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판매 작업 요약

2019 영업부 개인 업무 요약


앞으로의 한 해를 되돌아 보면 나는 감정이 넘칩니다. 2019 년은 인생의 전환점이었습니다. 훈련이 끝난 후 나는 옥수수 그룹으로 옮겨 왔고 현재 판매 부서로 옮겨갔습니다. 모든 위치는 새로운 분야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지도력의지도와 비판하에 나는 의무와 책임을 다할 수 있었고 끊임없이 학습과 훈육 감을 강화할 수 있었고 나는 수행 한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나는 지난 한 해를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이다 :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지속적으로 종합적인 품질을 개선하십시오.

2019 년 상반기에 나는 127 개 연맹에서 일하다 .125 연대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과 부서의 지원을 받아 기회를 소중히하고 열심히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대중 인식과 풀뿌리 업무 능력이 크게 향상되어 개인 성장과 봉사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정치적 질과 이론적 표준이 개선되었습니다.

둘째, 명확한 목표, 부지런한 일, 더 나은 연례 연구

구인 게시

작년 6 월부터 올해 5 월말까지 제 127 연대 농업과에서 1 년간의 연수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부국장으로서, 나는 농촌 부서가 전체 집단 식물 보호, 재배 작업, 프로젝트 선언 및 완료 요약, 프로젝트 현장 조사, 중기 적 진전 및 다양한 실험 작업을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홍보 센터의 일상 관리를 담당합니다. 동료들과 동료들의 노력에 힘 입어 승진 국은 그룹이 발행 한 수익 지표를 초과 달성하고 하이브리드 면화 묘목 이식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모바일 드롭퍼 프로젝트의 요약본을 작성했습니다. 묘목 이식 실험 분야는 만족스럽고 단일 식물의 장점은 분명합니다. 같은 종류의 실험에서 1 등상을 받았으며 부문 지도자들로부터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재임 기간 동안 저는 자신을 적응시키고 직업으로 일하기 위해 전심으로 노력하고, 의식적으로 공부하고 일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수있었습니다. 제가 일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았지만 제 127 차 리그의 지도자들과 동료들로부터 만장일치로 인정 받았습니다.

작업 그룹 관련 작업

작업 후 운동이 끝난 후 당위원회와 지도자의 지시에 따라 옥수수 실에서 일하게되었습니다. 새로운 부서와 새로운 분야에서 저는 새로운 지식을 적극적으로 배우고 팀 리더를 도우며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첫째, 그는 "재방송을위한 하이브리드 비율 테스트"프로젝트를 관장하고, 해바라기 다양성 재료를 도입 및 수집하고, 도입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올해는 총 64 종의 해바라기와 해바라기 9 종을 도입하여 각 생장 기간 동안 특성 조사를 실시하고 대조 품종과의 종합적인 성능 차이를 기록하여 시험 품종의 특성과 생산 및 이용 가치를 객관적으로 평가 한 결과, 높은 수율과 좋은 성숙도를 가진 5 종류의 해바라기 품종이 선정되었습니다. 중간 크기의 줄이 3 개 있습니다. 두 번째는 옥수수 그룹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주인이 수천 가지 옥수수 재료를 심는 것을 돕고 관련 필드 관리 작업, 식물 보호 작업 및 잡종 종자 생산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어려움, 상호 이해, 지원 및 도움을 극복하기 위해 동료 그룹 전체와 협력하고 연초 계획을 더 잘 완성했습니다.

영업 부서 업무

2019 년 10 월 신중하게 검토 한 후 영업 부서에서 일하면서 새로운 직책에서 동료, 동지애, 열심히 일하고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킴으로써 겸손하게 배웠습니다. 여러 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현재 23 톤의 털이 다시 옮겨집니다. 이 과정에서 나는 가공 장소에 충실 할 수 있으며 차 량을 따라 가면서 가공의 양과 질을 보장 ​​할 수 있으며 또한 내년에 판매 작업을위한 특정 기반을 마련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영업 부서장과 협력하여 서로 협력하고 지원하며 판매 시즌의 작업을 성실히 완료 할 것입니다.

넷째, 양심적으로 정당의 업무 방식과 깨끗한 정부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정직하고 정직하며 직무에 헌신해야한다.

나는 xx에 따라 "권리는 국민에 의해 사용되며, 국민을위한 감정은 국민의 이익을 위해"엄격히 요구하며 항상 겸손하고 조심스럽게 유지하며 "두 가지 필수 사항"과 "당원과 간부의 정직과 자기 규율 약속"을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오만하지 않은 스타일. 그것이 삶의 우정, 일 또는 학문이든, 나는 항상 내 말과 행동이 당과 국민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지 여부와 그것이 "xxxx"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에서 시작하려는 노력은 엄격하게 정직과 자기 훈련의 조항을 준수해야하며, 취할 수없는 일을해서는 안되며 직업을 설명해서도 안됩니다.

지난 해에는 몇 가지 성과와 진전이 이루어졌지만 일부 측면에서는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학습이 많고 실천이 적음을 말합니다. 두 번째는 더 많은 구현과 혁신입니다. 작품에 충분한 작품이 있으며, 그 발달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앞으로의 연구에서 저는 부족한 점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며, 자신의 생각, 도덕적 재배 및 비즈니스 능력을 새로운 차원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