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교 일의 요약

2014 학교 교습 내용 요약


학교 수업 일의 요약

강소성의 "농촌 교육 프로젝트 지원을위한 수천 개의 학교"의 결정에 "최선을 다하고,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자원을 공유하고, 공통된 진전을 이루는"원칙에 따라 학교는 현실에서 출발하여 상급자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합니다. 효과적으로 다양한 교육 과제를 홍보하십시오.

가르침이 발급 된 후에 학교 지도자들은이 일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모든 교사들을 만지고, 가르침의 중요성을 분명히하고, 가르침의 책임을 분명히하십시오. 그 후, 젊고 재능 있고 경험 많은 열정적 인 책임감있는 교사들을 등록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동원이 시작되었습니다. 교사들은 원격 농촌 학교의 재능을 보여주기 위해 열정적으로 서명하고 싸웠습니다. 보조 학교의 실제 요구와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교는 마침내 Fengxian County의 Li Zhai에서 영어 선생 인 Xu Min이 가르 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교사가 교육 상태를 미리 입력 할 수 있도록 Li Zhai 초등학교 교육 및 학교 생활의 현재 상황을 이해합니다. 교사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가능한 한 빨리 환경에 적응하도록 요구하고, 책임을 분명히하고, 일반 개념을 수립하고, 부지런히 노력하고,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교사는 사고의 모든 짐을 내리고, 모든 이데올로기 적 관심을 완화하며, 가르침에 온 마음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학교가 시작될 때, 학교는 보조 교사가 그들의 삶과 일을 준비하는 것을 돕기 위해 교사들을위한 송별회를 조직했습니다. Xu Min은 학교의 강한 후원으로 학교의 신뢰를 얻었고 교사로서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Lizhai 초등학교에 왔을 때, 학교는 Xu Min에게 1 학년 때 중국어 교습을 맡겼습니다. 언어는 그녀에게 새로운 주제입니다. 그러나 Xu Min 선생님은 철회하지 않으 셨으며 정기적 인 강의를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수업 전에 공과를 신중하게 준비하고, 신중하게 신중하게 교재를 공부하고, 학생들의 지식 방법을 연구하십시오. 교과서와 강의 계획서를 읽고 수업 계획서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수업이 끝나면 신중하게 신중하게 숙제를 수정하고 교실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을 돌보고, 헌신하고, 사랑하며, 학생들의 멘토이자 친구가되도록 노력하십시오. 나는 내 모든 사랑을 내가 가르친 학생들에게 부어 주었다. 그 일에서 열심히 일했고 열심히 일했고, 학생, 학부모, 학교 지도자 및 교사들과 관계를 맺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또한 학생들의 교육, 개인 위생 교육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좋은 습관을 길러야합니다. 반년 동안 가르치는 동안 쑤민은 자신을 전대로 여기지 않으며, 주인의 태도를 가진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선생입니다. 학교의 통일 된 관리에 복종하고 교육을 경험으로 간주하십시오. 학교, 가족 및 동료의 보살핌과 지원하에 교육의 임무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교육 기간 동안 학교 노동 조합은 지원 학교에 도착하여 Xu Min 씨에게 일과 삶을 이해하고 그들의 삶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해 애도를 표했습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종종 교사들에게 진지한 인사를하고 그들이 일하고 더 많이 기여하도록 격려한다고 종종 부릅니다.

학교는 또한 보조 학교 나 학군이 주최하는 대규모 세미나에 정기적으로 참여 함과 동시에 최신 교육 정보와 교습 역학 관계를 제공함으로써 지원 학교가 교습 업무의 실질적인 중요성을 인식 할 수 있도록합니다. 2019 년 10 월 29 일, 조우 야 (Zhou Ya) 총장은 11 명의 중급 및 고등 교사들을 펑 시안 (Fengxian) 카운티의 리자이 (Lizhai) 센터 교사 인 슈 민 (Xu Min)에게 인도했습니다. 드럼 타워 주 (Drum Tower State)의 핵심 교사들은 강의, 중국어, 수학 및 영어의 세 부분을 가르쳤으며 Li Zhaiguo 및 전체 교육구의 100 명 이상의 교사에게 새로운 교육 개념을 보냈습니다. 영리한 교수 설계, *** 분위기와 좋은 교수 결과, 그것은 교사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교육 및 연구 활동이 끝난 후 Gulou 초등학교는 500여 개의 새로운 과외 도서를 Li Zhaiguo에 기증하여 학교 학생들의 영적 삶을 풍성하게했습니다. 이 수업은 학교와 교사들에 의해 승인되었으며 학교가 더 많은 활동을 수행 할 것이라는 기대를 표명했습니다.

