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2019 년 연말 연회 개요


XX에서, 당 정부의 당위원회의 활동은 당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고 제도적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규범을 파악하고, 발전시키고, 혁신하기위한 전반적인 작업에 초점을 맞추는 기본 작업"의 작업 원칙을 계속 준수했다. 과학 발전 개념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당의 풀뿌리 조직과 당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당의 다양한 작업 체계를 개선하고 완성 시키며, 당원들이 지진 구제의 정신을 열심히 바꾸고 회복시키려는 강한 의지로 전환하도록 인도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그것은 열심히 일하고 고품질의 파티 건물 운반 대를 건설하고, 과학 발전을 촉진하고 조화로운 긍정적 인 양을 구축하고, 새롭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위한 강력한 조직 및 스타일 보장을 적극적으로 제공하는 강력한 힘으로 변화시키는 실질적인 행동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첫째, 시스템을 기반으로 시스템을 개선하고 향상 시키려면 파티 빌딩 목표를위한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XX 년 이래 우리는 당의 기본 작업 체계를 고수하고 완성하기 위해 책임, 강력한 리더십, 질서있는 운영, 제자리에서의 노동 요구 조건 보장, 과학 및 표준화 된 당 건설 업무 운영 및 관리 시스템의 확립을 명확하게 규정했다. 첫째, "군 직속 기관의 표준화를위한 특별 요건 및 수락 기준"의 예비 적 공식화가 계속되었고, 카운티 직속 기관의 당 기관 및시 및 군 단위의 연례 당 건설 사업을보고하는 시스템이 논의되었다. "최고의 당일"연례 선발 활동을 계속하는 동시에 카운티 기관의 당 조직에 "당 활동 일정의 날"을 규제하기 위해 당위원회 조직 부서와 군 노동 서비스국 당 부서 "XX 년"당일 행사가 전달되었습니다. "프로젝트"는 정당 조직 활동의 정상적인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풀뿌리 당 단체의 12 차 당원 활동의 날 실시에 대한 검사를 강화했으며, 셋째는 적극적으로 나무를 선정하고 당의 건물 모델을 육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두 끝을 쥐고 가운데를 잡고, 과학적이고 표준화되고 제도화 된 개발 방향으로 파티 건물을 인도하는 접근 방식을 택하십시오. 4 월 하순 조직 체계의 일부 풀뿌리 당 조직의 장은 카운티, Chenggu 카운티 및시 당국에 특별 시찰을 통해 당 시위 현장 건설에 대한 고급 경험을 연구하고 연구했으며 현재 및 중간 발전 원칙을 토대로 지역 상황, 전반적인 계획, 단계별 시행에 따라 조사했습니다. 이 연구는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통계국 및 카운티 노동 서비스국의 당 학교에서 당 건물의 표준화를위한 시범 장소를 결정하고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시범 현장의 건설은 견고하고 질서있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둘째, 진전의 과학적 개념의 깊이있는 연구와 실천을 수행하고, 당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구성을 강화시킨다. 첫째, 카운티 당위원회의 통일 된 협약에 따라, "당원과 간부는 교육 받고, 과학 발전 수준, 사람들의 이익", 전반적인 요구 사항, 카운티 기관의 당 조직과 당원 및 간부들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 활동과 과학 발전 개념의 실행이 견고한 방식으로 수행되었으며, 카운티 정부의 42 개 부처에서 1,000 명 이상의 당원과 간부가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12 월말까지 연구, 연구, 분석 및 검사 업무가 완료되었습니다. 연구와 실습을 통해 당 조직과 당원과 간부들은 연구 결과와 실천 결과를 과학 발전을위한 올바른 아이디어, 개발을 통해 깨고 자하는 강한 의지, 직업을 수행 할 실용적인 능력, 정치적 인식, 전반적인 인식 및 책임 의식을 지속적으로 변화시킵니다. 우리는 "큰 일을 잊지 말고, 에너지를 줄이지 않고, 특성을 잃지 않고 잊지 않고 배우기를 계속"할 것이며, 둘째, 파티 건물을위한 당사자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2 월 26 일에 기관 실무위원회는 XX 년 정부 당의 실무 회의를 열고 일곱 해의 선진 당 조직, 14 명의 뛰어난 공산당원, 15 개의 뛰어난 정당 업무를 표창하고 일년 내내 당의 일을 조정하고 조정했다. 