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생산 일정 계획의 연말 요약


생산 디스패처는 생산 관리에 종사하고 생산 관리는 기본 관리를 기반으로합니다. 기본 관리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측면에서 시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 내부 관리, 외부 이미지.
프로덕션 디스패처로서 먼저해야 할 일은 내부자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관리 작업, 관리에 중점을두고, 관리는 경영, 경영 사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직업을 마련하려면 먼저 업무 표준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구현 작업의 진행 상황을주의 깊게 확인해야하며 발생하기 쉬운 공통적 인 문제를 예측해야합니다. 사전에 우리는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시기와시기를 고려해야한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예방하고 통제하며, 새싹의 일부 문제를 통제하고, 질서 정연하고 원활한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강력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수있다. 사전 예방은 사후에 문제를 예방하기위한 사후 통제보다 낫습니다.
내부 관리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법을 먼저 이해하고 법 집행 기관은 법을 알아야합니다. 한편으로, 우리는 생산 공정 제품 처리 기술 요구 사항에 능숙해야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표준화 관리를 추적하고 유연해야합니다. 이 두 가지 마법 무기를 사용하면 생산 관리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둘째, 프로덕션 디스패처로서 특정 워크샵의 디스패처가 아닌 전체 회사의 운영자로서 회사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업무의 핵심으로 유지해야합니다. 지도자를 대하는 것은 겸손하지 않고 열렬한 동지로 대우하며 문제를 심각하게 다루고 어려움을 처리하고 어려움을 회피하며 오만하지 않고 업적을 처리하고 실수를 재고하고 격렬하게 말하고 격렬하게 말하고 단호하게 일을하며 평가를 잘 정립하고 공정하고 공평하게 만듭니다.
2. 원칙을 준수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다.
생산에 문제가없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원칙적인 문제는 반드시 준수해야합니다. 하나는 하나, 두 개는 두 개, 땡은 딩 (Ding), 리벳 팅은 답답해 (riveting)이며 절대적으로 모호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실, 예, 예, 옳고 그름으로부터 진리를 찾으려면 태도가 정확하고 스타일은 간단합니다. 3. 풀뿌리 경영진으로서의 성실성과 자기 규율, 공정성 및 정의는 우선 스스로 훈련되어야한다. 직원들에게 그것을하도록 요구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심각하게해야하며, 직원들에게 그것을하지 말라고 요청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먼저해서는 안됩니다. 시스템 전에 모든 사람이 평등하고, 특별한 것이없고, 권력 남용, 행동 체크 포인트 및 알맞은 스타일이 있습니다. 몇 가지 일을 처리하기 위해 우리는 원칙을 지키고 공정하고 정당하며 ​​물 한 그릇을 가져야합니다.
4. 실용적이고 혁신적이며, 단합되고 단조를 앞당긴다.
열심히 일하는 것이 심각하며 일하는 것이 실용적입니다. 작업 과정에 진지하게 반영된 실용적 결과는 작업 결과를 반영합니다. 관리자로서, 당신은 스스로해야하며 혁신적인 개척자 여야합니다. 혁신은 생각하고, 생각을 요약하고, 줄기를 반영하여 생각하는 데서 비롯됩니다. 일부 문제의 치료를 위해 우리는 1 차 및 2 차를 구별하고, 방향을 명확히하고, 복잡한 문제에서 주요 문제를 인식하고, 주요 문제에서 문제의 법칙을 찾아야합니다. 복잡한 문제를 단순화하고 간단한 문제를 반복하십시오. 이전 규칙을 따르지 말고 규칙을 지키지 마십시오.
응집력은 힘과 일치와 번영을 가져옵니다. 운영자로서 전반적인 상황을 관리하고 팀 전체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항상 귀하의 책임으로 생각해야합니다. 모든 사람과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더 많은 상황을 전달하며 이해와 지원을 강화하십시오. 더 많은 공감, 더 많은 자문, 더 많은 이해, 지원, 더 많은 협조, 적은 의혹, 적은 논증, 적은 비난, 정직, 상호 도움, 단결과 단결, 활력, 노력과 효율성으로 가득한 창조 팀.
요컨대 자격을 갖춘 생산자 파견자가 되려면 스스로에게 자문하고 겸손으로 배우고 자동으로 자발적으로 진보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