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요약 > 당위원회 간담회 요약

2019 년 신화 서점 분점 업무 요약


○○ 년 xx 년 신화 서점 분당은 Huayou Company의 당위원회의 전반적인 업무 조정에 따라 풀뿌리 당 지사 설립을 진지하게 수행했으며 서점 경제 건설의 중심부에서 지부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점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이며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
첫째, 연초에 기업이 직면 한 어려움
XX에서는 교과서 450 만원의 판매 손실로 어려움을 겪었고, 현실감으로 인해 직원들에게 많은 어려움이있었습니다. 직원들의 분위기가 바뀌고 일부 직원이 옮겨갔습니다. 일반 도서 시장 개척과 새로운 프로젝트 도입을 통해 소득 격차를 보완해야한다 자금 조달은 엄격한 기금 관리 및 규제와 지나치게 긴 일을 통해 이루어져야한다. 노동력의 안정성에 핵심은 기업의 발전에 달려있다. 이를 위해 서점의 지도자들은 모든 직원이 열심히 일하고 시장을 개방하고 예정된 업무를 완료하고 팀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둘째, 당점의 기반 시설을 강화하고 서점 운영을위한 슬로건
1. 지점의 다양한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고 업무 아이디어를 명확히합니다. 서점의 경영 특성에 따라 서점은 당 지사의 "3 세션 및 1 레슨"시스템, 리더십 팀 건설 관리 시스템, 당원 관리 시스템, 지회 조직 및 책임 부서 등을 완성하고 시스템 요구 사항에 따라 편집 된 관리 기록 양식을 강화했습니다 업무 수행은 지사의 업무가 정상적으로 효과적으로 수행되고 기업의 경제 건설이 효과적으로 처리 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2. 당원들의 이념적이고 전문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원들의 훈련과 훈련을 진지하게 조직한다. 서점은 이번 주 회의의 일부를 사용하여 모든 당원과 간부들을 모아서 화요 기업의 당위원회의 업무와 정신을 전달하고, 리아 오 (Liaohe) 조직 개편과 통합 이후에 "5-5-3"개발 전략과 "xx 빅"을 구현한다. "정신,"다섯 가지 "시스템 공학 의미, 석유 회사의 당의회의 정신 등 심각한 선전을 실시,"세 가지 새로운 건설 "테마 교육 활동,"Huayou의 마음을 Huayou 사랑하고 공통 개발을 추구하는 "노동을 사랑한다 경쟁 활동, "5-5-5 좋은"팀 창작 활동 등은 세밀하게 전달, 배열, 배치 및 배치되었으며, 동시에 파티 자료, 당 연혁, "xxxx", 과학 개발 독서 및 기타 정당 이론 자료 및 서점을 조직했습니다. 비즈니스 관련 도서 마케팅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통해 우리는 항상 생각의 조직과 일치 할 것이며, 열심히 노력하여 행동에 열심히 일할 것이며, "나는 나의 입장에 책임이있다. 나는 나의 입장에서 편하다"라는 약속을 실천할 것이다.
3. 민주적 인 관리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지부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당 지부의 실무 회의를 진지하게 소집한다. 당원의 지혜를 활용하고 상점의 개방적이고 민주적 인 관리를위한 업무 요구 사항을 깨닫은 지회 회의에서 당 지사의 업무, 당원 관리, 연구, 팀 구성, 서점의 관리 및 작업이 모두 논의되고 결정되었습니다. 지회 소집을 통해 서점 2 층에는 직원들의 의견과 모순이 달랐고, 지회 민주적 인 의사 결정 회의를 통해 당원들은 그들의 생각을 통일하고 양심적으로 완수했습니다. 근로자와 직원의 업무에있어 모든 사람이 합의를 이끌어 내고 어려운 의사 결정으로 인한 불안정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지회 회의를 소집함으로써 지회 사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서점 운영을 원활하게 추진했습니다.
위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책임 분담과 지부 업무의 제도적 요구 사항에 따라 당원의 개발 및 관리, 당원 회비 징수, 공산 청년 동맹의 건설 및 관리, 지회의 정상적인 발전을 보장하기위한 선전 조직을 잘 수행했습니다. .
