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인턴쉽 요약

사이트 인턴쉽 보고서 요약


사이트 인턴쉽 보고서 요약

매 학기 말에 각 학생의 인턴십 요구 사항에 따라 장춘시 중하 인터내셔널 커뮤니티에서 2 시간의 인턴 과정을 실시했습니다. 다음은 Zhonghai International Community Project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프로젝트 이름 : 중하 인터내셔널 커뮤니티 E 지구의 2 단계 프로젝트

건축 면적 : 73910.8 평방 미터

건축 층 수 : 지하 층, 지상 18 층

디자인 단위 : 길림성 그린란드 건축 공학 디자인 사무소

건축 단위 : 장춘 해화 부동산 개발 유한 회사

건설 단위 : Jiangsu Nantong Liujian Construction Group Co., Ltd.

I. 인턴십 목적

이 인턴십을 통해 우리는 배운 지식에 대한 실제적인 이해를 발전시키고, 이론을 실습과 결합 시키며, 미래의 인턴쉽 및 작업 환경, 즉 직장에서 접촉하는 도구 및 장비 기능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를보다 잘 이해할 것입니다.

과제 :이 인턴쉽을 통해 생각과 생각을 결합하여 인턴십에 대한 인턴십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둘째, 출석, 징계

7 월 8 일 오후, 하늘이 시들지는 않았지만 그것은 우리의 흥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오후 중동 국제 커뮤니티에서 학교 버스를 인턴쉽 목적지로 데려 갔고 교사의 안내를 듣고 현장 안전 원칙을 따랐습니다.

셋째, 실험 내용

시공 현장에 진입 한 후 교사는 우리가 본 건물 주체에 대해 설명하고 상층 구조와 다음 층 구조의 조합을 분석하고 아래 콘크리트 구조물이 완성 된 후 콘크리트 구조물을 콘크리트 혼합 콘크리트에 넣습니다. 강철의 하층은 거푸집보다 높고, 상층은 하층이 결합 될 때 콘크리트의 하층을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건물의 테마로 형성된 계단 주위에 스틸 파이프가 달린 노란색 발판이 달렸습니다. 철제 발판은 이전의 목조 발판보다 안전성이 뛰어납니다. 교사는 건물의 구조, 형성 및 설정 원리와 원인을 분석하고 설명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상온에서 스틸 바 가공을 지켜 봤습니다. 건물의 필요에 따라 필요한 스틸 바 유형은 주로 직선형 스틸 바 및 코일 형 스틸 바를 포함합니다. 현장에서 둥근 막대의 냉간 가공과 보강 된 막대의 굽힘 과정이 관찰되었습니다. 철근을 옥외에 놓을 수는 없으며 비로 인해 침식되는 철근은 물리적 특성을 함께 바꿀 것이며 철근 콘크리트의 접착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소개에서 교사는 이러한 복잡하고 어려운 프로그램이 지난 20 년 동안 수작업으로 진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방문하는 동안 우리는 인간의 지혜와 열심히 노력하고 과학 기술 발전을 도울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안전 통로를 통해 건물의 주요 구조체에 들어갑니다. 이것은 1 층 2 세대 주거용 건물로서 각 가정의 면적은 80 평방 미터이며 2 베드룸, 2 베드룸, 1 베드룸, 소형 스탠다드 룸입니다. 건물은 철근 콘크리트로되어 있습니다. 벽 구조는 벽돌 벽입니다. 학생들의 안전을 고려할 때 2-4 층을 방문하기 위해 정상에 가지 않았습니다. 날씨 때문에 학교 본부를 방문한 후 학교 버스를 타고 학교로 돌아 왔습니다.

넷째, 학습 경험

이 인턴십을 통해 우리는 미래의 작업 환경, 건설 안전, 건설 원리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되었고, 지난 한 해 동안 우리가 배웠던 이론은 지식의 본질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이 인턴쉽과 실습을 결합한 것입니다.

사이트 인턴쉽 보고서 요약

10 년 넘게 학생 생활에서 인턴쉽을 경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인턴쉽은 저에게 매우 이상한 단어입니다. 이것은 첫 인턴쉽으로 연구, 심리, 몸, 마음 등 모든면에서 내 능력을 종합적으로 테스트합니다. . 시금석처럼, 실제로 배운 이론 지식을 사용할 수 있는지 테스트하십시오. 나는이 도전적인 사회에서 미래에 성공적으로 정착 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짧은 시간으로 인해 나는 몇 주 동안이 일들에 노출되었지만 나는 만족합니다.

