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술 작업 요약

전문 기술 작업 요약


1995 년 절강 경제 대학 산업 노동부 노동. 인력 관리과를 졸업 한 후 나는 구이 저우 알루미늄 공장의 제 3 전기 알루미늄 공장의 인사과에 배정되어 연금, 실업, 의료 보험 통계 관리 및 노동 계약 체결 작업에 종사했다. 1998 년 공장 보조 경제인으로 임명되어 1999 년 3 월 구이 알루미늄 산업 무역 산업 공단 인적 자원부로 이관되었으며 연금, 실업, 의료 보험 통계를 계속 유지함과 동시에 주로 노동 임금에 종사하고있다. 경영 및 XX, 노동, 인사 및 배포 시스템에 대한 회사의 XX 년 개혁 계획의 시범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내가 작업에 참여한 이후 내가 종사 한 전문적이고 기술적 인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연금, 실업, 의료 보험 통계 관리

저는 주로 연금, 실업 및 의료 보험 통계 관리에 종사하면서 장기간의 전문 기술 업무에 참여했습니다. 1995 년 알루미늄 농업 종업원 연금 보험이 업계 조정의 단계에 접어 들었고 막 시작한 종업원 연금 보험의 업무가 가장 기본적인 종업원 연금 보험 정보 수집, 대조 및 계좌 기록 수립에서 수집되기 시작했습니다. 인사부 직원의지도하에 직원의 연금 보험 정보를 수집 및 등록하는 일에 진지하고 양심적으로 최선을 다하고 "Guizhou Aluminum Factory의 직원을위한 기금 보험료 납부 지침"의 회계 기록을 작성하고 다양한 유형의 기금 보험 통계에 대한 통계를 작성합니다.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및 적시성을 보장하기 위해 연금 보험료를 처리하고 회계 처리하는 과정에서 나는 학교에서 배운 컴퓨터 정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지식과 "사회 보장"을 유연하게 사용하고 직원 연금 보험 지불 기반의 회계는 단순하고 합리적인 함수 공식으로 개정되어 직원의 기금 보험 관리가 단일 노후화 된 수동 작업에서 컴퓨터 과학 관리로 완전히 변경되어 작업량과 지불 기준 계산의 정확성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또한 개선되었으며 단위 지도자와 직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공장의 근로자 연금 보험의 예비 작업을 마친 후, 이후의 실업 및 의료 보험 통계 과정에서 여러 통계 지표의 해석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다양한 보험 통계의 기본 데이터가 정확한지 확인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보험 통계보고 시스템에서는 지표 칼럼에 더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색인 분해 요구 사항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통계 보고서의 다양한 지표의 내용을 신중하고 명료하게 처리하고 통계 보고서의보고 요구 사항에 따라 데이터를 변경합니다. 논리적 인 관계가 맞습니다. 표의 지표 데이터에 중대한 변화가있는 경우 적절한시기에 조정이 이루어지고 변경 내용이 작성되고 통계가 적시에 요약됩니다. 실제 업무에서 이와 같은 성가신 통계 작업을 수행하려면 비즈니스 관리자가되어야하며 정성 및 양적 분석의 관점에서 자세한 비즈니스 작업 분석을 수행하여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전반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평가해야합니다. 양적 보고서 데이터, 동시에, 필요한 기업 보험 통계 보고서의 포괄적 인 분석은 또한 피보증자 단위에서 피보험자 보험, 피보험자 직원, 기부금의 수, 연금에 대한 지불 기지를 기준으로 엔듀 잉 보험을 복용이 작업을 수행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보험료의 금액 결정은 긴밀한 협력 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지표가 모두 결정되면 지표 간의 일치는 매우 분명합니다. 통계 보고서의 지표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을 통해보고 된 통계 보고서 데이터의 정확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내 부서의 인사 부서의 보험 통계 및 정보 자료가 수시로 적시에 신뢰할 수있는 방식으로보고되었으며 정보가 정확하고 정확합니다. 관련 부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둘째, 일일 임금 관리 및 사후 급여 제도 개혁