셋째, 유채 정산위원회의 "5 대 1"시스템 프로젝트의 이행 및 시행과 함께 "새로운 세 가지 건설"의 핵심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XX에서 당위원회는 회사 전체에서 "새로운 출발점을 세우고, 새로운 성과를 창출하고, 도약을 달성하고, 신화 석유를 건설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교육 활동을 실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년의 노력 끝에 신화 서점은 서점 지점 건설을위한 개발 기회를 제공하고 서점의 연간 업무 목표 완료를위한 탄탄한 토대를 마련하는 "3 가지 신규 및 1 건 건설"주제 교육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
1. 지회는 Huayou Company의 당위원회 회의 및 문서 보관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일년 내내 업무를 완료하기위한 기초를 마련하는 데 앞장 선다. XX의 시작 부분에서 Huayou Company는 주요 간부 회의를 열고 Huayou Company에서 3 가지 새로운 주제 교육 활동을 발표하고 구체적인 활동을 연구 및 조정했으며 서점 관리자와 비서가이 연구에 참여했습니다.
서점 지도자들은 회사의 "신설 및 세 건립"주제 교육 활동의 내용을 연구 한 후 2 월 XX 일 서점의 풀뿌리 수준에서 간부회의를 열고 회사가 발행 한 "새로운 3 건의 건설"파일을 전달하여 서점을 명확히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회사 기록 보관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양심적으로 노력해야하며 모든 사람이 사고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를하기를 바랍니다. 그런 다음 서점 리더 팀은 Xinhua 서점의 "3 가지 새로운 건설"테마 교육 활동의 작업 배열을 실제로 해결하기 위해 서점에서 XX ​​년의 생산 및 운영에 연락했습니다. 3 월 3 일, 주제별 교육 활동에 대한 회사의 심층적 인 발전에 관한 통지 파일을 전달하기 위해 간부 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3 월 10 일에 일반 직원 회의가 서점의 테마 교육 활동을 "새로운 출발점을 세우고 새로운 업적을 창출하고 새로운 도약을 실현하고 새로운 서점을 개설 할 것"을 마련하고 홍보하기 위해 열렸습니다. 여러 부서에서 XX ​​년 동안 어떻게 부서의 업무를 수행하고 그는 "세 가지 신규 및 일회 건설"에 대한 발표를했고, 서점에서 "세 가지 새로운 건설"주제 교육 활동과 함께 서점 XX에서 좋은 직장을 꾸미는 방법에 대한 연설을했습니다.
신화 서점은 "신공법 3 건"에 대한 직원들의 이해를 강화하기 위해 일련의 홍보 활동을 실시하고 "세 가지 새로운 하나의 건설"에 대한 특별 보고서를 발표하고 "세 가지 새로운 한 가지 건설"이라는 주제를 발표했습니다. 칠판 신문은 서점에서 실내 및 실외에서 "3 가지 새로운 건설"테마 교육 활동의 슬로건을 걸었다.
새로운 상황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위해 서점은 원래의 관리 시스템과 직무를 개정하여보다 합리적이고 표준화되었으며 생산과 운영의 실제 작업 요구에보다 적합하게 만들었습니다. 비즈니스 업무의 발전에서 우리는 도서 시장의 수동적 인 상황을 여는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프로젝트를 찾고 새로운 단어에 열심히 노력합니다.
2. 당원은 선두를 잡고 직원 교육 및 교육을 강화하고, 회사 업무에 대한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전문적인 품질을 향상 시키며 직원들의 혁신 감을 향상시킵니다. 서점은 간부회의 정기 회의, 부서별 회의, 분기 별 근로자 회의를 통해 당의 "큰"정신을 연구했으며, 특히 문화 건설 부분을 깊이 연구하고 학습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문화 건설에 국가의 중요성을 인식하게되었습니다. 실생활에서의 문화 건설의 부재, 기업 건설과 문화 건설 강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문화 건설에 대한 서점의 책임과 위치를 알 수 있으며 용기를내어 책 배포 작업을하도록 장려 할 수 있습니다.
"Three New and One Construction"의 세부 내용을 연구하고 이해하였으며, 20 년 만에 서점의 작업을위한 주류를 제공하는 테마 교육의 적시성, 정확성 및 조작 가능성을 모두 느꼈습니다. 서점을 수행하는 방법 3 대 1의 건설 테마 교육 활동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연구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마음 속에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되면, 그들은 모두 투쟁의 동기와 방향을 갖게됩니다. 누구나 이벤트를 만드는 데 자신감이 넘칩니다.
