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당 지부의 부패 방지 시스템에 대한 요약


동성애 Xx는 중요한 연설을했다. 당 및 국가 사업의 전반적인 상황과 전략적 높이에서 그는 현재의 반부패 상황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당의 업무 방식을 심화시키고 정부 청사와 반부패 투쟁을 심화시키는 전반적인 요구 사항과 주요 임무를 명확하게 제시했다. 그것은 새로운 시대의 선도 간부의 당 정신을 강화하고 모든 단계에서 선구자가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를 준수하고 이론과 실천의 단결을 고수해야한다고 강조하면서 훌륭한 일 스타일을 수립하고 장려하는 중요성, 긴급 성, 기본 요건 및 우선 순위를 심도있게 설명했다. 영광스런 전통을 계승하고 시대의 정신을 이어가고 객관적 세계와 주관적 세계의 단결을 변화 시키며 개별 재배의 단합을 강화하고 정부 감독을 수용하며 목적의 개념을 강화하고 실천 능력을 향상 시키며 책임 감각을 강화하고 정치적 성과와 이익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수립합니다. 심각한 파티 규율, 정치적 견고성, 괜찮은 스타일, 엄격한 규율, 국민을위한 부지런한 정부, 용감한 책임, 깨끗하고 정직한, 모델 리더십의 역할에 대한 완전한 연극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간부의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전체 파티를 촉구, 우리는 주요 정치 업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강력한 파티 정신과 우수한 스타일로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해야합니다.
Xx의 연설, 고층 빌딩, 심오한 생각, 풍부한 의미, 절묘한 토론, 강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적절한 지침은 현재와 미래의 당의 일과 반부패 건설의 스타일을 안내하는 프로그램적인 문서입니다. 당의 작풍을 수행하고 정부 청사와 반부패 투쟁을 수행하고 새로운 막대한 당의 사업을 종합적으로 홍보하는 것은 중요하고 중요한 의미를 지니 며 중요한 연설의 정신을 배우고 구현하여 대다수의 조직을 신속하게 구성해야합니다. 당원들과 간부들은 성실하게 연구하고 xx 연설의 과학적 함축과 정신적 본질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연설 요구 사항에 대한 사고와 행동을 효과적으로 통합하고 반부패 건설을 지속적으로 책임지고 의식을 강화하며 정당 스타일의 깨끗한 정부 건물과 반부패를 창출하도록 노력합니다. 새로운 업무 환경에서 우리는 "성장을 유지하고 사람들의 생계를 유지하며 안정을 유지"함으로써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데 새로운 공헌을 할 것입니다.
징계위원회 (disciplinary committee)로서 당의 작업 스타일의 부정적인 발전과 깨끗한 정부와 반부패 활동에 책임이 있음을 주목해야한다. 저는 남창시 청산 호 후팡 마을의 징계 검사 부서가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습하고 "부패 방지 및 부패 방지를위한 건전한 계획 수립을위한 작업 계획 XX-2019"을 실시하고 부패 방지 및 예방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깊이 생각합니다. 첫째, 중앙 경제 활동 회의를 연구하고 실행하는 정신으로 중요한 연설의 연구와 실행을 결합하고 과학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중앙 정부에 대한 사고와 행동을 효과적으로 통합한다. 둘째, xx 중요한 연설의 연구와 시행은 중앙 수양 훈령 중앙 위원 회 xx 세션의 반부패 업무와 결합 될 것이며, 과제는 분해되고, 책임 이행되고, 강화 될 것이다. 감독하고 점검하고 양질의 모든 과제를 완수하며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와 반부패 노력을 구축하는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3) 중요한 연설의 연구와 실행을 과학 발전 개념의 심층적 인 연구와 실천과 결합하여 진지하게 파악한다. 연구의 스타일은 연구원이 당원과 간부를 강화하고 향상시킬 것을 제안합니다. 교육을 강화하고 개혁을 심화 시키며 시스템을 개선하고 감독과 엄격한 규율을 강화하며 일부 주요 간부의 목적 의식을 효과적으로 해결함으로써 효과적인 조치는 이론과 실천이 일치하지 않으며 책임감과 헌신이 강하지 않으며 정치적 성취의 개념 부정확하고 심각한 개인주의와 연약한 훈육은 훌륭한 일의 양식을 수행하고 "여덟 가지 종류의 추구"를 확립하는 좋은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수립하며, 네 번째로 xx 중요한 연설의 연구와 구현을 결합하여 당 정신을 강화하고 이론과 실천을 연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개발, 인민 생활 보전, 안정화"라는 활동에서 강강산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개혁, 발전 및 안정에 대한 실질적인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습니다. 