많은 실습을하지 않으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습 한 후에는 무엇을 만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경험이 풍부해야합니다. 실직 경험이있는 인턴은 실용적이지 만 이론적 인 것은 아닙니다. 아무 것도 없다면 인턴 과정에서 식사를 할 수 없습니다. 건설 현장에서 인턴쉽을 한 후에는 사용할 수없는 교과서 중학교가 아니라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변경 사항과 그 반대 사항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인턴십 내용 :

처음에는이 사이트의 프로토 타입이 아직 보지 못했지만 기초 구덩이 만 보였습니다. 우리는 건물의 기초가되고 초보자에게 필요한 공개 그룹에 배정됩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레벨과 theodolite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었고, 나는 계측기의 작동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었고, 나는 또한 현장에서 계측기의 관찰을 연습하여 다른 조건에서 계측기를 조작 할 수있었습니다.

야간 근무 (Night shift)는 우리가 더 가혹한 환경에서 현장 작업에 적응할 수있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최악의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우리는 스스로를 더 잘 훈련시킬 수 있으며 점점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제는 북쪽의 밤이 춥습니다. 졸리고 추운 곳에서 측정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이는 인턴쉽 인 대학생과 적응할 수있는 능력을 나타내는 테스트에 대한 도전 과제입니다.

우리가 측정을 할 때 인턴쉽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뭔가 다른 것을해야합니다. 파고 파고 돌을 움직이고 벽돌을 움직이는 것은 우리의 의지의 행사입니다. 우리는이 운동을 잘 해내 지 못했지만 동시에 우리를 연마 해 왔지만, 우리는 사회의 맛을 경험하고 작업의 근면을 알게되었습니다. 우리는 현장 작업에 적응해야합니다.

한 달이 지나고 한 달의 삶이 마침내 끝났으며 경험도 천천히 경험되었고 장래에 더 흥미 진진한 삶이 생길 것이라고 믿습니다.

인턴십 경험 및 이익 :

이 인턴쉽의 가장 큰 이득은 환경에 적응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 인턴쉽을 통해 저는 이러한 종류의 현장 생활에 적응했습니다. 미래에 건설 현장에 갈 필요는 없지만이 운동 기간에는 미래에 어떤 일이 있더라도 어려움과 지구력을 지니고 있으며 환경에 적응하는 법을 배우는 인내심이 있습니다. 또한 건설 현장에서 학교와 다른 몇 가지 문제점을 알고 있었으며 건설 현장에서 기술자가되는 방법과 근로자와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이 인턴십을 통해 건축 관련 지식을 더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학교에서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하는 것은 단지 이론적 일 뿐이지 만 여전히 현실과는 다소 다릅니다. 이 인턴쉽은 사진을 이해하는 데있어 어느 정도 도움이됩니다. 어디에지도 할 때주의 깊게 계산하고 계산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구조물은 구조물의 안전성을 고려해야하며, 라인이 해제 될 때 실제 건축 문제를 고려해야하는 곳. 그것은 사양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고 설계 및 시공의 표준화를 달성하기 위해 사양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인턴쉽이 없다면 아마도 책에서 이론적 인 지식만을 사용하고 너무 많은 문제를 고려하지 않고 내가 본 그림을 구성 할 수 있는지 생각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건설 현장이 씁쓸하지만, 실제로 습득 할 수있는 것은 실용적인 것입니다. 실습은 문제를 해결할 실용적인 능력입니다.

인턴쉽을 한 달 후, 요약 해보아야합니다. 우선, 이번 달의 인턴쉽을 통해 실습을 통해 많은 실제 지식을 배웠습니다. 소위 연습은 진실을 테스트하는 유일한 기준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가까운 거리에서 건물 전체의 건설 과정을 관찰하고 실용적인 건축 지식을 많이 습득했습니다.이 지식은 종종 학교에서의 작은 접촉이며, 거의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기본적인 지식입니다.