서점은 직원의 비즈니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베이징 오일 출판사 (Beijing Oil Publishing House)의 비즈니스 교육 과정을 수강하고 대경 서점을 방문했습니다. 연구를 통해 누구나 깊이 느끼고 경험 한 많은 경험과 사업 아이디어를 알게되었고, 서점으로 돌아온 후 모든 사람들이 연구 결과를 요약하고 직원 회의에서 아이디어를 교환했으며 회의가 끝나면 일련의 작업 개선 조치가 마련되었습니다. 그것은 서점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서점의 미래 발전을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3. 형식을 인식하고, 올바른 위치를 찾고, 어려움에 직면하고, 마음을 해방시키고, 앞서 나가십시오. 서점 직원은 XX 년 만에 서점의 비즈니스 환경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즉, XX 년 동안의 서점에서 직면 한 시장 격차와 재정적 제약을 인식하고 현재 XX에 대한 유전의 재구성과 통합으로 인한 새로운 문제를보고 있습니다. 어려움에 직면 해 서점 지도자들은 모든 직원을 이끌었으며 포기하지 않고 포기했지만 XX 년의 성공적인 경험을 요약했다 .20 년 동안 서점은 마침내 260 만 위안이 안되는 동안 일년 내내 업무를 마쳤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에 의지하여 감히 싸워라.
XX에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유전의 재구성과 통합으로 인해 우리에게 새로운 기회가 생겼음을 알았습니다. 안정되고 조화로운 기업, 료화 기업 문화 건설의 필요성, 직원의 문화 생활, 재배의 질, 기술과 기술이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어려움과 기회의 새로운 출발점을 지키고 일년 내내 생산과 운영의 목표를 달성하고 서점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실현하며 경제적 사회적 혜택의 두 배의 수확을 달성해야합니다.
4. 구조를 조정하고, 조합을 최적화하고, 작업을 혁신하고, 성능을 혁신하십시오. 일년 내내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서점에서 간부 회의와 직원 회의를 동원하고 부서를 재정비하고 새로운 영업 지표를 관할 부서 및 직원에게 추가하고 프로젝트 부서를 총회에 추가했습니다. 양식의 서점은 XX 년 동안 여러 부서와 계약을 맺었으며 회의에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올해 사업에서 비즈니스 부서는 출판사와 대담하게 소통했고 서점에 새로운 서적을 발표 할 제안을했으며 적극적으로 1 세대의 성공적인 출시를 장려하여 출판사의 첫 번째 서점 인 xx 처음으로 서점 위치 및 기업 이미지에 기여했습니다.
매장 XX 년을 활성화시키는 업무는 150 만원이고 XX 년은 220 만원, 마케팅 부서 XX 년 업무는 150 만원, XX 년은 220 만원, 새롭게 추가 된 프로젝트 부서의 임무는 60 만 위안이다. 지표가 수정 된 후에 각 부처들은 압력을 느꼈지만 서점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모두가 한 문장 만 가지고 후퇴 할 수 없었고 더 노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가게의 활성화는 전문 기술 도서 판매 및 교과서의 2 대 라인을 확고히 파악했으며, 연초에는 주요 사용자들과 긴밀히 소통하여 첫 번째 기회를 얻었습니다 .1 월부터 5 월까지 도서 판매는 112 만원 이상으로 절반 이상을 실현했습니다. 목표. "책임감에 대해 배운다"라는 책을 발표하면서 상점의 내외부가 새롭게 꾸며지고 책들이 깔끔하게 정리되고 카테고리가 완성되며 웨이터는 관대하며 사려 깊고 비즈니스는 실용적이며 서점 역사상 최고입니다.
마케팅 부서는 원래 구 고객의 서적 소비를 적극적으로 유지했으며, XX 1 사분기에 80 만 위안의 도서 카드 소비 주문서를 추가로 체결했습니다. 새 책을 출시하는 과정에서 마케팅 부서는 자체 고객을 활용하고 거의 XX 권의 책을 판매했으며, 이는 석유 출판사 단행본의 단기간 판매 기록을 작성하여 마케팅 부서의 반기 업무 완료를위한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고객의 성공은 회의에서 멋진 연설을 만들었고 멋진 공연을했으며 서점 역사상 혁신적인 작업 인 교육 과정을 성공적으로 조직했습니다.
프로젝트 부서는 올해 막 설립 된 부서로, 외부 도서 교육 및 마케팅 계획 작업은 물론 60 만 위안의 작업 지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3 월에 15 권의 도서 홍보 활동과 도서 홍보 활동을 계획하고 시행했으며, 5 월에는 도서 개시 활동을 성공적으로 계획했습니다. 그는 서점의 홍보, 이미지 및 평판에 조용히 기여했습니다. 이것은 서점 역사에서 혁신적인 움직임이기도합니다.
