동을 파악하십시오. 팀원들이 "직접 참여하는"파트너를 찾고 상호 도움 활동을 적극적으로 안내하도록 도와줍니다.

2. 대대로 이어지는 전국 정신 - 지진 해소의 영웅으로부터 배우기 -에 대한 심화를 계속하십시오.

3. 축제 문화 테마 활동을 적절히 실시하십시오.

4. 고위 당국의 관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5. 학교의 실제 팀원들에게 적합한 젊은 개척자들의 활동을 혁신하고 수행하며, 젊은 개척자들의 새로운 밝은 문화를 형성하십시오.

작업 준비 :

2 월 : 이상으로 우리는 출발했습니다.

1. 새로운 삶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 계획을 완료하고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3. 교실 문화 벽 배치 및 벽 신문 레이아웃.

4. "대대로 옮겨 가며 지진 해소를위한 영웅들에게서 배우기"에 대한 활동을하십시오.

3 월 : 레이 펭 정신은 나와 함께 자랍니다.

1. 엄마를위한 깜짝 이벤트를 수행하십시오.

2 월 5 일, "레이 펭 정신은 당신과 나"활동입니다.

3. 재난 지역에서 작은 영웅 활동에 대해 배웁니다.

4. 화재 안전 훈련.

5. 식목일, 녹색 캠퍼스와 녹색 가정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4 월 : 조상이 사람들을 잘 헤쳐나 가도록 배움

1. 혁명적 인 순교자 테마 팀을 배우십시오.

2. 법률 강의

5 월 : 불타는 5 월 불타는 열정

1. 노동 기술 진흥 활동

2. 테마 팀 회의 : 저와 함께 저장하십시오.

3. 장애인을 돕기위한 국경일

4. 6 월 1 일 준비를 위해 준비하십시오.

6 월 : 행복한 학습과 피크 등반

1. 국제 어린이 날 행사 시리즈 축하

2. "환경 사랑의 평가"

3. 팀 회의 : 배웠습니다 .........

4. 평가 및 요약

수업 개요 :

수업에는 70 명, 학교에 50 명, 20 명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2009-2019 학년도의 학생들은 대부분 70-80 세 사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중급이며 많은 학생들이 많은 학생들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큰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단지 피상적 인 것일 뿐이며, 이번 학기 동안 그들의 학습, 생활 습관 및 그들의 가족 생활을 더 깊이 이해하고 점진적으로 이해하고 이해하며 전체 수업에 익숙해 질 계획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전체 수업에 익숙하고 각 학생의 개별적인 특성을 숙달 할 때만 다음 수업 안내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학기 목표 :

학교장이 정한 정치 사상, 보건 및 징계 업무에 전적으로 협조하여 학생들의 생각, 일상 생활 습관 및 학습 습관을 진지하게 완수하고 수업수업 특성을 점진적으로 형성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고급 계급 간부 팀을 훈련시키고, 강의실을 강화하며 학생들의 열정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주요 작업 :

1. 계급 간부 강화 및 계급 관리 체제 확립

능력, 호소력 및 학습의 질을 갖춘 수업위원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전체 계급의 발전을 온화한 방향으로 완전히 촉진하십시오. 매주, 이번 주에 작업을 요약하기 위해 회의가 열리고, 다음 주에 대한 계획이 제안 될 것입니다. 일반적인 지침 이외에, 수업 안내서는이 시간을 사용하여 작업 방법을 훈련 할 것입니다. 동시에, 수업위원회는 매주 작업 요약서를 작성하고 수업 시간에 열리고 모든 사람의 감독을 받아들이는 서면 자료를 작성합니다.

둘째, 일상적인 관리를 강화하고 좋은 생활 습관을 기른다.

새 학기가 시작되면 일상적인 관리 업무가 특히 번거롭고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1. 위생 : 교실과 마른 지역에서는 스낵을 먹는 현상을 없애야하며, 하루 종일 깨끗한 상태를 유지해야하며, 아침과 저녁을 담당하는 특별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생명위원회 위원이 주도하여 책임감있는 학생들을 흡수합니다. 건강 검진 팀이 매일 각 지역의 건강 검진을 점검했습니다. 학교의 여러 부서의 검사 결과와 검사 결과는 의무 일 간부에 의해 수업 로그에 채워지고, 필요한 경우 클래스 리더에게보고됩니다. 각 학생에게는 건강 검진이 주어지며 검사 결과는 일일 평가의 해당 가치와 관련됩니다. 수업 의 건강 관리를 통해 우리는 점차 열심히 노력하고 팀워크의 질을 높이고, 유일한 어린이에게 결석하고 부주의하다는 나쁜 습관을 해결할 것입니다.

