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2014 대학생 연구 요약 에세이


대학생 연구 요약 에세이

시간이 흐르며 3 년제 대학 생활이 끝나려고합니다. 제가이 학교에 왔을 때, 저는 여전히 무지한 아이였습니다. 여기있는 모든 것은 너무 호기심 많고 신선했습니다. 그 시간이 지나면 나는 젊은 남자로 성장했고 현실과 미래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그 견해,이 삶의 과정을 끝내려 할 때, 나는 대학 생활을 생각하며 다채롭고 독특한 그림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지난 3 년 동안의 대학 생활을 되돌아 볼 때, 나는 모든면에서 훈련되고 발전되었다는 것을 깊이 느낍니다. 대학은 개인의 사상, 학업 및 생활에 그치지 않습니다.

사람이 성공하든 그렇지 않든, 그는 먼저 알맞은 사람, 즉 애국적인 사람이어야합니다. 나는 유능한 대학생이되기 위해서는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질을 개발하고 향상시켜야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자기 훈련, 자기 학습, 자기 반영. 나는 느슨한 자유의 시작에서 점진적으로 자기 훈련과 자습을 바꾸었다. 사고의 올바른 태도, 삶의 목표 수립 및 학습 목표. 대학 캠퍼스는 대가족입니다. 이 큰 가정에서 우리는 재배되는 대상의 역할을합니다. 선생님은 우리의 장로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을 존경합니다. 동급생은 형제 자매와 같습니다. 우리는 함께 공부하고, 함께 즐겁게하고, 서로 도우며, 서로 사귈 수 있습니다. 집단 생활은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며 나를 강하게 만들고 독립적으로 만들어주기 위해 주도권을 잡도록 가르쳐 왔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일에 책임 져야한다고 느낀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너에게 최대의 조언만을 줄 수있다. 당신이 무언가를 만났을 때 침착하게 생각하고 조용히 생각하십시오. 약속하기 쉽지 않고, 현금으로 열심히 일하겠다고 약속하십시오. 인생은 그 자체로 스케치 될 필요가 있습니다. 진정으로 뛰어난 대학생은 야심과 낭만적 인 야망을 유지해야합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야망을 포기해야합니다. 현실이 얼마나 잔인하든, 당신은 오만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노력에 만족하고 미소 지을 수 있습니다. 야망 계획의 목표에서이 프로젝트는 곤경에 처한 동기 부여 원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은 가장 희귀 한 사람의 질입니다. 빠른 성공과 격렬한 노력의 열망을 버리는 것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야망, 결단력,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 그것은 단지 모호하며, 모든 것을 가까이에두고 모든 노력을 기울입니다.

학습은 학생의 직업입니다. 나는 대학에 갈 때이 문장을 기억하고 이해하고 싶습니다. 대학의 연구는 사실 "뷔페를 먹고, 돈을 먼저 내고, 먹지 않고, 먹지 않고, 배울 수 없다."한 문장을 요약하는 것은 태도 문제입니다.이 문장을 기억하고이 문장의 의미를 이해해야합니다. 이 직업에는 지혜, 인내, 인내가 필요합니다. 대학 학습과 중등 학교 학습의 차이점은 의존성이 감소되고 능동적이고 의식적인 학습으로 대체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대학생들은 자기 학습 능력을 배양하고 향상시키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대학 연구는 중학교만큼 교사의 계획과 준비에 의존 할 수 없으며 학생들은 교실에서 강의 내용을 수락 할 수 없으며 주관적인 주도권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습 잠재력을 발휘해야합니다. 자율성을 완전히 반영한 이런 종류의 학습 모드는 대학 연구의 전 과정을 거쳐 대학 생활의 모든 측면에 반영 될 것입니다. 나는 대학생들의 주된 임무는 문화 지식을 잘 배우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실용적이며 전혀 풀리지 않습니다. 좋은 학습 방법은 좋은 지식을 배우는데 매우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각 시험 후에 학습 경험을 요약하겠습니다. 보상을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때, 나는 항상 당신이 결단력을 가졌다면 불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진실을 이해한다 - "산 밖에있는 산들과 사람들 밖에있는 사람들"이 현상 유지에 만족할 수 없으며 항상 새로운 지식을 배우기 위해 계속 노력해야한다. 그러나 학습은 지식 뿐이 아니라 학습은 "사람"이되어야합니다. "10 년의 나무, 100 년의 나무 사람들"은 "사람들"이라는 주제를 배우기를 원한다면 일생 일 뿐이지 만 대학에서는 배울 의향이있는 한 반쯤 굽는다고합니다.

