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풀뿌리 파티 건물의 반년 동안의 요약


올해 1 월 -6 월 이후,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의 정확한 지도력하에, 타운십 당위원회와 정부는 향수에 기반한 카운티위원회 회의에서 제시된 "12345"라는 일반적인 생각과 함께 개발 상황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카운티의 전반적인 경제 및 사회 발전은 올해의 목표와 임무 및 다양한 임무의 수행을 열심히 파악합니다. 올해 상반기에 GDP는 5295 만 위엔으로 1 인당 g 위안으로 완공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 첫 번째 산업은 1 만 위안으로 총 생산액, 두 번째 산업은 1 만 위안, 총 생산액은 3 번째 산업 백만 공업 생산액의 9 %, 공업 기업 10,000 원, 공업 기업 100 만원, 농촌 고정 자산 1 만원, 소비재 소매 판매 1 만원, 노동 서비스 1 만 위안, 1 인당 순이익 위안을 올리십시오. 관련 상황이보고되었습니다.
첫째, 올해 상반기, 봄 축제의 제작과 관리에서 일합니다. 제 고향의 평균 고도는 700m 이상이며 핑거보다 반년이 지나면 Daxie는 기본적으로 완전 충전 및 충진을 실현했으며 Dachun의 질병 통제 및 해충 방제를 완벽하게 수행했습니다. 옥수수, 잠자리 및 기타 성장은 만족 스럽습니다. 수확이 시야에있다.
특성 산업 발전. 첫째, 담배 생산 지역의 개발은 1,500MU이며 추정 생산량은 50 만 kg, 수박 재배 면적은 300 만, 추정 생산량은 30 만 kg, 과수원 재배 면적은 400 mu, 산출량은 35 만 kg이다. 둘째, 돼지, 소, 염소 등 대규모 축산 및 축산 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양식 양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가이 지앙시 농업 유한 회사를 설립하여 가축 및 가금류 산업을 급속히 발전 시키도록한다.
야생 방어 및 동물 봄 방위 작업. 첫 번째는 건전한 기관입니다. 마을의 지도자, 역장, 역무원, 축산 국의 동역자가있는 개 살해 집단의 지도자가 세 곳에있다 .3 개의 행정 마을에있는 개와 고양이 예방에 책임이있는 개 집단 3 명이있다. 두 번째는 홍보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광견병 예방 및 치료에 관한 공지 사항을 게시하고 홍보 자료 및 기타 선전 양식을 보급하고 광견병 유행 예방에 관한 관련 지식을 홍보 및 설명하고 개 소유자가 전염병을 적극적으로 예방하도록 권장하며 적극적으로 개를 제거합니다. 세 번째는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농촌 간부들을 조직하여 예방 접종과 살인을 위해 개 농부들을 심도있게하십시오. 지금까지이 마을에서는 244 마리의 개를 죽였고 118 마리가 예방 접종을 받았다. 돼지, 소, 양 및 닭, 오리, 거위 및 기타 가금류 및 가축의 봄 예방 접종 작업은 포괄적 인 방법으로 완료되었으며, 돼지 청색 병의 예방 및 치료는 눈에 띄며 단호했다.