위의 조치는 당원과 간부 대다수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 작업 스타일 건설 및 도덕적 건설을 효과적으로 촉진 시켰으며, 도시의 당원 및 간부 대다수의 정신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었고 마을의 경제적 및 사회적 일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그것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XX 지역의 총 재정 수입은 5 억 9000 만 위안, 지방 재정 수입은 12.5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22.9 %와 15 % 증가했으며, 지방과 타운에서는 24 년 연속 종합 경제력이 선두를 달리고있다. "중국의 타운과 타운의 XX 연례 포괄적 인 힘", "중국의 타운십 투자 잠재력 500 및 많은 다른 상."
지방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과 지방 자치 구역 감독 및 감독 부서의 업무지도하에 후팡 마을 규율 검사위원회는 "xxxx"의지도 원리를 준수하고 성실하게 성령의 정신을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실천하며 중앙 정부를 시행했습니다. 제 2 차 징계 감사위원회 본회의와 지방 자치제 및 지방 징계위원회의 정신은 경제 건설에서 훌륭한 일을하면서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와 부패 방지 사업을 더욱 촉진하고 처벌 및 부패 방지 시스템의 감독과 검사에서 징계 검사 부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한다. 온 마을에서는 당의 작전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 노력이 눈부신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시정위원회는 "4 가지 조합"을 잘 수행하면서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
첫째, 의무를 엄격히 수행하고, 모든 수준에서 업무를 수행하며, 책임 성의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타운 파티위원회는 중요한 스타일, 특별 토론 및 연구, 신중한 실행으로 파티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나열했습니다. 1. 당 초기에 마을 당위원회 서기는 마을과 공동체와 함께 "당의 일과 스타일 건설에 대한 책임"을 선언하고 부패와 청렴에 관한 당과 정부의 일반 원칙, 그리고 책임자와 부처 및 책임자를 명확히했다. 책임은 진정으로 "당사자위원회 통일 리더십, 함께 파티와 정부가 함께 일하고, 규율 검사 및 조직 조정, 부서는 각각 책임이있다"2, 적시 조정 및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 책임 시스템 리더십 팀의 구현,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실제 건설과 결합 3. 부패 방지 업무를 단계적으로 분해하여 단서 및 책임있는 지도력을 수행했다 3. 평가 방법 개선 지난 해의 경험을 종합하여 금년도 마을 분점의 당위 사업과 정당 스타일 평가 및 청정한 정부 건설을 개선하고 개선했다. .
둘째, 교육을 강화하고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에 대한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합니다.
시위에 관한위원회는 항상 당원과 간부의 사상 교육을 부패 방지를위한 기본 척도로 간주하고 청결한 정부와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건설을 장려하여 항상 파악하고 비명을 질 수 있도록합니다. 파티 정신, 파티 스타일 및 당원의 파티 규율 교육 강화, 각 당원의 파티 정신 강화, 삶과 세계관 및 가치관에 대한 올바른 전망 수립에주의해야합니다. 최근 징계위원회는 xx 기록 보관소를 연구하고, 공무원에 대한 행정 규정, 당의 헌법, 두 규칙, 부패 방지 및 부패 방지를위한 건전한 시스템 구축을위한 XX - 2019 작업 계획을 연구하기 위해 마을 전체의 당원과 간부를 조직했습니다. "사례 분석 선택"을 통해 마을의 규율을 더욱 규율하고 마을 간부들의 행동을 표준화하며 전문가와 학자들에게 마을 간부들에게 "개발에 관한 과학 전망과 함께 반부패 건설을 안내"라는 특별 보고서를 제출하도록 요청합니다. 모든 당원들과 간부들은 경고 교육 영화 "고백"을 지켜 보았습니다.