대학 생활은 실제로 매우 지저분하지만,이 느슨한 삶에서 독립적 일 수 있는지 여부는 매우 어려운 질문입니다. 독립은 사람이 아니라 독자적으로 소통하고 배우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대학 생활의 캠퍼스 생활은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성격 취미에 따라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몸과 마음을 행복하게 유지하고 새로운 것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동급생은 시야를 넓히고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웁니다. 파트 타임 직업은 돈을 벌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했고, 부모님의 대학 진학의 어려움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학 생활이 저에게 주신 말씀은 우정과 경험입니다. 우정은 나에게 많은 새로운 친구를 주었고 나의 경험은 나의 생각을 유연하게 만들었으며 나는 여러 측면에서 그것을 생각할 수있다. 그것은 미래의 삶의 길을 향한 길을 열었습니다. 사실,이 사회에서 많은 부분이 불만족 스럽습니다. 특히 사회에 발을 들여 무언가를 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당신은 정직 할 수는 있지만 직립을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좋은 원칙을 제공합니다. 정직은 확실히 좋은 품질이지만, 종종 부정직 한 주제에 직면했을 때, 그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개인 생활에서 정직은 자연스럽게 이것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거래 나 삶에서 무결성은 영원히 유지 될 수 있습니다.

삶의 등불은 열정에 의해 점화되고, 삶의 보트는 힘든 일 때문에 앞으로 나아 간다. 행동은 성공의 사다리입니다. 행동이 많을수록 점수가 높아집니다. 앞으로 나 자신이 멸시를 당하지 않고 사회를 갚을 수있는 사람이되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가지고있는 조각들을 소중히합니다. 그러나 다시 올 기회가 있다면 어떤 길을 택할 것인가? 길을 달리면서 소리 치지 말고 눈에 머리를 묻고 깊은 밤 하늘에서 유성을 바라보며 낙엽으로 덮인 끊임없이 점프하는 가로등의 광선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어떻게이 복잡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까? 그리고 지금 천천히 조용하고 무력감으로 돌아 오는 법.

그러나 미래에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미래, 빛으로 가득 차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어쩌면 우리 눈앞에 어두운 미래가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우리의 팔을 열고, 다리를 밟아 그를 환영하며, 좋은 습관을 준비 할 수있는 것입니다. 습관은 항상 부주의하게 재배되며, 습관은 우연히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외로움을 피하고 습관이되면 어둠 속에서 빛에 직면하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친절이 습관이되면 세상에 진정으로 사랑이 가득하다고 느낄 것이며 행복이 습관이 될 때, 나는 삶의 세세한 부분에서 행복을 찾을 것이며, 습관이되기를 고대 할 때 나는 항상 내가 원하는 미래를 추구 할만큼 용감 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내일이 더욱 좋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확고하게 믿습니다. 물에 젖은 해가지나 갔고 우리는 새로운 하루와 날을 지나야합니다.

대학생 연구 요약 에세이

학기가 곧 지나갔지 만, 이번에는 기분이 과거와 매우 다르고, 마음의 기분은 종종 불만족스러운 검사로 인해 가려집니다. 시험이 좋지 않다면 부모님 들께 설명하는 방법을 상상해보십시오. 특히 이번에는 영어 수준 4에 대처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숙제를 철회 했으므로이 시험에 대한 검토 작업만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하지만 그 가치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나는 지금입니다.이 시험의 결과가 무엇이든, 다음 학기에 더 열심히 일해야하며, 과거의 오래된 문제를 바꾸고 각 반을 위해 노력해야하며, 네 번째 수준을 통과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저작권은 모두입니다. 실질적으로 공부하십시오.

우리는 이미 상아탑에서 걸어 나와 사회에 손을 내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신입생이었을 때 종종 컴퓨터 학생으로서 자신에 대한 우월감이 있음을 기억합니다. 이제는 재능 시장에서 쏟아 부은 일부 메시지에 시달립니다. 이제 저는 앞으로 직면하게 될 고용 위기에 대비해야합니다.

