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술 작업 요약

개인 전문 기술 요약 에세이


시간이 흐르면, 몇 년은 우주 왕복선과 같아요. 나는 4 년 넘게 눈 깜박 할 사이에 졸업했습니다. 이 4 년 동안 나는 세 가지 일을했습니다. 저의 작업 과정에서 본래의 학습 지식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할뿐만 아니라 이전의 책에서 다루지 않았거나 다루지 않은 지식을 더 잘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졸업 후, 저는 xx Cement Group xx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Xx Industrial Company는 xx Cement Group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서, 엔지니어링 사업, 가마 석공 및 장비 유지 보수, 백 집진기 제조 및 설치를 주 사업으로합니다. 엔지니어링 관리의 기술자로서, 나는 백 집진기에 대한 용접기 교육에 대한 교육을 처음 받았습니다. 교육을 통해 가방 형 집진기 공정, 생산 지점, 설치 지점 등을 만드는 전문 지식을 배웠습니다. 장비 엔지니어가 재료, 계산, 장비 제조 모니터링, 재료 선택 및 기타 지식을 배우십시오. 결국,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적절한 장비 모델을 선택하고 적절한 집진기 모델을 설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xx 년 2 년 동안 나는 주로 집진 재료 수량 제어, 백 집진기 품질 검사 및 애프터 세일즈 문제 해결을 포함한 백 집진기 작업을 담당했습니다. 그는 반복적으로 근로자가 철판 및 기타 자재를 인계 받고 보유하는 것을 중단했으며 품질 문제를 여러 번 점검하고 근로자에게 장비의 품질을 보증 할 수 있도록 재 작업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우리 회사의 제품의 품질은 자격이 있으며 애프터 서비스는 편리하고시의 적절하며 집진기 판매량은 2 년 연속 크게 증가했습니다. 동시에, 매년 시멘트 장비를 정밀 검사하는 작업에서 장비에 대한 사람, 기계, 자재 및 통계 작업을 담당합니다. 여러 검사를 거친 후 많은 프로젝트의 유지 보수 내용과 유지 관리 비용이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표준 프로젝트 표준 요금에 대한 기술 부서장에게 자문을 제공 리더의 동의를 얻은 후 석탄 노즐의 설치 및 수리, 회전식 가마 문 수리, 집진기 유지 보수와 같은 이전 데이터에 따라 프로젝트 표준 청구 문서를 준비했습니다. 잠깐. 오랜 기간 동안 모든 프로젝트에서 기술자, 기계 및 자재의 성가신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고 A 국의 기술자가 서명하고 승인했으며 유지 보수 기간 동안 많은 통계로 인해 기술자가 잘못되었다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지도력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XX에서 XX까지의 2 년 동안 열심히 일하고 관리 그룹 도서관 및 여타 이유들에 참여하기 위해 여가 시간에 회사는 03-XX 년도에 "Group Young Advanced Individual"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는 "Tangshan Youth Volunteer"라는 칭호를 받았다.
계약이 만료 된 후에 국유 기업이 비효율적이고 방법이 개선되기가 더디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나는 회사 갱신 계약을 거부했다.
두 번째 임무는 Enma Microelectronics Co., Ltd.의 뒷면에있는 장비 엔지니어입니다. 회사에 입사했을 때 회사는 네덜란드에서 고급 도금 장비를 소개하기 위해 2 백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나는 전기 도금 공장에 배정되어 여러 동료와 협력하여 네덜란드의 메코 (meco) 기계에 외국 장비 엔지니어와 기계를 설치하고 위탁합니다. 설치 및 시운전이 3 개월 이상 지난 후에 마침내 원하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기계 작동 능력에 관해서도 알고 있으며 장비 공급 업체의 도움을 받아 자세한 기계 유지 보수 계획을 수립합니다. 필자는 지도자의 요구에 따라 여러 명의 운전원 및 장비 기술자를 교육 시켰고 여러 동료의 도움을 받아 기계 작동 문제 및 회사의 5 가지 요구 사항에 따라 장비 유지 보수에 관련된 사양을 요약했습니다. "유지 보수를위한 예방 조치", "물약 저장 표준", "유지 보수 의류의 사양", "인도 물의 규격", "부품 보관 기준", "사고 대비 비상 조치", "도구 보관을위한 사양"등과 같은 일련의 ppt 파일. 그들 중 일부는 이제 패키지 뒷면에 들어가는 기술자를위한 교육 자료가되었습니다. 직장에서 나는 항상 열심히 배우고 요약하려고 노력한다. 공장 초기에 사용하지 않은 공장도 24 시간 동안 켜져 있고, 일정한 간격으로 조명을 열어주는 아이디어가 회사에 제안되었다. 전기 요금이 15 만 위안. 회사는 저에게 물질적 보상을 주었고, 품질 슬로건 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오늘날에는 회랑, 식당 및 기타 장소에 여전히 슬로건이 걸려 있습니다.
세 번째는 Gaode Equipment Installation Engineering Co., Ltd.의 엔지니어입니다. 회사의 amd 프로젝트의 2 차 배포 및 배포를 담당합니다. 비교적 짧은 기간에 현장 관리 및 자재 조달 업무를 잘 알고 프로젝트를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보증 기간 동안 몇 가지 문제를 처리하려면 고객의 승인을 받으십시오.
몇 년 동안 일을 한 후에, 나는 내 일이 상대적으로 넓고, 더 많은 이론을 알고, 내 눈이 더 넓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이 나의 힘이다. 그러나 나는 내 자신의 결점을 더 많이 발견했으며, 나는 그 일을 철저히 연구하지 않았으며, 특정 사업은 충분히 익숙하지 않았으며, "하나의 전문화와 많은 능력"을 요구하지 않았다. 미래에는 열심히 일하고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연구하며 전문적으로 능숙 해지고 여러면에서 능숙하며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