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직업 계획

마케팅 수업 작업 계획


우리는 이제 새로운 공동체입니다. 모든 학생들의 공통된 노력을 통해 수업 전체를 개선해야합니다. 수업 간부가 전체 구성원의 핵심입니다. 우리는 모든 반원 들이 우리가 옳다고 생각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는 상세한 책임 부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

클래스 :

1. 전체 활동을 책임지고, 거대한 시야의 안내를 수행하고, 세부 사항을 파악하고, 긍정적이고 열정적 인 태도로 사람들을 봉사하고, 그들의 실사를하십시오!

2. 우리는 간부 팀 구성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강한 업무 능력과 실제 경험을 갖춘 정규 계급 간부 팀을 구성하고, 교실 규율 관리를 강화하며, 학생들을위한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 할 것입니다.

3. 모든 과목 의 간부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과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선교부 장관 :

1. 그룹 데이의 주제에 따라 적극적으로 건강하고 고양 된 그룹 데이 활동을하십시오.

2. 일상 업무 측면에서 다른 리그 지점과의 경험 교환에주의하십시오.

3. 모든 사람의 정치 사상을 수정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의 당에 기반한 경작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우리의 광범위한 대중들이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고 당 조직의 페이스를 따라 잡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모든 사람은 국가의 안과 밖에서 당의 진보 된 생각과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합니다. 동지들의 더 많은 회원들이 당원들과 동지들의 후계자가되도록 노력하십시오.

4. 학생들이 공산당을보다 정확하게 이해하고 이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공산당의 지침을 홍보하십시오.

학교위원회 :

1. 학생들을위한 좋은 학습 환경을 만들고 스타일을 배우기 위해 수업을 설정하십시오.

2. 정규 출석, 각 반 친구들의 출석 기록, 수업을 자주 듣지 않는 학생들과의 대화.

3. 각 반 친구들의 학습 상황을 정기적으로 이해하고, 교사와 의사 소통하며, 교사가 발행 한 코스웨어 및 자료를시기 적절하게 발행하십시오.

4. 이번 학기의 수업 수가 적기 때문에 매주 정규 수업 자체 학습 수업이 있습니다.

생명위원회 :

1. 아침 운동 및 아침 독서에 참석;

2. 매주 금요일에 침대를 확인하여 학생의 침대로 돌아 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3. 매일 편지를 확인하십시오.

4. 기숙사 위생 감독;

5. 각 계좌의 경비를 기록하고 수업료의 완전한 투명성을 구현하십시오;

6. 학생회와 협력하여 기숙사 문화를 조성한다.

문화 체육위원회 :

1. 풍부한 문화 생활을 통해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의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활동에 대한 다양한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문화 활동을 조직하고 취미가없는 학생들의 열정과 전문 ​​지식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다른 반쪽위원회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관련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2.보다 혁신적인 활동을 펼치고 시야를 넓히며 적극적으로 마음을 밝힙니다. 매달 탁구, 배드민턴, 농구 등과 같은 학생들의 흥미에 따라 건강한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학생들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장려하고 국가 휘트니스 활동 및 다양한 볼 게임을 수시로 조직함으로써 의미있는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다양하게 실시합니다.

전반적인 목표

1. 상호 조화를 증진하고 삶과 공부에서 서로를 돕고 결과에서 공동 개선을하고 과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전 학년 의 결과에 따라 전체 수업 을 6 개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으로 편성했습니다. 배우고 실천하는 그룹.

2. 우리는 특별한 계급 을 운영하고, 우리 자신의 특별한 활동을하고, 월례회의, 레이아웃 및 요약 작업을하고, 선행을 칭찬하고, 나쁜 행동을 비판하고, 티 파티 2 주간 정기적으로 민주주의 생활 모임을 개최해야합니다.

3. 한 달에 적어도 한 반의 활동을하고, 학생들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수업을보다 단결하고 더 응집되게 만들고, 수업을 진정으로 가정으로 만듭니다. 각 행사가 끝나면 포스터 형태로 수업의 수업 스타일을 알려드립니다!

4. 정기적으로 설문지를 작성하거나 잠자리에 들거나, 반 친구들과 대화하고, 모든 사람이 응답하는 질문에 귀를 기울이고, 조기 통치를 발견합니다. 급우 문제를 분석, 연구 및 처리하고 정기적으로 카운슬러에게보고하고 적시에 응급 상황을 처리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학급의 새 학기의 작업 계획입니다. 목표와 행동 동기가있는 계획을 가지고이 계획을 생각 나게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떠나지 말고, 좋은 반을 만들고 그것에 노력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