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인턴쉽 요약

대학생 인턴쉽 요약 에세이


대학생 인턴쉽 요약 에세이

3 년간의 대학 생활은 5 월 15 일에 끝나고 6 주간의 인턴쉽을 시작했습니다. 상아탑에 살면서 우리는 캠퍼스 난간에서 제한과 자유와 안전을 느낍니다. 그러나 우리는 외부 세계가 무한한 유혹과 죄로 가득하다는 것을 모릅니다. 사회가 바다라면, 우리는 바다에있는 물고기이며 수영을합니다. 풍경을보고 위기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가피하게 커다란 물결에 사로 잡혀 해안가에서 죽을 것입니다. 뜨거운 태양의 바베큐가 유골이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사회는 위기와 경쟁으로 가득 찬 양날의 칼이며, 무한한 생명력을 가져다줍니다. 제한된 시간에 기회를 포착하면 필연적으로 우리가 도약하게되지만,이 도약은 조건부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업무 경험, 능력 및 우리 자신의 자격입니다.

"Career"프로그램에서 Shen은 "교육은 과거를 대표하며 재정적 인 의미는 현재의 노력이며 학습 능력은 미래의 업적을 나타냅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어하지만 소수의 사람들 나는 너 자신을 변화시키고 싶다. 당신이 좋은 분대에 있든 잠시 후든, 계속 배우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미래의 기초입니다. " 인턴과 마찬가지로 인턴으로 일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과거의 캠퍼스 생활에서 사무실 소프트웨어의 작동에 숙련되어 있었지만 그 장치는 어리 석고 이해하기 힘들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지도자, 지도자는 그에게 물었다. 그러나 나는 말문이되었다. 그때부터, 나는 "학습"이 정체가 아니라 계속되어야한다는 것을 알았다!

파도가 모래에있는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천마리라고 생각하지만 실제 볼을 만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잠시 동안 활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턴쉽에서 우리를 이끌었던 쑤씨는 젊고 유망하며 항상 자신이 주신 작품에 대해 매우 안심할 수 있습니다. 힘든 문제가 있다면, 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동시에 수업 중 일부는 익숙하고 친숙한 것으로 생각되지만 우리 작품이 얼마나 많은 불편을 낳았는지는 알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Guo Shoujing 탄생 780 주년 기념"의 콜렉션은 서예가와 화가의 작품 모음이 아닙니다. 물론 이것은 당연한 일입니까? 일하지만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행정 비서직 직원으로서 수집, 분류, 등록, 저장, 보관 및 차단과 같은 일부 파일을 처리 할 때 워크 플로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음, 그 이후로 우리 부주의와 부주의가, 쑤 감독의 발견이 아니라면, 우리는 여전히 하루를 보내고 상황의 심각성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사건 이후 나는 진실을 이해한다 우리는 우리가 맥시마가 아니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으며 우리가 결코 볼을 만난 적이 없다는 것을 부정 할 수는 없다. 그러나 우리는 볼을 동시에 만났지 만 우리는 우리의 결점에 대해 자세히 신경 쓰지 않았다. 시기 적절한 수정, 그래서 우리는 Bole을 놓 쳤어!

리더십 관점에서 볼 때, 과제의 완료는 과정이 아닌 결과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부하와 인턴에게는 각 업무 프로세스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여러 프로세스를 요약하는 과정에서 자아를 발견해야합니다. 불충분하고시의 적절하게 시정하고 항상 생각 나게 함과 동시에 우리는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우리는 침착하게 대처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신념을 단계별로,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궁극적으로 승리해야합니다. 노력과 노력!

인턴쉽 생활은 우리의 체력을 발휘할뿐만 아니라 우리의 강한 의지를 행사합니다. 각 일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것은 우리의 고집과 노력 덕분입니다.

대학생 인턴쉽 요약 에세이

7 월 XX 일에 나는 처음으로 사회에 발을 들여 놓고 2 개월간의 경력 개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많은 경험이 있습니다. Wanlishu를 읽는 중후 한 경험을 이해하십시오.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아마도 지금은 인턴쉽을 직업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이 인턴쉽의 목적은 이론과 실습, 그리고 개인 및 사회 커뮤니케이션의 결합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수있는 기술, 팀웍 정신,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 능력을 개발하고, 특히 문제를 관찰, 분석 및 해결하는 것입니다. 실용적인 능력과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는 실용적인 능력. 사회에보다 원활하게 통합되고 업무에 몰입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일반적으로 학교의 생활 환경과 사회의 노동 환경에는 큰 차이가 있으며, 학생들의 학습 능력과 전문 기술 육성에 주안점을두고 있으며, 주로 직원의 전문 지식과 비즈니스 능력에 중점을 둡니다. 사회 생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교실에서 이론 지식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개인적으로 사회에 연락하여 업무 관행에 참여하고 사회 복지의 이해를 통한 교실 학습을 안내해야합니다. 일반 회사 직원의 기본 품질 요구 사항을 이해하여 실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조정, 구성 및 조정할 수있는 역량을 개발하십시오.

