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2019 년 외국 기업의 당 건설 사업 요약


XX 이후, 외국 기업의 파티 건물 작업은 개발의 과학적 개념에 따라, 정직하게 파티 건물 작업의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구현하고, 지속적으로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품질을 개선하면서, 회사 개발의 핵심에 밀접하게 집중된 높은 수준의 인원 지향적 인 배치 및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합니다. 당 조직의 전투 효과 성 및 응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지침 원칙으로서 기업 발전을위한 이데올로기 적 보장을 제공한다. 당원의 인식 강화 및 조직 구성 촉진 작업은 XX의 작업을 검토하는 것이다.
I. 당원의 인식 제고 당원과 당원의 사회적 도덕성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사회주의 개념 인 명예와 불명예를 수립하고 당원의 지식을 넓히며 당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사 당위원회는 일련의 활동을 조직했다.
1. "독서와 도덕, 도덕"이라는 주제로 독서 활동을하십시오. 우선, 회사는 중간 관리자, 당원 및 비즈니스 백본을 조직하여 "변명의 여지가 없다"라는 책을 배우고 서면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연구와 이해를 강화하도록 요청합니다. 둘째, 당원은 6 월에 당사 웹 사이트 "Party Building Site"에 "학습 가든"을 개설하고 "Lianwen Learning"이라는 칼럼을 기획했습니다. 회사 당위원회는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정직한 텍스트의 일부로 모든 파티원에게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파티 사무실은 모든 사람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학습 분야의 내용을 풍부하게 할 것입니다.
2. "수천 명의 비서가 당의 연설"활동. 상급자의 지시에 따라 사무 총장이보고 한 코스의 내용에 따라 당사 당위원회는 "## 외국 기업 기업 비서의 수업 커리큘럼"을 작성했으며, 당위원회 사무 총장과 지사는 xxxx, 기업 혁신 및 혁신적인 인재에 중점을 두어 강화하고 당의 헌법은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를 확립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실천하며,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행복 지수로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자원 절약과 환경 친화적 인 사회를 건설하고, 학습 경험을 공유합니다. 동당 당의 비서관 인 Qian Guangfa는 "사회주의 개념을 깊이있게 이해하고 심각하게 명예와 불명예를 실천하는"것을 주제로 "외국 기업의 당 장관"의 서막을 시작했다.
3. 가난한 산 아이들을 위해 책을 기증하십시오. 파티원들이 주도권을 잡았고, 회사 직원들과 사무실 직원들은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책을 기증하고, 사랑을 제공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다양한 종류의 다양한 서적, 문구류 등이 수여되었습니다. 기부금이 우리 마음을 표현했으며 모든 사람들이 서로 다른 상황에 책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지만, 특히 주주 강주 (Zhou Kangju) 동지와 장홍야 (Zhra Hongya) 동지 덕분입니다. 그들은 각각 196 장과 157 장을 기부했습니다. 이 책들은 가난한 산악 학교에 기증되며 소규모 도서관을 건설하거나 풍성하게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작은 사랑이 있지만 수백 명의 어린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4. 샹샨의 가난한 학생들을 돕는다. 그 중 3 월 XX 일에 "Xiangshan County의 불쌍한 학생들을위한 연구"행사가 시작되어 6,000 위안의 총액이 생겨났습니다. 그 중에서 XX ​​왕자, 왕주, 왕 Xuyan, 연 Yanyan은 중학생을 돕기 위해 4000 위안을 기부했습니다. 유소년위원회와 많은 청년 회원들은 빈곤 한 초등 학생 중 한 명을 지원하기 위해 XX 위안을 기부했습니다. Chen Haohui, Shen Haiyan 및 Qian Ling은 회사의 대표자로서 Xiangshan에 2 명의 학생을 방문하고 기부금 및 학용품을 보냈습니다.
5. 당사 당위원회의 일부 당원들은 중앙 수사 국 검사위원회 (Central Discipline Inspection Commission)가 개최 한 "레드 보트 컵"파티 장 지식 경연 대회를 조직했습니다. 그리고 파티 장 지식 질문 은행은 각 당사자가 연구에 참여하고 질문에 응답하도록 요구하는 회사 웹 사이트에 집계되었습니다.
6. 당의 창립 85 주년을 기념하여 6 월 30 일 저녁 당사 당위원회와 대외 무역 경제 합작 국 당위원회가 공동으로 7 월 1 일을 기념하는 노래 경연 대회를 개최하고 주요 주제를 부른다. 밝은 빨간색 파티 깃발에서는 무대에서 두 번째 팀 대표가 노래를 불렀고 나를 위해 싸우고 손을 잡고 스타일과 우정을 나누었습니다. 200 명 이상의 파티 멤버가 따뜻한 박수와 함께 기쁨과 감동을 전했습니다. 처음 사람들의 목소리 인 기분은 우리가 다시 한번 혁명과 건설 및 개혁의 움직이는 장면을 느끼게합니다. 회사의 당위원회는 게임 전의 적극적인 참여와 진지한 준비에서 훌륭한 호스트, 우아한 명령, 관대 한 태풍, 애정 어린 노래, 큰소리로 움직이는 춤 등 회사의 모든 참가자의 공연을 깊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박수 갈채는 우리의 활력을 발휘하고, 우리의 힘을 보여 주며, 외국 기업의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이 행사가 끝난 후, 우리는 스스로를 보여 주었을뿐만 아니라 대외 무역 및 경제 협력 국 (FTA)에 더 가까이 다가 가게했습니다.
