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술 작업 요약

공장 기술자 개인 작업 요약



1997 년 7 월 직장을 졸업 한 이래로 순진한 학생에서 자격을 갖춘 기술자로 성장했습니다. 실제 현장에서 수년간의 실제 작업을 마친 후에 저는 각자의 필요에 맞는 각 프로젝트에 적합한 일련의 건설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XX 왁킹 1 백만 톤 / 년 촉매 분해 프로젝트, XX 칼슘 카바이드 공장 20,000 톤 / 년 유기 콘크리트 확장 프로젝트, XX 비료 공장 10 만톤 / 년 부틸 아연 알코올 확장 프로젝트, XX 정제에 종사했습니다 공장 3 기 변위 변환 프로젝트, XX 석유 화학 회사의 2 증류 확장 프로젝트, XX 에틸렌 플랜트 10 만톤 / 년 에틸렌 태핑 기술 변환 프로젝트, XX 에틸렌 플랜트 15 만톤 / 년 폴리에틸렌 태핑 기술 변환 프로젝트, XXX 정제 이 프로젝트는 140 만 톤 / 년 촉매 분해 기술 전환 프로젝트, XX 석유 화학 회사의 증류 확장 프로젝트 1 개, XX 정제소 1 백만 톤 / 년 지연 코크스 프로젝트로 구성됩니다. 위의 프로젝트에서 나는 기술 관리를 책임지고 있고, 일에 열심히 일하고, 일을 세 심하게하고, 과학적 관리를 추구 해왔다. 나는 건설 품질을 엄격히 요구하고 건설 자격 율을 100 % 보장한다. 일부 프로젝트는 국가 수준의 프로젝트를 수여했다.
XX에서 XX까지, XX 에틸렌 공장의 에틸렌 잠재 굴착 기술 개보수 사업, XX 에틸렌 공장의 폴리에틸렌 잠재 파기 기술 재건 프로젝트, XX 정제소의 140 만톤 / 년 촉매 분해 기술 변환 프로젝트를 연이어 완수했다. Dalian Petrochemical Company는 증류 확장 프로젝트에서 건설 관리를 담당했으며,이 공사에서 품질 관리, 원가 관리, 일정 관리 및 안전 관리를 강화했습니다.
품질 관리에서는 품질 평생 책임 제도의 운영을 강화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관리 책임 카드를 강화하여 건설 공정의 핵심 요소로 삼아 각 건설 공정의 품질을 보장하고 일상적인 품질 관리를 강화할 것입니다. 프로세스가 검증되지 않으면 각 프로세스가 제어되도록 다음 프로세스가 수행되지 않습니다. 동시에 공사가 시작되기 전에 기술 공개, 준비 및 시행 감독을 강화했습니다. 건설 중 다양한 기준의 엄격한 이행, 공정 품질 관리의 강화, 품질 임금 체계의 이행, 고품질 및 좋은 가격은 양질의 프로젝트의 설립을 촉진하는 역할을했다.
비용 관리 측면에서 건설 전에 비용 예측을 신중하게 만들고 건설 중 비용 관리에 대한 동적 모니터링 및 관리를 수행하고 엔지니어링 비용을 항상 정돈되고 관리 가능한 관리 시스템 하에서 실행해야합니다. 실제 건설시 현장에서의 대규모 재 작업, 합리적인 자재 사용, 손실 보상, 엔지니어링 투입량 최소화는 물론 장비 관리 강화, 정기 점검, 유지 보수 개선, 종합 활용도 개선, 장기 사이클 확보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실행.
프로젝트 진행 관리에서는 엄격한 엔지니어링 기간, 많은 양의 작업 및 자재 및 장비 부족으로 볼 때 제어 지점의 구축 작업이 제 시간에 완료되도록하기 위해 신중하게 구성하고 건설 준비 작업을 잘 수행합니다. Zhou Baoyue에 대한 요일 관리를 계획하십시오. 합리적으로 건설 단계를 분할하고 병렬 흐름 작동 방법을 사용합니다. 길림 화학 정련소 140 만톤 / 년 촉매 분해 기술 변환 프로젝트와 대련 석유 화학 회사의 증류 증설 사업에서 건설 기간이 빡빡 해 공사 진행 규모가 대폭 완료되었으며, 초기 단계에서는 건설 현장 근로자들이 현장 조건을 잘 알고 있음을 시사한다. 예비 제작 깊이가 증가하였으며, 두 프로젝트의 규모는 비슷합니다. 장비의 설치는 1500 밸브와 1200 용접 파이프입니다. 최대 공사 기간 동안 작업 부하를 줄이기 위해 장비의 정상적인 구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저는 시공 준비 단계에 있습니다. 압력 게이지 밸브와 압력 유도 관, 유도 관 및 히트 트레이싱 관로의 각 조인트의 예비 가공은 일단 장비의 첨부 파일에 놓여지고 건설 기술 준비는 미리 준비되어 후속 공사에 유리한 조건을 만듭니다.