인프라 건설 작업. 첫째, 주요 도로 네트워크 및 인프라 건설. 프로젝트의 상향 개발을 통해 새로 지어진 Mahuanggou Village 시멘트 도로는 3.6km, 무역 마을 산악 도로는 2.8km, 진흙 도로는 4km, Meiling 도로는 5.3km로 보수되며 시골 도로 공사 및 라디오 및 텔레비전 통신과 같은 기타 인프라 건설은 잘 수행 될 것입니다. 근본적인 상황. 계속해서 사회 도로의 새로운 확장을 파악하십시오. 두 번째는 농지 수 보수의 기본 건설에 종사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모아 노동을위한 기금 모금, 위험한 5 개의 산악 경사면, 4.8 킬로미터의 운하 준설 및 1800 미터의 수도관 네트워크 수리 및 수리. 건조한 산지에서 물을 생산하고 생활하기가 어렵다는 문제는 효과적으로 완화되었으며 인간과 동물의 식수 문제는 효과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바이오 가스 건설을 개발하는 것이다. 올해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는 우리 마을에 260 개의 바이오 가스 건설 과제를 발표했는데 대중의 홍보와 동원을 통해 80 개가 시행되었고 180 개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연말까지이 과제를 완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 및 농촌 환경의 포괄적 인 관리. 첫 번째는 조직의 리더십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타운십은 환경 종합 정류 실무 그룹을 구성하고 정당과 정부 리더가 그룹의 리더이며 부장이 부국장이며 간부와 노동자 중 3 분의 1이 회원으로 임명됩니다. 동시에 마을의 5 개 마을과 5 개 마을이 각기 지도자의 머리로 분해되고 지도자 바 오예 바오 빌리지가 구현되었고 마을 간부들이 포장되었다. 두 번째는 홍보를 늘리는 것입니다. 환경 보호 종합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제고하고, 농민들과 함께 5 개 패키지 책임 도서 4,000 부 및 마을 책임 서한 10 부를 서명하고, 슬로건 40을 인쇄하여 기둥, 전단지, 슬로건, 댐 및 기타 양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다중. 세 번째는 투자를 늘리는 것입니다. 읍면 정부는 새로운 빗자루, 쓰레기 트럭 2 대, 쓰레기 트럭 3 대, 쓰레기통 100 대, 거의 100 개의 바구니, 쓰레기 저장고 15 곳, 환승역 1 곳, 쓰레기 처리장 1 곳을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5 명의 상시 청소 직원, 5 명의 위생 작업자, 5 명의 보건 감독관, 전천후 청소, 쓰레기 매일 생산, 1,000 개 이상의 쓰레기 수거, 100 개 이상의 사각 지대 및 10 개 이상의 개선 지점이 있습니다. 동시에 마을 녹화를 위해 1,000 그루 이상의 새로운 나무가 구입되었고 정부는 식민지화되었으며 가계는 보호 받고 환경은 아름답게되었고 공기는 정화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마을의 건강을 바로 잡는 것입니다.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는 마을의 건강과 질서를 바로 잡기 위해 "일곱 가지"조치를 채택했으며, 마을과 마을은 새로운 모습을 나타 냈습니다.
안전한 생산 및 안정성 작업. 첫째, 투자를 늘려 자금을 확보하십시오. 타운십 정부는 안전한 생산 작업을 위해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고 타운십에서의 안전 생산 작업의 정상적인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두 번째는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을 이행하는 것입니다. 안전 생산 작업을 수행 할 사람을 결정하고 마을, 기업, 고위험 산업, 사업주, 자동차 소유자, 선박 소유자와 대상 책임 서한에 서명하고 모든 수준에서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세 번째는 결과의 실행을 보장하기 위해 홍보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기둥, 전단지, 구호, 회의 및 기타 양식을 활용하여 안전 생산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네 번째는 사회적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대규모 방문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대규모 조사를 단단히 수행하고, 타운십 내의 불안정한 요소에 대한 월간 조사를 실시하고, 패키지 리더, 책임자 및 시간 제한을 구현하고, 기본적으로 마을 밖으로 작은 것들을 만드는 장기간의 민사 분쟁 조정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큰 일은 마을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사람들을위한 실용적인 일들. 첫째, 우리는 이미 이행 된 4 개 마을의 빈곤 퇴치 사업을 유지하고 빈곤 퇴치 성과를 공고히하고, 새로운 빈곤 퇴치 마을 하나가 착수되었다. 둘째, 강 건너편 4,000 명이 넘는 주민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는 카운티 정착 사무실과 적극 협력하여 Xiaofangcheng Village에 메이지 헤 청룡 다리를 건설하였으며 현재 청룡 다리 건설이 진행 중이다. . 세 번째는 Xiaoxigou Village Mutual Aid Society의 규칙과 규정을 제정하고 개선하여 상호 원조 협동 조합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고 농민들이 생산과 수입을 증대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둘째, 당의 건설은 지속적으로 강화되었으며 통치 능력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브레이크의 브레이크는 바람을 "읽는다". 타운십 파티위원회는 간부와 노동자들이 규율이라는 개념을 연구하고 교육하고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 "이론을 배우고, 전형적으로 배우고, 문제를 찾고 근본 원인을 찾는"방법을 채택하여 간부와 근로자에게 "독서"의 위험성과 "걷기"를 교정 할 필요성을 이해하도록 교육합니다. 우리는 엄격한 출석제와 보상 및 처벌 제도를 수립하고 간부와 직원을 시스템에서 엄격히 제한합니다. 간부 및 근로자의 생활 조건 개선, 간부 및 근로자의 음식 및 숙박 시설 문제 해결, 문화 및 스포츠 장비 구입 자금 모금, 건강하고 유익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수행, 편안한 근무 환경 조성, 간부 및 근로자가 편안하고 안락한 근무를하도록 지원. 비효율적이며 금지적인 징계 조치를 진지하게 다루고 누출의 누출을 방지합니다.
