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안전 생산 검사 요약


안전 생산 검사 요약

개발구 관리위원회의 통합 된 배치하에 주 안보위원회 수안 1 호 파일의 정신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우리 회사는 공장 지역의 모든 작업장에 대한 안전 검사를 수행하기 위해 관련 인력을 배치하고 문제와 숨겨진 위험을 적시에 파악했습니다. 정류 및 정류가 수행되어 회사의 안전 생산 상태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모든 종류의 안전 사고가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우리 회사의 안전 검사를 다음과 같이보고합니다 :

첫째, 리더십은 기업 안전 생산 검사의 전체 배치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통보를받은 후 우리 회사는 즉시 기업의 안전 생산이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과 관련되어 있음을 완전히 깨닫고 조직하고 배울 수있는 회의를 가질 것입니다. 그것은 과학 발전 개념을 완전히 구현하고 평화로운 Taixing을 건설하며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안전 생산법 및 유해 화학 물질 관리에 관한 법규와 같은 법률 및 규정의 운반자. 안전 검사 팀은 총책임자 Zhang Jiadong을 팀 리더로 삼아 현장, 전기 기계 장비 및 기술을 포함한 3 개의 전문 팀이 전체 회사에 대한 넷 유형 안전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둘째, 세심한 조직, 안전 생산 위험에 대한 포괄적 인 조사

4 월 27 일, 회사의 안전 검사 구성 요소 3 개 전문 팀이 현장, 공정, 장비 작동, 주요 위험한 소스, 마약, 방충제, 소방 장비, 낙뢰 보호 및 접지 등에 대한 포괄적이고 세심한 검사를 수행했습니다. 22, 숨겨진 위험에 대한 응답으로 즉시 숨겨진 위험의 수정 통지를 발표하고 정류 상황을 추적.

셋째, 현재 안전한 생산을 위해 숨겨진 위험 관리를 강화한다.

현재 여름철에는 화학 산업의 여름철 안전 생산 활동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고온, 비, 번개, 강풍 등의 특성이 나타날 수 있으며 당사는 전문 인력을 구성하여 위험한 공정, 핵심 장비 및 주요 위치를 철저히 점검하고 통제합니다. 숨겨진 위험, 장비 및 안전 시설의 다양한 유형의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고, 낙뢰 보호 시설의 검사를 강화하고, 플랜트 지역의 배수 시스템을 재 계획하고, 비상 배수 펌프를 검사하고, 홍수 조절 능력을 개선했습니다. 고온 및 고압으로 인한 탱크, 배럴 및 실린더의 균열로 인한 안전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화학 저장 탱크, 창고 및 개방 저장 화학 물질의 관리를 엄격히 강화합니다. 특히 주요 위험한 소스 및 약물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화재, 폭발 및 중독 사고로 이어지는 화학 물질 유출을 방지하기위한 조치.

간단히 말해,이 안전 검사를 통해 회사의 안전 생산품에 약한 고리가 노출되어 향후 안전 생산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안전 작업은 출발점과 종료 지점이 없으므로이 안전 점검을 정상화하고 숨겨진 위험 관리 작업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일 년 내내 사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새싹의 사고를 완전히 제거 할 수있는 기회로 사용합니다.

안전 생산 검사 요약

Jinhua시 인민 정부 안전 검사 및 검열 캠페인 실시에 대한 통지의 정신에 따라 Bureau는 즉시 배치를 동원하고 안전 검사 및 검사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전체 시스템을 조직했습니다. 이전 작업 단계를 통해 기대되는 목표가 기본적으로 달성되었으며, 관련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리더십은시기 적절한 배치를 중요시합니다. 국장은 안전 검사 및 정류 작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주요 지도자들은 개인적으로 조사하여 지도자가 안전 생산 작업 회의를 소집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처음으로 안전 생산 검사 및 정류 활동에 대한 관련 요구 사항이 모든 글로벌 시스템에 전달됩니다. 안전 생산을 전개하고 모든 작업을 점검하고 교정하십시오. 모든 부서의 여러 부서 및 부서의 동원 및 배치는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안전 생산을위한 다양한 조치를 개선하며 "안전 책임 강화 및 안전 조치 구현"이라는 강력한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둘째, 실제와 결합하여 자체 검사를 수행합니다. 8 월 말부터 전 세계 단위 시스템은 자체 조직과 함께 안전 생산에 대한자가 검사 및 수정 작업을 수행하여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첫째, 경비실 및 재산 관리 센터는 보안 시설 및 시정촌 복합 문화 시설 및 시정촌 문화 시설의 각종 장비의 유지 관리 및 숨겨진 위험을 수행하고시 정부 출입구의 출입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출입 검사를 실시했다. 두 번째는 차량 관리실이 안전 운전을위한자가 진단 및 자체 조정 활동을 수행하고 운전자에게 공식 차량 관리에 대한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도록 촉구하고 시민 광장의 지하 주차장 안전 관리 및 검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식당의 음식 안전과 자기 검열 활동을 수행하고, 공급, 건강 및 품질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임대 주택 검사를 수행했으며 네 번째는 건륭 신촌 관리 센터의 보안 시설을 유지 보수 한 것입니다. Minjiang New Village Community의 여러 복도에 안전 보건 자문 작업 및 안전 예방 자료 게재, 다섯째, 유치원 및 Minjiang New Village Kindergarten은 교육 장비 및 식당 시설에 대한 포괄적 인 점검을 실시하고 교사 건물을 수리 및 수리했습니다. 경비원의 안전, 부모 회의, 홍보 칼럼, 칠판 교습 직원 교육을 통해 어린이를위한 안전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어린이 안전, 식품 위생, 전염병 및 전염병 예방, 교통, 방수, 화재 예방, 낙뢰 보호 및 기타 측면에 대해 교사, 어린이 및 부모를 교육하는 기타 양식, 6 번째, 화재 예방 및 자체 검사 작업을 수행하는 조직의 주유소 역무원은 안전 생산 인식에 관한 학습 교육 및 지식 경쟁을 실시하고, 역에 와서 연료를 보급하기 위해 고객에게 위험물 안전 지식 교육을 실시하며 석유 및 가스 복구 및 재건 프로젝트 건설의 감독 업무를 양심적으로 파악합니다. 약물과 건강은 자체 검사를 거쳤으며 입원 환자 주입 및 약물 품질 감독을 강화하기위한 조치가 시행되었습니다.

