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판매 작업 요약

2019 년 지역별 판매 작업 요약 및 계획


2019 년이 끝나고 있습니다. 올해를 되돌아 보면 노벨 타일은 Yinchuan 시장에서 꾸준히 1 년 동안 운영되었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리더십의 명확한 라인이며, 매장 영업 직원의 노력으로 올해의 임무가 성공적으로 완료 될 수 있습니다. 2019 년을 맞이하여 저는 힘을 느낍니다. 노벨의 기와 개발에 대한 열렬한 기분과 회사의 리더십에 대한 깊은 생각을 깊이 느끼기 때문에 나는 2019 년을 확신합니다.

2019 년 인촨 (Yinchuan) 주택 시장은 침체기에 접어 들었습니다. 인촨 시장 초기에는 부동산이별로 없었습니다. 우리 제품을 구입 한 고객은 주로 몇 년 전에 구입 한 고객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연초에 Yinchuan에 왔을 때 많은 압박감을 느꼈습니다. 지도자들의지도로 인촨의 배포 작업이 천천히 시작되었습니다.

1, Cézanne 인상 매장 장식

Cezanne의 인상적인 제품을 풍부하게하고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Cezanne의 매장은 원래 매장에 비해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매장 장식 및 액세서리는 Yinchuan의 Cezanne와 비슷한 회사 표준에 가깝습니다. 견고한 기초를 마련하십시오.

2, 가게의 수정

작년의 제품 판매량 과 연초의 비율에 따르면, 매장 영업 직원과의 의사 소통, 샘플 룸 교체 및 신제품 출시에 따라.

3, Ningxia Wuzhong 노벨 타일 매장 오픈

Yinchuan 점포의 개보수 및 개보수에 이어 Ningxia의 2 차 시장 개발, 점포 장식, 점포 개설, 지역 사회 추적 작업을 배우는 영업 사원 조직 및 벽돌 쌓기 포장 디자이너와의 협조가 이루어지며 올바른 영업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4, 도시의 가정 장식 회사와 협력, Yinchuan의 전체 장식 재료 시장과 장식 회사의 방식에 따라, 7 월 도시의 상점 모델이 원활하게 시작되었습니다.

5, 판촉 활동의 홍보.

휴일 프로모션, 점포 광고 및 분위기 레이아웃, 시장 경쟁 제품 분석, 리더와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활동 프로그램 및 프로모션 제품을 전달합니다.

6 일간 판매

상점의 일일 판매 를 위해 일반적인 영업 활동에서 직면 한 문제에 대해 딜러 지도자 및 창고 관리자와 적극적으로 의견을 교환하고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대규모 단일 고객을위한 사전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 고객 불만 처리시기 적절한 처리, 적시에 딜러 계정 확인 및 확인.

7, 차 시장 조사

닝샤, Dawukou, Zhongwei, Guyuan 및 기타 장소에서 보조 시장에 대한, 건축 자재 시장의 이해뿐만 아니라 지역 소비자 그룹의 분석, 시장 개방을 엽니 다.

2019 년의 일은 끝나 가고 있습니다. 나는 2019 년의 일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지도자의지도를 통해 점차 성숙해 왔지만, 제 일에도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우선 일은 심각합니다. 특히이 조각의 장식에주의 깊게, 우리는 열심히 공부해야합니다, 장식의 일부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건설 팀은 신중하게 확인하고 확인해야합니다. 둘째, Yinchuan 시장의 이해를 통해 올해 초에 Yinchuan에 도착한 지역 사회의 발전에 대한 올해의 작업,이 지역의 혁신 기간은 집중되지 않습니다, 어쩌면 일부 고객은 투자 하우스, 장식 고객이 너무 흩어져있다, 플러스 올해, 거기에 좋은 주택 단위가 많지 않으며, 지역 사회에 격차가 있습니다. 내 미래의 일에서, 나는 더 많이 소통하고, 더 생각하고, 더 많이 반영하고, 열심히 내 일을 더 잘하게 될 것입니다!

2019 년의 작업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합니다 .1109 년에는 인촨 (Yinchuan)이 더 많은 주택을 판매 할 예정이었으며 내년도 판매 계획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중등 시장 개발과 함께 점진적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 Dawukou, Guyuan 및 기타 장소,

2019 년 작업 계획 :

1. Yinchuan 터미널 매장 판매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일일 판매 문제를 적극적으로 다루고 매장의 대형 단일 고객을 추적하고 상인 및 지도자와 연락을 취하고 터미널 점포를 관리 및 판매 하며 축제 프로모션을 홍보합니다. 그리고 활동 계획의 구현.

2, 상점에서 잘 팔리지 않은 제품을 신속하게 변경하고, 경쟁 제품의 판매 동기에주의를 기울이고, 합리적인 배분을하십시오.

3, 지역 사회 홍보 활동, 사전에 신중 조사, 리더십과 좋은 커뮤니 케이 션의 구현, 하이 엔드 커뮤니티에 대한 합리적인 활동 전략을 구현합니다.

4, 개발 및 보조 시장의 추적, 내년 소매 판매 성장 포인트는 중등 시장의 개발, 현재 Zhongwei 가게가 개조를 시작하려고합니다, 내년의 다음 목표는 Dawukou 및 Guyuan입니다.

5, 내년의 2 차 시장이 초점입니다, 먼저 일반 판매 트랙에 터미널 점포를두고, 추적 및 추적을 위해 중등 시장의 딜러들과 협력하십시오.

리더십 준비 업무를 수행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일상 업무에서 지도자와 지도자들과시기 적절하게 의사 소통하며 문제를 찾아시기 적절하게 해결하고 지도자가 스스로를 개선하고 스스로를 도울 수 있도록 돕는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새해에는 더 많은 진전이 있으며 과업이 과도하게 이루어집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