셋째,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고수하고 근원의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징계 점검위원회는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구축하기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함에있어 부패 방지와 통제에주의를 기울이고 당원과 간부의 행동을 규제하기위한 구속 장치를 강화한다. "권리, 돈, 사물, 인물"의 네 가지 측면을 관리하고,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핵심 목표, 주요 분야, 핵심 부서 및 핵심 링크의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고 출처를 예방하고 예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부패 퇴치를위한 효과적인 방법. 주요 관행은 집단 의사 결정 시스템, 민주적 인 대화 및 주요 문제에 대한 일대일 토론을 개선하고 청정한 정부 회담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는 것입니다. 작년부터 마을 당위원회와 마을 수사 지도자들은 마을 주인과 34 차례 나 이야기를 나누었고 마을 간부 민주주의 생활 회담, 개인 및 단체 주요보고 제도를 수립하고 감독과 자제를 강화했으며 주요 간부들은 "선도 간부 청렴성"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선도한다. "자기 규율에 관한 규정"과 "윤리 강령"은 "네 가지 주요 분야, 여덟 가지 요구 사항"및 "여덟 가지 분야의 좋은 조건"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자신의 일을 수행하고, 자신의 "배트리"를 가져와 관리합니다 자신의 사람들, 마을 업무의 개방적이고 민주적 인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향상 시키며, 마을 업무와 민주적 경영의 개방을 단호하게 장려한다. 마을의 15 개 마을은 사람들이 쉽게 읽을 수있는 곳에 기둥을 세우고 마을 재정 수입과 지출, 프로젝트 출산율 지표, 토지 습득 및 가주 승인, 마을의 주요 문제와 같은 주민들의 핫스팟을시의 적절하게 공개합니다. 질문. 사람들의 중요한 관심사와 관련된 모든 것은 특정 형태로 주민들에게 열려 있고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넷째, 선도 간부의 정직하고 자제적인 사업을 철저히 수행하십시오.
1. 당원 및 간부의 업무 방식을 강화한다. 적극적으로 8 가지 측면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사람들을위한, 실용적이고 깨끗한 이미지를 확립하고, 당과 국민 간의 육체적 인 유대 관계를 종식시킨다 .2. 선도 간부의 성실성과 자제에 관한 조항을 양심적으로 시행한다. 정직과 자기 훈련의 실행에서 주요 간부의 감독과 검사 강화 3. 인력 훈련을 진지하게 조직한다. 정당 및 정부 주도 간부 선출 및 임명에 관한 관련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간부 선발 및 임명에 관한 모든 절차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간부들의 청렴성 및 기록 보관소를위한 전자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며 간부의 성실성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고, 4. 성실하고 힘든 투쟁을 촉진한다. 과도하게 낭비하고 낭비하는 것을 막으십시오.
V. 서비스 인식 제고 및 산업의 건강에 해로운 경향을 효과적으로 교정 마을 분과위원회는 마을 당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업무를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민생 110, 민간 서비스 센터, 가족 계획 서비스 센터 및 노동 안전 센터와 같은 창 부서의 건설을 강화했다. 정부의 서비스 기능은 정부의 업무 스타일 구축을 강화 시켰고, 마을 관리청은 불만과 신고를하고 주민의 반성과보고 문제를 신속히 조사하고 해결하며 주민의 부담이 새로운 시골에있는 사람들을 되살리지 않도록하기 위해 마을 업무 공개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했습니다. 건설은 더 큰 이익을 얻었으며 시골의 안정을 유지했습니다.
