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전력 부문 근로자의 당 건설 사업 요약


지도자들, 동무들 : 안녕!
저는 현재 전력 국 당위원회의 비서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장주 전원 공급 회사의 당 정부 및 당위원회의 강력한 지도력하에, 전체 상황의 간부와 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우리는 "팀 구성, 개발 촉진"을 철저히 지켰습니다. "경제 발전, 전력 우선"의 핵심을 중심으로 한당 건설 사업의 주요 노선은 전체 업무의 모든 측면의 신속한 발전과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통합 된 합의에 따르면, 나는 작년에 발전국 의당 건설 사업의 발전을 다음과 같이보고한다. 부적절한 경우, 지도자와 동역자에게 비판하고 수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I. 당사자와 정부의 리더십 팀은 당의 건설 작업을 중요시하며, 당의 건설 작업을 다양한 임무 수행을위한 강력한 원동력으로 간주하고, 당의 일을 선도하는 단체를 풍성하게하고 조정했습니다. 연초에는 팀장 리우 지성 (Liu Zhicheng) 당원위, 부 팀장은 다른 팀원, 각 부 서기는 멤버로 지명되었으며, 연말에는 정당 건축 사무소가 개설되었고 이화 여대 사장이 임원으로 임명되어 2 명의 직원이 구성되었습니다. 특별 인원은 당의 일일 관리를 담당합니다. 당의 건설 조직의 개선은 기업의 당 건설 사업이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갖도록함으로써 다양한 활동의 ​​정상적이고 질서있는 발전을 보장한다.
둘째, 핵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명확한 책임을지고 완전한 참여를위한 공동 메커니즘을 형성합니다 당사는 당사자 건물 조직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동안 당사자 건설 업무에 대한 책임 시스템 구축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모든 수준의 지도자의 사고, 스타일 및 조직을 당사자 건물 업무에 효과적으로 통합합니다. 중요한 내용은 "1 포스트와 2 책임"을 완전히 구현하고 하향식 목표 관리 시스템과 상향식 목표 보장 시스템을 수립했습니다. "일류 당원", "일급 당원", "일급 간부 인력"을 항공사로하여 "당 건설 책임 서"를 개정하고 완성하여 생산 및 전력 공급 전반에 걸쳐 풀뿌리 당을 정했습니다. 당의 업무에서 지부의 책임은 평가를 증가 시켰고 평가 결과는 당원과 간부의 성과를 평가하는 중요한 기초로 사용됨과 동시에 책임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수준의 책임 성 시스템이 수립되어 진정한 개인 고용인의 목표를 향상 시켰습니다. 그것은 기업이 모든 사람의 부담을 지도록 만들었고, 모든 사람에 대한 지표가있어서 당의 건축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전반적인 범위에서 책임의 계층과 공동 관리의 좋은 분위기로 구성된 파티 건물의 계층화 된 계층이 형성되었습니다.
셋째, 시스템을 파악하고 토대를 마련하며 파티 빌딩 작업을 엄격하게 표준화하고 구현합니다.
"당의 조직을 촉진하고 원인을 알리는 제도를 일관되게 실천하라"는 일관된 관행에 따라, 우리는 일하는 관행 건설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개선하고 "당위원회"와 "당위원회 민주주의"를 보완하고 개선했다. "Life of Meeting System",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 시스템", "성실하고 자율적 인 규율",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조사 시스템", "세 번의 회의와 한 번의 레슨 시스템", "파티 관리 시스템" 파티 관리 작업 관리 방법 및 시스템의 완벽한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이 제도의 수립 과정에서 정당 운영 업무의 양적 관리와 평가 및 다양한 업무의 완성이 더욱 강화되고 업무의 자의성이 감소되었고 멩쿤 전력 국의 당원 교육과 간부 이론 학습 관리가 공식화되었다. 당위원회 중앙위원회의 대책 및 이론 및 연구 의견은 수요일 밤 중앙위원회 조사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고 당 중앙위원회 위원들의 연구 및 연구 체제를 개선하고 "이야기 책"을 설립함으로써 당원과 간부 간의 대화 체제를 종합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당사는 파티 지점, 당 그룹 및 당원에 대한 분기 별 정량적 책임 시스템 평가를 구성하고 다양한 파티 지점 및 당 그룹의 경쟁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효과적으로 고급 학습 및 고급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조성합니다. 올해 7 월 1 일 동안 우리는 전체 범위에서 10 개의 "당 개척자"를 선정하고 "당의 선진적 성격을 유지하고 노동자의 리더가 될 것"이라는 제안서를 발표했습니다. 전체 당원들에게 우수성을 높이기위한 열의가 매료되었으며 16 명의 뛰어난 젊은이들이 당에 가입 신청서를 제출하도록 초청 받았다.
넷째, 학습과 방법을 파악하고 사상 정치 활동을 강화한다.
우리는 일상 업무에서 당원과 간부의 학문과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다양한 양식을 사용하여 교육 수단을 풍부하게하며 교육 효과를 높이고 일련의 교육 활동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수행합니다. 공산당 원들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과 결합하여 "Xibai 슬로프는 혁명적 인 교육에 종사하고, 파티에 대한 맹세를 다시 듣고, 에세이 캠페인을 조직하고, 혁명적 인 영화를보고, 좋은 책을 읽고, 파티 스쿨 선생님을 마지막 학급에 초대하는 등 주요 내용으로 "혁명 전통을 기억하고 파티원 일련의 교육 활동의 진보 된 특성. 또한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당의 방문과 따뜻한 마음의 이벤트"를 시작하고 "봉사 기업 사용자"라는 주제로 방문하여 "전력망 구축, 사람들 봉사"세미나 및 세미나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양 전력 스타일, 기업을위한 실제 비즈니스 수행"및 기타 활동과 같은 일련의 활동.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은 지도력의 관심, 강력한 조치, 엄격한 조직, 부유 한 이동 통신사 및 명백한 결과로 인해시 당위원회 위원장 및시 교육청의 고급 지도력 임원진에 의해 충분히 확인되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선정 작품"공부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40 점의 "선정 작품"을 구입하여 여러 당사자 그룹 및 관련 부서에 배포하고 모든 파티원을 대상으로 특별 상담 및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파티 스쿨 교사를 고용하여 중대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지난 해 우리는 제 xx 당대 5/6 회의 본회의의 주요 이론과 아이디어를 체계적으로 연구하기 위해 모든 당원을 조직하였으며 7 월에는 "학습 단 헌법, 당 헌법 준수, 당 헌법 시행 및 당 구성 제정"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xxxx"는 주요 내용에 대한 명예와 불명예의 개념입니다. 연구에서 중급 간부에 중점을 두어 조직은 "지식과 명예, 나무 바람과 하모니"라는 주제로 이론 교육을 조직했으며 과학 발전과 조화로운 발전의 요구 사항을 국의 안전한 생산 계획을위한 통일 ​​된 사고에 적용했습니다. 보통.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