당원과 간부의 질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간부의 경쟁과 책임감을 더욱 높이기 위해 간부의 부재 상태를 신중하게 확인하고 간부 관리 및 평가 방법을 재검토하고, 마을 당국에서 시작하여 정치 교육 및 비즈니스 연구를 한 달에 두 번 고수하고, 직장에서 체크인을하고, 휴가를 떠난 다음 출석 상황은 연말에 선진적이고 민주적 인 평가의 선택을위한 중요한 기초로 간주됩니다.
풀뿌리 당 조직의 구축을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당원 개발에 능동적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올해는 8 명의 신당 멤버와 4 명의 임시 회원을 확보하고 라오 샨, 샤오 펑쳉, 메이지 바에서 원격 교육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간부 우리는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 건설을위한 일련의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했으며, 우리 타운에있는 당원 조직은 포괄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간부의 작업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바람을 짓고 당원과 간부의 교육과 관리를 강화하며 당의 규율을 진지하게 관찰하고 당의 규율을 시행하기위한 간부의 책임 시스템을 완전히 구현할 것입니다. 정무, 정무 및 마을 문제는 대중에게 공개되며, 당원 및 대중은 감독을 위해 널리 수용됩니다.
셋째, 사회 사업의 발전과 "사람들을 돕는"일.
교육적인 일. 취학 연령 아동의 취학률은 97 %에 이르렀고 교육 시설은 점차 개선되었고 낡은 건물은 더욱 변형되었고 교직원의 질은 전반적으로 개선되었고 학교 운영 시스템 개혁은 더욱 심화되었고 학교 레이아웃은보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이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 전체 마을 출생률은 8 ‰, 자연 성장률은 3 ‰, 가족 계획 비율은 91.4 %, 포괄적 인 출산율은 93 % 이상으로 통제된다.
Huimin 정책 작업. 쌀, 옥수수, 유채 돼지를위한 직접 농업 보조금 및 정책 농업 보험이 완전히 시행되었다. 지금까지 전체 마을은 890 개의 농촌 최저 생계 보장을 누리고 56 개의 도시 최저 생계 보장을 누리고 29 개의 농촌 사회 기부금 보험에 참여했습니다.
농부들은 치료를 위해 일합니다.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보험은 98 %의 참여율로 점진적으로 확대되어 농촌 통합 의료 12,998 건에 참여했으며 "어려운 의료 및 고가의 의료"문제가 완화되고 치료 부담이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넷째, 다음 단계에 존재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된 문제와 주요 문제는 과다한 부채와 나머지 문제입니다. 시골 2 층 부채는 520 만원 이상이고 그 중 개인 채무는 150 만원이고 80 만원은 상사가 인정한 부채에 갇히지 않아 한쪽 당사자의 사회 안정에 심각하게 영향을 미쳤다.
