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2 학기 작업 요약 에세이


1 분기 및 2 분기 작업 검토

2 분기 이후, 당위원회의 작업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xx 아파트의 실제 생산과 결합 된 당위원회의지도하에 당 지사는 당 지사의 싸움의 요새이자 당원의 모범이되고 역할을 완수하여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

1. 이점과 동일한 목표에 기초하여 센터에 집중하여 안전한 생산을 보장합니다. 업무에 돌입함에 따라 아파트의 접수 업무가 지속적으로 늘어 났으며 학급, 서비스, 유지 보수, 식당 등에 상관없이 각 직책별로 업무량이 늘어났습니다. 지부의 모든 당원은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당원들에게 모든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당원의 기여 인 선봉의 모범적 인 역할은 우리의 xx 아파트를위한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2. 지회의 모든 당원은 각자의 입장에서 모델 역할을 수행했다. 올해는 우리의 3 단계 합병 개혁의 첫해인데, 우리는 거대한 문제에 직면 해있다. 이전에는 한번도 본 적이없는 문제가 있으며,보고 한 후 적시에 효과적인 해결책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도있다. 해결할 수 없으며, 특히 인간의 마음 문제. 지부의 모든 당원은 자신의 실사, 양심적 노력, 근면, 헌신적 인 헌신, 명백한 효과를 보았습니다.

3. 당원은 안전 생산과 일상 업무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올해 지부의 4 명의 동지는 당위원회에 의해 탁월한 공산주의자로 평가 받았다 : xx, xx, xx, xx. 또한 xx 동지들은 당의회에 의해 "당 적 깃발 모형"으로 지명되었다. 생산 및 운영에서 창 포스트 또는 물류 서비스 게시판이든간에 모든 당원은 탁월한 효과와 명백한 효과를 지닌 개척 책임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4. 여름 휴가철에 파티원과 동수들은 일선 서비스의 원칙을 고수하고 양질의 무대 작업을 완료합니다. 이 부서의 업무는 중간에 이루어지며, 동급생은 일선 서비스의 원칙을 고집하고 게시물에 충실하며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며 승무원 및 관리를받는 데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우리의 xx 아파트는 "높은 기준, 과학 및 여유"의 작업 요구 사항과 "빠른 하프 - 비트, 고급, 양호한 1 등급"의 작업 개념에 부합하고 안전 생산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면서, 시장을 개방하고 지출을 줄이고 소비를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고, 허점을 차단하고, 상반기에 생산 및 관리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려는 노력.

5. Qiqiyi 활동의 축하는 조직 응집성을 강화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7 월 1 일 전날에 지국에서 "조국의 노래를 부르는 노래"행사를 열었고 당원과 동지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이 형태로 파티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으며 동지 간의 교류로 감정이 강화되고 조직이 강화되었습니다. 응집력.

6. 기부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당위원회의 기부 요청에 따라 아파트의 모든 당원들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즉각적인 조치를 취했으며, 피해 지역에 두 가지의 사심없는 기부를했다. 이 점에서 아파트 지점을 대표하여 모든 당원 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둘째, 기존의 문제점과 시정 조치

첫째, 지사의 안전 관리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고 방법과 방법을 변경해야하며 보안을 파악하는 작업에서 당 그룹의 역할이 명확하지 않다.

둘째, 근로자 안전 생산에 대한 선전과 교육은 여전히 ​​포괄적이고 심층적이지 않다. 노동 안전과 생산 안전을 일관되게 유지할 수없는 직원이 여전히 존재한다. 간부가 현장 검사를받지 않고도 여전히 규정을 위반하고 직원 간의 상호 통제가 이루어진다. 충분하지 않습니다.

셋째, 개별 직원에 대한 관심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개혁이 심화됨에 따라 다양한 문제와 모순이 계속해서 발생하여 개인 간 문제에 대한 이해가 달라지며 때로는 이데올로기 적 이해의 문제가주의를 끌지 못하여 문제를 야기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시할 수없는 요소입니다. 존재한다.

넷째, 직원들과의 의사 소통이 적습니다. 일부 직원은 삶의 문제에 직면 해 있으며 지사는 상황을 이해할 수 없으며 직원의 지식의 역 동성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직원의 사상 및 정치적 업무에는 좋지 않습니다.

위 문제에 대응하여 당사 당국은 다음과 같은 정류 조치를 신중하게 검토하고 공식화했습니다.