대학 생활은 강렬하고 기대가 가득한 하루입니다. 여유롭게 공부할 때 항상 가방을 가지고 다니고 가족, 친구, 교사들로부터 떨어져 자신의 길로 가십시오. 그러나 마침내 우리는 장딴지의 둥지를 방치 한 독수리 깃털을 떠날 수 있고 사회 사업의 큰 단계에서 홀로 걸어 갈 때 삶의 길은 너무 거칠고 울퉁불퉁합니다. 폭풍이었습니다. 인턴쉽 생활의 한 달 만에 장래의 일에 많은 도움이 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사회에 입학하여 처음으로 일하게 될 것입니다. 매우 어렵다.

인턴 과정은 본질적으로 졸업 전에 시뮬레이션 연습이며, 사회에서 일하고 발을 내딛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인생이 이것에서 연장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배운 것은 정말로 유용합니다.

문장을 요약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열심히하고 쓰라린 사람이 되십시오.

사이트 인턴쉽 보고서 요약

우선,이 인턴쉽의 가장 큰 이득은 환경에 적응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나는 건설 현장에 가기 전에 9 주간의 인턴쉽을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이 인턴쉽을 통해 저는 이런 종류의 현장 생활에 적응했습니다. 미래에 건설 현장에 갈 필요는 없지만이 운동 기간에는 미래에 어떤 일이 있더라도 어려움과 지구력을 지니고 있으며 환경에 적응하는 법을 배우는 인내심이 있습니다. 또한 건설 현장에서 학교와 다른 몇 가지 문제점을 알고 있었으며 건설 현장에서 기술자가되는 방법과 근로자와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두 번째로,이 인턴쉽을 통해 공학 관련 지식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학교에서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하는 것은 단지 이론적 일 뿐이지 만 여전히 현실과는 다소 다릅니다. 이 인턴쉽 프로그램은지도 작성 및지도 작성에 도움이되며,주의를 기울이고 신중하게 계산해야합니다. 구조물은 구조물의 안전을 고려해야하며, 그릴 때 실제 구조물의 문제를 고려해야하는 곳. 그것은 구성 될 수 있고 명세의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며, 설계 및 시공 표준화를 달성 할 수있다. 이 인턴쉽이 없다면 아마도 그림은 책의 복사본 일 뿐이며 너무 많은 문제를 고려하지 않고 설계를 구성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생각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건설 현장이 씁쓸하지만, 실제로 습득 할 수있는 것은 실용적인 것입니다. 실습은 문제를 해결할 실용적인 능력입니다.

정보 직원이 정보의 일부를 채울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나는 건축 자재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정보를 언제 채워야하는지, 누가 서명해야하는지 등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이전에 접촉하지 않은 것들입니다.

마지막 요점은 :이 인턴쉽에서 필자는 교과서에서만 본 쌓여있는 기계를보고 작업 절차와 원리에 대해 배웠습니다.

인턴 과정을 마친 후에는 합계가 필요합니다. 첫째, 실습을 통해 9 회의 인턴십을 통해 많은 지식을 습득했습니다. 소위 연습은 진실을 테스트 할 수있는 유일한 기준입니다. 측역을 통해 가까운 거리에서 전체 도로 건설 과정을 관찰하고 적용 가능한 구체적인 시공 지식을 많이 습득했습니다.이 지식은 학교에서 자주 연락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기본적인 지식입니다.

대학 생활은 강렬하고 기대가 가득한 하루입니다. 여유롭게 공부할 때 항상 가방을 가지고 다니고 가족, 친구, 교사들로부터 떨어져 자신의 길로 가십시오. 그러나 마침내 우리는 장딴지의 둥지를 방치 한 독수리 깃털을 떠날 수 있고 사회 사업의 큰 단계에서 홀로 걸어 갈 때 삶의 길은 너무 거칠고 울퉁불퉁합니다. 폭풍이었습니다. 9 주간의 인턴 과정에서 미래의 일에 많은 도움이 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것은 제가 처음으로 사회에 진입 한 것입니다. 나는 처음으로 일하게 될 것입니다. 매우 어렵다.

인턴 과정은 본질적으로 졸업 전에 시뮬레이션 연습이며, 사회에서 일하고 발을 내딛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인생이 이것에서 연장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배운 것은 정말로 유용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