징계 : 교실은 조용히 지켜야하며 교실 간, 교실, 방과 전에 교실을 감독하고 교실 로그를주의 깊게 작성해야합니다. 기숙사에서 일정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정각에 일어나야합니다. 기숙사 책임자는 규율 및 안전 감독을 담당하며, 하루에 한 번 클래스 안내서에보고합니다. 질서 정연한 관리자는 수업이 출퇴근 할 때의 주문 작업을 담당하며 수업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감독 할 책임이 있습니다. 수업을 진행하면서, 예를 들어지도 할 수있는 반원들로 구성된 팀은 규율 검사 팀을 구성하여 항상 규율을 감독합니다.

3. 안전 : 학교를 운영하는 학생 중 팀 리더가 수업 중 학생들의 안전을 감독하기 위해 선택됩니다 교실의 전기 스위치, 도어 및 창은 책임을 잠그고 귀중품은 교실에 놓을 수 없습니다. .

4. 수업 활동 : 과외 활동을 사용하고, 수업 간부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다양한 과제를 수행합니다.이 수업의 목적은 학생들의 능력을 훈련시키고 전체 수업을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적, 노동 분야로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반면에, 그것은 또한 학생들의 팀 정신을 고양시키고 학생들 간의 결속력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선전위원회가 선두를 달리고 유능한 학생들은 교실 환경의 배치를 책임지고 칠판의 각 문제에 책임이있는 홍보 그룹을 구성합니다. 여가 활동 지도자 인 라이프위원회 (Life Committee)는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매월 오락 행사를 주최합니다.

셋째,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좋은 학습 습관을 기르십시오.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습관과 학습에 대한 강한 관심을 키우고 학습 방법의 지침을 강화하여 미래 합동 입시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연구위원회는 다양한 주제의 대표자들로 하여금 연구반을 구성하고, 반 친구들과 교사 간의 접촉을 강화하며, 학생들의 학습을 감독하고, 학습 방법을 교환하기위한 활동을 종종 수행한다.

2. 개혁 후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발생 후 원인을 분석하고, 학생들의 도움을 격려하고, 뒤처지지 않고, 따라 잡고, 전체 수업에서 좋은 경쟁 메커니즘을 형성하여 전체 수업이 함께 진전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3. 수업 안내서는 각 학생의 학습을 위해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 계획, 정기적, 효율적 및 성취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관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주 자신의 연구 계획을 세우십시오.

매일 아침, 나는 그날 할 일을 해결할 것입니다.

매일 내가 한 일과 내가 왜 끝내지 않았는지를 요약했습니다.

편지 및 학습의 형태로 학부모에게 매월보고.

넷째, 학급 회의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 규칙"및 일상 행동 규범에 대한 연구를 조직하고 학생들에게 "학생 규칙"및 "학생의 일상 행동 강령"을 표준으로 요구하고, 엄격히 요구하며, 일상 행동을 제한하고, 의식적 행동으로의 내면화, 자격있는 뛰어난 학생이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기 동안, 수업은 시험 준비의 실제 상황을 검토하기 위해 고위 졸업반의 요구와 결합 된 학업의 요구 사항에 따라 수업의 교육 및 교수 관리를 강화하고 모든 학생들의 분위기를 향상시키고 스트레스가 많고 질서 정연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공동 조사 인식. 3 학년 재검토가 질서 정연하게 이루어 지도록하기 위해서, 시험은 긍정적이며, 시험은 매끄럽고, 합동 시험은 만족 스럽습니다.

첫째, 클래스 시스템

1, 수업 훈련

Tiandao 보상과 Heng Naicheng있다

2, 목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파악하고 국가가되는 것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며 학생들의 포괄적 인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십시오.

"선생님, 좋은 질문, 진실 추구 및 혁신"의 수업 스타일을 강화하여 모든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학습 및 근무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학습 방법의 지침을 강화하고, 특히 중요한 학생의 학습 상황을 목표로하고 구체적인 방법으로 학생들의 학습 상황을 분석하고 다양한 교육 및 강의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좋은 학습과 생활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3, 주간 시스템의 가치

각 반 단위위원회는 근무 주간으로 복귀 할 것입니다.

각 라운드의 매주 교대 값은 일주일 동안의 수업 의 전반적인 평가와 요약이어야하며 수업 블로그에 기록되어야합니다.

근무 주간의 범위는 훈육, 건강, 정오 및 오후의 자습, 수업 안전 등입니다.

매일 읽는 주간 수업은 각 과목의 대표자에게 학생들에게 생각 나게하기 위해 칠판에 게시 할 과제 또는 메모 항목을 기록하도록 상기시킵니다.