산업 무역 산업 공단의 인사과에서는 위에서 언급 한 보험 통계 범주를 주로 담당 할뿐만 아니라 회사 전체의 직원에 대한 급여 관리도 담당합니다. 소중한 알루미늄 공동 기업인 산업 무역 산업 회사 인 자회사의 임금 관리는 회사 직원이 최종 검토해야합니다. 1999 년에 산업과 무역 회사에 입사 한 이래로 회사가 시행 한 사후 구조의 급여 구조는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임금 관리는 비교적 간단한 일일 관리 작업이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데이터가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정확하고 적시에 사업 부서에보고되도록 월별 노동 및 임금 통계 검토 작업을 조심스럽게 신중히 진행합니다. Guizhou Aluminium Factory의 인사 사무실에 월별 보고서를 포함하여 Guiyang Nonferrous Metals Co., Ltd.에 분기 및 반기 및 연말에 Guiyang시 통계국, 노동국, Baiyun District 노동국에 인건비 임금 명세서 제출 등보고. 또한 회사 임직원의 임금 관리에 관한 모든 기록과 계정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직원 회전율, 직무 변화, 직무 변경, 근무 연령 변화 등과 같은 일상 업무 조정을 처리했습니다. 모든 수준의 모든 종류의 보고서는 오류가없고 완벽하며 시간이 지체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업 감사 및 감사에서 우수한 사업 부서로부터 높은 평판을 얻었습니다 .4 월 XX 일에 Gui Aluminium이 재구성되고 상장되었으며 산업 무역 회사 내부 및 외부의 생활 환경은 심각한 변화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기업 개혁은 필수적입니다. 본사의 책임감과 지원으로 우리 부서에서 특별히 실시한 노동, 인사 및 유통 시스템 개혁이 인사 부서로 시작되었습니다. 임금 관리 인력, 나는 완전 부동 임금을 구현하기 위해 회사가 시행 한 노동 임금 개혁 조치의 수립, 토론 및 개정에 참여했습니다. 최종 마무리 과정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와 개정 과정에서 나는 본부의 실제 개혁 계획에 부합하는 통찰력있는 아이디어를 반복적으로 제시하고 관할 지도자들에 의해 확증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필자가 완료 한 회사의 노동, 인사 및 유통 시스템에 대한 개혁 계획은 반복적 인 조사와 수직적 인 회계 비교를 거쳐 시행되었습니다. 회사에서 구현 한 전체 급여 부유 계획은 필자 자신의 파일 급여를 기준으로 합당한 변화입니다. 이 중 노동 임금 개혁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원칙은 기업의 경제적 이익에 따라 본사가 각 지점에 대해 전체 임금 부동 할당제를 적용하고 직원은 원래 월평균 임금 소득의 60 % 만받을 수 있고 나머지 40 %는 단위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경제적 이익은 반년에 한 번 변동하고 변동했다. 동시에, 제 제안에 따라 회사는 포스트 구조 급여 제도의 개혁도 수행했으며, 동료들과 함께 회사 전체 직원의 임금 및 소득에 대한 일련의 개혁을 실시했으며 원래 이름의 급여 목록을 사용했습니다. 통일 된 직무 제도는 변화와 교체에 사용되며, 임금은 임금 인상, 보너스, 타이틀 보조금, 유지 보수 등 4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금 소득의 특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직원 소득 분배 시스템은 진정으로 "사후 능력"을 형성합니다. "소득은 소득에 따라 다르다." 처음에는 그러한 대규모의 임금 개혁의 구현, 특히 구이 저우 알루미늄 공장의 범위에서 처음으로 이러한 게시물 급여 개혁을 구현하기 위해, 그리고 완전 부동의 구현은 확실히 부서 리더십의지도에 일부 직원의 중요한 관심을 만졌고, 직속 상사로서 저는 개인 소득과 이에 대한 설명과 설명을하기 위해 저항, 인내, 뉘앙스가있는 임시 직원의 영향을 받아 XX에 회사의 세 가지 시스템 개혁을 시행했습니다.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위의 내용은 내가 8 년 이상 인력으로 수행 한 주요 작업이며, 다른 작업은 내 작업에서 지배적 인 위치를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다루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1995 년에 근무했습니다. 절강 대학교를 졸업 한 이후 나는 인사 부서의 인력으로 일해 오랜 세월 동안 나 자신을 위해 몇 가지 유용한 업무 경험을 축적 해왔고 비교적 친숙한 전문 기술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앞으로의 작업에서, 연구를 더욱 강화하고, 열심히 일하며, 기업의 생존, 개혁 및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전문 기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보다 전문적인 기술 작업 요약 정보 기술 작업 요약보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