테마 교육 활동에서 우리 지부는 당의 당당하고 모범적 인 역할과 지사의 모험의 역할을 완전히 수행했습니다. 당사의 당위원회가 제안한 "나는 당원이고 나는 배너 다"라는 소집과 함께 "Huayou Love의 마음" 우리는 상세한 활동 조직과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신중하게 프로젝트를 구현했으며 활동을 잘 요약했습니다. Liu Yan, Guo Jingran, Zhao Hongjin과 같은 영업 및 비즈니스 엘리트가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공산주의자이며 부서 직원을 통해 부서별 지표를 완성하고 사례를 제시합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서점은 후퇴하지 않고 필요성을 기다리지 않고 위의 혁신적인 작업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수단과 방법을 찾았습니다. 1 년 동안의 노력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7 백 5 십만 위안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거의 100 만 위안, 작업 아이디어의 혁신을 통해 회사의 지위가 높아지고 신뢰도가 향상되었으며 이미지가 향상되었습니다.
4. 서점은 서점의 풀뿌리 건설 수준을 향상시키고 회사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Five-Five-Five-Good"팀 창작 활동을 심도있게 수행했으며, XX의 "Five-Five-Five-Good"팀 창작 활동을 바탕으로, XX에서 서점은 이벤트의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구현하는 데 더 많은주의를 기울였으며 "5-5 팀"의 기본 요구 사항 및 구현 표준에서 기업의 기본 관리에 열심히 노력하고 상세한 작업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연초에 당사의 당위원회와 노조의 요청에 따라 "5-5-good"팀의 심도있는 개발을위한 실행 규칙과 평가 기준을 연구하고 공식화하기위한 지회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우리는 창작 활동의 지침으로 필요에 따라 조직했습니다. 구체적인 창작 활동은 당원들이 창작 활동을 주도하도록 요구했습니다 .1 년간의 노력을 통해 서점의 모든 직원들은 "5-5-5"팀 창작 활동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경험했으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 활동을 통해 신화 서점은 서점의 관리 수준을 향상 시켰고 풀뿌리 팀의 건설이 강화되어 서점 XX 년 작업의 완벽한 완료를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Five-Five-Five-Good"팀 창작 활동은 기업의 기본 관리 업무의 중요한 측면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창작 활동을 수행하고 기업 경영이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고 정치 및 경제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도록 할 것입니다.


V. 당사 당위원회가 주최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XX에서 우리는 회사, 당 및 정부 간부 연구 및 훈련이 주최 한 당원 민주주의 생활 회의에 참석하여 "나는 당원이고 나는 기치이다"라는 선서, 탁월한 당원 게시물 프로젝트, 새로운 당원의 선서 활동, "환영받는 일곱 선물 및 한 선물"노동 경쟁 노동 경쟁 연설 활동, 당원 특별 기부 활동, 반부패 교육 기지 연구 및 방문, 5 색 교육 기지 방문 및 조사, 당위원회 및 지회의 빈곤 퇴치 활동 등이 포함된다. 회사 당위원회가 주최하는 활동은 직원들과 직원들, 직원들, 사실 그것은 직원들 사이에서 매우 좋습니다. 서점 당원과 간부들은 회사가 조직 한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조직의 따뜻함을 끊임없이 느꼈고 Huayou의 큰 가족의 행복과 행복을 경험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회사의 안정성과 발전에 대해 점점 더 우려하고 있으며 회사의 정책과 정책은 심각하게 심각 할 수 있습니다 불만과 지루함없이 구현. 이러한 활동의 ​​발달은 당 조직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향상시키고 서점의 작업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6. 반부패 교육 강화 및 청결하고 정직한 업무 방식 유지 회사 조직의 반부패 교육 기지에 참여하고, 5 색 교육 방문 및 방문 교육 기관장의 강연을 듣는 한편, 당 학급 및 지회 회의에서도 서점을 운영했다. 부패 척결과 정직한 교육 옹호, 민주적 관리와 상점 업무의 심층적 발전을 강화하고 당원과 당원과 간부가 실수를하지 않도록 보장하고, 업무에서 실수를 줄이며,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고 당원의 순결을 유지합니다. 광범위한 노동자와 직원들에게 좋은 모범을 보이십시오.
간단히 말해, 신화 서점 분과는 화요 기업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공산당의 진보 된 성격의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유지하기위한 요구 사항에 따라 본격적으로 지회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으며 회사 당위원회의 업무에 따라 진지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회사의 풀뿌리 지점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관리 수준은 기업의 실제 경제 건설 작업과 함께 많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서점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여전히 작업에서 부족한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점 자체에서 수행하는 활동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순수한 지점 생활은 순수한 방식으로 수행되지 않을 것이며, 일부 작업은 구현 부족으로 수행 될 것입니다. 문제 극복에 집중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