인턴십은 최근 졸업생들이 캠퍼스에서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하므로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합니다. 인턴십을 통해 자신의 상황과 사회의 실제 요구 사이의 차이를 발견하고 향후 학습 기간 동안 관련 지식을 적시에 보완하고 구직 및 정식 취업을위한 충분한 지식과 능력을 갖추면 캠퍼스에서 사회로의 심리적 적응이 단축됩니다. 기간.

이미 주니어이지만 실제 사회 복지에 있어서는 여전히 어색함이 있습니다. 결국 책은 단지 개념 일 뿐이며 특정 작업은 당신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드문 인턴쉽 기회, 나는 그것을 잘하고 싶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사소한 것들을 배웠지 만, 나는 내 작품의 괴로움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학교에서의 전문 지식이 심각하게 부적절하다고 느꼈고, 실용적인 작업과 같은 치열한 작업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없었습니다. 직장 경험이 없으며 학교의 전문 과정을 스스로 배우지 못한 사람들은 퇴역 군인과 경쟁 할 수 없으며 때로는 시작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화장품 판매 회사 일 뿐이지 만,이 인턴쉽 기간 동안 나는 훈련에서 상품화 및 현장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전념했습니다.

인턴쉽은 10 년 경력에서 많은 인턴십을 경험했기 때문에 친숙하고 익숙하지 않은 단어입니다.하지만 이번은 매우 다릅니다. 그것은 모든면에서 나의 능력을 종합적으로 시험 할 것입니다 : 연구, 삶, 심리학, 신체, 사고 등등. 그것은 내가 실제로 배운 이론 지식을 적용 할 수 있는지를 시험하는 시금석과 같습니다. 이 도전적인 사회에서 성공적으로 정착 할 수 있는지 여부는 내 미래에 대한 확신을 구축하는 열쇠이기도합니다. 따라서이 분야에 대한 투자도 100 %입니다! 강렬한 2 주간의 인턴 생활이 끝났습니다. 나는 아직도 여러 달 동안 많은 이득을 얻었습니다. 인턴 과정을 마친 후에는 합계해야합니다.

우리가 공식적으로 사회에 가입하고 과거와 완전히 다른 삶을 시작하면서 일을 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매일 규정 된 시간에 일하고, 일하는 중에, 당신은 적시에 적절한 일에 당신의 일을 끝내야하며, 일을 성찰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아야합니다. 우리는 어깨에 시민의 책임을지고 모든 일에 신중을 기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은 실수로 큰 댓가를 치러야 할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사과와 사과의 문제가 아닙니다.

이 두 달을 되돌아 보면 내 자신의 작업 상황이 나 자신에게 묻고 솔직히 요약합니다. 많은면에서 여전히 결함이 있습니다. 따라서 적시에 업무 아이디어를 강화하고 감각을 교정하고 영업 업무의 방법 기술 및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단점의 측면에서, 그들 자신의 이유에서 요약하십시오. 나는 고객을 설득하고 구매 심리에 깊은 인상을 줄 수있는 힘이 부족한 어느 정도의 존재가 있다고 생각한다.

영업 사원으로서, 당사의 주요 목표는 제품과 고객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입니다. 회사의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십시오. 이 지침의 지침에 따라 판매의 기술과 언어를 사용하여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방법이 특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판매 작업에서 고객을 설득하여 구매 심리에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동시에 이론과 실습의 결합은 다음 단계의 작업을 위해 가치있는 경험을 축적 할 것입니다.

둘째, 세일즈 이론의 고객이 하나님의 가장 좋은 단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진실한 미소, 명확한 언어, 세심한 소개, 소비자의 마음을 정복하고 감동시키는 사려 깊은 서비스. 우리 가게에 오는 모든 고객이 와서 즐기게하십시오. 우리 가게 직원의 고품질 정신을 확립하고 우리의 양질의 서비스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는 일 사업을 깊게해야합니다. 각 화장품의 품목 번호, 크기, 색상 및 가격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마음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다양한 고객을 대하고 다른 추천 기술을 채택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모든 고객이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판매 증대 및 판매 향상에 노력하십시오.

결국 그것은 올바른 태도 일뿐입니다. 그의 정신력을 조정하면 내가하는 일을 더 잘 이해하게되고,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이 정신의 존재 또는 부재는 미래의 성공 또는 실패, 특히 영업 활동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을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비법을 이해한다면 성공의 원칙을 숙달해야합니다. 당신이 이니셔티브와 근면의 정신으로 일할 수 있다면, 판매 위치에 차이를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인턴쉽은 대학의 전체 과정을 마친 후 가장 중요한 연습입니다. 이 인턴십을 통해 필자는 전공에 대해보다 자세하고 깊이있게 이해할 수 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대학에서 배운 지식을 통합하고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 인턴쉽을 통해 책에서 실제 작업과 지식이 일정한 거리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이 회계 인턴쉽에서는 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인턴쉽 2 개월 만에 나는 평생 동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인턴쉽을 통해 실용적인 능력을 키울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경험을 늘리고 추상 교과서 지식과 실제 작업 사이의 거리를 줄였으며 실제 작업을위한 새로운 시작을 만들었습니다. 인턴쉽은 모든 학생들이 반드시 지켜야 할 경험이며, 실제 사회를 이해하고, 수업에서 배울 수없는 많은 지식을 배우고,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늘리고, 우리 사회를 위해 놓습니다. 탄탄한 토대.