둘째, 기반 시설은 뒤로 향한다. 메이 가족은 홍수, 홍수, 산사태 등의 자연 재해로 고통을 겪었으며 "9.5", "7.8", "8.29", "6.18"홍수 및 "5.12"지진으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여 산지 80 % 이상을 초래했습니다. 당나라는 물을 저장할 수 없으며 수로의 60 % 이상이 물로 이어지지 못하고 재해에 저항하는 능력이 떨어지며 마을 공동체 도로는 장기적이고 심각한 피해를 입으며 더 많은 재배치 가구를 피할 필요가 있으며 사람들의 생산과 삶은 극히 불편합니다.
셋째, 시장 마을은 강경하지 않았다. 이 마을에는 3 개의 거리가 있으며 총 길이는 1.3 킬로미터이며 인근 4 개 도시와 마을에서 약 8 만 명의 무역 센터가되어 당위원회와 정부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한 당사자의 경제적 발전을 심각하게 제한합니다. 예비 계산에 따르면, 굳어진 거리에는 120 만 위안의 기금이 필요하지만, 마을과 마을 주민과 기금 모금 단위를 제외하면 그 차이는 여전히 90 만 위안입니다.


넷째, 도시 생활 보조금의 대상이 적다. 우리 마을의 마을 거주 보조금은 더 많은 물건을 즐기고 너무 적은 물건을 실제로 즐기는 것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다섯째, 농촌 도로 건설에 대한 압력이 높습니다. 내 재단 700 위안 가난한 사람들의 용량의 카운티 평균보다 우리의 농촌 인당 순이익과 함께 농촌 도로, 바쁜 한, 작은 수익 인구 인당 부담의 가난한 마을이다.
여섯째, 환경 개선 기금에 큰 차이가있다. "경제를 둘러싼 당의 조직과 당의 발전을 장려하고 발전을 촉진하는"이념적 이데올로기에 따라 도시와 농촌의 포괄적 인 관리는 항상 경제 발전을 창조 활동의 출발점이자 발판으로 간주한다.
새로운 농촌 건설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현장의 환경 위생 및 정화 작업을 더욱 강화하고, 환경을 아름답게하고, 농촌 주민의 생산 및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건설하는 속도를 가속화하고, 현장의 현실을 정립 할 것입니다. "환경 건강의 포괄적 인 개선을위한 구현 조치", 다양한 수준에서 책임의 구현, 월별 평가. 작업 정류를 통해 마을 도로 녹화는 1600 미터, 도로 모래는 8 킬로미터, 6 채 주택, 5,000 채 이상의 벽, 10 채의 마을 도로, 붉은 벽돌 벽 1600 미터 및 20 개 이상의 자금을 포함하여 57 개의 불법 건물이 철거됩니다. 1 만 위안, 문화 광장은 개축되고 튼튼한 땅은 1,500m2, 녹화는 1200m2이다. 바오 뭉 (Baocun) 부에는 13,000 위안의 야외 운동기구 세트가 갖추어져 노동자와 대중의 문화와 오락 생활을 풍성하게한다. 마을의 모습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혼돈과 혼란의 현상이 수정되었으며, 현장의 계획 요구 사항에 따라 새로운 벽돌 벽을 건설하기 위해 미터당 100 개의 벽돌이 보조되었습니다. 새로운 시골 건설 작업에서, 파티원과 간부 대다수의 동원은 모델 리더십, 특히 당의 당원과 정부 간부가 도랑 청소, 쓰레기 수거, 나무 수리, 나무 들판 타격, 배수로 수리 등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사이트의 외관을 개선했습니다. 가축에게 지난 몇 년 동안 두 팀, 새로운 8km 도로 수리, 도로 건설 공정 여행의 어려움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2만위안을 투자, 파티원의 실시 선봉 역할을 발휘은 어느 정도 돈을, 모래, 도로 도랑 파기를 당겨 절약에 앞장서.