안전 관리의 강화는 장기간의 건설 운영 시간, 현장 건설 환경 및 3 차원 교차 작업을 책임지며 건설 현장 안전 관리 업무를 강화하고 직원의 자기 보호 의식을 강화하며 안전 작업을 우선적으로 주장하며 모든 직원의 안전을 강화합니다. 화재 예방 교육, 모든 사람의 안전 확보,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안전 및 방화 규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매일 안전하고, 매일 안전을하며, 안전을 매일 점검합니다.
오랜 현장 건설 기간 동안 저는 적극적인 태도와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은 대련 석유 화학 회사 증류 사업에서 20 만원을 절감 할 수있는 합리화 제안을 제안하여 건설 난이도를 낮추었을뿐 아니라 계획 기간이 길고 작업량이 많고 노동 조건이 어려운 경우에는 건설 효율을 향상시켰다. 각 건설 단계를 합리적으로 나눠서 건설 품질이 사전에 좋은 조건을 만들었고 A 및 Supervisor와 같은 많은 지도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위와 같은 작업은 내가 작업에 참여한 이후로 수행 한 주된 작업이지만, 내가 참여했거나 참여한 많은 다른 작업이 아직도 있습니다. 나는 프로젝트의 입찰 작업과 프로젝트의 사전 합의 관리에 여러 번 참여했습니다. 내가 한 모든 일에서 나는 실사를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종합적으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프로젝트 건설을 고려하고, 지도력이 지정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 할 수있다. 지난 수년간 필자는 회사에서 10 대 젊은이, 우수한 직원, 서면 서류, 합리화 제안 및 건설 기술 프로그램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저는 XX에서 기술 품질 부서의 관리에 종사했습니다.이 위치는 저에게 새로운 출발점입니다. 기술 관리 직책은 각 건설 프로젝트의 종합 기술 품질 관리이며 품질 시스템의 효과적인 운영을 보장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작업 내용이 포함됩니다. 기술 품질에 관한 국가, 지역 및 부서별 규정, 표준 및 아카이브의 구현을 구성하고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의 기술 품질 관리를 담당하며 업계의 첨단 건축 방법을 활용하거나 고유 한 건설 방법을 만듭니다. 기업에서의 구현을 촉진하고 지속적으로 건설 방법을 개선하며 관리 기준을 개선합니다.
회사의 현재 상황 및 장기 개발 계획에 따라 기술 교육을 잘 수행하십시오. 그래서이 부서의 작업을 위해 다음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Kanban 관리는 기술 관리에서 구현되었습니다. 간반 관리의 구현은 우리 회사의 운영 및 관리를위한 중요한 척도이며, 간반 관리의 구현은보다 많은 업무, 적은 노력, 적은 노력 및 아무런 업무의 원칙을 완전히 구현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분배 등급을 열었습니다. 실행 과정에서는 간행물 관리 계획의 관련 시행 계획 및 규정에 따라 팀과 작업반에 공통 절차에 따라 작업 표를 발행하며 작업 요구 사항은 작업 표, 재료 선택 및 자재 구성 프로그램 및 작업 일 및 프로젝트 부서에서 작업에 따라 지정됩니다. 그룹 작업 책의 완료가 조각 비율을 확인하기 위해 검사됩니다. 이 기간 동안 공급 부서, 기술 관리 부서 및 기타 관련 사무 직원은 서로 협력하여 프로젝트가 제 시간에 고품질로 안전하게 완료되도록 협력해야합니다.
우리 회사는 수년간 기술 관리 및 다양한 시스템에 대한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있지만, 젊은 기술 인력의 현상을 고려할 때 특히 건설 계획의 적합성과 조작성 및 과학적이고 실용적인 건설 요약을 강화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우리가 함께 작업 한 각 프로젝트에 대한 완벽한 구조 특징, 절차 및 방법을 요약했다. 기술 축적으로 필요한 경우 동일한 종류의 시스템 데이터를 분류 할 수 있습니다. 미래 건설을 안내하고 입찰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준비 계획이 끝났을 때 우리는 작업 지시서를 발행하는 방법을 구현했으며, 작업에 합류 한 기술자 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화학 정제 시스템 완료 지침 세트를 작성했습니다.
기술 품질 관리 책임자로서 앞으로 100 년의 열정으로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고 기술 개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기술 혁신 역량을 강화하고 크고 크고 정확하며 핵심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기술적으로 차별화 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점차적으로 완전하고 효율적인 기술 개발 시스템을 구축하며 통합 된 기술 관리, 계층 적 구현, 목표 평가, 상호 지원 및 리소스 공유를위한 기술 관리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