원래 우리 학교 브랜드는 그리 열심히 열심히 일하는 것이 아니라 컴퓨터 업계의 고용 상황이 점점 더 긴장되고 있다는 것, 셋째, 나는 컴퓨터를 공부하는 소녀, 소녀입니다. 오랫동안 많은 기업에서 "나는 가장 좋은 소녀보다 최악의 소년을 가질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정말 자극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극단적 인 사회 현상에 직면하여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우리 자신의 조건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나는 대학 생활의 긴장감과 편안한 분위기에 2 년 넘게 익숙해 져 왔지만 코스는 여전히 매우 작지만 여가 시간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대학 생활이 너무 다채롭고 다채롭고 이미 알고있는 친구들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신입생이 처음 학교에 들어 왔을 때의 제한과 이별. 지금까지 나는 기숙사에있는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때때로 나는 작은 휴가를 보내기도하지만 의심을 빨리 풀어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때때로 내가 후이 공에 올 수있어서 기쁩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친한 친구를 많이 사귈 수 없습니다. 맞아.

대학은 지식을 교환 할 수있는 장소 일뿐만 아니라 사람이되고 사회와 접촉하는 것을 배우기에 좋은 곳이기도합니다. 저는 지금 받아 들여지고있는 교육도 모든 수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이 소중한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자격을 갖춘 대학생이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할 희귀 한 기회를 활용할 것입니다.

대학생 연구 요약 에세이

무의식적으로 학교를 시작하는 데 2 ​​개월이 걸렸습니다. 삶의 상태를 연구하고 공부하면서 성취감을 느끼면서 바쁘고 피곤한 느낌을 갖게되었습니다. 결국, 당신은 지식의 영양소를 항상 흡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너 자신을위한 아주 좋은 인생 경험이다. 최근의 경영학 전공은 많은 숙제가 있기 때문에 매우 바쁩니다. 많은 사례 연구와 논문이 있습니다. 나는 이번 학기에 많은 수업이 있지만 아주 실용적이며 학업과 일에있어서 그들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는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려움에 처했을 때 배웠던 지식으로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공부하면서 진전을 이루었다 고 생각한다.

1. 생각하는 습관을 키웠다. 나는 이렇게 말하는 사람을 기억합니다 : "학습 과정은 사고의 과정입니다."학습의 진정한 목적은 당신이 얻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방향이기 때문에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학기에 공부 한 몇 안되는 교훈에서 이것을 느꼈다. 예를 들어, 공공 부문 인적 자원 관리 과정에서, 과제 중 하나는 의료 시스템 개혁에 관한 것입니다. 사실, 의사를 만나기가 어렵고 값 비싼 의료 문제는 매우 어려운 사회 문제가되었고, 사례를 완성하는 과정에서 스스로 생각하는 습관을 키 웠습니다. 사례를 완성하는 과정에서 특정한 생각이 필요합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예를 들어, 세 번째 질문은 당신이 그러한 현상에 대해 얼마나 좋은지에 관한 것입니다. 사실, 그 대답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나의 대답은 재능을 존중하고 재능을 존중하며 건전한 성과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하지만 필자가 언급하지 않은 한 가지는 성과급 시스템이지만 새로운 것이므로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출제되었으므로 작성되지 않았지만 경제적 지식의 부족도 반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조직 행동 과정은 실제로 포괄적 인 관리 및 심리학 과정이며 숙제를 완수하는 과정에서 이것이 인간의 해부학 적 과정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의 단점은 성격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특성 분석은 사람들의 성격이 복잡하기 때문에이 문제를 다루는데 의구심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컨대, 나는 내 자신의 학습 과정에서 생각하는 것을 배웠지 만, 또한 나 자신의 단점을 발견했습니다.

2. 미래의 방향을 찾으십시오. 학습의 목적 중 하나는 미래의 방향을 찾고 경력을 쌓을 수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이것을 느낀다. 예를 들어, 직업의 관리는 사려 깊고 포괄적 인 직업이지만 또한 인기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삶이 관리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사무실의 일상 업무를 관리해야합니다. 사실, 관리 지식의 관리는 또한 자신의 작업 상태를 관리하는 방법, 자신의 과민 반응을 제어 할 수있는 능력과 같은 자신의 작업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시간 관리, 파일 관리 등이 있습니다. 업무 효율을 높이려면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이론적 지식을 적용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