우리의 가르침은 오래 가지 못했지만, 우리는 어린이들의 삶에 대한 전망과 세계관 형성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현실을 고수하고 실용적인 결과에 초점을 맞추어 지원 학교와 지원 학교가 상호 홍보, 공동 개선 및 고품질 자원 공유를 달성하고 도시 및 농촌 기초 교육의 균형 발전을 이루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학교 수업 일의 요약

첫째, 인식을 높이고 양심적으로 도움과 교육 정책을 구현하십시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따라 우리 학교는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실행했으며, 학교 지도자들의 지원은 중요한 의제에 포함되었으며, 지도력은 강화되었으며, 업무 책임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군 책임자 인 Li. 직접 책임자. 지도력 팀이 설립되었고 교직원이 설립되었습니다.

둘째,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명확히하고,지도 작업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선도 그룹을 세울 수있는 도움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팀 리더 : Wu Xifeng

부 팀장 : Li Xiangze Wu Haige Du Maolin 위원 : Wang Shirong Sun Weihua Wu Yanrong

우리 학교는 Xiaodingang의 실험 상태에서 공부할 Wang Shirong, Sun Weihua 및 Wu Yanrong이라는 세 명의 핵심 교사를 선발했습니다. 선두 그룹은 학년 초에 Liu Juanjuan, Li Zhen 및 Wang Gaoli의 세 교사와 적극 협상했습니다. 학교의 교사 훈련, 교수 및 연구 활동 및 기타 프로그램은 원활한 교수와 교육의 발전을 보장하고 교수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셋째,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형태의 교습을 진지하게 수행한다.

1, 교사는 데모 드라이브를 이끌었다. 3 명의 핵심 교사의 시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학교는 3 명의 교사를 고등학교, 중학교 및 저등학교의 3 개 학급에 배정하고 각 학년 교사에게 수업 연구, 수업 준비 및 수업 평가를 제공했습니다. 안내하고 길을 인도하십시오. 이 세 명의 교사는 학교에서 조직 된 효율적인 교실 프리젠 테이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동시에 교무실을 핵심으로하고 교실을 리더로 가르치며 모든 교사를 조직하여 대담하고 용감한 실천을 탐구하며 시범 및 훈련을 실시하고 백본을 육성하며 얼굴을 가져오고 모든 사람을 참여 시키며 모든 사람에게 참여하도록 안내합니다 세관을 통과하고 표준을 얻으십시오.

2. 교사들은 함께 협력하고 향상시킨다. 타운십 중앙 학교는 Guihua 및 Guoxiao에 가서 수업 및 세미나를 시연하고, 새로운 교실 수업, 뛰어난 교수법 예술 및 새로운 교수 개념을 다른 교사에게 제시하고 강의 및 강의를하기 위해 세 명의 교사를 조직했습니다. 학급 및 수업 활동에 대해 논평하고 교실 수업의 수준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학교는 시험 시작과 중반에 여러 명의 강사를 초청하여 3 명의 교사를 초청하여 고급 교육 개념을 도입하고 학교의 풍부한 교육 및 교수 경험을 교환했습니다.

3. 경영을 강화하고 플랫폼을 구축하며 교수 및 학습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우리 학교는 Lingbao시 교육 및 스포츠 국의 "제 2 고효율 교실"의 정신을 강하게 둘러 싸며 모든 교사들을 가르치고 연구 개혁을 수행하도록 조직합니다. 모두를위한 교수 기술을 입증하는 플랫폼.

