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습 요약

학습 경험 요약


중국어 학습 경험 요약

나는 매일 매일 웃음과 눈물, 모든 성공과 실패, 많은 소중한 추억을 통해 내 성장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기념물을 나왔을지라도 내 자신의 학습 경험과 교훈을 쓰고 싶었습니다.

중학교에서 좋은 중국어 실력을 가진 학생의 경우 언어가 매우 다르고 두 언어가 매우 쉽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의 격차를 좁히는 것이 가장 중요한 주제입니다. 학습 언어는 어렵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축적과 훈련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어가 누적되어 한 달 동안 중국어를 배우려고 노력하지만 중국어 점수가 반드시 향상되지는 않습니다. 한 달 동안 중국어를 배우지 않으면 언어 점수가 반드시 줄어들지는 않지만 장기적으로 차이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교과서에서 현대 한자의 글꼴 및 발음, 문장 부호의 올바른 사용, 단어, 숙어 및 관용구의 올바른 사용, 고전 중국어에 대한 지식을 확실하게 파악해야합니다. 시험지의 첫 번째 질문은 일반적으로 단어 모양의 단어 모양의 질문입니다. 점수를 잃는 것이 아쉬울 경우시는 돌아와야 할뿐만 아니라 각 단어에 대해 글을 써야합니다.

기본적인 교육 및 지원 워크 북은 일반적으로 답변을 복사하지 않습니다. 위의 독해는 좋은 연습 플랫폼입니다. 질문을 읽을 때 기사의 내용과 생각 및 느낌을 긴밀하게 결합하여 답변을 생각해보십시오. 답변을 복사하는 것이 빠르지 만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문제가 발생합니다.

작곡의 본문은 가능한 한 아름답게해야합니다.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어색하게 읽지 않도록하고, 더 많은 설명을 사용하십시오. 이 기사는 많은 양의 읽기 축적을 기반으로하지만, 적절한시와 다른 꾸밈음과 함께 사용되어 높은 점수를 얻는 것이 쉬워야합니다. 일주일에 한두 개의 고품질 기사를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면 매우 매끄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입시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최근 몇 년간 시험 문제를 사기를 권유합니다. 많은 고등학교 시험이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학교에서 수학을 마스터하는 것은 분명히 어렵습니다.이 때 강의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교사의 말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책에서 연습해야하며 교사가 요구하는 운동을 완료해야합니다. 선생님이 배정한 숙제 외에도 교실 밖에서 일련의 연습을해야합니다. 이제는 작은 나라가 아닙니다. 스마트 헤드로 중학교 커리큘럼을 쉽게 다룰 수는 없지만, 강화하고 강화하려면 더 많은 훈련이 필요합니다. 두꺼운 노트를 준비하고 쓰지 않을 질문을 기록해야합니다. 쓰십시오. 국가 지식에는 "할 것"과 "아니오"가 있습니다. "조금만 알면" "잘 모릅니다" ". 당신이 그것을 조금 이해한다면, 당신이 잘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변덕스럽지 마라. 솔직히 말해서, 그렇게하려고 시도하는 사람들은 성공하지 못한다. 동시에, 나는 여기서 당신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제 시간에 교사에게 물어봐야합니다.

수학 연습에 대해 욕심을 느끼지 마십시오. 핵심은 위의 질문들 각각을 찾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연습을 마친 후에 처음부터 끝까지 살펴보십시오.이 운동에서 5 가지 이상의 질문이 없다고 생각하면,이 운동은 버려 질 수 있습니다. 이 레벨에 도달 할 수 없다면,이 연습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특히 중국 수학은 이차 함수와 원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이 두 부분이 점점 더 어려워지기 때문에 공식 정리가 특히 풍부하다. 중학교 입학 시험에서 마지막 큰 질문은이 두 가지 시험을 결합하는 경우가 많다. 어려움을 상상할 수있다. 나는이 분야에서 더 많은 일을하고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아이디어와 기법을 요약 할 것을 제안합니다.

영어로, 더 많이 듣고 더 많이 듣고, 자주 단어를 쓰며, 수업 듣기에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문법이 모두 텍스트에 포함되어 있으며 익숙한 텍스트는 자연스럽게 마스터됩니다.

나라의 물리학이 막 배우기 시작하면 놓아서는 안되며 선생님을 따라야합니다. 물리적 인 역학은 가장 어려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스트레스 분석은 매우 중요합니다. 교과서를 파악하고 교과서 지식을 사용하는 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리학을 배우는 방법은 단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에서 자신의 약점을 찾아 시간 내에 수정하는 것입니다. 중학교에서는 선생님이 가장 좋은 치트입니다. 더 이상 질문하지 않으면 성적이 향상됩니다.

화학의 엄격함은 매우 높아야하며 종종 한 단어가 질문의 옳고 그름을 결정합니다. 이것은 앞으로 만날 것이며 예를 제시하지 않겠습니다. 교과서의 다양한 반응의 방법, 본질, 화학 방정식 및 특성. 당신이하고 싶은 모든 일을 할 때에 만 포인트가 줄어들 것입니다.

삶과 정치의 역사는 뒤떨어져 있지만 선생님의 생각을 따르십시오. 그러나 생물의 유전 적 측면은 그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나는 밤 11시 이후에 배우기를 배우는 것에 동의하지 않고 단지 다음날 새로운 일을 배우기에 충분한 에너지를 얻기 위해 밤에 좋은 휴식을 취하기 위해 동의합니다. 오후 9시 30 분 전에 숙제를 끝내고 나머지 시간은 과목을 검토하거나 과외 활동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학, 물리, 영어 및 언어를 토대로 검토해야하며 정치는 또한 노력해야하며 중요한 순간도 도움이됩니다. 바쁘다.

