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행정 물류 업무의 개요

관리 사무소에서의 개인 작업 요약


이전 단락의 작업에서, 지도자의 보살핌하에 동료들의 도움과 적극적인 협조로 모든 사람과 협력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노력을 통해 모든면에서 일정한 진전을 이루었고 새로운 것을 많이 배웠습니다 지식은 많은 경험을 축적하여 자신의 임무를보다 명료하게하고 자신의 일을 잘 완료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더 나은 일을하고 항상 주도권을 쥐고 싶다면 미래에 더 나은 일을 잘 수행하기 위해 자신을 위치시키고 끊임없이 연구를 강화하며 포괄적 인 질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합니다. 열심히 일하십시오. 작업 상황을 간략하게 요약합니다.

첫째, 회사 부서의 구조를 파악하고 물류 지원을 개선하십시오.

지난 2 개월 동안 저는 항상 익숙한 회사를 중요한 위치에 두었고 일상 업무에서 여러 부서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가능한 한 부처에 대한 완벽한 물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둘째, 나는 내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1. 다양한 부서의 공식 차량 지원을 보장하는 차량 및 운전자의 일상 관리.

각 부서의 수요 상황에 따라 차량 및 운전자의 일상 업무를 인수 한 이후 공식 차량의 정상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각 부서의 공식 차량에 대한 물류 지원을 제공하며 운전자의 일상 관리를 수행하면서 차량을 합리적으로 할당합니다.

2. 회사의 휴대 전화 사업 처리.

시장 변화에 따라 관리자의 도움을 받아 새 패키지가 제 시간에 처리됩니다.

3. 경호원 관리.

보안 경비원의 안전 의식 및 서비스 인식을 강화함으로써 보안 경비원의 전반적인 품질이 개선되었습니다.

4. 청소 직원 관리.

언제든지 각 부서의 청소 상태를 확인하고 문제를 찾아 제 시간에 해결하며 사무실 환경을 깨끗하고 정돈 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5. 지도부가 지정한 임시 업무를 해결하십시오.

임시 할당을 선도하는 작업을 적시에 완료하고 즉시 완료 할 수없는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

셋째, 일상 업무에서 다른 부서와 좋은 협력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일상적인 업무 연락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협력 관계를 먼저 구축하며 각 부서의 초기 신뢰를 얻고 각 부서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효율적인 물류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지난 2 개월 간의 작업에서 몇 가지 업적이 있었지만 아직 몇 가지 문제와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리더십이 방법을 찾기 위해주의를 기울 이도록, 대다수의 작업에서 리더십에보고하는 계획.

둘째, 어떤 상황은 충분히 구체적이지 않고 실제 충분하지 않고 충분하지 않고 자료가 수동으로 작업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약간의 작업 관계를 다룰 때 편리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1 의사 소통 방법이 과학적으로 충분하지 않으며 문제를 추적하는 문제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 회사의 관련 부서의 협력 정도가 충분하지 않으며 종종 지연됩니다.

3 비상시 응급 대응 능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책임감과 사명감을 더욱 강화하고, 자체 건설을 강화하며,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고 업무의 필요에보다 잘 적응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