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파티 지점의 연말 요약


XX 년에 xx 부서의 제 2 당 지사와 xx 부서의 일반위원회와 xx 부서의 총 지부가 당원을 핵심으로두고 진실과 실용을 영혼으로 찾고 적극적으로 일하면서 이제는 지난 한 해를 보냈습니다. 지점의 업무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당원의 첨단 자연 교육 활동 성과를 통합하고 당원의 선진적 특성을 생산 및 생활의 모든면에 집어 넣는다. 올해는 우리 회사의 생산 및 운영의 전환점이다. 상반기에는 회사가 정상적인 석탄 공급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것은 장치의 안전한 작동에 전례없는 어려움을 가져오고, 화상을 입어 타거나 연소되어 화상을 입히기가 어렵습니다. 내 지부의 18 명의 공산당원이 여기에서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회사의 노력이 있은 후 공산당 당원들은 주도권을 잡았고 우리 회사의 4 개 용광로에 적합한 이론 및 기술 경험을 탐구했습니다. 우리 회사의 안전하고 경제적 인 운영을 보장합니다. 둘째, 대다수의 당원들은 비판을 계속하고 자신을 비판 할 수 있습니다. 자기 반성, 단점과 단점을 찾아 민주적 평가를 거쳐 공개 감독과 평가를 받음. 당원과 동지들은 매우 진지해서 모든 공산당원은 삶과 가치관에 대한 전망을 수정했으며 모든 공산당 당원은 자신을 향상 시켰습니다. 일할 수있는 능력은 공산당 당원이라는 도전과 어깨를 인식하고 각각의 직업에서 모범적 인 역할을합니다.

2. 다양한 형태의 학습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한다. 전체 지사의 범위 내에서 28 명의 사람들이 참여한 "중국 공산당 지식 Q & A"와 27 명의 응답 인력에 "회사를위한 전략"을 제공했다. << 환경 과학 지식 Q & A >>, 32 명 답변 등을 통해 당사는 당원 및 동지의 관련 지식 영역을 적극적으로 효과적으로 확대하고 당사자를 사랑하고 회사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열정과 책임을 강화했습니다.

III. 다양한 형태의 경쟁 활동 조직 내 회사의 "안전은 내 편이라"주제로 연설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내 지부의 두 동지가 연설에 참여했으며, 한 명은 상금을 수여하고 회사의 조직에 참여했습니다. "Just for the Post"는 지식 경연 대회의 대상이며, 1 등상, 2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Welcome"5 월 1 일 장거리 달리기 행사 xx에 참가한 다양한 성행위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합니다. 목회 부서에서 개최 한 탁구 대회, xx 부서의 두 번째 지부에서 개최되는 킥 - 어깨 경쟁, 레깅스 경주 및 기타 활동은 화합과 노력의 열정을 불러 일으키고 문명화 된 생산을위한 영적 힘을 제공했습니다.

적극적으로 당원과 운동가가 자발적 노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조직하십시오. 파티 탄생일을 축하하고 지회 회원 16 명의 11 명의 활동가를 조직하여 1 ~ 3 개의 부대 관제실을 철저히 청소하십시오. 레이 펭 현충일에는 12 명의 당원이 조직되었습니다. 활동가들은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거리로 나가기도했다. 각 자원 봉사 활동을 통해 각 당원의 열정과 영적 영역이 개선되었으며, 이는 진정으로 공산당원들의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했다.

V. 모든 당원, 모든 직책이 진정으로 이루어지고, 당원들이 앞장서 서 전체 사람들이 단결하고 전체를 보호한다. "당원과 한 깃발"은 정확하게이 활동이다. 끊임없이 지속되고있는 제 직업은 항상 훌륭한 보안과 높은 수준의 연대를 유지해 왔습니다.

여섯째, 깨끗한 정부 건설은 언제나 끊임없이 정직과 자제는 모든 당원 간부의 충성도입니다. 내 지사는 각 당원을 측정하기 위해 당원의 표준을 취하고, 당원의 맹세를 각 ​​당원에게 확인시켜주고, 당원을 업무 수행으로 판단합니다. 부패는 모든 당원을 부인하며, 민주적 관리의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일의 투명성을 증대시킨다 .1 개의 보일러 운영 팀이 재구성되었다 .18 명의 당원과 간부들에게는 비정상적인 행동이 없었다.

일곱. 우리 회사의 유지 보수, 먼지 제거 및 탈황 설비의 설치 작업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정밀 검사 기간 동안 당원은 ​​안전 작업에 앞장서고 유지 보수 인력과 협력하여 원칙적으로 "품질 확보를위한 공사 기간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단축"하고 모든 종류의 조정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성과의 성취는 우수한 지도자의 경영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당원과 동지들의 노력과는 분리 될 수 없으며, 국민의 감독과는 분리 될 수없는 과거와 과거의 관계에 있습니다. 오만하지 않고 열심히 일해야하며 모든 일이 새로운 차원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