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Reserve Grain Bank Party Branch의 2019 년 작업 요약


지난 1 년 동안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입각 한 중국 도서관 당국은 'xx 그랜드'회의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지방 준비금에 중점을 둔 과학 개발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적극적으로 수행했다. 곡물 관리 작업 센터는 당의 건물 건설 수준을 혁신하고 향상 시켰으며 곡물 보유 산업의 발전을위한 강력한 사상 정치적 보증을 제공했습니다. XX에서 광동성 곡물 관리 공사의 고급 건물 건설 부문 1 등상과 성과 평가 1 등상을 수상했으며 13 명이 "선진 당원", "광동 저장 모델", "우수한 노동 조합 간부"를 수상했습니다. "지방, 도시 및 지구 수준에서 경작하고 보상하고 순덕 지구의 실무위원회 직속으로"XX 연차 노동 조합 특별상 "을 수상했습니다. 관련 작업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이론적 연구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주제별 실무 활동을 수행한다. 도서관의 파티 지부는 파티원과 간부들을 최신 이론적 업적으로 무장시키고 곡물 창고의 중심 업무에 집중하며 도서관의 실제 조건을 결합하고 지부의 모든 당원들의 정치적, 이론적 품질을 파악하도록한다. 팀원들은 지도자로서 배우고 간부와 근로자들이 광범위한 학습 활동을 수행하도록 유도합니다. 지난 1 년 동안 쿠오 파티 지부는 다양한 형태의 연구를 적극적으로, 꾸준히 추진했으며, 과학 발전 개념의 심층적 인 연구 및 실행, 훈육 교육 및 학습 달, 도시 및 농촌 당 단체의 개발을 통해 각 활동을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주제, 모든 단계에서 학습 과제. 연구 활동을 통해 도서관의 파티 지부는 마음을 자유롭게하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문제를 파악하고,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정신을 고양 시켰으며,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제안과 조치를 취했습니다. 결과는 의도 된 목적을 달성했으며 상급위원회에서 충분히 확인되었습니다. 우리 도서관의 당부에서 제출 한 관련 자료는 "뉴스 레터", "웹 사이트"및 풀뿌리 지점의 연구 및 교환을 위 한 관련 당위원회의 특별 간행물에도 포함되었습니다. 연구를 통해 당원과 간부의 열정, 주도권 및 창의성이 완전히 동원되었으며 전체 도서관에 "마음과 마음, 개혁과 발전을위한 공동 노력"이라는 좋은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조직 체계의 구축을 파악하고 당원과 간부의 응집력을 강화한다.
1. 조직의 생명 체계와 지회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작년에 중국 도서관 당의 분과회는 연말에 지회의 작업 계획을 고집하고 연말에 작업을 마무리하고 당내외의 사람들의 의견을 신중하게 수집하며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당원 대다수의 감독을 적극적으로 받아 들였다. 파티의 조직 생활에 참여하지 않고 파티 안팎의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들이지 않는 특별한 파티원은있을 수 없습니다. 팀 구성원들은 상급 정당위원회의 조직 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예 조직, 당원 및 대중 간의 연계를 강화함으로써 정서가 공개되고 감정이 전달되고 민주적 인 채널이 차단 해제되었습니다.
2. 민주주의 중앙 집권을 고수하십시오. Kuban 팀 구성원들은 당내 조직 생활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민주주의 집중, 집단 지도력, 개인 양조 및 회의 결정"이라는 16 개 문자 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민주주의 중앙 집행을 실시했으며 도서관의 주요 의사 결정에 참여하기위한 지원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 당 지사는 생산 및 운영을위한 의사 결정 메커니즘에 참여하고 주요 문제, 인원의 임명 및 해고, 보상 및 처벌의 분배에 근로자 및 직원의 중대한 이해 관계에 관한 문제를 포함하는 "당 조직 절차 규칙"을 구현하며, 집단적 의사 결정은 개인의 힘을 제한하고 업무 오류를 줄입니다.
