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교 일의 요약

상두 Guoxiao 스포츠 작업의 요약


상두 Guoxiao 스포츠 작업의 요약


"건강 제일"의 개념을 완전히 구현한다는 관점에서 우리 학교의 체육 교육은 모든 학생을위한 교육을 준수하고 초등 교육을 구현하고 교실 수업 방식을 개혁하는 열쇠를 더 잘 이해하고 이해하는 원칙을 확고히 확립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의 이데올로기가 전반적으로 개선되는 방향으로, 우리 학교의 스포츠 활동은 항상 학생들의 기질 향상과 학생의 양질의 건강 심리학 배양을 출발점으로 삼았습니다. 학기 계획의 요점을 토대로 모든 업무 목표를 성취하고 우수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스포츠 활동을 요약 할 것입니다.

첫째, "건강 우선"의지도와 함께, 열심히 체육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고, "커리큘럼 표준", 개혁 학습 방법, 교수법 및 평가 방법의 교육 개념을 구현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반영, 열심히, 그리고 지속적으로 제대로 새로운 교육 방법과 새로운 학습 방법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과정 표준"의 정신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교육의 개념을 업데이 트하십시오. 교수는 각 교원이 현대 교실 수업의 요구 사항부터 시작하여 교육 교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목적 지향적이며 계획된 강의 실습을 실시하고 과학 연구 의식을 향상 시키며 교육 품질을 향상시키고 정규 교육을 이수합니다. 확인하고 요약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를 찾아 내고,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에 따라 체육 교육의 새로운 규칙을 점차 이해하고 습득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체육 교육 계획의 진행에 따라 각 수업은 실제 수업 상황과 더 잘 어울립니다.

둘째, 종종 "두 가지 운동과 하나의 활동"을 끊임없이 홍보합니다. 효과적으로 "두 가지 운동과 하나의 활동"을 실시하는 것은 학생들의 전반적인 모습을 반영하는 이미지 프로젝트이며, 학생들의 전반적인 교육 촉진하기위한 창구이며, "두 가지 연습"을 이해하는 것도 학교 운영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운동은 학교 의 국가 휘트니스 활동의 발전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학기에 스포츠 팀은 방송 운동의 진입 및 퇴장 규율과 운동의 질을 엄격하게 규제하여 운동이 조용하고 빠르며 획일적이었으며 운동이 표준화되고 아름답게 보였으며 두 운동의 정상적인 발전을 감독하기 위해 스포츠가 추가로 시행되었습니다. 결과 주간 코멘트 시스템을 확인하십시오. 학교 및 조직 분야의 질을 대폭 향상 시켰습니다.

셋째, 여러 당사자의 노력, 공동 관리를 공동으로 노력하고, "학생의 체력 표준"테스트의 좋은 시험을 할 "학생의 체력 표준의 테스트"학생의 체력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육체 운동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생 헌법입니다 건강한 개인 평가의 기준은 학교 에서 국가 체육 훈련 표준을 구체적으로 시행하고 학생이 졸업하는 데 필요한 기본 조건 중 하나입니다. 성공적으로 스포츠의 "표준"테스트를 완료하고 학교의 스포츠 표준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 팀 단원이 수업 및 활동을 관리하고 학생들의 머리는 교장이 주도 할 것이며 스포츠 팀은 1 학년부터 6 학년까지 학생을 구성하여 폐 용량을 수행하고 긴 점프를 설정합니다. 50m 및 기타 프로젝트의 테스트, 많은 노력 후, 공동으로 관리하고 구현하고 적극적으로 "학생 건강 기준"활동의 높은 운동량, 높은 수요, 품질 구현에 참여할 적절한 연령의 모든 건강한 어린이를 시작합니다. 다양한 노력을 통해이 학기의 시험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결과는 뛰어났습니다.

넷째, 코치, 선수, 교육 시간 훈련 장소 장비의 구현, 그리고 농구, 교육의 무술의 도입을 달성하기 위해, 교사 자원의 할당을 더 잘 조정하기 위해 비즈니스 훈련 팀에서 좋은 직업을 할. 가르치는 데있어서 자신의 교육적 블로그를 향상 시키십시오.

다섯째, 개최지 장비 및 자재의 건설에 중요성을 부여하고, 직원의 훌륭한 지도자가되고, 점차 스포츠 장비 및 시설을 장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