아마의 심기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당위원회는 아마 심기를위한 우대 정책을 발표했다. 당위원회의 위원들, 간부들의 당원들, 마을 팀의 당원들과 간부들은 아마 심기 지역을 홍보하고 실행하기 위해 집에 갔고, 각 사람은 그 가정에 연락하여 50 뮤를 완성했다. 린넨 재배 면적 100 에이커. 1 에이커 당 20 위안의 린넨 심기 보조금. 아마 재배에 필요한 씨앗, 살충제 및 복합 비료는 모두 매진됩니다. 린넨 우선 급수를 보장하십시오. 아마의 판매에서, 아마존 회사와의 관계를 조정하고 농민들에게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아마 인 공장에서 린넨 판매에 연락하여 농부들에게 유형 서비스 온실 건설에 필요한 시멘트 봉은 모두 시멘트 간부 건설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각 대형 창고에서 1,000 위안의 보조금 정책이 도입되어 농부들의 열정을 자극했으며 온실 수박으로 판매 된 총 41 개의 아치 창고가 건설되었습니다. 어려운 문제로, 당위원회는 판잣집을 적극적으로 도와 판매 인과 판매점에 연락하여 온실 재배자를 크게 촉진했습니다. 과학 및 기술 투자를 강화하고 농업의 과학적 및 기술적 내용을 향상시키다. 올해 당위원회는 영화 및 언더 필립 물방울 관개 기술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홍보 및 동원 활동을 통해 멜론 영화 아래에서 물방울 2104 mu를 홍보했다. 마을 사람들은 한 번에 투자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막 아래에서 1 천 3 백마리의 멜론을 심고, 마을 사람들의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제조사에서 10 세트의 멜론을 보장했습니다.
당위원회는 그 기능적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했으며 목초지 및 토지 계약과 같은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관리위원회 회의를 확대하고 토론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대표자를 초청했으며 입찰 경쟁 회의를 개최하고 당위원회와 관리위원회에 대중의 신뢰를 높이며 현장 기관의 업무를 증진했습니다. 투명성과 민주주의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사람들에 의해 반영된 뜨겁고 어려운 이슈들에 대응하여, 당의 당위원회는 풀뿌리 차원으로 가서 사람들에게 침투하고 사람들을위한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감정, 열정 및 책임을 가져 오기 위해 중간과 위에서 간부들을 조직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사람들의 생산과 개발 및 생활 환경과 관련된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다양한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축산업 팀에게 대출을하는 데 어려움, 조기 대처와 현장 조기 배치, 그리고 농민과 목축업의 재정적 어려움을 해결하기위한 노력을 통해 금융 부문과 적극적으로 접촉하는 문제는 이전에 농부와 목축 생산의 발전을위한 자금 부족을 변화 시켰습니다. 상황. 농작물의 경우 농부들은 멀치 재배를 오랫동안 사용해 왔으며 재배 된 토지에 남아있는 잔류 막은 제 시간에 재활용 할 수 없으므로 농작물의 생장에 영향을 미치고 곡물 수확량을 줄이며 생태 환경에 심각한 백색 오염을 일으 킵니다. 이러한 공해를 없애기 위해 경작지의 지속 가능한 이용을 실현하고 경작지의 우수성을 보장하기 위해 당의 당위원회는 잔여 필름 재활용 작업 시스템을 발행하여 농민들의 생태 의식을 높이고 경작지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실현하기위한 견고한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제 3 차 농민 팀은 초안의 난이도를 반영하였으며, 당위원회는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제 3 팀의 ​​수돗물 건설을 조정하기 위해 총 50 만 위안을 할당하여 수돗물을 100 %까지 끌어 올리면서 수자원을 완전히 바 꾸었습니다. 후진 상황. ○○ 년 동안 치 헤지 목초지에서 300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식수의 안전을 보장하고 음용수의 안전한 작업을 보장하기 위해 목장 당위원회는 6 월 5 일 차지지 목장의 수처리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 당위원회는이 사업을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질병 예방과 물 개선의 중요성을 연구하기 위해 몇 차례 특별 회의를 개최했으며 일반 대중의지지를 얻었다. 이 프로젝트는 사람들이 생산을 지연하지 않는 가장 큰 필드가 자체 내장 된 목장 이후, 여론은 가장 인기있는 프로젝트였다 인 고용 필드보다 20 만대의 차량 발굴의 총 노동에 대한 대체 자금의 형태를 취한다, 모든 자금의 구현은 별도로 차지 사람들의 감독 아래, 농업 분야의 사람들은 이미 깨끗하고 수돗물을 먹었습니다. 과거에는 눈이 내리는 계절과 비가 오면서 사람들의 삶을 돌아 다니기가 어려웠는데, 당위원회는이 지역을 계획하고 시정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10 개의 도로가 흘러 나오고 사암은 6.4 킬로미터 굳어졌습니다. 1.6 킬로미터 포장 아스팔트 포장 도로 및 배수 누출 운하 3.2 km, 팔 개 다리, 매장 암거 160m는 수년에 걸쳐 초안 가장 우려 사람들은, 어려운 문제는 당위원회의 노력으로 해결 될 여행.