4. 간부 관할권

우리의 반위원회에는 책임 제도가 있으며, 각 간부는 서로 다른 관할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기초를 잘 활용하고, 각 반 친구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그들의 역할을 수행하고, 서로 돕습니다. 수업위원회의 기본 요구 사항 :

보기, 연구 및 일에 의하여지도는 정확하다.

진실로 당신의 일을 끝내고 성급하게 끝내십시오.

집단적 명예와 책임감이 높습니다.

5. 특정 요구 사항 :

의식적으로 매일 주문, 매일 학교 유니폼을 유지하고, 늦지 않게 수업을 건너 뛰지 말고 일찍 떠나지 마십시오.

급우들과의 만남, 진심 어린 의례, 급우들은 반려자들과 갈등을 일으키지 않으며, 음란 한 말을 사용하지 말고, 열렬히 돕는다.

선생님을 존중하고, 선생님을 아무렇지도 않게 부르지 말고 선생님에게 인사 해달라고 부탁하십시오.

반원들에게 집중하고, 신중하게 기록하고, 반원들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수업 중 추격, 웅크 리기, 큰 소리로 말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좋은 휴식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점심 시간 동안 조용한 자습, 음악 또는 엔터테인먼트 장비 없음.

수업 후 모든 숙제는 표절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작성해야하며 시험은 사기해서는 안됩니다.

캠퍼스에서 휴대 전화를 사용하지 말고 주중에 술과 담배를 마시지 말고 싸우지 말고 인터넷 카페, 게임 콘솔 및 기타 장소에 가지 마십시오.

필요에 따라 양심적으로 노동 규율을 준수하고 노동을 완수하십시오.

공공 재산을 돌보고 교실 시설에서 신중하게 사용하며 잃지 않도록하십시오.

미리 신고 할 것이 있으며 사기를 은폐해서는 안됩니다.

위반 사항이 규칙에 따라 처리되는 경우 위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십시오.

둘째, 클래스 교환 플랫폼

1, 원활한 클래스 통신 네트워크

클래스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는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은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에 의해 레이어별로 전송 될 것입니다. 학생들에게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처음 알리는 정보를 학생들에게 알리려고합니다. 이 학기는 통신 네트워크 메커니즘을 따르고 원활한 흐름을 결정하므로 클래스의클래스가 팀 리더 또는 클래스에 직접 연락 할 수 있으므로이 학기는 메커니즘을보다 완벽하게 만듭니다.

2, 클래스 블로그

학급 블로그는 수업을 위한 또 다른 특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일상 관리를위한 특별 학생과 함께합니다. 블로그에는 학급 계획, 반 친구의 탁월한 학습 경험, 사회적 핫스팟, 다양한 가치에 대한 주간 요약 및 기타 학습 정보가 있으며, 교사와 학생들이 의사 소통을하기에 좋은 플랫폼입니다. 수업은이 기능을 유지하고 학생들이 광범위하게 참여할 것을 촉구합니다.

셋째, 학습

1. 계획 수립

학습 과제를 명확히하고, 학습 목표를 수립하고, 인생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고, 학생들이 정상적인 태도와 자신감으로 합동 입시 시험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도록 요구하십시오. 수천 마일의 여행은 한 걸음으로 시작되며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학습 계획을 수립하도록 요구합니다.

2. 학습 경험 교환

학생들이 학습 경험을 교환하고, 전체 수업이 서로 돕고 함께 발전하도록 격려하십시오.

3. 같은 테이블에서 서로를 보완합니다.

동시에 공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십시오.

4. 학습 그룹 설립

고교 3 학년 때 학업은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학습은 한 손에만 의존 할 수 없으며 때때로 학습 유형 그룹 활동을 수행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진전이 필요합니다.

1) 각 작업 계획은 연구위원회가 조정하며, 각 과목의 대표자는 감독과 관리가 이루어지며 각 팀원의 강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학습 경험과 방법을 팀원들과 교환합니다.

2) 반 수업 및 정오 휴식을 사용하여 반에서 만난 문제와 숙제에서 겪게되는 어려움을 토론하고 팀원들과 토론하십시오. 해결할 수 없다면 다른 그룹이나 교사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얻은 후에는 교회 그룹의 다른 구성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각 반 친구는 해결 시간에 의구심이 있는지 확인하고 문제를 되돌려주지 않습니다.

5, 신체 운동

체력과 의지력을 강화하고, 정신적 스트레스를 줄이고 학습 상태를 조정하십시오. 체육 수업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넷째, 주요 활동

1. 3 월 5 일, 노인 존경과 옛날 활동을 좋아합니다.

