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대학 수업 계획


새 학기가 다시 시작되었고 시간이 빨리 지나갔습니다. 눈 깜박 할 사이에 우리는 이미 졸업했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우리 반 친구들은 열심히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고, 서로 간의 동급생들의 감정도 깊어졌습니다. 새로운 반으로서, 나는 반 친구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결심입니다.
수업 에서 전체 수업이 로프로 뒤틀려서 한 곳으로 밀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이와 같은 분위기에서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들의 열정과 열정을 동원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이 점에서 볼 때, 나는 집단 수업 이 집단적 결합으로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이 문제는 해결되고 다른 문제가 해결됩니다.
따라서 이번 학기의 목표는 다음 세 가지입니다.
1. 집단적으로 명예를 높이고 학생들의 집단적 응집력을 향상시킨다.
2, 학생들은 학습을 기반으로 수업의 전반적인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동시에 방과 후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3. 이전 소위원회위원회의 작업을 토대로 수업 이미지를 수립 하고 학교 수준과 학교 수준 에서 상급반 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십시오 . <BR> 특정 작업 계획 :
1. 적극적으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이번 학기에는 배드민턴 대회, 혼합 농구 경기 등 1 ~ 2 회의 문화 체육 활동을 계획하고, 학생들의 감정과 운동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룹 여행을 조직합니다.
2. 반원 의 따뜻함을 즐기고 가장 이기심없는 도움을 도움이 필요한 모든 반원 에게 제공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 자원 봉사 팀과 연결되어 있으며 노인에 대한 애도와 같은 대규모 공공 복지 활동에 참여합니다.
3. 수업 진행이 열려 있습니다. 수업 개강일은보다 공개적이고 투명한 수업으로 , 모든 사람이 공동의 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수업 문제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이 널리 받아 들여지고 수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기 위해 브레인 스토밍이 이루어졌습니다.
4. 학습과 상호 도움을 줍시다. 학업 성취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반 친구들은시기 적절한 도움을받으며 학생들의 상호 도움 정신을 키우고 학생들 간의 우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호 원조의 성립은 자원 봉사의 원칙에 의거하며, 상호 원조를 한 후 통보하여 2 학기의 최종 성적에 따라 종합 평가에 적절한 점수를 부여한다.
5. 수립 된 학급 그룹에 기초하여 학급 동창 기록이나 홈페이지를 만들고 네트워크의 수업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수업 동창 또는 홈페이지는 학생들이 서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무한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이 수업의 수업에 더 잘 통합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업 이미지를 홍보하고, 수업 의 영향력을 향상 시키며, 미래에 의사 소통 및 이벤트 알림을 용이하게하고 고급 수업 평가에 도움이되는 위치에 구축 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물 관리 수업에서 각 클래스의 독특한 매력을 방문자에게 보여주기 위해 개인 프로필과 개인 프로필을 만들어야합니다. 가능하면 미래의 고용주가 급우를 알 수있는 창이 될 것입니다.
6. 업무 측면에서 볼 때, 반 총회, 그룹 비서, 대리석 및 부 비서는 노동과 조정의 분명한 분과를 가져야하며 주간 반위원회는 반에서 새로운 문제에 대한 새로운 대책을 수립해야한다고 주장한다. 계급위원회는 반 또는 그룹 비서가 주재해야하며, 회의의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준비되어야한다. 또한, 수업 담당자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기록을 작성해야합니다.
이상이 이번 학기의 새로운 수업을위한 나의 계획입니다. 대체적으로, 이번 학기에, 나는 열심히 노력하고 급우들에게 더 열심히 노력하여 급우들을 더 단결하고 우호적으로 만들고 수업 을 더 잘 만들어야합니다.

우리 학교 수업의 강화와 함께 급우들의 모든 발전을 촉진시키고, 상담 교사의 지시와 대학 성적의 정신에 따라 성공적으로 학업 과제를 완료하고, 학교 수업 첫 해의 성공적인 경험을 활용하여 수업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이번 학기를 공식화합니다 작업 계획.