목축업 자의 과거 유목민 과도기 생산 방식을 완전히 바꾸고 축산의 복원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위원회 제 6위원회와 제 6위원회의 확대 된 회의에 따라 우리는 거리 필드와 사료의 계획을 계획했다. 현장에서 물, 전기, 도로 등의 더 가깝고 편리한 정착촌을 계획하고 현장 요원의 당원과 마을 간부는 목축업의 마초 작업을 담당하여 목축인의 걱정을 해결합니다. XX 년 동안, 우리는 "설립 이전, 표준화 후, 처음 심고 집을 짓고, 처음 가축을 세우고 사람들을 세우는"원칙에 따라 목축인들을 동원하여 자립 정신을 발휘하고 그 자리에서 새로운 주택을 건설하기 위해 목축인의 정착 사업을 계속 증가시킬 것입니다. 목축업자가 건설 및 국가 정책 지원을 통해 경제 상황의 부족, 정착으로 인한 자금 및 융자 부족을 보상하고 적극적으로 일대일 활동 즉 대리점, 역, 마을 팀을 수행하는자가 건축 주택 간부들은 1-2 목동을 도우면서 양의 목자가 정착 과정에서 겪게되는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현재 우리 농가의 80 %가 정착했으며 축산업의 3 개 팀이 100 % 합의를 이뤘습니다.
노동 경제를 발전시키고 농부 소득을 늘리십시오. 마을 경제 발전의 현실에 따르면 농업 3 사단은 "지역 조건에 적응하고 노동 경제 발전"이라는 아이디어를 제정하여 근로자의 소득 창출 업무의 조직과 리더십을 강화하고 직원의 농업 및 축산 생산에 대한 점진적인 해방을 계획하고 조직했다. 과잉 노동력이 노동 소득 창출에 참여하도록 장려하라 .20 년이 지난 지금 카자흐스탄 여성의 바 국적으로 대표되는 5 개의 실무 그룹이있다. 마을의 중년 및 중년층 노동력의 90 %가 노동 수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1 인당 소득 40 %는 노동 수출에서 왔고, Baheti의 지도력하에 하루 종일 냄비를 돌린 여성들이 노동 수출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마을은 100 명 이상의 농촌 잉여 노동자의 이전을 깨닫고, 노동 소득은 100,000 위안 이상이며, 1 인당 소득은 약 200 위안이다.
셋째, 정당의 업무 스타일을 구현하고 정부의 책임 체계를 청결하게하며, 시스템 구축을 강화한다.
1. 당의 당의 구성원은 당의 스타일을 만들고 정치적 규범으로서 청정한 정부를 세우는 책임을 맡았으며, 모든 일의 메인 라인을 돌며 당위원회의 통일 된 지도력을 형성하고 당과 정부가 공동 관리하고 규율 감시위원회가 조직되고 조정되며 부서가 책임을진다. 부패 방지 리더십 시스템과 작업 메커니즘은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당원과 간부 대다수는 전반적인 상황을 돌볼 수 있으며 국가, 집단 및 개인 간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위원회 위원들은 수년간 간부들과 일과 삶의 대중들과 긴밀히 협력 해 왔으며, 사람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열심히 일하고, 진실을 찾고, 농부와 목축업을위한 생산과 생산의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xxxx"라는 중요한 아이디어를 실천해 왔습니다.
