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2019 년에 파티 건물 작업 요약


첫째, 팀 빌딩을 강화하고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네트워크 지회 조직을 더욱 강화합니다. 올해 3 명의 정당 활동가들은 정치와 이념, 행동에 관한 당 중앙위원회와 일치하고 정치적으로 자격을 갖추며 일과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해야한다는 훈련과 검사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범적 인 역할을 개척하십시오. 1 년 이상의 훈련을 거친 후 커뮤니티는 2 명의 새로운 정당 멤버를 개발했으며 2 명의 보호 관찰 멤버가 예정대로 긍정적으로 변했습니다. 둘째, 조직 시스템의 추가 구현 첫째, 엄격하게 지점의 "세 세션과 한 교훈"시스템을 구현하고, 당원의 교육, 관리 및 감독에 당 조직 생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둘째, 우리는 지회 학습 시스템을 고수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모든 당원을 조직하고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교육을 정기적으로 강화하며, 실제 작업에 따라 모든 당원 세미나를 소집하고 대중의 의견과 요구 사항을 수집하며 지역 사회의 일을 돕습니다. 1 월 11 일에 xx의 정신을 배우기 위해 당원을 조직하고 파티원들의 학습 및 xx 좋은 경험 교환에 관한 심포지엄을 가졌으며 Xianjia New Village의 회원 인 Wang Qingping을 커뮤니티 파티 회원 서비스 센터에 초대하여 xx 배움의 방법에 대한 특별 강연을했습니다. . 셋째, 당의 목적을 충실히 지켜 국민 생활을 실천하고, 좋은 명절과 주요 축제 조직을 활용하여 주민들의 정서를 기르기위한 다양한 의미있는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전개한다. 동시에 당원의 정치적 성과 시스템, 선량한 인재 등록 시스템, 주요 가사 방문, 지회 및 당원 활동의 건전한 발전을 표준화하고, 공동체 분파의 응집력과 영향력을 증진하고 향상 시키며, 주민들의 소속감을 강화시킨다.
셋째, 당원 서비스 센터는 "실업 보조 및 실업 보조"라는 주제를 고수하고 "사랑"이라는 말을 강조합니다.
자체 제작 한 커뮤니티 파티 서비스 센터의 캐리어 이후, 파티 지점의 주요 그룹은 "파티원과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파티원을 위해 봉사하는 파티 조직"의 원칙에 입각하여, 파티원 서비스 센터의 인지도와 기획을 높이고, 자원을 정제하고, 서비스를 준수하고, 파티원 서비스 센터의 세 가지 측면에서 열심히 효과적으로 일하고, 파티원 서비스 센터의 서비스 플랫폼과 서비스 브랜드가 커뮤니티에서 잘 작동하도록하고, 커뮤니티의 특성에 따라 새로운 부동산 파티원을위한 프론트 엔드 서비스를 시작하고 파티 회원 서비스 센터는 당원을 수락하고 봉사하는 따뜻한 "고향", 당원과 간부 및 당 활동가를위한 "기본", 그리고 사람들을위한 "창구"로 건설되었습니다. 실직당한 실직 한 당원 및 취약 집단의 구제 및 사회 봉사에 직면하고, 사회 단위를위한 사회 봉사 활동, 해직 근로자를위한 재취업 및 사회 보장 서비스에 직면 한 모든 당원들의 전문적인 조건에 대한 포괄적 인 조사 및 등록을 실시하여 항상 고용을 고집했다. 이 문제는 중요한 인기 프로젝트로 잡혔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