첫째, 안전 생산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모든 간부와 근로자에 ​​대한 양질의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고 운영 과정에서 검사와 평가를 강화하며 다양한 업무 표준을 엄격히 이행하고 품질 요점을 마련합니다.

두 번째는 안전 사전 분석 시스템을 수립하고 직원의 사전 작업 교육을 강화하며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안전 사전 공사를 수행하고 현장 작업의 안전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며 표준을 계량화하고 평가를 높이며 간부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직원들의 삶을 돌보고 직원들의 분위기를 안정 시키며 열사병 예방 및 냉각 작업을 잘 수행하고 일선 근로자에게 시원하게 보냅니다.

넷째, 이데올로기 적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고,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과 선봉에 놀아주고, 벤치마킹에서 당원의 역할을 보여주고, 이데올로기, 일과 삶의 동지들을 돌보고 도와야하며, 개개인 노동자들의 이데올로기 적 문제를 적극적으로 인도하고 해결하며, 단합하고 함께 진전시켜야한다.

3 분기 및 3 분기 작업 준비

3 분기에 우리는 에이전시의 사명을 완수하고 모든 예정된 업무의 완수, 업무 수행을위한 센터 통합, 관리 역할 진입, 고급 학습 심화, 고급 진로 잡기, 진보 진전에 대한 논의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다양한 임무의 수행은 3/4 분기 업무 완료에 대한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보장, 정치적 보증 및 조직적 보증을 수행했습니다.

다음 작업에 집중하십시오.

1. 학습 파티 조직을 구축하고 이론적 연구에서 좋은 일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론적 학습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정치 이론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당원과 간부를 조직하십시오. 워크숍과 팀의 중앙 그룹의 시범 역할에 연극을주고, 당의 이론, 시장 경제 지식 및 우수한 업무 지침의 정신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중앙 학습, 교환 세미나 및 아마추어 훈련을 사용하십시오. 세미나를시기 적절하게 조직하고 교환하고, 학습 성과를 계획 수립 아이디어, 작업 홍보 방법 및 업무 주도 능력으로 변환하고 학습 형 파티 조직 및 학습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조직 구성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실행을 잘하십시오. 우리는 당위원회의 업무 책임 시스템과 혁신 업무 관행을 더욱 증진하고 "4 대"당 조직을 위해 노력하고 "4 대"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하는 주요 내용으로 당위원회의 "이중 투쟁"활동을 촉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당 지부의 일에 관한 규정"을 이행하고, "세 가지 세션과 한 가지 교훈"체계를 고수하고, "네 강한"당 지대를 건설 할 것입니다. 브랜드 창출 활동을 심화시키고, 당원의 책임 영역 및 당원의 선구자 게시물과 같은 파티 스타일의 실천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당원의 선봉 역할과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3. 간부와 근로자의 질 향상에 중점을두고 비즈니스 훈련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정치 이론과 경영 수준의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간부와 노동자의 사상 정치적 구성을 강화한다. 워크샵 팀의 규칙과 의사 결정 절차를 엄격하게 이행하고, 민주주의 생활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며 팀의 단합을 유지합니다. 업무 능력, 업무 성과 및 직원 평가에 중점을 둔 관리 간부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학습, 의사 소통 및 기타 사업자를 사용하여 우리는 근로자와 직원의 사회주의 핵심 가치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높은 수준의 당 및 정부 업무 회의의 지출과 정신을 줄이며 간부와 근로자의 이데올로기 적 토대를 구축 할 것입니다.

4. 안전 의식 향상과 안전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지점 업무의 관점에서 안전 작업 계획을 적극 검토하고 안전 교육의 책임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안전 개념, 안전 지식, 사고 사례 및 기타 내용을 교육하기 위해 안전 사전 통제 교육을 강화하고, 방과 후 모임, 중고생 학습 일 등을 활용하십시오. 장기 안전 검사 시스템을 구축하고, 새로운 안전 홍보 및 교육 직책을 개방하고, 다양한 양식을 사용하여 완전한 생산을 보장하는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5. 안정적인 개발에 중점을두고 조직 응집성을 향상시킵니다. 직원 및 직원의 뜨겁고 어려운 문제와 관심사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는 맥박을 찾아 내고 문제의 핵심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아야합니다. 사상 정치 활동을위한 조기 경보 체제를 수립하고 직원들의 즉각적인 이익을 포함하는 실용적인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며 안정적인 아파트 개발을 유지합니다. "품질 향상, 청렴성 보존, 조화와 발전 촉진"활동을 집중적으로 수행하고 편안하고 평화 롭고 편안하고 긍정적 인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