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월간 판매 작업 요약


판매 인턴쉽을 위해 Lu'an 영업 사무소에 올 수있어서 기쁩니다.

이번에 Lu'an에 와서 Luo의 7 월 시장 판매 및 8 월 판매 계획의 실행 회의와 동시에 2 일간의 회의가 있은 직후 나는 새로 가입 한 회원들에게 깊은 감명을 받았다. 다음은 7 월의 개인 작업에 대한 요약입니다.

먼저 Luo Zong의 소개를 통해 Liuan 영업 사무소가 Jinzhai, Huoqiu, Shouxian, Shucheng, Fengtai 및 Huoshan을 포함한 6 개 사업소로 구성되어 있음을 알았습니다. 현재는보다 성숙한 시장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Jinzhai, Huoqiu 및 Shouxian이며, Shucheng, Fengtai 및 Huoshan은 더 발전 할 필요가있는 시장입니다. 각 사업부마다 하나의 산업 책임이 있습니다. 지난 4 월에는 영업 사원이 사기 진작, 화합, 영광스러운 기록을 세운 팀이기 때문에 Lu'an 영업 사무소에 올 수있어서 매우 영광입니다. 업적, 모든 영업 사원이 열심히 노력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있는 모든 비즈니스 사람은 저의 감탄과 연구에 합당한 모범이며, 그 중 일부는 10 년 이상, 일부는 내 나이입니다. 비슷한,하지만 그들은 평범한 일에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갑자기 군대가 약한 Lu'an 영업 사무소에서 강력한 성공을 거둔 사람, 즉 관리자 Luo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팀은 루오 감독이 데려왔다. 그들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단합하고 열심히 일할 수 있었다. 루오 장군의 지도력 덕분에 루오는 말했다 : "내가 가져온 팀은 과거에 우리는 흙이었다. 여덟 도로, 다른 장소를위한 한 발, 게릴라전, 이제 우리는 정규 군대로 바뀌어야합니다. 우리는 팀이라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 따라서 Lu'an의 영업 사무소에 와서 Luo 씨가 이끄는 팀을 알게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이 팀에 통합하여 모든 사람들과 경쟁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둘째, 7 월 Luo의 판매 요약을 통해, 나는 그러한 작업 요약 회의를 통해 작업 회의 요약의 중요성이 7 월에 발생한 작업 및 문제의 문제점을시기 적절하게 발견 할 수 있음을 깊이 인식했습니다. 우리는 성공적으로 판매 목표를 달성했지만 결국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Lu'an의 영업 사무소이기 때문에 우리는 동부 중국 전체의 판매 기준이며, 우리는 더 높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자신을 능가해야합니다. 모든 측면은 선봉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해야합니다. 업적과 관련하여 루오는 만족하지 않았지만 루오는 발생한 문제에 대해 자비를 베풀지 않았습니다. 루오는 세일즈맨에게 일어난 모든 문제에 대해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하나씩 비난하고 수정했습니다. 구현 및 구현, 각 회사의 회의 정신을 위해, 루오는 회사의 새로운 50 개 프로젝트와 같이 항상 진지하게 전달하고 Luo는 이야기하고 각 영업 사원에게 자신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함으로써 양방향 의사 소통은 편차를 이해하기 위해 Luo가 항상 수정하고 마침내 각 비즈니스 사람이 회사의 정신을 진정으로 이해하도록 허용함으로써 회사의 정책 지침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전달함으로써 리더로서, 먼저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좋은 의사 전달은 직원이 정보를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 업무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Luo는 8 월 작업 계획에 대한 분명한 노동 분과와 조정을했습니다.

1. 지난 8 월에는 지난 3 년간 각 시장의 판매 상황과 현재의 판매 업무에 따라 8 월에 각 시장의 판매량을 정하고 각 영업 사원에게 판매량을 말하고 판매를 확인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작업,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을 공식화, 매월 말까지 각 사람의 판매 실적의 성취를보고, 작업의 내부 요구 사항에 대한 보상 및 징벌 시스템에 따라, 보상 및 처벌 시스템에 따라 보상을 사용하는 분별 위반을 완료하는 작업 요약을 수행 그리고 활동을위한 기금. 팀 내에서 직원에게 잘 작동하도록 감독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좋은 보상 및 처벌 체계를 수립하십시오.



2. 지난 8 월의 제안에 대해 Luo는 8 월에 회사 홍보를 위해 각 판매원에게 신중하게 구현하고 세부 사항을 수행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예 : 판촉 선물 문제, 사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돈을 선물을 보낼지, 어떤 종류의 특정해야합니다, 프로모션, 선물을 반환하지만 현금을 직접 반환하지 않을 경우 예비 가격으로 판매 할 수없는 경우 이것은 단지 우리에게 미래의 판매 도로를 알려줄 것입니다 그것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는 판매 과정에서 각 링크의 수익 분배를 보장하기 위해 시장 가격을 안정화시켜 시장에서 제품의 수명을 연장시켜 더 큰 이익을 창출해야한다는 것을 깨닫게합니다.

3. 업무의 필요성과 팀 관리의 정규화에 따라 각 영업 사원에게 노트북을 설치해야하며 하드웨어 설비가 기본적으로 갖추어져 있어야합니다. 다음에 Luo는 각 영업 사원에게 컴퓨터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활용하도록 요청합니다. 앞으로 화상 회의를 진행하고 고객 데이터의 입력 및 통계를 완성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작업을보다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파티션 구성 라인 및 시장 전망 테이블을 이미 완성했습니다. 이것은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는 팀임을 깨닫게하고,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자신을 능가하고 성장하면서 학습해야합니다. 갈 길이 멀다. 우리는 그들과 비교하여 우월감이 없다. 나는 좋은 팀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해야한다.                 

마지막으로, 나는 여전히 영업 인턴십을 위해 Lu'an 영업 사무소에 올 수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하며 Luo가이 판매 팀에 합류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