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은퇴 한 분파 건설 경험 요약


최근에는 은퇴 간부 지점 건설에있어 베테랑 간부의 당원이 은퇴 한 간부 지점 건설에 대한 영향과 효과적인 업무 관리 메커니즘의 부재와 같은 문제를 안고있다. 위의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은퇴 한 간부 지점의 실제 건설과 결합 된 도시는 적극적으로 새로운 상황에서 옛 간부의 파티 지점의 건설을위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세 가지 측면에서 은퇴 간부 지점의 건설을 강화하기 시작했다.
첫째, 조직 구조를 강화하고 베테랑 간부들을 위해 합리적으로 정당 조직을 설립한다.
1. 거주지에 따라 지점을 설립하십시오. 비교적 집중적으로 거주하는 구 간부에게는 당원 수가 많고 독립적 인 은퇴 간부 지회가 형성된다.
2. 커뮤니티 빌딩 지부에 의지합니다. 소수의 당원이 있고 상대적으로 분산되어있는 오래된 간부의 당원은 당 조직 관계를 지역 사회로 이전하고 구 간부의 당원을 구성 할 것이다.
3. 원래 파티 지점에 합병하십시오. 구 간부들의 당원 수가 적고 별도의 지부를 구성 할 조건이 없다면, 그들은 원래 당 조직에 계속 통합 될 것이다.
4. 마을을 단위로 가져 가거나, 기관의 독립적 인 지부를 설립하거나, 거주 마을이있는 지부에 통합되어 근처의 조직 생활에 참여하십시오.
다섯 번째, 다른 장소에서 3 개월 이상 정착했다면, 가능한 한 많이 거주하는 지역 사회에 당 단체 관계를 이전하고 은퇴 한 모든 베테랑 당원이 당점에 합병되도록하십시오.
둘째, 활동 방식을 개선하고 은퇴 간부와 당부의 활동의 유연성을 제고한다. 외국 당원, 출장, 친구 및 친척의 고용과 같은 은퇴 한 간부의 특성에 따라 도시는 퇴역 간부의 당부의 활동을 주장한다. "strict"에서 활동은 시간과 공간에서 "생생하다". 우선, 작업 준비에서 과도 집중적이고 장기적인 "규범 적 활동"을 줄이십시오. 콘텐츠, 시간 및 진행 상황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없기 때문에 은퇴 한 간부와 당원은 실제 작업 조건에 따라 다양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파티 지점은 주로 거대한 견해에 의해 인도되며, 전형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정보를 전달하는 좋은 일을합니다. 둘째, 활동 방식에서, 집중 활동과 상대적으로 분산 된 활동을 결합하여 다단계 및 상대적으로 분산 된 활동을 수행합니다. 은퇴 한 당원 활동 그룹, 예전 간부 책임 영역, "우수성을 놓고 경쟁하기", "차세대 보살핌"및 기타 활동 등 잔여 열을 재생할 오래된 간부들의 열정을 자극합니다.
셋째, 나이가 많고 건강이 좋지 않고 건강 상태가 양호한 구 성원의 특성에 따라 활동의 효과적인 조직 현재 은퇴 한 간부 그룹의 베테랑 동지들은 대부분 건강 상태가 점차적으로 떨어지며 일부 오래된 정당원도 신체적 인 이유로 움직이지 못하고 일부는 여러 해가 지나고 청각 장애인은 의사 소통이 어려우며 일부 베테랑 동지들은 파티 조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이 도시는 은퇴 한 베테랑 파티 지점 건설에 "3 회 이전"을 달성했습니다.
1. 집중 학습의 초점에서 자습까지. 베테랑 간부의 나이와 육체적 인 이유 때문에 집중 연구에 적합하지 않아 직원들이 베테랑 간부들에게 연구 자료를 보내고 옛 동지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TV 강의 및 기타 자습을 시청했습니다.
2. 집중적 활동에서 분산 된 활동으로 전환. 나이와 신체적 인 이유로 집중 활동에 참여할 수없는 오래된 당원의 경우, 지부 팀원이 옛 당원의 집에서 일하게됩니다.
3. 이전 분과의 활동에서 지역 사회 봉사 센터로 이전. 소수의 당원을 가지고 거주지를 분산시킨 구 성원은 조직 관계를 소속 지역 사회로 이전하고 지역 사회 봉사 센터는 통일 은퇴 소로 통합되어 원래 부대, 구 간부 국 및 지역 사회 봉사 센터의 "삼원 일체"를 형성합니다. 네트워크, 간부회 (Cadre Party) 지점을 퇴역시키기 위해 함께 협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