중학교는 당신의 꿈을 실현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나의 진보를 볼 때마다 만족과 자부심은 나의 추구입니다. 나는 기억할 가치가있는 국가 생활을 가지고있다!

내 경험이 도움이 될 수 있고 사랑이 이기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고등학교 학습 경험 요약

첫째, 학습은 목표를 필요로하고 이념을 가진 사람은 자신의 목표를 가지고 그것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자신에 대한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의 목표와의 격차를 찾기 위해 매일 자신을 보아라. 그리고 당신은 동기 부여를 얻을 것이다.

적절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하며, 이는 다음 목표가 무엇인지, 지금 무엇을해야 하는지를 상기시켜줍니다. 피곤하면 자신의 계획을 살펴보고 지금 당장에 한 모든 노력이 자신의 미래를위한 것이며 노력하면 성과가 올 것임을 상기시켜주십시오.

어떤 사람들의 계획은 아주 구체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지식 지점에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당신은 너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데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할 수 있습니다. 계획은 개인화되어야합니다.

프로젝트가 작동해야합니다. 계획은 가능한 한 적절해야하며 실용적이어야합니다.

둘째, 학습 필요 관심

교사는 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또한 학생들 스스로의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근거로 교사의 코스 나 교사 자신을 제외해서는 안됩니다. 조금이라도 인내심을 갖도록 노력하십시오. 아마도 새로운 발견을하게 될 것입니다.

배우고 싶은 것에 관심이 없다면 극도로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매일 우울증에 처하지 않고 배운 것에 대한 관심을 적극적으로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점차적으로 학습이 쉬워 진다고 느낄 것입니다.

셋째, 집중 연구

농도는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사람들이 컴퓨터처럼 효율적으로 멀티 스레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초점이 맞지 않으면 학습 효과가 떨어집니다.

어쩌면 배움이 당신이 낮 동안하는 가장 기꺼운 일이 아니지만, 당신의 이상을 위해서, 당신은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모두는 그들이하고 싶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분간 그들을 제쳐두고 그들을 당신의 공부에서 산만하게하지 마십시오. 집중력이 집중되지 않으면 학습 효율이 떨어지고 오류율이 증가합니다. 이런 식으로 학습은 명확하지 않을 것이며 열심히 일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전에 학습에 집중하지 못했다면, 집중하기를 강요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학습 효율성이 높아져 효과가 명백해질 것입니다.

넷째,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배우는 것이 힘듭니다."수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말하는 것을 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의 경험으로이 문장이 필요합니다.

열심히하면 학습 결과가 견고 해집니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혹독한 공부를하는 사람들이 괴상한 사람 일지 모르지만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들은 지구에 내려와 그렇게하는 이점이 점차 나타날 것입니다. 그것은 결과에 안정성을 가져오고, 차례로 더 나은 심리적 질을 가져올 것입니다. 요컨대,이 오래된 말을 인내심있게 들으며, 그것은 당신에게 좋을 것입니다.

다섯째, 학습을 위해서는 적절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학습 방법은 모두를위한 것이며, 모든 사람들은 진지하게 그것을 고려하고 연구해야합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탁월한 것이지만 승진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학습 방법은 사람마다 다르므로이 방법의 효과는이 사람에게 적응 한 결과입니다. 이 방법은 개인화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당신에게 적합한 학습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여섯째, 고등학생에게는 교사지도가 필요하다.

고등학생 그룹의 일부 사람들은 노인들과 동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로의 조언이나 요구 사항을 경청하지 않거나 경멸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질투는 때때로 이유가 없습니다.

이 현상이 학교에 반영되면 조금 당황 스럽습니다. 학생들은 습관적으로 선생님의 조언을 무시하고 선생님은 때로는 매우 화를냅니다. 결과적으로, 학생들은 교사가 제공 한 조언을 더 잘 모르고, 교사는 더 이상 알 수없는 분노를 느낄 것입니다.이 과정에서 교사는 가장 화가 났고 학생들은 주목해야 할 많은 것들을 무시했습니다.

학생들이 편견을 포기하고 수업에 참을성있게 참석할 수 있다면 교실 분위기가 더 쉬워지고 더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 교실에서 충분한 지식을 습득하게된다는 것입니다.

고등학생은 선생님이 학생들을 돕거나 대체 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학생들은 선생님을 신뢰하고 겉보기에 위험한 독립심을 일찍 보여주기보다는 인내심에서 배워야합니다.

초등 학생들의 학습 경험 요약

나는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나는 보통 내 손에 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읽기에 대한 나의 경험에 따르면 독서의 과정은 의도적으로 문제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으며 감정을 읽거나 추수하고 평범한 삶과 결합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험은이 책의 문학적 사고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책을 읽는 방법에 관해서는 어떻게 책을 잘 읽을 수 있습니까? 나는 모든 것을하는 것이 관심사에 기반을 두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책을 좋아하고 책에 자신의 생각과 상태를 완전히 잠기 게 할 수있는 사람은 이상한 색입니다. 전 세계에서 "읽는 법"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적 세계와 책을 결합하면 책 속의 주인공의 감정을 읽고 책이 당신에게 설명하려고하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책을 읽고 나면 언제든지 차를 마시고 햇볕에 조용히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이 책에서 내가 배운 것은 무엇인가? 책의 등장 인물과 공통점은 무엇입니까? 내가 배운 것을 배웠던 것, 미래의 관심에 대해 무엇을 알아야하며, 지금 내가 소중히하고 자랑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나는 이것을 이렇게 쓰고 싶다. 그래서 나는 모든 책에서 많은 부를 얻을 것이다! 나는 나의 작은 감정이 당신의 혼란에 대답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당신이 책의 바다에서 자유로울 수 있기를 바란다. 이봐 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