7. 회사 노조는 회사의 인본주의 진료를 반영하여 Zhangjiajie 및 Changsha의 관광 활동을 두 배치로 조직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두가 자연 경관을 경험하고 위대한 인물 인 마오 (Mao) 회장의 삶을 경험했으며 상호 이해와 우정을 강화했습니다.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회사의 노조와 ​​사무소는 여행 회사와 노선, 숙박 시설, 음식, 안전 등에 대해 반복적으로 협의하고 라인 배치가 너무 피곤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을 때 두 번째 라인 배치를시기 적절하게 조정했습니다. 나는 가서 많은 구체적인 일을하게되어 기쁘다.
8. 회사는 제 6 회 상업 경영에 참여할 대표단을 조직했다.
## XX는 올해부터 6 년째이며, 올해는 58 명의 선수, 3 명의 코치 및 여러 팀 대표로 구성된 팀을 조직하여이 세션에 참여했습니다. 9 개의 이벤트, 즉 줄다리기, 축구, 배드민턴, 당구, 농구, 중국 장기, 테니스, 골프 등이 이번이 처음이지만 6 월 11 일부터 이번이 처음입니다. 개회식이 시작될 무렵, 외국 회사의 이름이 끊임없이 제기되고 반복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우리를 이해하고 서로 우정을 나누기까지 우리가 외국인 의류 전문 회사라고 생각하는 사람도있었습니다. . 이 대회를 통해 회사의 힘과 문화, 직원의 질, 회사의 정신이 드러났으며 많은 외국 기업들이 우리에 대해 알게되었고 기억해 냈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정의 씨앗도 흘렸습니다. 현재 그는 줄다리기에서 16 위, 축구, 배드민턴 하위 그룹 및 개인 경기에서 6 위를 차지했으며, 우리 회사는 남성 그룹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여성 그룹에서는 5 위를 차지했으며 릴리 제약의 Hongyu와 Wang Xuyi가 남자 싱글을 차지했습니다. 4 위인 미국 대통령 당선자 서보 (Su Bo)가 여자 단식에서 6 위를 차지했고 남자와 여자가 ​​혼합 된 팀에서 6 위를 차지했다. 남자 단식 2 위, 여자 단식 3 위를 기록했다.
이번 주말에는 농구 경기가 시작되며 체스, 고, 테니스, 골프 등의 게임이있을 것입니다. 모두가 관심을 갖기를 바랍니다.
둘째, 조직 발전을 촉진한다.
1. 시스템 구축을 개선하십시오. 4 월 하순에 "## 외국 기업 기업 당원 개발 시스템"과 "## 외국 기업 기업 당위원회"3 회의 1 과정 "시스템"과 "## 외국 기업 기업 당위원회 당좌료 징수 관리 시스템"및 "## 외국 기업 기업 당위원회 민주주의"가 완성되고 개선되었습니다. 파티원 시스템에 대해 의견을 말하고 그것을 구현하기 시작하십시오.
2. 조직 건설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상반기에는 총 22 명의 당원이 접수되었으며 12 명의 당원이 이관되었으며 3 명의 신규 당원이 조직되었으며 24 명의 시위대 위원이 재 감독되었습니다. 당위원회는 또한 각 지부의 견해에 따라 당사 당위원회의 당원을위한 개발 계획을 수립했다. 동시에 당의 활동가들의 훈련과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3. 회사 웹 사이트 "Party Building Site"의 개정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당의 전자화와 개방을 실현하기 위해 당위원회는 "당의 건물 지대"건설을 강화했으며 원래의 4 개 섹션은 당원 역학, 프로젝트 요약, 조직 체계, 당의 건물 상식, 정원 학습, 공산주의 청년 연맹 및 외국 기업으로 개정되었습니다. 일곱 섹션.
4, 회사 당위원회는 ## 도시 첨단 파티 조직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4 월 중순 XX 일에 당의 당위원회는 시위대의 대외 무역 및 경제 협력당위원회로부터 선진 당 단체, 탁월한 공산당 당원, 현저한 당직자를 추천하는 통지를 받았으며 신중하게 조직하여 "도시의 선진 당을 선언하는 외국 기업 기업 당위원회. 조직 된 물자, XX에있는 그것의 설립부터 외국 서비스 회사의 당위원회에 의해 한 일의 심각한 검토 그리고 개요 및 토론 회의에 대외 무역 경제 협력 국 당위원회에 의해 한 성과는 당 건물 일에있는 회사의 당위원회를 확인했다 중학교에서 이루어진 노력과 업적은 파견 직원의 업무와 많은 양의 업무뿐만 아니라 회사의 당위원회의 작업 방식과 운영 체제에도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심각한 토론과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우리 회사의 당위원회는 대외 무역 경제 합작 국 당과위원회에서 권장 한 두 가지 고급 풀뿌리 당 단체 중 한 명인 CPC ## 市委 委 (CPC ## 市委 委)에보고되었습니다. 6 월 29 일 오전 XX 일, 당의 창립 85 주년을 기념하고 공산당 원들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의 동원에서 회사의 당위원회는 ## 市의 100 개 지방 선진 당 조직 중 하나로 표창되었고, 회의가 끝난 후 메달을 받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