3. 파티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의 이행을 준수하십시오. 징계 교육 및 학습의 달의 조직을 통해 은행 당 지점은 당의 스타일을 강화하기위한 목적으로이 훌륭한 전통을 고수했으며, 정직하고 정직하며 사람들을 실용적으로 대변하고 당원과 정당을 교육시켜야합니다. 먼저 당의원과 간부들을 조직하여 지방의 징계 검사위원회의 "업무 형태의 심화 및 집행력 향상에 관한 의견"과 지방 분권위원회 조직 부의 "당 조직의 강화와 개선에 관한 의견"을 진지하게 검토하고 부패 방지를위한 경고 교육 영화의 시연을 조직한다 당원과 간부가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방지하고 국민을 위해 부지런한 정부의 책임 의식을 갖도록하는 능력. 도서관의 지도자들은 각 부서의 책임자와 함께 "당의 업무 스타일과 청정 정부를위한 책임 서한"에 서명하고,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는 일의 내용을 일년 내내 책임 시스템을 평가하는 세부 규칙으로 분해하고, 정량적 평가를 실시하고, 당원과 간부의 부패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켰다. 무결성과 자기 훈련.
4. 조직 생활에 충실하십시오. 지난 1 년 동안 은행 당 (Bank Party) 지부는 다양한 형태와 풍부한 내용의 당원 생활을 수행했으며 지점의 범위 내에서 정기적 인 협상을 진행했습니다. 심포지엄, 심포지엄, 제안 상자, 개인 면담 및 기타 형식의 발행을 통해 우리는 특히 주요 문제에 대한 결정을하기 전에 파티원 및 대중과의 광범위한 협의를 주장하고 시위를 실시하기 전에 도서관의 파티 건물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광범위하게 모집했습니다. 팀의 의사 결정 수준을 분석하고 향상시킵니다.
5. 새로운 당원의 개발 작업을 준수하십시오. "묘목, 교육, 훈련 및 개발의 조기 선발"과 같은 당원 개발 아이디어에 따라 도서관의 당부는 지부에서 봉사하고, 최전선에서 상담하고, 적극적으로 안내하고, 절차를 표준화하고, 진로를 요구하는 직원이 동기를 교정하도록 돕습니다. 진보를 요구하는 동지들은 가능한 한 빨리 중국 공산당에 가입 할 수있는 여건을 조성합니다. 우리 도서관의 당 지부는 "성숙한 하나, 발전시키다"라는 원칙에 순응하여 "순덕 구 지구 당의 당원 체제 이행을위한 대책"과 "순덕 구내 당 조직의 당원 체제 발전을위한 이행 대책"을 구현하여 사업의 중추적 인 역할을 수행한다. 조직에 신선한 피를 더합니다. 작년에 3 명의 활동가가 확인되었고, 올해 상반기에 잠정 회원 중 한 명이 개발 될 계획입니다.
비즈니스 조직 구축, 서비스 개선 및 효율성 향상 도서관의 파티 지부는 서비스 및 안전에 중점을두고 지속적으로 작업 수단을 개선하고 서비스 기술을 향상 시키며 경영 효율성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두가 웨이터이며 모두가 작은 창"이라고 주장합니다. "모두가 곡물 창고의 이미지를 대표한다"는 개념은 "광동 저장 곡물"이라는 브랜드를 만들고 협업과 감독의 역할을 수행하여 전체적인 곡물 회전 및 곡물 보전 작업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첫째, 보류 된 곡물 교체 과정에서 우승자와의 접촉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을 돕고 일과 삶의 편리함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100 %의 경우 제품이 전체 품질 목표의 100 % 통과율을 확인하기 위해 창고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둘째, 지방 곡물 매장의 감독에서 "창고 관리의 구현에 관한 규정", "예방, 포괄적 인 예방 및 통제"의 원칙과 "안전, 건강, 경제 및 유효성"의 원칙의 구현 및 곡물을 열심히 수행 검사 시스템과 식품 상황에 대한 일상적인 분석은 정기적 인 "1-4 단계 없음"식별 및 품질 분석을 수행하고 식품 저장의 숨겨진 위험을 적시에 발견하여 해결하며 새싹의 문제를 제거하고 지방 곡물 매장량의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작년과 올해에 교체 된 음식은 모두 국가 표준에 부합합니다. 작년에 국가 통관 창고, 우리 곡물 목록은 진짜 였고 품질은 좋았고 관련 부서는 잘 받았습니다. 셋째, ISO9001 : XX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을 통해 효과적으로 창고 관리의 제도화, 표준화 및 과학적 구축을 촉진했습니다.