학교는 특별히 교사들에게 공개 수업과 실습 수업을 제공하고 고급 교육 개념과 교수법을 홍보하고 적용했습니다. 교수 및 연구 그룹의 활동과 연계하여 교사들은 특수 강좌, 소중한 교수 경험, 교과서 공부 경험 및 실용적인 방법으로 농촌 교사와 심층적 인 연구 및 교류를 수행했습니다. 우리 학교는 또한 젊은 교사, Liu Juanjuan 선생님, Guo Ruihong, Guo Zhanying, Zhang Huihui와 같은 멘토링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교육 백본을 배치했으며 Wang Gaoli는 Xue Jianfang, Zhang Lingxia, Xue Xuanrong 및 기타 선생님이 신속하게 교수법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Li Zhen과 Wang Shigong 선생님은 가능한 한 빨리 자랐습니다. 교사는 교실 깊숙이 들어가 수업을 듣고 수업을 듣고 수업을지도하고 가르치는 데있어 실질적인 문제를 풀기 위해 젊은 교사를지도하고 전달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도움을 주며 교육 실습의 공통 개선 목표를 제시합니다. 교사가 농촌 교육에보다 편하게하기 위해 학교 지도자들은 기숙사 준비 및 교사를위한 교재 제공과 같은 교사 생활에서 실제적인 어려움을 해결했습니다. 원조 한 학교 지도자들과 동료들의 관심과 보살핌하에 교사 교사들의 열정과 열정이 최대한 동원되어 조화와 조화라는 심오한 우정이 확립되었습니다.

넷째, 농촌 교육 발전에 기여하기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인다.

지난 6 개월 동안 세 명의 교사들은 농촌 교육에 충실했으며 농촌 교육 및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열정, 높은 비즈니스 기질, 엄격한 실용주의 태도 및 부지런히 노력했습니다. 헌신, 단호하고 기꺼이 정신. 선생님들은 겸손하고 조심스럽고 양심적으로 일하며, 노인을 존중하고, 친구들을 사랑합니다. 수업은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었으며 학교의 명예를 쟁취했습니다. 그들은 무거운 부담을 감당하지 못하고 열심히 일했으며 학교에서 뿌리를 내렸다. 그들의 지도력하에 학교의 일이 크게 바뀌었고 가르침의 질이 꾸준히 증가했다.

다섯, 침묵의 헌신, 결과는 기쁘게 생각합니다

1. 교사의 직업 윤리 및 비즈니스 윤리가 개선되었고, 개념이 업데이트되었고, 교수법이 업데이트되고 유연 해졌으며 효과적으로 강의실을 가르 칠 수있는 능력이 강화되었습니다. 어린 교사 Xue Jianfang, Guo Ruihong, Xue Xuanrong, Guo Zhanying은 곧 학교의 중추 교사가되었습니다.

2. 5 에이커 규모의 중소 도시의 교육 수준이 꾸준히 향상되었으며 학교 운영 조건이 점차 완벽 해졌습니다. 중학교 및 중학교 시험의 중간 및 최종 시험에서 우리 학교의 2 학년과 5 학년은 첫 번째 부문과 첫 번째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 6 학년과 Zhuyang의 2 개의 작은 합동 시험은 중국어, 영어 및 과학 분야에서 최고입니다. 세 명의 교사 교사의 작업은 실험적인 국가 지도자들과 선생님들과 학생들로부터 칭찬을 얻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보조 작업을 가르치고 가르치는 일은 교육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사건입니다. 갈 길이 멀습니다. 우리 학교는 실험적인 전국 소규모 학생들과 함께 "상호 도움, 상호 이익, 공동 개선 및 공동 발전"이라는 개념을 고수하고 희망을 밝히고 조화로운 교육의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내일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학교 수업 일의 요약

두 번째 국가 인 종리 군은 현 교육 문화 체육기구의 올바른 지도력하에지도적인 이데올로기로서의 과학 발전 개념을 고수하고 도시 및 농촌 교육의 균형 발전에 관한 카운티 국의 전반적인 개발 목표를 철저히 이행했으며 올해 장장 중학교는 1 년 동안 계속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올해의 교사 교류 활동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실질적인 행동으로 우리는 타운십 중등 학교의 급속한 교육 발전을 강력히지지하고 가르치고 가르치는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의 교환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인식을 높이고 교육 조직을 구현하십시오.