2. 당사 당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당의 목표 대상 책임 제도를 이행하기 위해 당의 당위원회는 올해의 일에 "4 가지 장기 메커니즘"을 통합하고 실제 작업과 긴밀하게 통합하여 아카이브 구현 및 아카이브 구현 현상을 변화시켰다. 올해는 타성 마흔 XX 년 신 농촌 종합 평가 책임 도서, 타계 목장 사업 성과 평가 대책, 차 헤지 마을 팀 간부 관리 대책 등이 발표됐다. "Qiheji 목장의 XX 년에있는 풀뿌리 조직의 구현 의견", "Qiheji 목장의 XX 년에있는 당 건물 평가의 책임 편지", "당 및 청결한 정부 건설을위한 장기 메커니즘",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을위한 장기 메커니즘", "강화 및 완벽 풀뿌리 조직의 설립을위한 장기 메커니즘은 시스템의 관리, 관리 및 관리를 달성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시스템의 유도를 빗질에 초점을 구체화, 또한 사람들의 의견과 함께 교육 캠페인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마을 수준의 건설 시스템의 당 조직" "물어 시스템"새를 확립 파악하는 제안을 제시 "당 지사 규정"과 같은 많은 시스템이 시스템 구축의 격차를 해소하고 견고한 방식으로 수행 될 장기적인 메커니즘의 구축을 가능하게했다.


3. 민주적 감독 제도를 강화하기 위해 "밝은 프로젝트"를 실행하십시오.
"밝은 프로젝트"의 실행은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당의 당위원회는 모든 법원의 모든 재정 및 행정 업무가 대중의 감독에 대한 대중의 수용을 채택하고, 제도화 및 표준화의 목적을 달성하고, 농부와 목축인의 이익을 위해 부과 된 수도 요금, 보유, 토지 면적, 자원 봉사자 및 역 및 학교를 통과하도록 요구했다. 개방성,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수년 동안 존재해온 사람들이 반영한 강력한 문제를 해결하고 일의 투명성을 높이며 간부와 대중 사이의 관계를 강화합니다.
넷째, 당원 및 간부의 교육, 훈련 및 관리 강화
1 당위원회는 당원과 간부의 교육과 훈련을 중요하게 생각했다. 각 지회는 "세 가지 세션과 한 가지 수업"시스템을 열심히 고수하고, "다섯 다섯"학습 시스템을 준수하고, 당원을 정기적으로 훈련시키고, 당의 다양한 원리와 정책을 배우고, 교육 팀 간부를 훈련시킬 때 시당 학교의 훈련 임무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당위원회는 회의 및 훈련의 형태로 다양한 교육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2 당원을 개발하고 제도화 및 표준화를 고수하십시오. 상급의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당위원회 시작시 작성된 당원의 계획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첫 번째 생산 라인의 개발에 특히주의하면서 중요한 훈련과 선정을 수행하십시오. 35 세 미만의 특정 학력을 가진 뛰어난 청년들이 당에 가입합니다.
3. 당원의 파일 관리 기준, 적시에 수집 된 당비, 예비 간부의 신중한 선택. 파티 멤버 파일 관리 작업은 시정위원회 조직 부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농민과 목축자의 파티 구성원의 파일 관리가 표준화되고 완료되며 특별 인원이 파티 비용을 징수하고 경영진이 표준화되고 청구서가 완료되며 필요한 경우 문서가 수령됩니다. 당위원회는 많은 수의 우수한 젊은이들을 예비군으로 선발했으며, 팀원 2 명은 예비 간부 훈련에 중점을 두면서 소수 민족 및 여성 간부 훈련에 관심을 기울였다.
4. 간부 관리 시스템의 개혁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간부를위한 인센티브 및 억제 메커니즘을 수립한다. 개업하고 특정 수준의 전문성을 지닌 용기를 가진 동지들은 기관에서 일하기로 선택됩니다. "유능하고 평평하며 평범한"고용 메커니즘의 수립과 개선은 보상과 처벌을 명확히 규정하고 간부들의 열정을 자극했다.