근로자와 4 가지 "최고의 당일"활동은 선진 집단이며 조직의 모든 단계에있는 당 조직이 기관에서의 정당하고, 적절하며 효과적인 작업을 향상시켜야하며, 셋째는 제도 개발을 강화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무위원회, 실무 시스템, 학습 시스템, 정당의 스타일리시하고 깨끗한 정부 체제를 지속적으로 개선, 개선 및 시행 할 것이며, 우리는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관리하고, 실무위원회의 지도력에 대한 과학적이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을 보장하며 당의 작업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셋째, "규칙"과 "의견"을 발판으로 풀뿌리 조직의 건설과 당원 구성 강화 첫째, 신중 기간의 당 조직 강화를위한 "중국 공산당과 공산당의 초자 조직 조직에 관한 규정" 건설 작업에 대한 의견, 풀뿌리 수준의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는 "카운티 기관의 정당 조직 설립 및 관리 시스템에 대해 생각하는"특별 연구 자료를 작성하고 카운티 당위원회에 조언과 제안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조건을 만들고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표준화 된 방식으로 정당 조직의 설립, 둘째, 정당 구성원의 발전에 열심히 노력하고, "군 노동자위원회 XX 연례 당의 당원 개발 계획"을 공식화하고 발의했으며, 당원 개발, 이론 테스트 시스템, 홍보 시스템, 투표 시스템 및 책임에 대한 포괄적 인 사전 심의 시스템을 추진했습니다. 조사 시스템과 같은 다섯 가지 작업 시스템. 지난 6 개월 동안 총 6 개의 풀뿌리 단체 조직이 조정되고 강화되었으며 5 명의 신규 당원이 이전되었으며 일정 기간이 지난 후 6 명이 이관되었으며 49 명이 이전되었습니다 .3 번째로 "중국 공산당의 수집, 사용 및 관리에 관한 규정" 한중 시청의 회비 징수, 사용 및 관리에 관한 시행 규칙은 회비 징수 및 관리에 관한 선서를 진지하게 실시하고, 회비 징수 관리 체계를 개선하고, 채권 수령, 월간 결의 및 정기 검사 실시 네 번째는 "당 비용의 중앙 지불"제도를 계속 이행하고, 당원이 유료로 지불하도록 당원을 적시에 파악하고 변경하고, 당좌 수당의 징수 및 관리의 표준화 및 제도화를 촉진하는 것, 다섯째는 인민 대중을 고수하고 당사자의 보살핌을 확립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기구는 당원들의 소속감을 강화하고 당원과 당 조직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7 월 1 일"전날 천진에서 11 명의 특별 파티비를 사용하여 11 명을 방문했다.


넷째, 당 건설 활동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기관의 작업 양식 및 영성 문명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 먼저 지진 해소 및 재건의 실제 상황과 긴밀히 연계하여 "더블 더블 및 더블 프로모션", "감정적 재난 지역 및 상호 건설"을 주제로 실천 활동을 수행해야한다. . 조직위원회는 조치 및 요구 사항을 이행하기위한 조치를 발표했으며 풀뿌리 차원의 당 조직은 합리화 및 대응 원칙에 따라 접촉 대상과 범위를 조정 및 확대하고 51 개 지부 및 빈곤층에 연락했다. 609 세대가있다. 양측을 만난 당 조직과 당원은 각자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일을 혁신하고,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다양한 형태의 원조와 공동 건설 활동을 펼쳤다. 올해의 봄 재배 기간 동안 정부 조직위원회의 750 명의 봉사 중 당원이 봄 방한을 연락 인에게 보냈다. 38,000 위안 이상의 돈과 물자를 돕고, 접촉 지점에서 질서 정연한 조직에 1050 명을 주문하면서 도시와 농촌 풀뿌리 당 건설, 전반적인 계획, 상호 통합, 보완 발전, 공동 발전 및 상호 이익의 좋은 상황을 점차 깨달았다. 둘째, 당의 창립 88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카운티 스포츠 센터의 실무위원회는 7 월 중순 경 경쟁적이고 재미 있고 즐겁게 계획된 카운티 수준의 오르간 경기 첫 번째 스포츠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집합 적 및 개인적 대회 12 편을 조직 할 수 있으며, 현재 준비 작업은 기본적으로 준비가되어 있으며 조직의 풀뿌리 단체도 88 세 생일 축하 행사를 조직합니다. 셋째,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60 주년 기념 행사와 함께 140 개의 애국 노래가 선정되어 카운티 정부 부처로 보내졌습니다.
V. 선전과 선전을 획기적인 시점으로 삼아 긍정적이고 조화로운 오르간 파티 분위기 조성 루앙 당 건설 정보항의 "당 당 건설"란을 계속 수행하고 열 내용을 시간 내에 업로드하고 새로 고침하며 XX에서는 총 39 개의 정보가 업로드되었습니다. 현급 이상의 각종 매체가 제출 한 정보 연구 자료가 12 개 있으며, 「현 기관의 조직 및 운영 체계에 대해 생각한다」, 「당원의 주된 위상을 존중하는 것을 생각한다」, 은퇴 한 당원 교육 활동에 대한 생각.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