20xx 년 여름 Zhangzhuang Middle School에서 1 년의 교육 임무를받은 후, 우리 학교는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양심적으로 가르침을위한 준비를 수행했으며,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교육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교육을위한 리더십과 교육을 받았습니다. 선생님 선발에있어서 우리는 인원의 선택에 초점을 맞출 때 "양면"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우수한 지침의 정신을 단호히 따라야합니다 : 학교의 핵심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핵심 교사의 수업 참여를 중심으로, 20xx ~ 20xx 학년 학교는 팀 리더와 4 명의 교사를 총 5 명의 교사에게 보내 마을에 일했습니다. 그들의 학업 자격은 모두 대학학과 이상입니다. 팀 지부 총무에게 팀을 이끌고, 규율 할당에있는 4 명의 교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학 교사 3, 영어 교사, 그들은 모두 주요 과목 교사입니다. 4 명의 교사 중 Liu Shuchao, Mao Hongsen 및 Yue Zhenfeng은 교원 수의 75 %를 차지하는 학교에서 오랫동안 수업 감독자로 근무했으며 학교 교습의 중추가되었습니다. 조심스럽게 선별되고 잘 교육되고 잘 교육 된 교직원은 꾸준하고 매끄럽고 결실을 맺은 학년도에 대한 인력 보호와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둘째, 지도력을 강화하고 교육 관리를 강조합니다.

도시 교육에서 농촌 학교에 고품질 교육 자료를 일정 기간 전송하고 농촌 학교에 새로운 교수법, 교육 개념, 교수 아이디어 및 교수법을 전달하는 것이 명백합니다. 마지막으로, 도시와 농촌 교육의 격차를 줄이고 도시와 농촌의 이중성 개발을 개선하십시오. 우리는 사람들이 가르치는 일이 어떻게 이루어지는가에 결정적인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여러 교사의 작업이 좋거나 나쁘다. 이는 교사의 학습 완료의 품질을 직접 결정한다. 따라서, 교사의 리더십을 강화, 특히 교사의 작업 태도를 강화, 사상 관리는 매우 중요하고 중요합니다. 교사의 관리를 위해, 우리는 주로 두 가지 관리 방법을 사용합니다 : 첫째, 교사를 직접 관리하기 위해 팀장 쳉 슈지 (Chief Shuji) 팀을 이끌도록 학교를 위탁합니다. 교사는 교사와 함께 일하고 생활하면서 이데올로기 적 지침과 작업 지침을 수행하고 학교위원회가 준비된 요약을 수행하는 작업에 대해 정기적으로보고합니다. 둘째, 학교 지도력 팀은 수시로 교사를 방문하고 조문합니다. 주로 특정 공휴일 및 기타 특정 기회를 활용하려면 타운 스쿨의 깊은 곳으로 가셔서 어려움을 이해하고 어려움을 해결하십시오. 일년 중 우리 학교는 교사의 날, 중추절, 설날 등의 시간을 이용해 지도자들이 Zhangzhuang Middle School의 교사들을 여러 번 방문하여 삶의 필수품을 가져다주고 일의 진전에 대해 물어보고 삶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집중하기 위해 해결 됐어. 예를 들어, Yue Zhenfeng과 Liu Shuchao의 두 선생님의 동지들은 우리 학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1 학년과 2 학년에 다니고 있습니다. 2 명의 남자 교사가 타운십에서 가르친 후에, 그들의 가족 안에 모든 것은 2 명의 여성 교사에 의해 착수되어야하고, 2 명의 교사의 학생은 유치원에 있었다. 두 교사는 아이들이 유치원을 데리러 내려야하기 때문에 학교에서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이 상황을 이해하면 리더십 회의를 조직하여이 문제에 관해 논의 할 것입니다. 누구나 교사는 배울 수 없다는 데 동의합니다. Bao Biao는 가르치기 위해 갔고 책 Chao Chao와 Zhen Feng 선생님의 상황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감독관은 두 명의 여성 교사의 작업을 줄이고 수업 활동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교사를위한 작업 환경을 만들어야했습니다.

셋째, 활동을 수행하고 새로운 교습 활동을 확장한다.