대학생 인턴쉽 요약 에세이

한 달의 여름은 서둘러 끝났고 이번에는 내 사회 실습이 끝났습니다. 나는 하루 종일 학교에 머물면서 삶의 현실을 맛 보았고 쉽지 않았습니다. 아마 이런 종류의 실제 경험은 나의 가장 소중한 추수입니다.

인턴 과정에서 열심히 일해서 자신에게 엄격하게 요구하는이 드문 기회를 이용했습니다. 사회는 정말로 잔인하고 현실적입니다. 제가 운이 좋은 유일한 이유는 제가 여전히 학교에 다니는 학생이라는 것입니다. 나는 정말 내 기술에서 배워야 만하므로, 앞으로 사회에 실제로 들어올 때 너무 압도 당할 수는 없습니다. 이번에는 사회 실천에 참여하면서 대학생들의 사회 실천이 학생들을 학교, 사회, 사회와의 이해, 사회 이해 및 사회 참여에 도움이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대학생들이 개혁에 참여하고 사람들의 재능을 키울 수있는 좋은 길입니다. 아이디어를 홍보하고 자기 재배를 육성하며 사회 봉사의 아이디어를 수립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사회 실천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우리는 대학생들이 그들의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지식을 흡수하도록 돕습니다. 사회적 관행은 나를 사회에 더 가깝게 만들었고 사회적 실천에 대한 나의 지평을 열어 주었고, 나는 재능을 키웠다. 사회적 실천의 반 개월이 지나갔지 만 나는 그들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다. 평생 동안 나를 사용할 수있게 해줍니다.

첫째, 성실하게 사람들을 대하십시오.

사무실에 들러서 나는 이상한 얼굴을 보았다. 나는 그들을 미소 지으며 인사했다. 그 날부터 나는 습관을 키웠다. 매일 아침 나는 미소 지으며 "아침"이나 "좋은 아침"이라고 말했고, 진심으로 인사한다. 미묘한 것들이 우리에게 쉽게 간과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부드러운 인사말이지만 동료와 친구들에 대한 우려를 표현하지만, 다른 사람들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돌보는 것을 느끼게합니다. 단 며칠 만에 동료들과 함께 일해 왔으며 동료들과의 신뢰에 대한 대가로 내 성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나를 친구로 대우하고 기꺼이 저에게 일을 맡깁니다.

둘째, 의사 소통 능력이 좋다.

의사 소통은 중요한 기술과 능력이며 때로는 능숙하게 사용해야합니다. 누군가를 알기 위해서는 먼저 다른 사람의 이름을 기억해야합니다. 사람을 아는 것은 심층적 인 의사 소통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스스로 주도적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셋째, 우리는 열정과 확신을 가져야합니다.

사실, 열정과 자신감은 모든 산업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입니다. 열정은 우리의 일에 열정을 갖고 우리가 공통의 목표를 위해 싸울 용의가 있습니다. 인내는 우리가 우리의 일을 자세하게 다룰 수있게하며 모든 세부 사항을 세우고 열심히 노력합니다. 열정과 인내가 가장 아름다운 불꽃과 충돌 할 수 있도록 서로를 보완하고 일은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주도권을 공격하라.

선택할 수있을 때 자신의 손에서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저는 많은 사람들이 저를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엔 인턴십 부대에 들어 왔을 때, 그들은 모두 비슷한 일을했습니다. 아마도 제 동료들은 당신이 중학교라고 생각하고 작은 일을 시작해야하지만 때로는 바닥이 없기 때문에 할 수있는 일을 모릅니다. "속임수"를하는 것은 일에 필수적이지만 아무 것도 배울 수 없습니다. 나는 내 운명을 바꾸기로 결심했다. 어떤 것들은 선택 될 수없고, 어떤 것들은 선택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직업 내의 일은 신중하게 끝내야하지만 용감한 "적극적인 제발"은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한 한 예기치 않은 이익을 얻게됩니다.

여섯째, 우리는 조직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당신이 서둘러지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훈련받는 좋은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모든 것은 조직되어야합니다."이것은 관리자가 저에게 준 조언입니다. 나머지 작업은 동일하며 규칙에 따라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회는 학습과 교육을위한 커다란 교실이며, 그 광대 한 세상에서 우리의 삶의 가치가 반영되어 미래에 더욱 치열한 경쟁의 기반이됩니다. 앞으로 연습 할 수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요즘 나는 많은 땀을 흘 렸지만 조금 힘들지만 내 의지력에서 단련을 많이 얻었으며 일의 즐거움을 느낍니다.

이번에는 사회적 관행 덕분에 대학생들이 100 피트의 열정을 낳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사회와의 접촉 과정에서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기성 기간을 줄이게 될 것입니다. 충돌, 이상적인 항해를 높이기 위해 재능 높은 땅에 발판을 얻기 위해, 사회의 통합 속도를 가속, 성공의 다른 측면을 항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