첫째,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대학 수준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십시오.
둘째, 학습 측면은 먼저 학습이라는 개념을 수립하고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많은 과목들이 있으며 영어 CET-A 고환의 절반은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영어 6 시험, 컴퓨터 2 차 시험, 만다린 수준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습 압력은 감소하지 않지만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학생이 적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이 학급 스타일의 교육 활동과 더불어 수업은 학습 스타일을 주제로 학급 회의를 열고 모든 사람에게 신입생 학습과 경쟁 분위기를 유지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모두가 공부와 시험에 관심을 기울이고 모든 사람의 이니셔티브를 향상 시키며 모든 사람에게 실패 현상을 피하기 위해 코스를 가져갈 것을 촉구합니다.
필수 과목 : 신입생을위한 훌륭한 학습 방법을 유지하고, 적합한 학습 방법을 개발하며,시기 적절하게 문제점을 찾아야합니다.
영어 : 4 레벨 및 6 레벨 테스트 정보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집되며, 매주 금요일 영어 수업 20 분 전에 듣기 그룹을 듣고 아침 독서, 단어, 문장 및 예제를 뒷받침합니다. 듣기, 어휘, 완성, 읽기, 쓰기 등과 같은 특정 내용에 대한 집중적 인 교육. 원칙적으로 각 학생은 시험 1 개월 전에 4 개의 4 단계 질문을 완료해야합니다.
북경어 : 일상 생활 속에서 만다린어로 의사 소통을 촉진하고 만다린어에 능통 한 학생들은 만다린어가 불량한 학생과 의사 소통하고 의사 소통을하고, 향상시키고, 만다린 강의와 같은 다양한 정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 이도록하십시오.
컴퓨터 : 여러 채널을 통해 컴퓨터 2 차 시험 정보를 수집합니다.
셋째, 수업 시간에 출석률을 보장하기 위해 특수 인사, 기록 인원을 담당하는 클래스 및 기숙사 관리 엄격한 출석 시스템을 강화하십시오. 엄격한 휴가 시스템, 가정 및 결근 현상을 방지합니다. 구체적으로, 연구위원회는 여러 기숙사 지도자들의 도움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기숙사에서 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하며 룸메이트 또는 다른 학생들에게 야간에 경계해야한다는 사실을 알리고 가능하면 통신 도구를 항상 열어 놓으십시오.
기숙사의 건강 관리를 강화하고 매주 기숙사 청소를 한 번 이상 수행하십시오. 살아있는위원회가 감독을 담당합니다. 각 장기 협력. 원칙적으로 일요일에서 목요일까지 밤 12시 30 분에 인터넷에 끝내고, 일과 공부가 필요하기 때문에 불을 끄고, 컴퓨터를 끄고, 자고, 적절한 시간 연기 할 수 있습니다. 머리와 계급 간부는 감독을 담당합니다.
수업료를 적절히 관리하고, 수입과 지출의 세부 사항을 작성하고, 계좌를 열어 두십시오. 합리적인 비용. 수업 기록을 세우고 수업 의 일상 생활, 일 및 활동을 기록한다.
계급 간부와 학급 지도자는 학급, 동료 및 동료의 심리적 동학에 대한 관심, 연구 및 관심에주의를 기울여 문제를 찾아내어 문제를 해결합니다. 우리 반 친구들이 어려움을 겪는다면, 그들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함께 해결책을 찾아 보겠습니다.
또한 수업 웹 사이트를 통해이 수업의 구성을 토론하고 자신의 의견, 의견 및 의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이 우리 수업에 관한 모든 정보를 넣으려고합니다.
넷째, 먼저 배울 다양한 활동을 개최하지만, 활동을 잃을 수 없습니다. 적절한 활동은 몸과 마음을 즐겁게하며, 우리를 운동시키고, 계급 응집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 활동은 예비 계획을 통해 구체적으로 계획됩니다.
이번 학기는 하나 이상의 연구 프로젝트를 선포하고 매달 코스웨어 경진 대회가 열리고 시뮬레이션 수업은 수시로 개최되며 스포츠위원회의 스포츠위원회는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실시 할 예정이며 중등부 입학 시험 후 7 주째는 "수업 스타일 및 스타일"로 진행됩니다. 도시 주변의 자전거, 설날, 지회와 함께 특별 활동 - 광저우 워킹 투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