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술 작업 요약

기술자의 연말 작업 요약


열 여섯 명의 성격에 영감을 얻어 저는 모든 노력을 다해 새로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XX 년은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구현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개척하고, 혁신하며, 내 생각, 일, 그리고 연구가 큰 발전을 이룬 해입니다. 열 여섯 명의 성격에 영감을 얻어 저는 모든 노력을 다해 새로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첫째,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행동 지침으로 고수하고 정치 사고에 새로운 돌파구를 만듭니다

적극적으로 정치 이론 교육의 다양한 형태로, 정제 및 요약 잘 참여하십시오. ** 5 월부터 7 월까지 나는 해방 사무소에 파견되었을 때 이데올로기 적 정치 선전 활동을 책임지고 모든 단계에서 활동의 실행과 요약에 참여했으며 이데올로기 적 또는 정치적 이론의 관점에서 급속히 진전했다. "새로운 클라이맥스 활동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표현하면 성취도를 이해하고 혁신하는 방법을 진지하게 배울 수 있으며 글쓰기 요약은"Group Workers Newsletter "제 39 호에 게시되고"주요 내용으로 공정한 의사 결정을하는 나무 조직 " 이미지는 "학습 및 교육 활동에 중점을두고 다양한 단계의 요약 및 교정을 완료하고 정치 윤리를 향상 시키며 올해 10 월에는 파티에 참여하기 전에 당원들과 합류하기위한 이론 교육 수업에 참가하여 우수한 결과를 얻었으며 올해 말에 개발되었습니다. 수습 회원이 되십시오.
2. 지구위원회와 지구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모든 일이 새로운 상황을 조성합니다. 일하는 책임자의 특성에 따라 합리적으로 시간을 정리하고 지도력을 단호히 준수하며 자신의 주관적인 계획과 부지런한 사고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위해 노력합니다. 내가 책임지고있는 작업에는 획기적인 성과와 뛰어난 성과가 있습니다. 정당 학교는 복잡한 일에 책임이 있습니다. 단 한 명만있는 경우 혼자있을 수도 있고, 연초에 계획을 세우고, 연말에 요약하여 여러 가지 교육 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 중 1 년 내내 총 21 회의 교육이 실시되었으며, 2 편의 연구 논문이 완성되었고, 1 개의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제 16 대 국민 회의보고 연구의 경험을 통해 포괄적 인 사회 구축을위한 핵심 사항과 요점에 관한 연구 논문"이 **에 있습니다. 이 도시는 제 16 회 영적 이론 대회에서 3 위를 수상했으며, 전체 지역의 원격 교육 네트워크 사이트 구축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도시 지역에 3 개 사이트를 건설했으며 수천 명의 시청자를 대상으로 6 회의 시청 이벤트를 조직 및 조직했습니다. 각 사이트의 유지 보수 및 재생에 책임을지고, 진정되고,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상호 지원 및 협력 정신을 증진하고,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한 형제 및 카운티에 대한 실질적인 질문에 반복적으로 대답하며, 지방 자치 단체가 시 전역 유지 관리 기술자 . 책임있는 당 조직 건설 작업에서 나는 당내 통계 데이터베이스의 운영과 관리에 빨리 익숙해 질 수 있고, 특정 당 사 건물 지식을 짧은 기간에 마스터하고, 통계 작업을 역동적이고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풀뿌리 상황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작업의 규모와 강도, 높은 효율과 높은 기준으로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파일 관리 작업에서는 파일을 순서대로 정렬하여 정리하고 조회하기 쉬운 디렉토리를 만들고 분산 된 파일을 등록하고 보관하여 파일 손실을 방지하고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는 파일 관리를 개선하고 작업 프로그램을 단순화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이 작업이 계획 중입니다. 일년 내내 2 세트의 기록 보관소가 분류되어 수용 및 수용을 위해 지방 자치 단체에 보내졌으며 439 개의 흩어져있는 파일이 수집되었으며 66 개의 파일이 확인되었습니다. 부서를 담당하는 컴퓨터 및 사무 장비의 관리 및 유지 보수시 정돈 된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원활한 문제 진행을 위해 제 시간에 문제를 해결하거나 수리 할 수 ​​있습니다. 업무에서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 업무 구분이 분리되지 않고 리더십을 존중하며 동료를 결집하며 다른 사람들을 기꺼이 도울 수 있습니다. 항상 당원의 기준에 따라 엄격히 요구합니다. 작업 실적은 모두에게 분명하며 지도자와 동료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찬양.
셋째, 비즈니스 학습 및 교육의 다양한 유형에 참여하고 비즈니스 수준이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연중에 나는 4 일간의 아키비스트 교육에 참가했는데, 수업 중에 노트를 신중하게 소화했고, 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쳤을뿐 아니라 다른 학생들을 도왔으며 실습을 마치고 완료 증서를 받았습니다. 시의 원거리 교육 네트워크 사이트가 구축됨에 따라 현장 기술자의 3 일간의 교육에 참가했습니다. 좋은 교육 내용으로 인해 선생님을 돕고 다른 학생을 가르치는 유일한 선생 조수로 임명되었습니다. 교육 과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도시 특파원의 연수 워크숍에 참가하여 정보와 뉴스를 확실하게 이해하면서 커뮤니케이션 및 몇 가지 기본 양식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했으며 정보보고 작업은 큰 진전을 이루었으며 올해 하반기 총 4 개의 정보가 제출되었습니다. 연말에는 7 일간의 통계 간부 연수 및 훈련에도 참여하여 연수 기간 동안 전문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여 학습 과정에 통합 할 수 있었고 컴퓨터 공유가 금지되면 해당 자원이 학생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선생님이 가르침을 끝내도록 도왔습니다.
넷째, 문제가 있으며 내년의 작업 계획은 노인을 사임하고 새해를 맞이합니다. 올해의 작업을 요약하면서 경험 부족과 지식 부족과 같은 문제에 대한 내년 연구를위한 예비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첫째,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학습이 첫 번째 과제"라는 개념을 확고히하고, 올해 읽지 않은 여섯 권의 책을 읽고, 독서와 독서 경험을 읽으며,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훈련 과정에 참여하고 사업의 주인이되고 전문적 리더가되어 새로운 차원으로 업 그레 이드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상황을 이해하고 적시에 문제를 발견하고 더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 및 풀뿌리 활동 일.
지도자와 동료들의 기대에 비추어 나는 자신감이 넘치고 당의 지도력하에 더 나은 일을하고 진정한 공산주의자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자세히 기술 직원 연말 작업 요약 전문 기술 작업 요약 | 기술 지침 요약 | 정보 기술 작업 요약 | 품질 및 기술 감독 작업 요약 | 과학 기술 개발 "11 5 개년"계획 개요 | 품질 및 기술 감독 국 연간 작업 요약 | 첨단 산업 육성 사업의 개요보고 | 읍민 농업 과학 기술 전반 및 하반기 계획 |
[ 기술 작업 요약 열 목록으로 돌아 가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