5. 은퇴 한 베테랑 간부와 "세 노인"의 직원은 귀중한 보물이며, 정년 퇴직자를 안전하고 오래도록 만들기 위해 당위원회는 노인 활동 센터를 수리하고 확장하여 테이블을 구입했습니다. 의자와 오락 장비는 그들에게 나이를 느끼게하고 재미있게 만듭니다.
다섯째, 조직을 강화하고, 철저하고 양심적으로 구현하며, 당원들의 시청각 작업을 향상시킨다.
파티원의 전동 교육은 당의 원칙과 정책을 홍보하고 실행하며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합니다. 당의회는 당의 시청각 작업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연구 및 배치를위한 회의를 여러 번 열었으며 현재 시청각기구는 건전하고 인원은 완벽하며 장비는 완벽하게 작동하며 기존 시청각 방송국 1 개, 잔디가있는 시청각 놀이장 10 개, 시청각 장비 8 개가있다. 목가적 인 지역에는 발전기, 컴퓨터, TV 세트 등의 장비가 있으며 특별 인원이 방송합니다. 각 당점은 필요에 따라 시청각 영화를 방송 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시청을 위해 토론을 신중하게 기록하고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과학 및 기술 시청각 영화를 다루는 것에도 관심을 기울였으며 이데올로기 적 교육 활동과 기술이 풍부한 작업을 긴밀하게 통합했습니다. 농부와 목축업 자의 대다수가되도록 빨리 부자가되게하십시오.
우리의 작업이 몇 가지 결과를 달성했지만. 그러나 새로운 상황과 과제에 직면하여 우리는 상급위원회의 요구 사항과 비교할 때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요구 사항과 비교할 때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음을 깊이 이해합니다. 작품의 후반에, 나는 내용이 풍부한, 결점을 찾아, 지침으로 "XXXX"에 대한 관심과 지원의 수준의 파티위원회의 높은 정확한지도하에 당위원회를 필드 경험을 요약한다, 혁신 메커니즘, 전체로 파티 건물의 작품, 좋은 일을하고 더 견고하고 효과적인 일을하기 위해 장기간 노력하고, 우리 분야의 세 문명을 새로운 수준으로 격렬히 장려합니다.
작년 11 월부터 지금까지는 녹화비, 쓰레기 수거 및 쓰레기 이송 비용, 청소 직원, 불법 건축물 철거, 각종 위생 설비 구입 및 각종 슬로건 광고 인쇄 비용은 20 만원 이상입니다. 대형, 높은 수준의 예산이 없으며, 차입 시작 자금이 너무 적고, 지역 부채가 높으며, 카운티 재정을 해결해야합니다.
다음 단계는 작업하는 것입니다. 하반기에, 타운십 당위원회와 정부는 그들의 생각을 통일하고, 이해를 높이고, 연초에 목표 업무를 신중하게 비교하고, 업무 격차를 찾고, 여러 가지 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마을의 간부들을 단결시키고 이끌 기위한 다양한 조치를 효과적으로 추가 할 것입니다. 당위원회는 "생태 마을, 산업 부유 한 타운십, 무역 및 거주 타운십, 개발 및 고향 개발"이라는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Meijia를 보석 호수 상류 생태 시범 타운, 깊은 산 특성 농업 시범 타운, Chuandong 안전한 생산 시범 타운 및 원격 지역 무역 부서의 투쟁의 목표는 튼튼한 기초를 마련하고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타운십의 16,000 명의 간부들의 높은 기대를 절대로 내버려 두지 않는 것입니다.
1 월에서 6 월까지는 고향에서의 작업이 확실한 결과를 얻었지만 여전히 어려움과 문제점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도약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아직 멀었습니다. 하반기에는보다 현실적인 지침 이데올로기,보다 실용적인 작업 스타일을 취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으로 삼아보다 명확한 업무 성과를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타운십 16,000 명의 주민에게 확실히 전할 것입니다. 만족스러운 대답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