레이일 데이 학교에서 나는 겨울 방학 동안 Cao Anjing의 집으로 돌아 왔고, 노인들에게 조의를 표하며, 그들과 이야기하고, 준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따뜻함과 행복을 가져다주고 싶습니다.

2, 이중 단면

학생들이 예술 축제와 과학 기술 축제에 참여하고, 자신의 능력을 연마하고, 재능을 보여주고, 예술과 과학 사이에서 동일하게 성취하도록 격려하십시오. 가능한 많은 활동에 참여하고 배울 수없는 책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2 분기 동안 학급 활동가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3. 성인식

집단 성인 의식, 학급 모임 구성, 이상에 관해 이야기하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부모에 대한 성인의 감정과 감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책임"에 대한 이해를 이야기하게하십시오.

4. 졸업식

수업 은 파티를 조직하고 모든 교사들에게 작년의 흥망 성쇠를 검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며 반 친구를 채우고 사진을 찍도록 요청했습니다.

봄과 봄이 만개하고 완무가 회복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세기의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예술과 과학의 부문, 새로운 수업 , 새로운 급우, 모든 것이 새롭고 모든 것이 처음부터 현실로 시작해야합니다. 미래를 바라보며 미래의 일을보다 잘 수행하고 계급 의 일을 성취시키기 위해 특별한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훌륭한 간부 팀을 구성하십시오.

반원 간부는 반원의 좌우의 팔 이요 반원의 귀와 눈과 손 이요 반원 기둥 이요 의사 소통 반과 반 친구 사이의 중요한 연결 고리 이니, 학급 간부의 중요성을 나타냅니다. 훌륭한 간부 팀을 어떻게 구축 할 수 있습니까? 수업 진행 일정이 변경되었지만 수업 간부로 활동 한 일부 급우는 원래 수업 안내 또는 원래 급우와 연락하여 상황을 이해하고 일시적으로 업무를 분리하며 임시 수업위원회를 구성하고 일정 기간 동안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반원위원회를 선택하여보다 나은 수업 시간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새로운 세기의 종소리가 울려 퍼지면서 새로운 세기를 맞이했습니다. 새로운 세기에 우리 모두는 새로운 시작을 가져야합니다. 새해 이후에는 인문계 교양 과목의 재편성으로 7 개의 과학 교실, 3 개의 교양 과목, 1 개의 시청각 교실로 나뉘며 1 ~ 6 개 교실은 과학 평행 교실, 7 개 교실은 과학 실험 교실입니다. 9 개의 인문계 평행 수업, 11 개의 수업은 건전한 수업과 아름다움 수업입니다. 수업은 평행 한 과학 수업입니다. 41 명의 남학생과 27 명의 여학생이 포함 된 68 명의 학생이 있습니다. 학교에는 4 명의 학생과 스포츠의 3 명의 학생이 있습니다. 대다수의 학생들이 시골에서 왔고 전체적인 질이 낮았으며 수업이 나누어 졌을뿐 아니라 학생들의 자제력이 떨어졌습니다. 실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수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

새로운 학급위원회를 구성하고 하루 일정에주의하십시오.

현존하는 학생들로부터 이전의 자기 추천 클래스위원회와 반 친구들은 일시적으로 새로운 리더십 팀을 구성하여 신속하게 명령을 안정화시키고, 규율을 정하고, 주에 들어가며 가능한 한 빨리 배치의 불편 함을 해결할 것입니다. 모든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학급 지도자는 신속하게 모든 학생들이 휴가에서 학교로의 전환을 완료하고 가능한 한 빨리 올바른 길을 찾아야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뛰어난 성격과 강한 주관 의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시험 지향적 인 교육과 수업 의식에 반하는 것입니다.이 학생들이 취미 생활을 억압하고 개인 취미를 다루는 것을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원하는 결과를 배우고 달성하는 것과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무엇보다도, 오늘은 특히 오늘날 대학이 치열한 경쟁 시대에 접어 들었음을 분명히해야합니다. 문화 수업, 건강, 신체,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장점은 우리가 가끔하는 것일뿐입니다. 포기하는 법을 배우고, 집중하고, 목표를 좁히고, 종말을 퇴치하십시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시간, 에너지 및 물질적 자원은 고정 된 값입니다. 목표가 집중 될수록 효과가 더 분명합니다. 우리 삶의 첫 번째 단계는 "용문을 뛰어 넘는 것"입니다. 포기하는 것은 성숙입니다. 즉, 이유입니다. 우리는 돌을 통해 물방울을 만들어야합니다. 학생들은 중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규칙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과 관련하여 모든면에서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각 학생에게 규율, 순종 및 질서 간의 관계를 알리십시오. 좋은 질서는 일을 성취하기위한 보장이며, 규율과 엄격한 규율은 의심 할 여지없이 질서의 전제입니다. 좋은 질서는 모든 동급 생에게 필수입니다. 징계는 모든 사람의 통일 된 의지이며, 순종은 모든 사람의 통일 된 행동이며, 성취는 모든 사람의 통일 된 목표입니다. 이런 식으로 만 함께 단합하고 함께 진보하고 함께 발전 할 수 있습니다.