6. 청원 및 보고서를 실시하고 편지 및 방문을 진지하게 처리한다. 징계 조사는 청원 조사 및 조사 시스템을 요구한다. 편지 및 방문의 내용 및 특성에 따라 구현을 처리, 이전 및 감독해야한다. 일반적인 모순과 분쟁의 경우 조직 책임자는시 법무부와 같은 관련 부서의 수행에 책임을지며 당원과 간부 또는 대중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서는 정당위원회와 정부가 적시에 연구를 수행해야하며시의 징계 감시위원회의 조사 팀이이 문제를 처리하고 양심적으로 일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적시에 기록하고보고하십시오.
⑦ 감독 강화 및 엄격한 평가 강화 정당 스타일 및 청정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제도를 시행함에 따라 징계 점검위원회는 감독과 검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적시에 특별 검사를 실시 하였다. 주요 조치는 다음과 같다 .1)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에 대한 검사 및 평가를 정기적으로 수행함. 2. 농업 강화 및 농민 혜택 정책의 감독 및 검사 수행 3. 마을 및 지역 사회에서의 과학 개발 개념의 중앙 학습 및 교육 활동 감독. 많은 특수 라인 관리 활동, 교육비, 투자 촉진, 의료 구매 및 판매 등과 관련된 일련의 문제에 대한 정기적이고 불규칙한 점검, 5) 교육에 근거한 예방, 처벌 전, 치료 후, 생명 구하기 "시기 적절하게 규율을 위반 한 간부들에 대해 논의하여 첫 번째 경각심을 일깨워 경고한다"는 원칙. 법률 및 규율을 위반 한 당원 및 간부는 법률에 따라 징계 또는 정치적 징계 조치를 받아야한다 6. 두위원회의 간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기위한 "두 가지 방법, 네 가지 방법"을 시행한다 7. "3-3" 도시 및 정부 관청과 징계 검사소는 간부들이 실제적인 일을하고 간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매 마을의 마을, 지역 사회, 마을 및 부서의 업무에 대해보고 할 것입니다. Jinming Village와 Shiquan Village에서 농민 아파트 건물 분포와 같은 농민 아파트 건물 분포 감시. 많은 양의 노동으로 인해, 징계 점검위원회는 공정하게, 공정하게, 개방적으로 분배 프로세스에 중재를 심각하게 중재했으며, 중대한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다. 9. 소규모 프로젝트에 대한 입찰 관리를 강화한다. 작년 9 월 이래, 마을 규율 조사는 소규모 프로젝트의 입찰에 완전히 참여하고 감독했습니다. 철거 작업에서 지도력을 담당하는 4 명의 간부는 심각하게 다루어 져서 징계 검사 및 감독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화풍 타운의 징계 검사 및 감독 간부들은 부패를 처벌하고 예방하는 일이 성사되었지만 "길"은 여전히 ​​길었고 책임은 어깨가 없었 음을 분명히 보았다. 마을 규율 감시 및 감독 간부는 교육 시스템 강화 및 부정 부패 방지에 관한주의 사항을 이행하기위한 제도 시행의 실행에 관한 훈령 중앙 검사 총회 제 3 기 본회의의 정신과 청산호 지구의 의견을 연구하고 이행 할 것이다. 반부패 및 청렴성 증진을위한 책임 시스템 구축 첫째, 홍보 및 교육을 증진하고 좋은 사회 환경 조성, 둘째, 업무를 분해하고, 책임의 주체를 명확히하며, 무결성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일, 그리고 엄격한 평가 메커니즘, 보상 및 처벌. 네 번째는 프로그램을 표준화하고 책임감을 추구하며 자기 건설을 강화하고 "경제적 영역, 생태적 자본"을 구축하기 위해 강력한 정치적 청렴성, 성실성, 규율, 전문적 숙달 및 훌륭한 업무 스타일을 갖춘 양질의 징계 검사 및 감독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경제 발전, 사회 안정, 조화로운 문명 및 아름다운 환경"이라는 강점, 번영 및 조화로운 과학 발전과 후팡 (Hufang) 타운의 기존 존은 위대한 업적을 이루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