이는 당국의 당위원회의 일관된 입장이며 우리 학교가 항상 준수해온 일관된 업무 의견이며, 형제와 학교 간의 관계를위한 효과적인 척도이기도합니다. Zhangzhuang Township Middle School에 실제로 기여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타운십 중학교를 도울 수 있습니까? 돕는 목적은 학교를 시작할 때 우리를 괴롭히는 문제입니다. 가르침 전의 2 년 동안 우리 학교는 Zhangzhuang Middle School에 교사용 책상과 의자를 30 세트 이상 기증했습니다. 올해 사람들과 사람들의 우정을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장자앙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3 학년 학생들은 밧줄을 건너 뛰고, 가난한 학생들을 돕고, 학교를위한 농구 대를 세웠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확장 성이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모두 거절했습니다. 우리는 당시에 무엇을해야 할지를 결정하지는 않았지만 토론을 통해 최소한 기부의 주요 목적을 파악해야합니다. 우리가 기부하는 물품을 통해 더 많은 학생들에게 이익을주고 시간의 개념을 깨뜨릴 가치가 있습니다. 나중에 Zhangzhuang Middle School의 Li Jinzhong 학장과의 교환에서 우리 학교는 여전히 학교 도서관 수 집이 학생들의 독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으므로 도서관에 대한 책을 기증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됩니다. 진입 점. 우리 선생님은 책을 기증 할뿐만 아니라 우리 학교의 학생들도이 활동에 참여합니다. 이 활동은 Jin Li 총장의 적극적인지지를 받았다. 결국 우리 학교의 청소년 연맹위원회는 대다수의 회원 들간에 "Love Letters"활동을 시작하여 학생들, 특히 도시 학생들에게 "시골 학생들에게 알리고, 동료의 성장에 관심을 기울이고,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책을 기부하고, 도시 학생들을 동원하여 동원하도록 ​​유도했습니다. 책을 읽은 후 잘 읽은 책은 함께 배우고 함께 진전하며 함께 성장하기 위해 시골의 같은 연령의 사람들에게 기부되고 주어졌습니다. 이 활동은 선생님과 학생 사이에 강한 공명을 불러 일으키며 학생들의 열정은 매우 높습니다. 집에서 책을 꺼내고 서점에서 특별히 책을 사서 새로운 책을 기증했습니다. 많은 학생들은 또한 기증 된 책의 페이지에 단어와 이름을주의 깊게 써서 국가 학생들과 함께 성장하기를 희망합니다. 이 행사는 Zhangzhuang Middle School의 학생들에게 풍부한 영적 음식을 제공하는 참고 서적, 이야기, 만화 및 기타 교재를 가르치면서 총 1,358 권의 책을 기증했으며 동시에 Zhangzhuang Township의 중학교 교사들도이 행동을 받았습니다. 학생들은 높이 평가됩니다.

활발히 시골에가는 수업을 수행하십시오. 우리 학교는 학교와 지원 학교 사이의 상호 이익을 진정으로 촉진하기 위해 매 학기마다 Zhangzhuang Middle School으로의 수학 여행을 조직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각 활동은 인원 선택, 코스 준비 및 학교 통학부터 일주일 전에 준비해야합니다. 활동에서 우리는 주제 가르침의 진행을 따라야하고, 남은 음식을 태우지 말고, 교실이 시골로 보내져 교육 방법을 보내고, 교수법을 보내고, 새로운 교수 아이디어를 보내고, 새로운 가르침 기술을 전하도록해야합니다. 진지하게 평가 활동을 조직하고 모든 사람들이 토론하고 합의에 도달 할 수 있도록 교실 수업 활동에 문제를 제기하십시오. 현재 학년도에는 영어, 중국어, 수학, 물리학 및 정치학을 포함하여 총 2 개의 수업이 시골로 보냈습니다. 다음 학기 납품 활동에서 첫 번째 활동의 단점을 요약하고 교육국의 지도자와 교수 및 연구 부문의 비즈니스 리더를 초청하여 활동 그룹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실시했습니다. 시골에 활동을 시작한 것은 두 학교 간의 교수 사업에 긴밀히 협력했을뿐만 아니라 두 학교 간의 교육 연구의 발전과 학문 분야의 상호 발전 및 자원의 상호 발전을위한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교육 국 Xu Xiuzhen의 부국장과 교육 및 연구과 Hu Yuqi의 부국장이 확인하고지지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