과학적 학습 방법을 사용하여 학업 성취도 향상

학습 시간이지나면서 경쟁이 더욱 치열 해지면서 학생들은 스스로를 닫고 수업 활동에 참여하지 않으며 다른 학생들이 학습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기에는 너무 게을 립니 다.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우리 민족의 영광스런 전통임을 인정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위해 조화로운 생활 분위기를 얻도록 돕고, 올바른 출처로 태어날 수 없으며, 모든 것이 도움을 청하지 않고, 할 수있을 때 도움을 주며, 삶을위한 길을 닦습니다. "경쟁적인 투쟁과 시너지"라는 8 가지 단어의 심오한 의미를 이해하고 과학적 학습 방법을 사용하며 학업 성취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매 학습마다주의를 기울이지 않아도되며 매 학습마다 파악해야합니다. 어떤 종류의 분위기가 무엇이든간에 업무 효율성은 증가 할 것이며 그 반대도 더 효과적 일 것입니다. 인문계와 고등학생의 차이에 따라 일부 학생들은 공연의 규모가 큰 변화를 겪었으며 심지어 개별 학생도 많이 바뀌 었습니다. 상황은 매우 복잡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탓하기 위해 변덕스럽지 않고 구체적인 문제를 분석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심지어 자신감을 잃어 버렸습니다. 이 시점에서, 성급하게 굴지 말고,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문제의 요점, 올바른 약을 찾는 자신의 현실과 함께 자신의 위치를 ​​바꿔야합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체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수업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포인트 앤 클릭 작업 방법의 이론적 지침에 따라 수업의 다양한 책임이 각 클래스위원회 위원에게 줄 지어 고쳐질 것이고, 각 반 친구들까지, 각각은 자신의 요점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원"은 십자가 "점 원"작업 시스템을 형성하게합니다. 누구나 "point-and-circle"서브 시스템의 호스트와 클래스 관리자가되어 모든 동료에 초점을 맞추고 다양한 관계를 적극적으로 계획, 설계 및 조정하며 가장 빠른 속도로이 위치에 기반을 둘 수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수업수업 일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수업 시간 과 밀접하게 관련된 작업을 창의적으로 수행합니다. 학급위원회를 6 개의 주요 부서, 즉 학습 부서, 규율 부서, 보건부, 스포츠 부서, 선전 부서 및 그룹 지부로 세분화 할 것입니다. 학급 작업은 여러 부서로 나누어지고 부서는 실제 상황에 따라 추가로 분해되고 각 블록을 수업의 으로 나눕니다. 각 부처 직속 부처의 관리와 지도력 또한 상당한 수준의 자치권을 갖는다. 이런 식으로 운영 과정에서 각 반 친구는 매니저와 매니저가되어 관리하는 동안 자신을 연습하고 교육을 받으면서 교육을 받는다. 모든 사람이 참여할뿐만 아니라 모두가 관리한다. 모든 사람이 의사 결정을 내리고 자신의 모든 측면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계급 의 문제는 모든 것이 관리되고 모든 사람이해야 할 일이 있으며 항상해야 할 일이 있으며 그것은 "최고 천 라인, 다음 바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의 수업 계획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입니다. 앞으로의 실제 작업에서 나는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당의 교육 정책을 완전히 이행하기 위해 2019 년 합동 입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선량한 이데올로기와 도덕성, 건전한 성격을 길러주고 수업의 예술을 더 깊이 연구하고 탐구하며 과학적 연구 인식을 강화하고 연구에 능숙하게하기 위해 교육의 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정서적 투자를 강화하기 위해 "봉사" 의식은 학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업 안내로서 수업 스타일 및 수업 스타일이 수업 입학 시험 준비에 미치는 영향을 알고 있기 때문에 훌륭한 분위기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이 작업 계획은 학교, 교육부, 학년 그룹의 작업 계획에 따라 특별하게 책정됩니다.

둘째, 작업 목표

1. "중국의 작은 학생 규칙"과 "중학생의 일상 행동 기준"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은 학생들의 정규 관리에있어 훌륭한 일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