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판매 작업 요약

영업 부서 마케팅 작업 요약


친애하는 지도자 님, 친애하는 직원 여러분 :

모두 좋은 아침! 지난 해 2019 년의 내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초에 왕이 제시 한 "긴밀한"엔지니어링 청사진에 부응하여 나는 부서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여섯 개의 여섯 가지 잡기"계획을 수립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다.

첫째, 고객의 요구에 초점을 맞추고 판매를 포기하십시오. 학과의 기본 업무에 이론에 "4p"의 원칙을 적용하고, 신제품을 도입하기 위해 노력하며, 가격면에서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채널에서 링크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홍보에 참신함을 위해 노력합니다. "2/8 규칙"을 사용하여 축제 전에 주식을 확보하고 자원 활용도를 향상시킵니다. 축제 전에 상점과 분위기의 레이아웃을 끊임없이 만들어보십시오. "24 자"비즈니스는 일상 업무의 지침 원칙입니다. 지난 해 우리 직원들은 상점과 창고 사이를 달리고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5500 만 그루의 매출 과 Miwan Maori의 인상적인 결과를 위해 땀을 사용했습니다.

둘째, 수익성에 초점을두고 경영의 세부 사항을 파악합니다. Mr. Wang이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비용 절감 및 효율성 증대"작업을 마친 후 우리 부서는 긍정적으로 응답하고 계정에 대한 자세한 계산을 수행했습니다. 상인은 새로운 제품을 입력, 구매 가격이 낮아야합니다, 전 상인과 가격 통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상 전제입니다. 상점 선반 및 조달 부서의 자원을 개선하기위한 임대 방법은 사용 가능한 50 개 이상의 엔드 프레임과 이미지 더미를 합리적으로 개발하여 해당 부서에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장비 수명주기 작업을 파악하고, 스스로 수리하기 위해 작은 문제를 해결하며, 큰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고, 사전에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십시오. 2019 년에는 콜드 체인 장치의 작동이 온도에 의해 제어되지 않았으며 수리를위한 주요 장비 및 시설은 없었습니다. 우리가 구한 것은 우리가 얻은 것입니다.

셋째, 정책 압력에 초점을 맞추고 사실을 통해 진리를 추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2019 년에 국가 경제는 부진했고, 가격은 오르고, 시장은 약해서 우리 업무의 정상적인 운영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법 집행 기관들은 교역 규모를 일괄 적으로 조사했다. 우리 부서는 당황하지 않았습니다. 지도자들의 지도력하에 나는 법 집행 기관의 소중한 의견을 겸허하게 수락합니다. 우리는 "들어오는 물건 수령 시스템", "검열 계좌 등록 시스템", "영수증 등록 관리", "자재 등록 관리", "가격 마켓 관리"및 "재료 저장 관리"를 지속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우리가 일을 할 때에 만, 우리는 법 집행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넷째, 보안 작업과 관련하여 기존 컨트롤을 파악합니다. 우리는 작은 음식에 큰 기사를 만듭니다. 고객의 입에 초점을 맞추면서 영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주 바꾸면서 우리는 품질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신선한 가공 요원 및 유명한 브랜드 착용 시스템을위한 유도 교육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지난 해에는 총 8 건의 안전 사고가 제거되었으며 100 건이 넘는 안전 사고가 해결되었습니다.

V. 조화와 윈 - 윈을 중심으로 팀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오늘날 사회는 조화로운 말을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 추세를 따라야합니다. 직장에서, 나는 선두를 잡고 물건을 옮길 때 물건을 옮기고 물건을 내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단합되고 활기찬 분위기 만이 신체의 피로와 삶의 짜증을 희석시킬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일시적으로 업무에 도움이되지 않는 요인을 잊게하십시오. 직원이 피곤할 때 직원 선택시 시간을 줄이거 나 산과 강 사이에서, 또는 비명을 지르는 노래 사이에서 진정한 자아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여섯째, 직원, 자급 자족 및 훈련에 중점을 둡니다. 탁월한 직원은 채용되지 않고 교육을 받았습니다. 직원은 호텔 경영 표준 심사 위원입니다. 따라서 직원을 양성하고 나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내 의무가 아닙니다. 교실이나 아침 해가 있든 상관없이, 직원이 휴가를 떠날 때이든, 사전 회의가 끝난 후이든간에 나와 나와 직원 간의 의사 소통의 말은 남습니다. 좋다고하는 유명한 말들이 있습니다, 시간은 스폰지의 물이며, 그것은 짜내집니다. 나는 스스로를 "마케팅 전문가"라고 가르치기 위해 짜내는 시간을 사용했다. 나는 우리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자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상사의 정확한 지도력과 모든 직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2019 년을 경험하고 2019 년의 영광을 누렸다.

올해를 세면, 진전과 실수가 있습니다. 내 작업 검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고 과일과 채소의 품질을 고객에게 팔지 않아서 상사와 동료에게 불필요한 처벌이 발생했기 때문에 나는 매우 유죄라고 느꼈다. 소매업의 발전과 발전에 더해지는 것이 아니라, 업무에 잘못이 있어서는 안된 실수를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나는 더 나은 일을하지 못하고 리더십을 잃었습니다. . 직장에서 나는 또한 경험 많은 지도자들과 개방적이고 민첩한 "신입 자, 재능"과 상담해야합니다. 나는 우리의 단결과 지혜의 공유가 반드시 새벽을 맞을 것이고, 우리는 2019 년에 우리 자신의 삶의 길에서 새로운 출발점을 발견 할 것이라고 믿는다.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타임 스퀘어가 세계에 나타나기를 바랍니다. 설날이 올 것입니다, 나는 모두가 행복한 새해와 성공적인 직업이되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