셋째, 분명한 임무는 감독을 조직한다. 첫 번째는 작업을 명확하게 감독하는 것입니다. 9 월 19 일에는 국민의 날 이전에 안전 생산 감독에 관한 진화시 인민 정부 통보 문안의 정신을 배우고 전달하기위한 포괄적 인 관리 작업반 지도자 회의가 열렸으며 "책임 명확화, 조치 실시 및 예방에 초점"의 요구 사항이 제시되었습니다. 모든 작업자는 안전 작업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야하며, 실제 작업 상황과 조합하여 안전 장치를 제작하여 전반적인 시스템 안전에 대한 안전 검사를 수행해야합니다. 회의가 끝난 후 국장과 부서는 자체 검사와 자기 교정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두 번째는 안전 및 건강 검열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9 월 21 일 리 수이, 후 위구 오, 마 준, 장 웨이 등 4 개국 지도자들이 팀을 구성 해 해당 부지와 하위 부대에 대한 포괄적 인 안전 위생 검사를 실시했다. 검사 상황에서 직속 계열 단위의 안전성을 관찰했다. 조치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반적인 상황이 양호합니다.

넷째, 다음 단계는 계획하는 것입니다. 사무국은 이전 작업 단계를 바탕으로 책임을 이행하고 양심적으로 "안전 제일, 예방 우선"원칙을 준수하고 예방 조치를 취하고 안전 생산에 좋은 일을하며 검사 및 감독의 일을 잘하고 모든 작업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정당하게, 좋은 안전 생산 환경에 당의 제 18 내각 회의를 인사하십시오.

안전 생산 검사 요약

시, 군,시 정부가 안전 점검을 실시하기위한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XX 지역 사회는 "안전 우선, 예방 우선"원칙을 고수하고 "안전 책임이 대산보다 중요하다는"견지를 확고히하고 안전 생산에 따라 작업합니다. "한 포스트와 두 책임"의 원칙과 영토 관리의 원칙, 안전 생산의 심층적 인 검사,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의 구현, 안전 생산법 시스템의 구축, 에너지 집중, 핵심 사항 강조, 중대 재해를 단호하게 대책을 강구하기위한 실행 및 조치 지역 사회의 안전을 향상시킵니다. 검사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리더십 메커니즘 강화

2019 년의 안전 점검 작업이 지역 사회에서 견고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수행되도록하기 위해 XX 지역 사회는 안전 생산 작업을 준비 및 배치하고 특별 작업 선도 단체를 구성하며 보증 보험의 책임을 이행하고 지역 사회를 적극적으로 조정하며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특별 작업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안전 생산 작업의 현저한 문제.

둘째, 작업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XX 지역 사회는 안전 점검을위한 실행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조사 및 관리를 강화하며 지역 사회의 모든 사람들이 안전 점검 활동에 관심을 갖고 지원하여 강력한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홍보를 확대했습니다.

셋째, 안전 검사 업무의 진전

기본 작업과 일상적인 안전 위험 조사 및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거주자의 건물, 공동체 및 기타 인구 밀집 지역의 안전 위험성 조사를 강화하고 안전 위험 조사 및 관리 시스템 구축, 지역 사회의 기업, 기관 및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의 안전 상황에 대한 일반적인 조사를 실시하고 안전 검사 및 감독을 강화합니다. 구체적인 업무 책임을 수행하십시오. 조사를 통해 10 건의 화재 위험과 7 건의 기타 안전 위험, 주로 와이어 노화 및 벽 균열 문제를 발견했으며, 커뮤니티의 다자간 협조를 통해 감춰진 위험이 수정되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지역 사회 간부들은 주거용 숙소와 건물을 방문하여 주민들의 삶에서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의견을 나누고 직접 대면했습니다. 일련의 홍보 활동을 통해 우리는 "삶에 대한 관심과 안전에 중점을 둔"분위기를 조성 할 것입니다.

안전 생산에 관한 홍보 및 교육 업무를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홍보 및 교육을 향상시키고 주민들의 안전 의식을 고취 시키며 주민들의 자구 능력을 향상시키고 보안 사고의 발생을 예방 및 줄입니다. 앞으로도 칠판 신문, 가정 방문, 강습 등을 통해 주민에게 안전 생산 지식을 설명하고, 안전 생산법, 방화 법, 교통 안전법 등 주민 생활에 관한 법률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안전 지식의 연구를 통해 안전한 생산에 대한 지식이 수천 가구에 진입하고 "안전한 생산, 예방 우선"이라는 개념이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뿌리 내 리도록하십시오.

이 안전 생산 검사를 통해 지역 사회는 안전한 생산의 중요성과 심각성을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안전 생산에 대한 긍정적이고 진지한 태도를 유지하고, 관련 법과 규정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안전 생산 작업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관할 지역의 안정적인 생산 상황을 보장하기 위해 열성적으로 안전 생산 검사를 수행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