문화 건설에 좋은 일을하고 끊임없이 도서관의 스타일을 개선하십시오. 기업 문화 건설의 측면에서 도서관의 첫 번째 지점은 회의, 연구, 특별 토론, 토론 및 교환, 비디오 및 신문 선전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됩니다.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을 실시하고 현재 곡물 저장 개혁의 직접적인 개혁과 지방의 곡물 보유 관리에 대한 현실을 고수하고 지방 당위원회 조직 부서 및 지방 당위원회 선전 부서에 따라 풀뿌리 당 조직 및 당원의 우수성을 촉진하기위한 이니셔티브를 실시합니다. "의견"은 정당의 고급 건설과 정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또한 지역의 도시 및 농촌 당 단체의 "일대일"팀을 조직하고 조직하여 서로 돕고 돕습니다. 둘째, 직원들이 일하고 생활 할 수있는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도서관 지원위원회는 직원의 정치 의식, 삶에 대한 관심을 중요시하며 직원들에게 심층적 인 활동과 따뜻한 활동을 통해 집단적으로 느끼게합니다. 보살 피는 것과 온기. 근로자가 입원 할 때마다, 자녀가 독서 중이거나, 결혼식이나 장례식을하거나, 친척이 고용되어있을 때, 아무리 바빠도 선두 그룹은 개인적으로 방문하여 애도를 표합니다. 지회위원회는 어려움에 처한 직원들의 삶을 매우 염려하며 삶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도서관의 파티 지부는 파티 건물 건설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곡물 저장 산업의 조화로운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했습니다. 지난 수년간 우리 도서관 직원들은 열정과 탁월한 성과로 안정적이었습니다. 작년에 본사가 개최 한 쌀 인식 판단 기술 대회에서 2 위를 차지했으며 "온도 조절 및 수질 보전"경험 교환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름과 4 명의 직원은 본사 당위원회에서 "우수한 당원", "고급 당원"및 "광동 저장 표준"명예 직함을 수상했습니다.
II. 주요 문제점 지난 1 년 동안 은행 당 (Bank Party) 지부에서 성과가 있었지만 몇 가지 단점과 문제점이 여전히 남아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시스템의 개선과 구현에서 시장 경제 개발의 필요성뿐만 아니라 경영 및 관리 수준 및 인력의 질적 향상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많은 문제와 모순이 있습니다. 우리 도서관을 만들기위한 개혁을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파티 건물 작업은 상황 발전의 요구에 더욱 적합합니다.
셋째, 이데올로기와 정치 학습을 강화하기위한 내년의 주요 계획은 학습과 선전의 정신을 "xx 크게"가져야하며 현재와 미래의 주요 정치적 과제로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과학 발전 개념의 심층적 인 연구와 실천의 결과를 계속해서 통합해야한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이론과 실천의 결합을 고수해야하며, 과학적 발전 개념의 본질과 함축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과학적 개념을 배우고 적용하는 의식을 향상 시키며, 주 전역의 곡물 창고의 문제와 팀 구성원의 실질적인 사고에 집중해야합니다. 진지하게 "3 개의 세션과 1 개의 수업"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파티 내 다양한 ​​시스템의 구축을 강화하고 파티 지점 구축을 강화하고 팀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을 포함하여 파티 건물 시연 사이트를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당원 교육 및 관리 강화, 조직 구성 개선 및 강화, 당 조직 대상 교육 강화, 당 학급과 같은 교육 활동을 정기적으로 수행하고 당의 업무 방식과 활동을 끊임없이 혁신하여 풀뿌리 조직의 투쟁의 요지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한다. . 당사는 당 조직에서 제도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평가 시스템에 생산 관리, 안전 관리, 재무 관리, 품질 관리를 포함시키는 한편 당과 재무의 개방 체제를 개선하고 감독 및 억제 시스템을 수립 및 개선하며 곡물 저장 개혁 및 관리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재단은 모든 도서관 직원들이 진정으로 "정치의 핵심, 노동의 의존과 삶의 도우미"가되고, 당원의 조직에 대한 소속감을 높이며, 당 조직과의 직원 정체감을 강화하게되었습니다.
우리 도서관의 현실을 결합시키고, 노동 조합을 이끌고 노동을 이끌며,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도서관의 평가 및 유통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곡물 저장 및 직원의 즉각적인 관심사를 알고 참여할 수있는 권리를 구현할 수 있도록 노동자 및 여성 단체의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결정권, 감독권, 곡물 창고 개혁 및 개발에 대한 직원의 열정, 주도권 및 창의성을 동원하고 경영 및 민주적 관리에있어 모든 직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도서관 관리의 투명성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당내외의 일련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지회 조직의 삶과 직원의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며 당 조직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향상 시키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